우리 공원은 1956 년에 만들어졌으며, 그것은 돌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현재 도심에 거주하고 있으며, 나원가의 서단에 위치하고 있다. 돌천 주변에는 많은 샘풀이 있어 돌샘군을 형성한다. 유명한 진현천, 서원천, 마보천, 와우우천, 황화천, 류욱천, 노진현천, 석백천, 상지천, 나우진천, 만정천, 무우천, 백운천, 왕천수, 동고천천, 등주천 네 개의 스프링 세트 중 첫 번째 스프링 세트를 구성합니다. 돌샘은 수많은 샘물의 면류관으로서 이미 샘성의 독특한 상징이 되었다.
우리의 황돌천공원은 관천, 상어, 차, 상석, 품문화를 특색으로 하여 규모가 작고, 경치가 독특하며, 깨끗하고, 그윽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기로 유명하다. 전 정원은 10 대 관광지, 즉 투돌천 관광지, 삼대전관광지, 상지당 관광지, 소세옥천 관광지, 동문입구, 단풍계 관광지, 창원 관광지, 백설루 구역, 남문입구 구역, 만죽공원 관광지, 총면적이 100 무 가까이 된다.
돌돌천 관광지는 우리 정원의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전 정원의 구도 중심이다. 파빌리온, 교회, 파빌리온 및 닫힌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뭇별이 달을 받듯이, 잘못된 건물은 돌샘으로 둘러싸여 있어 사람들은 다른 각도에서 봄빛을 감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물의 원천이라고 불리며 역사서에 처음 등장한다 & gt 는 노환공과 제양공이 양국 국경을 교섭한 기록에 관한 기록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명언) 노환공 17 년 (기원전 695 년). 제나라와 노국은 국경 분쟁으로 전쟁이 일어났다. 이듬해 봄, 제나라에 가서 국경 문제를 협상하고 융에서 제후를 만났다. 수원은 돌샘이다. 그래서 돌샘은 이미 2 천 5 백 6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물론 당시 용수의 근원은 아직 돌천이라고 불리지 않았다. 북위 때 샘에 오강 (영) 절이 있고 곡명 오강 (영) 물이 있기 때문이다. 당송 () 팔족 중 한 명인 쩡 () 이 비로소 벼루샘이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당송, 당송, 당송) 하지만 송진 시대에는' 온천',' 문지방 샘',' 폭발천',' 폭포천' 이라고 불렸지만, 돌천이라는 이름이 그렇게 이미지화되지는 않았다.
돌봄, 삼동병렬, 소리는 은뢰, "샘이 솟아오른다", "물이 바퀴처럼 솟아오른다", "급상승" 이라고 한다. 구름찜' 은 돌샘의 한 장면이다. 샘물은 일년 내내/KLOC-섭씨 0/8 도 정도 유지된다. 겨울 아침, 물기가 얇은 연기처럼 솟아오른다. 한편으로는 샘못이 그윽하고, 파도가 빛나고, 한편으로는 파빌리온 누각, 대들보 화동을 조각하고 있다. 이 모든 것, 옅은 안개까지 더해져 기묘한 인간 선경을 이루었다. 독특한 경관은 제남 8 경 중 하나로 역대 유명한 문학가 철학자 시인에게 칭송된다. 송대, 진대의 소식, 원호문, 원대의 조맹구, 장, 명대, 청대의 왕세정, 포송령, 호. 강희, 건륭황제는 벼루 샘가에 시를 새기고 명천을 찬양하며 당대 문학가 곽모약도 미문 칭찬을 했다.
돌샘과 서쪽의 남북다리가 강교를 불렀다. 그것은 원래 나무다리였다. 명나라 만력초년에 건설되어 천계말년에 재건되었다. 제남 해방 후 공원을 확장할 때 석교로 개조되었다. 다리 남단에 페인트칠을 한 나무패루는 본래의 모습이었고, 간판은 남쪽을 향해' 온 천지' 라고 새겨져 있었다. 북쪽은 펑산의 옛터로 봉래 방장 영주 동해 전설의 산을 가리킨다. 갑돌천은 왜 펑산 옛터라고 부릅니까? 동해의 산은 전설일 뿐, 아무도 본 적이 없고, 돌천의 삼냇물은 산처럼 보이지만, 높이 올라갈 수 없다는 뜻이다. 신화 속 봉래선산처럼' 펑산 노적' 이라고 불린다. 샘지 서쪽에 물속으로 뻗어 있는 작은 정자는 관란각이라고 불리며 명나라 천순 5 년 (146 1) 에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두 개의 비석은 전시관의 서벽에 박혀 있고, 한자는' 관란' 으로, << 맹자에서 따온 것이다. 전용 >> 는 "물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그 파도를 봐야 한다" 며 명대 서예가 장근의 잉크다. 또 다른' 제 1 천' 석각은 청동치년 동안 왕충림이 지은 것이다. 정동천지의 이 반침한 비석에는 세 개의 호매한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황돌천, 명대 산둥 총재 후영종이 쓴 것이다. 어떤 세심한 관광객들은 갑자기' 갑자기' 로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두 가지가 모자란다. 뚜껑' 은 세 가닥의 강력한 물줄기에 부딪혔기 때문에' 돌연' 이라는 글자가 이렇게 되었다고 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묘사일 뿐이다. 샘지 남안의 투창정은 해방 후 최근 경극 명가 공연의 무대가 되었다. 토돌천 동지 북쪽 해안, 임수로 서 있다. 창문이 밝은 건물은 유명한 봉래 찻집이며, 망과 정자 찻집이라고도 불린다. 청대 학자석은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올려다보면 산의 녹색을 볼 수 있고, 내려다보면 샘의 깨끗함과 맑은 물살을 볼 수 있다. 어느 것이 근원입니까? 잠수하면 반드시 쏘이고, 무지개는 반드시 감쌀 것이다. " 이 곳은 당시 매우 기묘한 곳이었고, 아래를 응시하며 먼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강희와 건륭 두 황제는 이곳 물가에 앉아 차를 마시며 샘을 감상하며 돌샘의 매력을 맛보았다고 한다. 나는 돌천의 물을 맛보고는 남순베이징 옥천의 물을 모두 돌샘으로 바꿨다. 그래서' 윤춘차 맛이 더 정통하다' 는 말이 있다. 돌천의 물을 마시지 않으면 제남 여행은 텅 비어 있다. 갑돌천지 북쪽 해안에 있는 대전은 나원전이라고 하고, 나원전 옆에 있는 두 개의 대전은 총체적으로 여조전이라고도 하며, 뤼시안전, 여공전, 여조각이라고도 한다.
이 세 개의 대전은 모두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같은 중축선에 각자의 뜰을 형성하고 있으며, 하나의 대형 고건축군이다. 해방 전, 첫 번째 대전은 여동빈을 모시고 도교의 팔선 중 하나인' 여주각' 이라고 불렸다. 두 번째 홀은 "공공" 이라는 교사를 모시고 있습니다. 윗층에 문창을 모시다. 세 번째 홀은 돔 홀입니다. 최남단 대전, 나원전, 3 실 2 층, 처마가 있습니다. 이곳은 고풍스럽고, 기둥 위의 목각 대련은' 운무가 윤택하고 화사하지만, 파도가 대명호를 흔들고 있다' 는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조맹이 쓴 유춘구이다. 북송희녕년에 대전을 하나 지었는데, 남전은 나원수원원 가까이에 있어서' 나원당' 이라고 불리며, 북전은 여산을 마주하고 있어' 여산당' 이라고 불린다. 해방 후' 나원당' 으로 돌아왔다. 관광객들은 중간에 있는 이 대전을' 애영아사' 라고 부르는데, 대순의 두 첩인 아황과 여영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기록: "계곡은 강수라고 불린다. 이 절이 1500 년 전에 지어졌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지금의 절은 아민 왕조 건물이다. 애영사 뒤의' 삼묘' 는 청대 건축물이다. 뜰 안에 체크무늬 벽에 박힌 30 여 개의 네모난 석조는 명청시대 유명인 유천의 걸작이다. 마당의 이 비석은 강희와 건륭이 쓴 것으로, 두 황제가 같은 비석에 시를 쓰는 것은 국내에서 극히 드물다. 이 비문과 석각들은 관상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봄의 배경을 연구하는 데도 쓸모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