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loysInto=DROD "D"를 눌러 확장하면 기본 차량이 기지가 되는 것과 같이 건물이 됩니다.
Deployer=yes 확장 가능 = yes
IsSimpleDeployer =yes는 "D"를 눌러 배포한 후에도 여전히 다른 유닛이 된 것 같다는 의미입니다. 사실 이것은 단지 속임수일 뿐입니다.
DeployFire=yes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배치 후 즉시 보조 무기로 발사됩니다.
Turret=yes 배치 후 회전 포탑 사용
DeployingAnim=MMBDEPL 배치 프로세스의 애니메이션이 애니메이션이 아닌 경우 즉시 변경됩니다. 일관성이 없어 보입니다
UnloadingClass=MMBTNK 배포 후 MMBTNK 스킨으로 변경하세요. 이 MMBTNK는 또 다른 유효한 유닛이어야 합니다. 실제로 자체 스킨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까? =yes는 "D"를 눌러 보조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보조 무기는 이를 중심으로 모든 방향으로 방사되므로 일반적으로 충격파, 혼란스러운 기류, 등. 연속해서 여러 번 해제할 수 있습니다.
UndeployDelay=150. 한 번 해제한 후 두 번째 해제하기 전에 이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값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보조 무기의 ROF 및 뻣뻣한 동작에는 SHP 지원이 필요하며 시퀀스
DeployTime=fill time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 코드는 장치가 확장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지정합니다.
DeploySound=GIDeploy 샌드백 사운드 배포
UndeploySound=GIUndeploy 사운드 배포 취소
PreventAutoDeploy= 채우기 예 또는 아니오. 이 코드는 유닛이 자동으로 배치될 수 있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UndeploysInto=FLMCV 건물은 일반적으로 기지 건설 및 복구에 사용되는 탱크 유닛이 되도록 이동하고 끌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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