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과일을 묘사하려면 어떤 면을 활용해야 할까요?
궈둔용은 이렇게 답했습니다.
과일을 묘사한다는 것은 사실 과일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기 위한 것입니다. , 먼저 어떤 과일인지부터 짚고 넘어가야 하며, 품종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외관, 색과 색상의 변화, 윤기(밝기), 신선도, 무늬, 성숙도, 향(맛),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맛의 기준으로는 단맛, 경도, 아삭함, 신맛, 쓴맛, 내부색, 수분상태, 섬유질 상태 등이 포함됩니다. 수박의 경우 뺨을 때릴 때 등 탄력있는 소리 조건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과일을 표현하는 어휘 문장이 많아요. 향기롭고 선홍빛이며 눈부신 광채, 군침이 돌고 겉은 금옥, 겉은 썩은 것, 속은 유명한 명언, 생참외와 계란 등. 2. 고원보리주 산업에 관한 졸업논문은 어떤 측면에서 작성해야 할까요?
제목은 제목 또는 제목이라고도 합니다. 제목은 논문의 가장 중요한 특정 내용을 반영하는 가장 적절하고 간결한 단어의 논리적 조합입니다.
논문 제목은 논문의 범위와 수준에 관해 논문이 제공하는 첫 번째 중요한 정보이며, 목적을 표현하기 위한 키워드 선택과 참고문헌 및 색인 작성에 도움이 되도록 고려해야 합니다. 문헌은 검색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논문 주제는 매우 중요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은 다음과 같은 문장을 사용하여 그 중요성을 설명했습니다. "논문 제목이 기사의 절반입니다." 논문 제목에 대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확하고 적절함: 간략하고 간결함: 표시 및 의미가 눈길을 사로잡는 데 적합함.
(2) 저자명 및 부서(저자와 부서)
이 항목은 논문의 서명호에 속합니다. 서명의 목적은 첫 번째 목적은 저자가 기사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고, 두 번째는 작업 결과를 기록하는 것이며, 세 번째는 독자와 저자 간의 접촉 및 문헌 검색을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저자 색인 ). 이는 크게 두 가지 상황, 즉 단일 저자 논문과 다중 저자 논문으로 구분됩니다. 후자는 서명 순서대로 제1저자, 제2저자로 기재됩니다. 중요한 것은 실용적인 태도를 견지하는 것입니다. 연구 작업과 논문 작성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사람이 첫 번째 저자로 나열되고 두 번째로 큰 기여를 한 사람이 나열됩니다. 두 번째 저자 등. 저자의 소속을 표시하는 것은 독자와 저자 간의 접촉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3. 임시직에서 정규직으로 전환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해당 부서에서 정규 지원서를 작성해 주어야 합니다
먼저 작성해 달라고 하면
1. 기본 상황 이름, 나이, 외모, 학력, 직위
2. 간략한 학업 및 경력
3. 근무 기간 중 주요 업무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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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지원자 모집
지원서
1. 자기소개서, 즉 학업 경험, 업무 경험 등을 간략하게 소개해주세요!
2. 나는 특정 부서에서 3년 동안 근무했습니다. 나는 회사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회사의 정식 직원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런 것이라면 뭐든지 괜찮습니다!
**리더:
나는 XXX(XX호적), XX교육(XX대학(학교) 졸업, XX전공), 전문분야 XX, X월, 200X입니다 입사하여 현재 XX교대근무(비정규직)하고 있습니다. 나는 XX와 관리실의 올바른 리더십 하에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적극적으로 학습해 왔으며, 나 자신의 발전과 발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나는 보통 업무 외 시간을 훈련과 학습을 통해 전반적인 자질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합니다. 신중하고 강인한 사람 책임감과 진취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근면하고 끈질기며 일에 대한 열의가 강하고 규정을 준수하며 맡은 일에 헌신하고 맡은 직무에 충실하며 맡은 일을 성실히 완수하는 사람 동시에 그는 XX의 칭호를 받았으며 고급 작업자로 평가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저는 회사와 업무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갖게 되었으며, 정규직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상사님께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진정으로 XX회사의 일원이 되어 회사의 건설과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에 기여한다.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신청자:
2009년 3월 8일 4. 고대 한자는 왜 오른쪽에서 왔나요? 왼쪽
고대인들은 오른쪽을 존중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오른쪽 위에서 쓰기 시작했습니다.
한자는 좌우 구조와 상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로 방향보다 읽기에 있어 오해를 예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우선 고대인들이 세로로 글씨를 쓴 이유는 제지 기술이 발명되기 이전에는 대나무나 목편지에 글씨를 썼기 때문입니다. 대나무 전표와 전표는 밧줄로 묶고 볼륨으로 굴릴 수 있는 길고 좁은 대나무 조각입니다. "책"이라는 글자는 대나무 전표의 그림 문자입니다. 당연히 볼륨을 여는 데는 오른손이 사용되고, 펼치는 데는 왼손이 편리합니다. 그러므로 글은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쓴다.
둘째, 한자의 특성과 인간의 생리습관으로 볼 때, 오른손은 글을 쓰고 왼손은 책을 쥐고 있기 때문에 글자의 획순이 자연스럽게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면 왼쪽 절반을 쓸 때 붓이 필연적으로 글리프의 오른쪽 절반을 가려서 구조 정리가 어렵고 매듭의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칩니다. 각 한자의 마지막 획은 가운데 아래 또는 오른쪽 아래에 위치합니다. 세로 쓰기는 가로 쓰기보다 편리하고 획의 연속성을 촉진합니다.
셋째, 한자는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 데에도 고대인의 우열사상이 반영되어 있다. 옛날에는 윗사람이 왕이요 부모였고 아랫사람은 신하와 자식이었습니다. 오른쪽은 크고 왼쪽은 작습니다. '평등이 없다'는 것은 더 나은 것이 없다는 뜻이다. 죽간은 낱개로 써서 제본하는데, 쓰기 전에 펴는 문제는 없으나, 쓴 후에 죽간을 정리(죽전의 순서대로)해야 하는 문제가 있다. 일반적으로 왼손으로 죽간을 잡고, 글을 쓴 후 왼손이 자연스럽게 내려놓는 편이므로 왼손으로 정리하는 것이 더 원활할 것입니다. 5. "중국어는 영화와 TV로 배웠다"에 대한 500자 내외의 에세이
중국어는 책으로 배웠다
속담처럼 "집 안에 황금집이 있다" 책", 그리고 책은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우아하고 필수적인 여가와 오락이며, 자기 수양을 기르고 지식을 풍부하게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갑자기 책을 통해 삶의 방식을 이해하고, 어떤 사람은 책에서 인생의 목표를 찾고, 나는 책에서 중국어를 배웠다.
교과서를 펼치면 엄선된 명작과 짧은 글들이 떠오른다. 오랜 시간 동안 순환해온 향이 마치 최고의 벽라춘처럼, 한 번 맛보세요. 우아하고 가볍고 부드러우며 라오서, 빙신, 주자경, 궈모, 타고르의 독특한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어떤 것은 아름답고 어떤 것은 감상적이며 어떤 것은 부드럽습니다... 모두 다양한 형태로 담겨있습니다 , 그리고 각 기사에는 삶의 우여곡절이 가득합니다. 유명한 예술가들의 다양한 스타일과 특성을 맛볼 수 있는 훌륭한 작품입니다. 나는 그들의 사려 깊음, 그들의 아름다운 문장, 훌륭한 수사법, 영리한 글쓰기, 엄격한 개념, 그들의 글쓰기 기술과 기술을 배웠고 많은 기본적인 중국 창작물을 알게 되었습니다.
잡지를 펼치면 간결한 언어와 솔직한 감성이 담긴 짧은 글들이 눈에 띈다. 가족과 삶의 풍요로움, 순수하고 감미로운 팁, 향기가 함께한다. 각 기사는 삶의 한 장면이나 단락으로 친밀감을 보여주는 것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에게 일종의 충격을주고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 깊은 한숨을 쉬었습니다. 인생에는 그런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비록 벽라춘과 모견보다 우아하지는 않지만 삶에 대한 영감이 더 많습니다. 이를 통해 인생은 문학의 재료이고 인생은 잠금을 해제하는 열쇠라는 것을 압니다. 문학의 보고, 삶의 감정도 말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책을 펼치면 묵직한 고전, 강한 향기가 사람들의 마음을 감쌀 것이다. 그것은 세월을 거쳐 전해 내려온 풍요로움, 시간의 전형, 시대의 응축된 이슬, 숭고함이다. Longjing은 유명한 책이 지루한 것처럼 쓴 것입니다. 차를 이해하는 사람은 Longjing의 쓴 껍질 아래에 끝없는 달콤한 향기가 있고 유명한 책의 지루한 껍질 아래에 풍부한 감정과 충격적인 말이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 그리고 유명한 책의 스타일은 모두 동일하지 않지만 단어는 모두 영광스럽거나 비극적인 역사를 말해줍니다. 나는 항상 이 용정 잔에서 진실, 선함, 아름다움의 향기를 맛볼 수 있으며 심오함과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말의 강력한 매력, 말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맛보세요.
이제 나는 "책에는 황금 집이 있다"는 말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부자 가족은 비옥한 땅을 살 필요가 없으며 책에는 수천 개의 기장이 없습니다. 6. 서예는 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가?
제지가 발명되기 전에는 고대인들이 대나무와 대나무에 글을 썼기 때문이다. 나무 전표.
대나무 전표는 길고 좁은 대나무 조각을 밧줄로 묶어서 책으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책"이라는 글자는 대나무 전표의 그림 문자입니다. 왼손에 쪽지를, 오른손에 펜을 쥐고, 쪽지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하나씩 밀어준 후 왼손으로 새 쪽지를 가져옵니다.
이렇게 하면 데스크탑 공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죽전은 이미 작성된 죽전과 혼동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글은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쓴다. 고대에는 죽간을 낱개로 써서 묶었습니다.
확장 정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 다른 텍스트:
아랍어와 히브리어는 모두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쓴다고 합니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돌에 글자를 새긴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왼손에 드릴을, 오른손에 망치를 쥐면 자연스럽게 조각 방향이 오른쪽에서 왼쪽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