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품들 앞에서 나는 무엇이 산꼭대기에 남아 있는지 깨달았다. 네가 시를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네가 중국어를 모국어로 하는 한, 이 작품들은 모두 자세히 읽을 가치가 있다.
어떤 멋진 언어라도 이 작품들 앞에서 창백하고 약해질 것이다. 나는 강력하게 추천할 수밖에 없다.
우선, 열 번째 노래, 여광의' 빗속에서 너를 기다린다'.
빗속에서 너를 기다리고, 무지개 비 속에서.
매미가 개구리를 떨어뜨리다.
한 못의 붉은 연꽃이 붉은 불꽃처럼 빗속에 있다.
오든 안 오든 상관없지만
연꽃 한 송이가 모두 너와 같다.
특히 황혼을 지나 이 가랑비를 통과한다.
영원, 순간, 순간, 영원
시간 외, 시간 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을 기다리고, 순간, 영원에서.
만약 너의 손이 내 손에 있다면, 지금 이 순간.
만약 당신의 청핀이
내 콧구멍에서, 나는 작은 애인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니, 이 손은 무궁에 있는 채련이어야 한다.
이 손은
목란 배에 계피 한 자루를 흔들다.
별 하나가 과학박물관의 처마에 걸려 있다.
귀걸이처럼 걸려 있다
스위스 시계가 7 시라고 했는데 갑자기 네가 왔다.
비 온 뒤의 붉은 연꽃, 나풀나풀, 네가 왔구나.
시 한 수 같다.
당신은 사랑 이야기에서 왔습니다.
강백석의 말에서 운을 맞추면 네가 온다.
나는 이 시에 대한 많은 논평을 보았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과학박물관과 스위스 시계에 관한 멋진 글인데, 고전과 현대의 결합이라고 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두 이미지의 출현이 이 이 시의 유일한 패필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양복과 멜론 모자의 조합은 불편함을 느끼게 한다.
둘째, 아홉 번째, 린의' 웃음'.
그녀의 눈, 입술,
입술에 둥근 소용돌이가 하나 있다.
이슬처럼 아름답습니다.
찬란한 미소.
반짝이는 베치에 숨다.
그것은 미소입니다-하나님의 미소, 아름다운 미소:
물의 반사, 바람의 가벼운 노래.
그녀의 느슨한 곱슬머리를 비웃고,
그녀의 귓가에 흩어져 있다.
부드럽고 꽃다운 그림자,
간지러운 달콤함
너의 내면으로 들어가라.
그것은 미소-시 같은 미소, 그림 같은 미소:
구름의 흔적, 파도의 부드러운 파도.
서지모는 이 재녀를 우러러보고 시를 쓰기 시작했다고 한다. 하지만 린은 결국 양사성을 선택했고,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이 전고로 그 이름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는 이름이 전고로 외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셋째, 여덟 번째, 폐명의' 별'.
하늘의 별,
영원한 봄꽃이라고 합니다.
동벽 해당화의 그림자,
성단은 이것이 영원한 가을달이라고 말한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겨울밤의 꿈이다.
어젯밤 자정 별,
그물을 밝고 아름답게 닦고,
소홀히 해도 잃지 않고,
봄꽃과 가을달도 마찬가지다.
아이는 물고기가 아니다.
풍문병은 자신이 좋아하는 노장을 시가에 융합하여, 사상이 작품 곳곳에 흐르고 있다. 그 소위 철리시들은 그와 비교하면 전혀 등급이 아니다.
넷째, 일곱 번째, 총통의' 단장'.
너는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본다.
경관이 위층에서 너를 보고 있다.
밝은 달이 너의 창문을 장식했다.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단장을 주제로 한 모든 작품 중에서 이 작품이 가장 유명하다. 그러나 많은 권위평론가들의 해석은 저자 본인과 다르다.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정근심이 준' 실수'.
나는 강남을 지나갔다.
계절의 모습은 연꽃이 피고 지는 것과 같다.
동풍이 오지 않으면, 3 월에는 버들개지가 날지 않는다.
너의 마음은 마치 작은 고성 같다.
밤을 향하는 청석거리와 같다.
칩이 울리지 않아 3 월 봄막이 열리지 않는다.
너의 마음은 굳게 닫힌 작은 창이다.
나의 달달말굽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나는 귀환이 아니다, 나는 나그네다 ...
아마도 이 잘못은 쇼윈도에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행인에게도 한 말일 것이다. 쇼윈도에서 기다리는 것은 그가 아니기 때문이다. 정근심이 준 많은 시들은 읽을 만한 가치가 있다. 특히' 부인' 이다.
여섯째, 다섯 번째, Wen Yiduo 의 "죽은 물".
이것은 절망적인 죽음의 물이다.
미풍이 조금도 불지 않는다.
더 많은 쓰레기를 버리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너의 남은 음식을 버려라.
어쩌면 구리는 녹색으로 변해서 옥이 될 수도 있고,
주석 항아리에 복숭아꽃 몇 꽃잎이 수놓아져 있다.
느끼하게 한 겹을 짜게 하고,
곰팡이가 그를 위해 구름을 좀 쪄 주었다.
고인 물을 발효시켜 청주를 만들고,
진주 거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작은 구슬의 웃음소리가 큰 구슬로 변했다.
또 술을 훔친 꽃모기에게 물렸다.
절망적인 죽음의 도랑,
이미지도 좀 있어요.
개구리가 외로움을 참을 수 없다면,
또 죽은 물이다. 그것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것은 절망적인 죽음의 물이다.
이것은 확실히 아름다움이 아닙니다.
왜 우리는 그것을 추함을 위해 남겨두지 않습니까?
그가 어떤 세상을 만들었는지 보세요.
이런 사람만이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다.
일곱 번째, 네 번째, 풍지의 뱀.
나의 외로움은 긴 뱀이다.
할 말이 없는 추위-
소녀, 만약 당신이 그것을 꿈꾼다면,
겁내지 마!
그는 나의 충실한 반려자이다.
가슴에 따뜻한 향수를 품고 있다.
울창한 초원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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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의 머리 위에 두툼한 검은 실.
달빛처럼 가볍습니다.
몰래 네 곁을 지나간다.
나를 위해 너의 꿈을 잡아라.
한 송이의 진홍색 꽃처럼.
풍지는 노신에게 "중국에서 가장 걸출한 서정적 시인" 이라고 불리며, 오직 그 사람만이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다. 그의 남방의 밤은 사람들이 할 말이 없을 정도로 좋다.
여덟 번째, 세 번째 노래, 그는 Qifang "예언".
이 심장 박동의 날이 드디어 왔다.
너의 한숨 쉬는 밤의 발걸음이 다가오고 있다.
나뭇잎과 밤바람의 속삭임이 잘 들리지 않습니다.
사슴이 이끼 오솔길을 질주할 때 나는 아름다운 발굽 소리.
말해 봐, 너의 종소리로 말해줘.
당신은 예언에 나오는 젊은 신입니까?
너는 반드시 따뜻한 남방에서 왔을 것이다.
그곳의 달빛, 그곳의 햇살,
봄바람이 어떻게 꽃을 피웠는지 말해주세요.
제비가 어떻게 청양에 미련을 두는가.
나는 너의 환상적인 노랫소리 속에서 잠을 잘 것이다.
나는 그 따뜻함을 기억하는 것 같지만, 나는 잊은 것 같다.
멈추고, 지친 달리기를 멈추고,
들어와, 호랑이 가죽 매트리스가 있어 줄게.
매년 가을에 주운 낙엽을 태워 주세요.
내가 낮은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어라.
그 노래는 불처럼 우울하고 높을 것이다.
내 불 같은 인생을 이야기하다.
앞으로 가지 마라, 앞에는 끝없는 숲이 있다.
고목에는 야수의 표기가 있다.
반쯤 죽은 등나무 구렁이처럼 비틀어져 있습니다.
무성한 나뭇잎 속에 별 하나 없다.
너는 겁이 나서 두 번째 단계를 놓지 못할 것이다.
첫 번째 단계의 텅 빈 메아리를 들을 때.
꼭 가실 건가요? 내가 너와 함께 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제 발은 모든 안전한 길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잊어버린 노래를 계속 부를 수 있습니다.
내가 너에게 줄게, 내가 너에게 줄게.
밤이 우리의 관계를 끊었고,
너는 눈 깜짝할 사이에 내 눈을 바라볼 수 있다.
너는 나의 흥분된 노래를 듣지 않았다.
너의 발은 나의 떨림 때문에 멈추지 않을 것이다.
조용한 미풍처럼 이 황혼을 지나
사라졌어, 너의 자랑스러운 발걸음을 잃었어 ...
아, 네가 드디어 예측한 것처럼 말이 안 맞아
젊은 하느님, 당신이 죽을 때 말을 할 수 없습니까?
화려한 언어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그거에요. 물론 그의 꿈의 노래와 화환도 있다.
아홉 번째, 두 번째, Dai wangshu 의 "비 레인".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비 골목,
나는 만나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그녀는 라일락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처럼 슬퍼요.
빗속에서 애도하고,
슬픔과 망설임
그녀는 이 고독한 빗길을 배회했다.
기름종이 우산을 하나 받치다
저처럼,
나처럼.
묵묵히 걷고 있다.
추위, 슬픔, 우울함.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 다시 던졌다.
숨 쉴 수 있는 눈
그녀는 꿈처럼 떠내려갔다.
꿈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처럼 떠다니다
라일락 한 조각,
나는 이 여자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갔다.
그녀는 말없이 갔고, 아주 멀리 걸었습니다.
흔들리는 울타리,
이 비 오는 오솔길을 지나다.
비의 비가에서
그녀의 색깔을 제거하고,
그녀의 향기를 없애고,
사라졌어, 심지어 그녀
숨을 쉴 수 있는 눈,
라일락이 우울하다.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비 골목,
나는 날아가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신시의 리듬은 첫 번째이자 신시의 첫 번째 고전이다. 그의 작품은 많이 좋아졌다. 흥미가 있으면 한번 보자.
열, 첫 번째, 서지모의' 작별캠브리지' 입니다.
나는 가볍게 떠났다.
내가 살며시 걸어올 때;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서양의 구름과 작별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그림자,
마음속에 출렁이다.
부드러운 진흙 위의 푸른 잔디,
기름이 번지르르한 것이 물 밑에서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름명언)
호강강의 부드러운 파도 속에서
나는 수생 식물 한 그루를 만들고 싶다!
느릅나무 그늘 아래의 연못,
맑은 샘이 아니라
하늘의 무지개가 떠다니는 해조류에 눌려 있다.
무지개 같은 꿈이 가라앉다.
꿈을 찾으세요? 긴 막대기를 들어 올리고,
더 푸른 잔디로 돌아가서
별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별빛이 찬란한 곳에서 노래를 연주하다.
하지만 저는 노래를 부를 줄 모릅니다.
조용한 것은 송별한 피리이다.
하충도 나를 위해 침묵했다.
침묵은 오늘 밤의 강교이다.
나는 살금살금 떠났다.
내가 조용히 온 것처럼;
나는 소매를 흔들었다.
구름 한 송이를 가져가지 마라.
나는 이 시가' 비 골목' 보다 낫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여전히 못하다. 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정말 멋진 말이 두 개 있어요. 그 두 문장은 말할 필요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