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혈에는 정경혈, 기경혈, 기경외경혈의 세 가지 주요 종류가 있다.
큰 손가락-태음손 폐경, 소상혈, 손가락 외연.
검지 손가락-양명 대장 경측, 상양혈, 손등.
가운데 손가락-손 Jue yin 심박경, 중충혈, 손바닥 쪽.
약지-소양 삼초경 측면, 관충혈, 손등.
새끼손가락 두 개, 즉 손이 적은 음심경, 소충혈, 손새끼손가락 안쪽이 있습니다.
손태양소장경, 소택혈, 손새끼손가락 바깥쪽.
육경검
천룡심공비적' 은 의학 도 불 이경 등 제자백가의 정수를 빨아들이고, 신을 근본으로 하고, 기를 근본으로 하고, 힘을 보조로 하고, 정신을 집중하며, 안팎을 겸수하고 있다. 이학과 의학 방면에서 음양오행학설, 즉 금 (폐) 생수, 물 (신장) 생목, 나무 (간) 불, 불 (심장) 생토, 토양 (비장 위) 생금을 흡수했다. 숨쉬기와 고전적인 6 자결을 동시에 운용하여 오장육부의 병을 치료하고,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하며, 오장육부의 원기를 정련한다. 무술은 다음과 같은 논단을 주체로 하여 선천적인 원기를 키우고, 천지의 의를 널리 채집하고, 안팎을 결합하여 진원을 양성하였다. 도학은 12 경맥, 기경 8 맥, 주천전신혈을 흡수하여 백맥의 원활함, 기혈순환, 기체의 개통을 촉진시켰다. 불교에서 선정, 수심, 영매술의 방법은 모두 정교하게 선발되어 마음을 가다듬고 기예가 날로 정교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제 1 권, 내면정신요법
용육맥검, 운남 구간전.
무술을 배우고, 이치로 선 () 을 해석하고, 법석선 () 을 해석하다.
인생 쌍수법, 천고의 휘황찬란함.
앉아서 서서 안팎으로 연습하다.
내면은 정혼을 정련하고, 외부는 피골이 상접한다.
맥이 검기를 열어 적의 금지군 10 만 대군을 중상을 입혔다.
부처의 분풍기를 실현하고 수덕을 군자로 삼다.
시대의 비밀을 영원히 전하지 마라.
내공은 원기와 성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기축적, 정제, 운수, 진급을 통해 백맥을 통과할 수 있도록, 특히 수삼음경, 삼양경 육경, 손가락의 해당 혈을 수련하기 위해 육맥신검 내공과 독신공을 수련하기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원영응고, 신들은 모두 육련으로 육맥 신검의 위력을 증강시켰고, 우주의 발전과 변화에 도움이 되어 유망에서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이런 상태에서는 더 이상 손가락으로 보이지 않는 검기를 낼 필요가 없고, 신식으로 진기, 공압신식, 신식화, 묘기를 가진 사람은 천리를 날 수 있다.
내공의 수련은 모든 무학 수련의 기초이다. 내공 수련의 관건은 형조, 기조, 신권에 있다. 조형이란 내공을 연습할 때의 신체 동작이다. 조절이란 내공을 연습할 때 호흡하는 방식이다. 마음가짐이란 내공을 수련할 때 쓰는 생각이다.
생활과 일의 일반 공식
여행 구름:
설서는 때를 깨끗이 씻고 근심 걱정이 없어 관중들이 조상의 집으로 돌아갔다.
눈썹은 은은하고, 마음은 밝고, 마음은 필드에 녹는다.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안에는 아무것도 없다.
기행독은 중맥을 관통하고, 좌우맥은 가스를 가득 채운다.
천일의 공로는 백맥, 골수골의 정교함, 진리로 변할 수 있다.
1800 바퀴를 돌더니 숨을 내쉬고 하단전으로 돌아왔다.
좌회전하여 오른쪽으로 36 번 돌아서 목욕면에서 천천히 눈을 뜨세요.
육맥생력은 항상 움직이고 있다. 때가 되었다. 신은 기교를 안다.
건강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어야 인간의 신선이 될 수 있다.
통역 및 번역
복은 우주기장의 은유로, 근심 걱정 없는 사람이고, 근심 걱정 없는 조용한 태도이다. 이 말은 우주의 카리스마와 기운을 동원하여 머리 위에서 몸속으로 스며들어 체내의 잡념, 질병, 더러움, 즉 작업 전 준비 활동을 제거한다는 뜻이다.
조상을 아는 자는 인체의 각 혈의 조상으로 홀, 동방, 흙환, 단전의 문도 있다. 관람할 때는 조상의 노하우를 돌아보아야 한다. 귀담아들을 때는 목적 있게 귀를 감고 조상의 묘리 속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열심히 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에는 침묵에 들어서자 눈앞에 밝은 플래시가 있었는데, 그것은 탁한 기체의 반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내가 침묵에 들어갔을 때 반짝이는 눈썹이 점차 사라졌다. 갑자기, 나는 완전히 밝아진 것 같고, 밝았지만, 그것은 등불이었다. 그때 나는 눈으로 코를 바라보며 마음을 물었고, 밝은 빛과 함께 마음을 넣고 하단전으로 돌아갔다.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없다. 우선 의식이 있다. 의식적으로 논단을 지키는 가스장과 가스전이다. 하지만 초보자에게는 아랫배에 운동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즉 아무것도 없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갑자기 아랫배에 무언가가 있는 것을 느꼈고, 갑자기 나의 빛이 번쩍이고 아랫배가 뛰고 있었다 (즉, 첫 번째 양동).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초양이 태어났을 때, 나의 기통은 임독 이맥을 통해 계속 열심히 연습하고, 손 삼음경, 손 삼양경, 발 삼양경, 기경 팔경, 대주일 * 을 터트렸다. 한 태양의 탄생부터 이때까지 건곤의 회전.
이 방법의 한 가지 특징은 주천이 형성될 때, 공기를 심장끝에서 중맥까지 회음부, 좌우맥까지, 공기가 백맥골수를 통과할 때까지 공기를 도입하는 것이다. 이때 온몸의 정기가 충만하여 무궁무진한 에너지가 있는 것 같다. 1,800 바퀴를 돌리는 것도 허위다. 사실 배양 과정에서 즙을 계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네가 세고 싶다면, 너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것이다. 다음 말은 모두 공을 거두는 방법이며, 유마이 신검에게 생활업무는 항상 수행해야 하고, 생활업무의 수행은 일상생활을 관통해야 한다고 알려준다. 세월이 쌓이는 연습을 통해 쿵푸는 점점 깊어져 처음부터 일정 기간까지 많이 느껴지지 않거나 전혀 없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이것은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에 이르는 긴 과정이다. 쿵푸가 어느 정도 쌓이면 반드시 질적인 비약이 있을 것이고, 이때 전신은 반드시 발생할 것이다. 즉, 속담에 생사 입구를 뚫고, 머리를 자르고, 골수를 씻고, 뼈를 뜯고, 타이어를 바꿔야 한다는 말이 있다. 이 시점에서 만병난침, 장수는 더 말할 것도 없다. 어떤 의미에서 인간 불멸이라고 부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