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우리 세대의 손에 달려 있고, 장후에 들어서면 세월은 흘러가네. 이야기하고 웃으면 술 취한 삶을 살 수 없다.
원어민 번역:
세상의 모든 영웅은 우리 세대에 나타난다. 장후에 들어가면 세월이 흘러가는 것을 느낍니다. 장후를 정복한 위대한 대의는 술에 취한 것보다 더 많이 회자된다.
출처: 청시우퉁 감독의 영화 '방랑자의 웃음: 동방의 무적'에 나오는 제임스 웡의 '호수로의 여정'에서 발췌.
이 영화에서 동방불패의 모습은 무협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전통적인 의상 룩을 따르지 않고 일본 민족 의상의 특징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동방불패의 남자 의상은 주로 차가운 색인 흰색으로 우아하고 고독한 모습을 강조하고, 동방불패의 여자 의상은 주로 따뜻한 색인 붉은색으로 매혹적이고 매력적이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강조합니다.
추가 자료:
작품 감상:
"방랑자의 웃음 2: 불패의 동방"은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무협에 심미적이고 낭만적인 요소를 가미해 사실감을 더했고, 진용의 원작의 분위기를 아름답게 묘사했다. 이 영화는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하여 기존 무협 영화의 공식적인 무술 액션 디자인을 버렸습니다. 빠른 편집을 사용하여 영화 속 모든 액션에 리듬감이 느껴집니다.
영화에는 고전적인 액션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링후총이 "고독한 레인저의 아홉 검"을 연습할 때 남자와 검이 서로 울려 퍼지면서 관객을 매료시켰습니다. 영화에서 브리짓 린의 동양적인 불패의 모습은 일본 민족 의상과 잘 어울려 동양적인 풍미가 강할 뿐만 아니라 무협 영화의 대표적인 클래식 캐릭터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호수로의 여행>은 웅장한 화풍으로 영화의 감동을 더합니다. 황제의 웃음에 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방랑자의 자랑스러운 웃음 Ⅱ: 동방불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