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라의 신사를 찬양하는 시 한 수

1. 태양을 찬양하는 시

태양 1 신사를 찬양하는 시입니다. 신사를 찬양하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겸손한 신사, 옥처럼 온화한 신사. --익명의 작가가 쓴 '시경-풍위기오'에서 발췌.

겸손하지만 엄격하게 훈련된 신사는 옥처럼 온화하다.

2, 얇음은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는다면 특히 중요합니다. 겸손은 신사의 미덕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원하십니까?

위와 진에서:조자(曹子)의 '야/야/여천 황새여행'

옛날에 사귄 친구를 잊을 수 없고, 날씬하기 전에 두꺼워지는 것은 비윤리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신사는 어떤 욕망 때문이 아니라 좋은 성품 때문에 고개를 숙인다.

3."샤오야 난산에 플랫폼이 있다"

전진:익명

난산, 연약, 북산 퀴노아 앨범. 이 신사는 나라의 기초를 위해 행복합니다. 이 신사는 일생이 만 년 동안 행복한 사람이다.

남산, 녹색 뽕나무, 북산, 흰색 포플러. 신사는 나라의 기초를 위해 매우 행복합니다. 신사는 매우 행복하여, 한없이 오래 살 것이다.

남쪽 산이 태어나고, 북쪽 산은 매화를 키운다. 신사는 매우 행복하고 백성들은 좋은 부모입니다. 신사는 진정으로 행복하고 아름다운 이름은 항상 거기에 있다.

남쪽 산에서 태어난 보리는 북쪽 산에서 자랍니다. 신사는 행복하고 높고 긴 눈썹입니다. 신사는 하늘과 땅을 가득 채우는 즐거움이자 미덕입니다.

남쪽 산에서는 파인애플이 나고, 북쪽 산에서는 마가목이 자랍니다. 신사는 행복하지만 오래 살지 못한다. 신사는 행복하고 그의 자녀와 손자는 축복을받습니다.

루샤는 남쪽 산에서 자라고 퀴노아는 북쪽에서 자랍니다. 신사는 나라를 위해 매우 행복합니다. 신사는 진정으로 행복하고 영원히 산다. 남쪽 산에는 녹색 뽕나무가 자라고, 북쪽 산에는 흰 포플러가 자랍니다. 신사는 매우 행복하고 나라를 위해 싸운다. 신사는 매우 행복하고 영원히 살고 있습니다. 남쪽 산에는 구기자나무가 자라고, 북쪽 산에는 매화나무가 자랍니다. 신사는 행복하고 사람들은 좋은 부모가 된다.

신사는 진정 행복하고 그의 이름은 오래도록 알려질 것이다. 오리똥은 남쪽 산에서 자라고, 린든은 북쪽 산에서 자란다. 신사는 진정으로 행복하고 늙어서도 눈썹이 단정할 것이다. 신사는 진정으로 행복하고 그의 덕은 세상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남쪽 산에는 쓴 귤이 가득하고 북쪽 산에는 쓴 귤이 가득합니다. 신사는 행복하기 때문에 오래 살지 않는다. 신사는 진정으로 행복하고 하늘은 그의 자녀와 손자를 축복한다.

4."남자"

진나라 이전:익명

중산의 덕이 좋고, 저우자웨이의 덕이 좋다. 악기를 조심스럽게 색칠하라.

고대의 가르침은 멋이요, 품위는 힘이다. 천자의 아들이 명이라면 명은 부를 만든다.

중은 덕이 있고 온화하며 친절하고 원칙적이다. 품위는 위엄 있고, 잘생기고, 세심하고, 책임감이 강합니다. 고대의 가르침을 준수하는 것은 평범하지 않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하늘의 아들은 그를 통치할 법령을 내리는 장관으로 선택했습니다.

5. 신사는 의심의 방이 아니라 비오는 날을 위해 저축한다. 리는 이 신발을 벗지 않고는 정식으로 즉위할 수 없었다. --위와 진나라 조자(曹子)의 '신사의 산책' 중에서

신사는 너무 늦기 전에 예방조치를 취하고 일을 어렵게 만들지 않는다. 참외밭을 지날 때는 허리를 굽혀 신발을 들지 말고, 매화나무 아래를 걸을 때는 남들이 참외를 훔쳐서 매실을 따먹는다고 의심할까 봐 손을 들어 모자를 펴지 말아야 한다. 모든 일을 할 때 의심을 받기 쉬운 장소는 피하도록 주의하십시오.

2. 신사를 칭송하는 시

1. 신사는 정직하고 개방적이지만 소심하고 근심 걱정이 많다...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고 소인의 우정은 물처럼 달콤하다.

3. 신사의 무게는 아첨하지 않고, 악인의 번영은 미국에 집착하지 않고, 악인의 악은 복종하지 않고, 강자는 약자를 두려워하지 않고, 선인은 속이지 않고, 선과 악의 친구는 버리지 않고, 십대의 존엄, 국민의 평화, 관리의 실사는 원래 기능을 잃지 않습니다. 맹자는 가난하면 자신에게 선하고 부유하면 세상에 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신사의 의로움, 소인의 이익.

신사는 행복하고, 오는 사람은 준비되지 않았으며, 가는 사람은 부주의하다. 떠나는 사람은 비방을 받지 않고 죄를 짓지 않으니 충성스럽고 의롭다고 할 수 있다. 명예롭지만 어렵지 않고, 온건하지만 편안하지 않고, 겸손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너그럽지만 방종하지 않고, 관대하지만 검소하지 않고, 곧지만 앞서가지 않는 신사는 지식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신사가 한 나라에 들어올 때 그 나라의 비밀을 말하지 않고 금지 사항을 위반하지 않으며 한의 옷을 지키지 않으며 위험을 두려워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다."사치하는 것보다 검소한 것이 낫고, 어떤 것보다 말을 하는 것이 낫다."

"사치하는 것보다 검소한 것이 낫다."

5. 신사는 색을 사랑한다. 고결한 여인은 색을 사랑하고 정중하게 받아들인다.

6. 신사는 스스로 시작하는 사람이다.

3. 신사를 묘사한 시

하늘은 강하고 신사는 자립해야 한다

음, 남쪽 산의 햇살에...

음서(陰書).

무엇이 문제인가, 감히 망설이거나 주저하는가?

전준, 쏘니에게 돌아가!

음, 남산 끝자락에.

왜 쉬는 게 무서워?

전전군, 소니에게 돌아와!

음, 남산 밑에.

왜 그래, 왜 그래?

전전군, 쏘니한테 돌아가!

고르고 골라 바구니를 엮어라. 신사가 코트에 오자 허시위가 건네줬어요.

내 것이 아니지만 내 것이 아니니 상관없어요.

문턱의 샘을 끓여 진나라라고 하면 신사가 그 깃발을 보러 궁에 온다.

깃발이 울리고, 사랑의 소리가 울려 퍼지고, 한 신사가 깃발을 들고 있다.

빨강은 주식에 있고 악은 다음입니다. 그는 하늘의 아들로부터 산적과 친구가 되었다.

천자의 명령에 의해 신사만 남고, 운의 적용에 의해 신사만 남는다.

나뭇가지에 잎이 무성한 주오는 신사이며, 그것은 사원의 상태입니다.

레는 신사이고 복종의 비율입니다.

전체적으로 초양은 신사이고 천시는 해바라기입니다.

신사와만 행복하고 그것에 만족하는 것도 죄악이며, 그것에 만족하는 것도 죄악이다.

4. 신사를 묘사한 시

1, 신사는 몸과 마음을 걱정하거나 연애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명홍지청

2. 신사는 무겁지 않으면 강하지 않다. -공자 논어

3. 신사의 시간은 물과 같고, 악인의 시간은 불과 같다. -한유상

4. 자애롭지 않은 군자에게는 남편이 있고, 자애로운 사람에게는 악인이 없다. -- 공자 논어-셴원편.

5. 신사는 가난하고 악인은 가난하고 사치스럽다. -위령공륜유(위령공의 논어)

6. 신사의 고귀한 정신은 모든 것을 압도하고, 악인의 자만심은 모든 것을 압도한다. -서명수

7. 신사는 화합하지만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악인은 화합하지만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 -논어

8. 신사는 불행을 두려워하지 않으나 행복을 기뻐하지 않는다. -시지

9. 신하는 도리에 즐거워하지만 악인은 욕망에 즐거워한다. -의례의 기록

10.신사는 남과 같기를 좋아하고 악인은 남과 다르기를 좋아한다. 신사는 멀리 떨어져 있고 악인은 가까이 있다. -이통런부

11, 신사는 너그럽지 않지만 가슴은 백 강을 삼킨다. -탕맹자오

12. 신사는 자기를 구하고, 악인은 남을 구한다. -윤유

13. 신사의 산은 정해져 있고 소인은 다투지 않는다. --탕맹자오

14. 신사는 정상에 오르고 소인은 명령을 내린다. -- 공자 논어-셴원편.

15, 신사는 태를 지녔지만 교만하지 않고, 악당은 교만하지만 태를 지녔다고 할 수 없다. -논어(論語

16,君子坦荡荡 소인이 근심하고 걱정할 때.... --공자 논어.

17, 군자는 먼 것을 알고 소인은 가까운 것을 안다. --주역

18, 군자의 게으름은 곧 뜻이요, 소인의 게으름은 곧 악이다. -주자

19, 신사와 악인은 얼음과 숯과 같아서 불과 물과 어울리지 않는다. 송주희

20, 신사와 악인의 이해관계는 공과 사가 다를 뿐이다. 송주희

21, 신사는 선한 생각만 하고 악인은 악한 생각만 한다.

22. 신사는 남의 선함을 선포하고 악당은 남의 악함을 선포한다. --신사는 덕이 있는 사람을 이용하고, 악당은 힘이 있는 사람을 이용한다. -송청근

24. 신사는 한 번도 걱정하지 않고 평생을 걱정한다. -맹자

25. 신사는 비록 깊이가 깊지 못하지만 두툼할 수 있고, 악인은 비록 얕고 좁지만 둘 다 아닐 수 있다. 송주희

5. '신사'를 칭송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연누조, 돛을 올리고'

시:송저자:

무수한 생각 남기고 하루 더 돛을 올리고 가을 풍광을 보러. 내일의 청양 건배, 노란 꽃이 지배 할 사람은 누구입니까? 해안에서 담배를 피우지 말고 외로운 배에 램프를 켜고 오늘 밤 어디로 갈지 모릅니다. 맑은 밤에 이라크가 빛나는 장유와 함께 가십시오. 왕미산 기슭이 내려다보이는 채석장 강을 건너면서 물을 마시며 과거를 회상해 보세요. 데이야오는 생기가 넘치지만 숨어서 자신의 삶을 버립니다. 자신의 목소리와 미소를 명상하고 멀리 있는 아들딸을 불쌍히 여기며 독립하라. 통샹 군, 너무 보고 싶어요.

2, "진원춘, 만났다"

시대:송저자:류커장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사원의 거문고, 사원 장.. 시진은 왕관에 싸여 타이 바이 인 척하는 가운을 입고 왕관을 썼고, 가장 오래된 장은 그 장을 알고 있습니다. 복숭아 신사를보기 위해 신들의 살구를 심고, 향기를 맡기 위해 울타리 쪽을 심습니다. 사람들에게 미소 짓고, 일몰을 맞이하기 위해 차에서 미소 짓고, 다시 일하러 돌아갑니다. 뒷모습은 반얀으로 확인됩니다. 나무를 흔드는 하루살이는 스스로를 측정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나는 펜을 가지고 놀고, 공식 노예는 펜을 숨기고, 때로는 장군을 키우기 위해 술 취함을 사기도합니다. 작별 루안, 나는 원숭이와 학에 들어갔고, 조당을 배우고 기꺼이 밖으로 나왔습니다. 사람들 이후로 웃고, 나는 한 궁전 이빨 장, 장 높은 눈썹 퇴색입니다.

3, "니안 누자오 옛 봉황도"

시대:송저자:유거장

초기에 그의 어린 자녀들은 여몽의 나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그날 신공의 집에 간 현인은 몇 명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절름발이는 해골이었고, 앞니가 부러진 채로 복도에서 눈을 멀고 있었습니다. 기린각에는 그런 사람이 없었습니다. 태백장지를 생각하면 고래를 타고 간 이후로 술을 마신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사악한 손님은 그것을 요구하고 도씨와 청 샤오 씨는 마음이 없습니다. 녹색 뱀을 입지 않고 노란 학을 타지 않고 붉은 먼지 속에서 방황합니다. 펑용이 여기 있습니다, 제 스승 치아오 신사님.

4, "수송, 7일을 왔다 갔다"

연도: 노래 저자: 익명

7일 만에 돌아오니 흥태는 세 개의 태양을 예고한다. 이는 임지중영과 일치하며 세 가지 남성적인 기운을 흡수합니다. 하늘과 땅은 의로움으로 합쳐지고, 종은 오히려 아이템입니다. 체잉 얼음 냄비 조작, 가을 서리를 반사하는 밝은 달. 해, 달, 별이 돌아오고, 건군비, 그리고 더 많은 장이 돌아옵니다. 신사의 시대, 빛과 함께 태어난 마오 루시. 야심 찬 황루는 소금 매화 동편백을 바위 회랑에 입혔습니다. 봄바람을 타고 조자는 산당을 걸어 내려갔다.

5."준고(準苦)

시대:남북조시대저자:바오조

황혼에 봄새가 노래한다.

신사에게 가장 상처를 준다.

나는 처음에 군대에 입대하기 위해 집을 떠났다.

롱쯔이는 화가 나고 메말랐다.

방황은 3년 동안 서서히 이어졌다.

갑자기 흰머리가 생겼다.

오늘 저녁, 물을 퍼냈다.

내일이면 거울이 가득 찹니다.

그러나 유령처럼 죽을까 봐 두렵다.

손님은 빈 정자를 보낼 생각을 했다.

그리운 시골.

옛 친구들을 그리워하는 것이 얼마나 슬픈 일인가.

문득 지나가던 행인이 내게 묻는다.

내 집이 청남에 있다는 걸 알고 싶어요.

답변: 저도 당신 고향에 살았었죠.

당신의 공무원이 이 도시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은행은 마일스를 위해 이 도시를 떠났습니다.

오늘, 우리는 모험을 떠납니다.

오는 길에 커플 냄새가 나네요.

미망인이 되어 집에 혼자 있는, 고귀한 이름.

슬픔의 구름과 게으름의 눈물.

내 눈에서도 눈물의 냄새가 난다.

전과는 달리 초췌해 보인다.

관자놀이에 화장을 하지 않았습니다.

슬프네요.

한동안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6. 신사에 대한 시

위층에 없는 것 좀 올려주세요, 하하 ~ ~ ~ ~

1. 자립심이 강한 신사.

2. 옥처럼 부드러운 겸손한 신사.

3. 신사는 깡패가 될 수 있다.

4. 자(子)가 말하기를, "신사는 길을 찾지 음식을 찾지 않는다. 심는 것도 비틀어지지 않고, 배우는 것도 루가 그 안에 있다. 신사는 가난을 걱정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5. 신사가 되면 신사가 된다

6. 신사의 말은 곧 인연이다.

7. 신사는 조화를 이루지만 소인은 그렇지 않다(공자 말씀)

8."시(詩) - 신사의 종 신사의 종", 나는 그 시대를 모른다. 이게 뭐지? 닭은 둥지로 들어가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양과 소는 산비탈을 내려오고 있다. 신사 한 분이 근무 중인데, 왜 안 될까요? 신사가 며칠 또는 몇 달 더 복무합니다. 이점이 뭔가요? 닭은 선반 위에 있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있으며 소와 양은 언덕을 내려와 집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신사가 근무 중이라면 배가 고프지 않을까요?

9. 신사분들, 자기계발. 땅은 신사가 덕을 가지고 물건을 운반하는 곳입니다.

7. 신사를 묘사한 시

1. 신사, 자기계발.

2. 옥처럼 부드러운 신사, 겸손한 신사.

3. 신사는 깡패가 될 수 있다.

4. 자(子)가 말하기를, "신사는 길을 찾지 음식을 찾지 않는다. 심는 것도 비틀어지지 않고, 배우는 것도 루가 그 안에 있다. 신사는 가난을 걱정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5. 신사가 되면 신사가 된다

6. 신사의 말은 곧 인연이다.

7. 신사는 조화를 이루지만 소인은 그렇지 않다(공자 말씀)

8."시(詩) - 신사의 종 신사의 종", 나는 그 시대를 모른다. 이게 뭐지? 닭은 둥지로 들어가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양과 소는 산비탈을 내려오고 있다. 신사 한 분이 근무 중인데, 왜 안 될까요? 신사가 며칠 또는 몇 달 더 복무합니다. 이점이 뭔가요? 닭은 선반 위에 있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있으며 소와 양은 언덕을 내려와 집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신사가 근무 중이라면 배고프지 않을까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