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운 사람, 짐승, 신을 좋아해요. 이 말을 하는 사람은 두 마디로 진리와 이단을 함께 두기가 어려울 것이다. 왜냐하면 한 사람의 마음속에 자연스럽고 은밀한 사회에 대한 증오와 혐오감이 있다면, 그 사람은 야수성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매우 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이런 사람이 실제로 어떤 신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매우 비현실적이다. 단 한 가지 예외가 있다. 사회를 싫어하는 이런 심리는 외로움에 대한 사랑이 아니라 더 높은 삶을 위해 사회를 탈퇴하려는 심리에서 나온 것이다. 이 이교도들 중 일부는 크레타, 에피미니데스, 로마인, 누마실리인, 안피도클레스인, 천안 아폴로니오스인과 같은 사람들을 사칭한 적이 있다. 많은 고대 은둔자와 기독교 교회의 장로들이 그렇게 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외로움이 무엇인지, 외로움의 범위가 무엇인지 잘 이해하지 못한다. "인" 이 없는 곳에서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하나의 집단으로 간주될 수 없고, 많은 얼굴은 단지 일련의 화면일 뿐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대화는 조용히 하기 위한 심벌즈일 뿐이다. 이런 상황은 라틴어 성어로 묘사할 수 있다. "대도시는 대황야다." 친구가 대도시에 흩어져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소도시 같은 친분은 없다. 하지만 우리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진정한 친구가 부족하다는 것이 가장 순수하고 불쌍한 외로움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우정이 없으면 세상은 황야일 뿐이다. 우리는 또한 이런 의미로' 고독' 이라고 말할 수 있다. 천성적으로 친구를 사귈 가치가 없는 사람은 인간이 아니라 동물에서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우정의 주요 역할 중 하나는 사람들의 마음속의 분노와 억압을 터뜨리는 것이다. 이런 분노와 억압은 각종 감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우리는 폐색이 인체에서 가장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의 정신도 마찬가지다. 사샤 청간, 강철 청비장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유황으로 폐를 윤택하게 하다. 비버 껌을 복용하여 뇌를 맑게 하다. 그러나 진정한 친구 외에는 어떤 약도 마음과 소통할 수 없다. 진실한 친구에게 당신의 걱정, 기쁨, 두려움, 희망, 의심, 경고, 그리고 당신의 마음에 짓눌린 모든 것을 교회 밖의 고백처럼 전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우리가 보기에, 많은 대제들은 우리가 말하는 우정의 밑바닥을 매우 중시한다. 그들은 우정을 매우 중시하지만, 늘 자신의 안전과 영예를 돌보지 않는다. 왕인 사람은 신민과의 거리 때문에 우정을 누릴 수 없다. 누군가를 배우자나 동급으로 승진시키지 않는 한 (우정을 즐기기 위해) 불편한 경우가 많다. 이와 같은 사람은 현대어로' 노예' 또는' 사적' 이라고 부른다. 그들이 이 자리에 있는 것은 단지 국주의 인자함이나 군신 사이의 친분 때문인 것 같다. 그러나 로마의 글은 이런 사람들의 진정한 목적과 승진을 표현한 원인으로 볼 수 있다. 로마에서는 이런 사람을 Participescurarum' 방해물' 이라고 부른다. 정말 이런 군신의 우의를 이룰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일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또한 이런 일이 연약하고 취약한 군주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지금까지 가장 영명하고 지혜가 많은 군주가 아니며, 신하 중 한 사람과 자주 친구를 사귀고, 친구라고 부르고, 또 다른 사람을 왕이라고 부르게 하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친구명언) 군신들 사이에 사용된 호칭과 일반 사적인 사이에 사용된 호칭은 같다. 소라, 그가 로마 말기의 독재자였을 때 폼페이 (나중에' 위대한' 폼페이 숭배자로 불림) 를 이렇게 높은 위치로 끌어올려서 폼페이는 자신이 소라보다 못하다고 주장했다. 한 번은 폼페이가 그의 친구 한 명을 위해 집정관의 직위를 쟁취하고 소라가 추천한 사람과 경선하여 이겼기 때문이다. 소라가 이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고 말다툼을 시작했을 때 폼페이는 단지 간단히 반박하며 그에게 더 이상 말하지 말라고 했다. "왜냐하면 아사히 숭배하는 사람이 석양보다 많기 때문이다." " 카이사르는 데시마스를 가지고 있습니까? 브루투스는 그 큰 영향력으로, 유언장에서 그를 두 번째 후계자로, 카이사르의 손자 조카에 버금가는 것으로 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이 사람은 카이사르를 유혹하여 죽게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카이사르는 불길한 징조로 상원을 해산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특히 카일퍼니아의 악몽 때문에 브루투스는 팔을 잡고 의자에서 부드럽게 당겨 카이사르가 더 나은 꿈을 꾸기 전까지 카이사르가 상원을 해산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 통의 편지 (키케로의 공격연설에서 축어적으로 인용됨) 에서 앤서니는 시마 (Sima) 라고 불렀습니까? 브루투는 "악마" 로, 마치 요술로 카이사르를 현혹시킨 것처럼, 그 깊은 총애를 받았다. 아그리파 출신은 비천했지만 아우구스투스는 그를 높은 위치로 끌어올려 아우구스투스가 머시나에게 딸 길리아티의 혼사에 대해 물었을 때 메시나는 감히 이렇게 말했다. "그는 아그리파와 결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그리파를 죽여야 한다. 그가 아그리파를 이렇게 위대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세 번째 길은 없다. " 한편, 태바레스에서 시아누스는 이렇게 높은 지위에 올랐는데, 그들은 한 쌍의 친구로 불리고 여겨졌다. 테바레스는 시아누스에게 보낸 편지에서 "우리의 우정을 위해 나는 당신에게서 이런 것들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원로원 전체가 우정 (우정이 여신인 것처럼) 을 위한 제단을 만들어 그들의 사랑하는 우정을 찬양했습니다. 이 또는 더 좋은 예가 Septi Mias 에 있을 수 있습니까? 세르비아 위원회? 스리랑카와 프라우티는 자나스의 우정에서 이 점을 알 수 있다. 세베루스는 아들에게 플로티 자나스의 딸과 결혼하도록 강요했기 때문입니다. 프로티 자아누스의 괴롭힘 행위를 자주 두둔합니다. 그는 또 이런 말로 원로원에 편지를 썼다. "나는 그를 사랑한다. 그가 나 후에 죽기를 바란다." 만약 이 왕들이 투라진이나 마르쿠스라면요? Aoleilias 는 일류이므로, 우리는 위와 같은 행동이 아주 좋은 마음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왕들은 매우 수완이 많고, 강하고, 엄하며, 극도로 자애롭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행복이 세계의 정상에 도달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것에 만족하지 않고, 친구가 그것을 온전하게 만들지 않으면 이런 행복은 영원히 불완전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더구나 이 군주들은 모두 아내와 아들과 조카가 있는 사람들이지만, 이 사람들은 오히려 그들에게 친구가 생기게 할 수 없다. 칸니아스가 그의 첫 주인인 공작의' 용감한' 찰리에 대해 말한 것은 기억에 남는다. 그것은 그가 자신의 비밀을 누구에게도, 특히 그를 가장 난처하게 하는 비밀을 말하기를 거부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캄니아스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공작의 종말이 다가올 때, 이런 비밀스러운 기질은 필연적으로 그의 이성에 약간의 손해를 끼칠 것이다." 사실, 만약 켄미니아스가 원한다면, 그는 그의 두 번째 주인인 루이 XI 에 대해 같은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루이 XI 의 비밀 유지 행위는 정말 그 자신의 재앙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피타고라스의 격언은 이해하기 어렵고 진실이다. 그가 말하길, "당신의 마음을 먹지 마세요." 확실히; 솔직히 말해서 친구가 없는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먹는 야인이라고 할 수 있다. 한 가지 놀라운 것은 (우정의 첫 번째 효과를 끝내기 위해 말한 것), 즉 한 사람이 친구에게 자신의 불륜을 털어놓고, 두 가지 상반된 결과를 만들어 기쁨을 두 배로 늘리고 슬픔을 반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자신의 행복을 친구에게 알려주기 때문에 더 행복한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친구에게 말했기 때문에 자신의 걱정을 줄이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따라서 실제 기능의 관점에서 볼 때, 우정에 대한 가치는 연금술사들이 흔히 그들의 보석이 사람에게 가치가 있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마술사의 말에 따르면, 이 보석은 각종 대립 효과를 낼 수 있지만, 자연에 항상 유리하다. 그러나 마술사의 도움이 없어도 일반적인 자연현상에서 상황이 뚜렷한 초상화를 볼 수 있다. 물체의 조합은 어떤 자연 기능도 촉진하고 자양하기에 충분하고, 어떤 맹렬한 외부 공격도 약화시키고 좌절시키기에 충분하기 때문이다. 물체도 그렇고, 인심도 마찬가지다. 우정의 두 번째 기능은 첫 번째 기능이 감정을 보호하고 지배하는 것처럼 이성을 보호하고 지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정은 사람을 감정적으로 폭풍우 속에서 대낮으로, 이성적으로 어둠과 혼란 속에서 대낮으로 들어가게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것은 한 사람이 친구로부터 받은 충성스러운 건의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즉, 이것을 얻기 전에, 너무 많이 생각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과 대화하고 토론할 수 있다면, 그의 마음과 인식은 분명하고 달라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그의 생각과 행동은 더욱 유연해질 것이다. 그 배열은 더 질서 정연해질 것입니다. 그는 이 아이디어들이 언어로 표현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마침내 이전보다 더 똑똑해졌고, 이런 상황에 도달하기 위해 한 시간 후에 대화가 하루가 끝날 때보다 명상이 더 효과적이었다. 이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세미스툴라가 페르시아 왕에게 한 말은 완전히 정확하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문자는 전시에 걸려 있는 태피스트리와 같습니다. 그 안의 그래픽은 분명합니다. 사상은 말아 올린 카펫과 같다. "우정의 두 번째 역할 (즉, 정신을 계발하는 것) 은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친구들 (물론, 그들은 가장 친한 친구) 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이런 친구가 없어도 대화를 통해 식견을 넓히고, 자신의 사상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자신의 기지를 연마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칼을 갈고 나무를 베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간단히 말해서, 한 사람은 자신의 생각을 질식시키는 것보다 모든 것을 조각상이나 그림에 쓰러뜨리는 것이 낫다. 이제 우정의 두 번째 역할을 충분히 설명하기 위해 일반인들도 알아차릴 수 있는 분명한 점, 즉 친구의 충고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헤라 크리타스는 그의 은어 중 하나에서 "건조를 유지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다" 고 말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헛소리에서 얻은 빛이 자신의 이해와 판단에서 얻은 빛보다 더 깨끗하고 순수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한 사람이 자신의 이해와 판단에서 얻은 빛은 항상 그의 감정과 습관의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친구의 제안과 자신의 제안의 차이는 좋은 친구의 제안과 아첨의 차이와 같다. 나보다 더 아첨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아첨하는 앞에서 자신을 변호하는 예술은 친구의 강대함보다도 못하다. 헛소문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행동에 관한 것이고, 하나는 사업에 관한 것이다. 첫째, 심리건강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예방약은 친구의 충고다. 한 사람의 격렬한 자책은 때로 너무 맹렬하고 부식성이 너무 강한 마약이다. 좋은 책을 읽고 선을 권하면 지루하지 않을 수 없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잘못을 관찰하는 것은 때때로 자신의 상황과 일치하지 않는다. 가장 좋은 처방 (가장 효과적이고 쉽게 복용할 수 있음) 은 친구의 조언이다. 신기하게도, 많은 사람들 (특히 위대한 사람들) 이 조언을 해 줄 친구가 없기 때문에 큰 실수를 저질렀기 때문에 그들의 명성과 처지가 크게 훼손된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 사람들은 세인트 제임스가 말했듯이, "때때로 거울을 보면 곧 자신의 모습을 잊게 된다. "사업에 대해 말하자면, 한 사람은 두 눈이 깜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는 내부자가 구경꾼보다 항상 더 많이 본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분노한 사람이 24 자를 묵묵히 세어본 사람처럼 똑똑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아니면 오래된 총총이 팔에 총을 쏘는 것만큼이나 효과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자신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이렇게 어리석고 자랑스러운 망상을 많이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사업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는 것은 모두 좋은 제안이다. 또한, 누군가가 다른 사람의 건의를 받아들이고, 단편적으로 받아들이고자 한다면, 한 가지 일을 한 사람에게, 한 가지 일을 다른 사람에게 물어본다. (즉, 아무것도 묻지 않는 것보다 낫다.) 하지만 그는 두 가지 위험을 무릅쓰고 있습니다. 첫째, 그는 충실한 조언을 받지 못할 것이다. 네가 한 말은 완전히 진실한 친구에게서 나온 것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억울하지 않고 남의 이기주의를 말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또 다른 위험은 그의 건의가 해롭고 안전하지 않은 발언이 될 것이며 (호의에서 나온 것이지만), 반은 재난을 초래하고, 반은 재난을 경감하거나 막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병을 앓고 의사를 찾는다면, 이 의사는 당신의 병을 잘 치료하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그는 당신의 체질에 익숙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래서 그는 당신이 현재의 병에서 회복되도록 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병을 치료하여 환자를 죽였다. 너의 직업 상황을 완전히 잘 아는 친구는 아니다. 그는 당신의 현재 사업을 향상시키지 않고 조심스럽게 다른 방면에서 갑자기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따라서 단편적인 제안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바닥을 안정시키고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바닥을 어지럽히고 오도할 수 있다. 우정의 두 가지 숭고한 효과 (마음의 평온함과 지능의 협조) 뒤에는 마지막 효과가 있다. 이 효과는 석류와 같다. 이 말은 친구가 한 사람의 다양한 행동과 요구를 돕고 참여한다는 뜻이다. 이 시점에서 우정의 다양한 용도를 명확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자 한다면, 한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이 얼마나 많은지 계산해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이 계산을 통해 옛사람이 말한' 친구는 다른 사람' 이 사실과 비교하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다이앤 프롤로브,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친구가 사람보다 훨씬 유용하기 때문이다. 생명은 한계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가장 큰 소망에 이르기도 전에 죽는다. 예를 들면 아이의 혼사, 일의 완성과 같은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만약 한 사람이 진정한 친구가 있다면, 그는 이 사건들이 그가 죽은 후에도 여전히 처리될 것이라고 안심할 수 있다. 이렇게 한 사람은 소원을 이루는 과정에서 두 명의 생명을 갖게 되었다. 한 사람은 하나의 몸을 가지고 있는데, 이 몸은 한 곳에 국한되어 있다. 그러나 만약 그가 친구가 있다면 인생의 모든 큰일은 누군가가 처리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설령 그 자신이 갈 수 없는 곳이라도 그의 친구는 그를 대표할 수 있다. 또한,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하는 것은 개인적인 이유로 말할 수 없거나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자화자찬하지 않는 사람은 공로를 감당할 수 없고, 자신의 성적을 칭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때로는 고개를 숙이고 물건을 구할 수 없다. 이런 일이 많다. 하지만 이런 말들은 자기 입에서 하는 게 어색하지만 친구의 입에서 말하면 좋다. 이런 사람은 여전히 많은 신분관계를 가지고 있는데, 그가 포기할 수 없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아들과 이야기할 때, 아버지의 신분을 유지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너는 남편의 신분을 유지하지 않고 아내와 이야기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존엄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적과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 친구는 사람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이런 일은 하나하나 열거하여 끝이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만약 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잘 하지 못한다면, 나는 그에게 친구가 없다면, 그가' 퇴진할' 수 있는 길이 하나뿐이라는 규칙을 정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우정에 관한 의론을 한 편 써달라고 요구하다
우정 베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