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gt 나는 가슴에서 응축되어 얼룩덜룩한 대나무에 떨어지고 얼룩덜룩한 대나무에 떨어집니다. 이별의 피리로 새겨진 상처의 계절. 노래가있는 모든 일몰, 비 슬픔을 우는 바람, 항상 질식하고 삼킨 무언가가 있고, 나는 가슴이 아팠고, 쓴 불평을 말할 것입니다.
3 & gt 나는 유환의 뺨에서 굴러 내려 거즈 창문의 어스름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모습이 사라졌습니다. 소조는 세상에 잔인 할 의도가 없으며 향기의 죽음을 강요하고 영혼을 창백하게 남겨두고 꿈의 포수로 변모했습니다. 매일 밤 외로운 베개, 황혼의 차가운 브로케이드, 바람에 희미해진 창백한 얼굴은 아카시아 자국입니다!
4 & gt 나는 연기와 버드나무를 모으는 바 다리, 꽃이 피어나고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동풍을 타고 천리 길을 왔건만 이 외로움을 어찌 채울 수 있으랴. 지상에 물건을 모았다 흩어졌으니 이생에 후회 없는 사람이 어디 있으랴? 배의 선미, 솔리안 두 마음을 모아 내일의 추운 꿈에 작별을 고한다.
5 & gt 나는 용감한 안개를 향해 우산이고, 나는 팥을 남쪽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무수한 시선, 그는 초심으로 돌아가 홀로 기다렸다. 또 다른 봄과 가을, 진련은 푸른 숲 속 깊은 한적한 산길에서 비틀거리며 청시는 냉소주의에 분노했다.
6 & gt 나는 진링의 풀잎 이슬이다. 아카시아를 그리워하고 애착을 멈출 수 없습니다. 우아한 돌진, 수천 명의 환영, 젊음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머무를 필요가없고 사랑은 짧고 고통은 길지 않습니다. 당신의 천 강으로 돌아가 조용한 가을을 위로하십시오.
7 & gt 나는 가까운 거리에서 당신을 만나기 위해 멀리서 온 은발의 남자입니다. 까치 다리를 허물기에는 너무 쉽고 황금 월계수가 좋아 보입니다. 강둑을 가로 질러 머리를 기울이고 열심히 생각하면서 손으로 원앙 놀이를 짜려고 몇 번이나 시도 했습니까? 원앙 떼를 안고 사람들은 세상을 돌아다닐 것입니다.
8 & gt 나는 꿈의 서리를 보내기 위해 벽을 부수고, 나는 슬픈 노래입니다. Cuifeng 손가락 부드러운 고통, 감정, 생강, 당신은 음 나는 양, 다리는 희망찬 생각이지만 맹마 수프이기도합니다. 이 이동, 반생은 운명, 세 삶은 생각, 길보다 더 긴 것은 무엇입니까?
9 & gt 나는 버려진 종이 우산이 무지개입니다. 부러진 다리는 이제 버드나무 이음새, 바람과 비가없는 서호. 연꽃에는 심장이 있고, 잔물결을 물고기로 만들고, 수 코즈웨이를 재미있게 만듭니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강을 가로 지르는 그물 병이 없습니다.
10 >나는 비가 세 번 바뀌고, 보내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그린 하우스 술에 취해, 긴 날과 달, 내가 얼마나 깨어나고, 얼마나 흔들리는가! 미래는 멀고 기간을 모르지만 혼자서 찾아서 세는 것이 더 씁쓸합니다. 차가운 달이 돌 제방을 씻고 버드 나무 새벽이 옆집의 옥을 수선하는 것을 보곤했습니다. 집에 가라, 내 영혼이 왔다.
11 & gt; 나는 물을 싫어하는 란지이며, 내 마음은 항상 나와 함께합니다. 서풍의 밤은 후회없이 울고, 홀의 청동은 깨지고, 서리가 내린 하늘은 페이의 잔재를 반영하고, 소주 강 배는 흐린 밤으로 돌아가고, 천 번 웃습니다. 누가 누구를 기억하나요?
12 >나는 발코니의 나비 샘입니다. 수천 년이 지나지 않았습니다. 봄이오고, 여름부터 낮까지 같은 그늘에서 자고, 가을 높고 밝은 달 하늘에 추위의 나이를 숨기고, 마치 일생 전처럼 바람과 먼지 덮개, 꿈은 둥글기가 어렵습니다! 목욕 사랑 무지개 매달려, 직공 지루함을 웃으며 아니오라고 생각했다.
13 >나는 열 살짜리 소녀, 나는 판틴으로 가득 차 있고, 기쁨에 미쳐서 꿈을 꾸는 것이 놀랍고, 비어 있습니다!
14
나는 시든 모초 호수, 수정 같은 부처 구슬 한 줄이 털어지지 않아 연인들이 베개 위에 머물러 외로운 두 곳.
14 & gt; 나는 시든 모초 호수입니다. 비둘기가 웃으며 노래했습니다 :이모, 이모 ... 더 많은 올빼미들이 불렀습니다 :악의, 가증스러운.
15 >나는 낙양강, 두봉이다. 내 옷은 무겁고 눈썹은 눈이 내리고 바람은 달을 깨뜨릴 생각이 없습니다. 나는 외로워서 조용히 관자놀이를 가릴 것이다.
16 >나는 번영의 바다, 나는 지금 행복하다. 산과 봉우리를 바라보고, 인간 태아의 먼지 밖에 있는 사람들에게 고대의 부처님을 위해 조언하십시오.
17 >나는 여름 연꽃에 실망한 그물 속의 펭귄이고, 황혼에 슬퍼하는 장천궈처럼 가을 단풍에 슬퍼한다. 심장을 두드리며 동쪽 창문이 하얗지 않고 램프가 꺼져 있습니다. 나는 창팅에서 한숨을 쉬었다. 한때 신사가 되고 싶었는데 향수병이 생겼어요. 부서진 목소리로 아내가 나를 데리러 ...
18 & gt; 나는 천 년 동안 당신의 가슴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내가 돌아오지 않으면 내 마음은 사라질 것이다. 사랑은 꿈과 함께 날아갔다가 물보다 더 맛없는 물방울로 떨어지죠!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왔다가 사라졌다.
서풍의 석양, 한씨 가묘(리바이 '진에의 기억')
바람을 의심한 버드나무, 스카프 같은 난초 덩어리. 버드나무는 바람을 의심하고 난초는 스카프와 같고, 혼자 앉아 있으면 눈썹이 찌푸려진다(류유시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초나라 손님은 요나라의 원망을 듣고 싶어 하고, 소향의 한밤중에(류유시의 '소향의 신')
월중 산사에서는 계피나무를 찾고, 현의 정자에서는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고 있다. 언제 다시 오시겠습니까 (백주이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오랜 세월을 생각하고 오래도록 미워하며, 돌아올 때가 될 때까지 미워한다. 달빛 아래 사람들은 건물에 기대어 있다(백주이 '장향시')
황혼인데 심심해서 혼자 문에 기대어 있다(원 보살도)
나도 없는데 기울어진 빛이 물속을 채우고 이미 마음이 상했다(원 '장강 남쪽의 꿈'
집에 가기 전에 가슴이 상해야 한다(웨이즈황 '보살도'
나는 그와 결혼해서 같이 늙어갈 생각이다. 무자비하게 버림받더라도 부끄러워할 수 없다(웨이좡 '시지향')
지는 달의 얼굴은 밝으니 새벽에 울지 마라(니우시지 '성차자')
말은 많지만 감정은 그대로다. 뒤돌아보면 푸른 비단옷을 기억하고 사방의 풀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중요하다(니우시지의 성차)
베개 앞에 천 가지 소원을 빌고 푸른 언덕이 썩기를 기다린다(둔황의 말)
그가 일찍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나는 청운에 갈 자유가 있다(둔황의 말)
어둠 속에서 돌아보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일입니다. 유산은 더블 에메랄드입니다. 코끼리를 타려면 먼저 사람을 업고 물을 건너야 한다(리쉰의 난샹지)
나는 하루가 다 가기도 전에 병에 걸리지만 거울을 보면 깡마른 것 같아도 상관없다(펑옌시의 까치 발자국)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릴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가(이징의 너구리 개울 모래 퍼지는 것)
자르고 또 자르는 것은 이별의 슬픔이니라. 마음속에 다른 것이 있다(리유, '밤의 울음')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을까(리유, '물고기 미인')
울타리에 기대어 홀로 있지 마라, 그것은 무한하다, 네가 없을 때 더 잘 보인다. 흐르는 물은 봄에서 나왔고, 그것은 하늘과 땅이다 (리유, "파도와 모래")
노예가 걸어 나가기는 어렵지만 자비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유, '보살 야만인')
이별길 외로운 사람들이 흩어져 연기 퇴폐의 잔재를 바라보고 있다. 불사조는 난로의 향에 얽혀 있다.
빈 리본을 손에 들고 뒤를 돌아보며 이이를 미워한다. (리지 '린장셴')
내 마음속으로, 당신의 마음속으로 우리는 서로를 알고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구환 '고백')
푸른 포플러 풀은 언제 멈출까요? 슬픔의 눈물이 흘렀다 (첸 "루유춘")
전에는 향수병이 역겹고 지겨웠습니다. 이제 향수병은 얕은 것을 두려워한다(첸, '루유춘')
밝은 달 건물은 스스로 쉬고, 술은 애증의 눈물로 변한다(판중옌, '수무첩')
매년 이 밤, 달은 연습 같고 하루는 천리 길이다(판중옌, '왕가의 행')
나는 이유 없이 취해버렸네. 와인이 도착하기 전에 눈물이 먼저 나왔습니다. 밤은 깊고, 불빛은 소진되었고, 불빛 사이로 불빛은 희미 해졌지만 베개에 기대어 잠을 자고이 끝없는 외로움은 정말 외로움의 맛을 비슷하게 만듭니다.
모두가이 문제에 와서 피할 의도가 없습니다 (판 중얀, "왕가의 행"
봄을 보내면 언제 봄이 돌아올까요? 밤에 거울을 들여다보고, 풍경을 다치게하고, 지방에서 늦게 과거를 기억 (장 시안 "요정")
피할 수없는 꽃이 떨어지고 데자뷰 얀이 돌아 왔고, 작은 정원은 혼자 방황 (얀수 "달리는 모래")
밝은 달은 쓴지 모르는지, 진주 호수를 통해 아침 햇살을 기울이고 (얀수 "꽃 근처")
밝은 색의 문구를 보내려면 산이 어디인지, 물이 넓은 곳을 아는 간단한 요소 (연슈 "The. 다이 화련")
딸을 기꺼이 사랑하고 희미한 미소를 지으며 덜 즐거움으로 역겨워하며 자랍니다. 지는 해를 설득하기 위해 술을 마시고, 꽃들 사이에서 빛나는 밤을 보내십시오. (송기 "루유춘")
3월의 비바람은 미쳤다. 황혼이 닫히고 봄은 머무를 생각이 없다.
눈물은 소리 없이 꽃을 요구하고, 가을 그네 위로 빨갛게 날아간다(오양서, <가장 가까운 꽃>)
이별의 슬픔은 점점 끝이 없고, 샘물처럼 멀리멀리(오양서, <모래 위를 걷다>)
칼 같은 마음, 뜨거운 눈물(오양서, <모래 위를 걷다>)
수영객 속으로 노래 흩어지면 봄의 공허함을 느낀다(오양서, <카이샹지>)
<>.모였다가 서둘러 떠나면 이 미움은 끝이 없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좋지만, 내년의 꽃은 더 좋을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 (오우양 시우, 「파도와 모래」)
샘물을 가져와서 돌려보내라. Jiangnan catch up with the spring, you have to stay in the spring (Wang Guan "Abacus")
Falling flowers are independent, the rain swallows double flight (Yan "Linjiang Xian")
Tonight there is a shadow port light, fear of meeting as a dream (Yan "Partridge Sky")
Late to bed is unforgettable heartless heart breaks the intestines (Yan "Nangxiang Zi")
The temples of the poor verdure, only for the old lovesickness (Yan "Shengchazi")
Refused to draw Zhuhu painting the Hall (Yan "Shengcha")
Refused to draw Zhuhu painting the Hall (Ouyang Xiu "Wandao Sha")
Refused to paint the spring water, to send you back. p>주후 회화 홀, 집에서 봄바람을 그리는 것을 거부 (왕 앙궈 "칭 핑 레")
10 년의 삶과 죽음, 생각하지 말고 잊지 마십시오 (수시 "장청 지")
작은 수안 창, 옷을 입고. 서로 바라볼 말이 없고, 눈물이 천 줄로 흐른다 (수시 "장청지")
자세히 보면 화양이 아니라 눈물 자국이 조금 있는 것 같다 (수시 "수이롱인")
살기를 거부한 차가운 가지를 모두 주워, 외로운 모래톱 추위 (수시 "부산지")
가지에 버드나무가 적고 하늘 끝에 방조도 없다 (수시 "죽은 중국 연꽃"
웃음이 침묵 속으로 사라지고 열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끊임없이 짜증이 난다 (수시 "죽은 중국 연꽃")
인생은 공허하고 어디에도 없다 (리쯔이 "모래 위를 걷다")
꿈만 오고 간다고 생각하면 두렵지 않지만 강에 멈춰있다 (황팅지안 "장강 동쪽을 바라보며")
무엇보다도 소리가 끊임없이 새고 실연의 꽃 그림자가 도둑 맞는다 (조원리 "진흙 오리")
강인한 남자, 청준수 사쿠라, 청준수 벚꽃, 그 오랫동안 따르려는 의지 (조원리 "진흙 오리")
좋은 꿈을 위해 한숨을 쉬고, 할 일이 없고, 앉아서 황금빛 꽃을 본다 (조원리 "임유의 질서")
너무 과하지 말고, 향기로운 근육, 가늘고 좁아야한다 (조원리 "임유의 질서")
자두 그림자는 드물고 얼음은 녹고 동풍은 노년을 어둡게한다 (진관 "조류를 보며")
오래 지속되면 아침과 저녁에 여전히 (진관 "불사의 까치 다리")
<>. >소화는 청년을 위해 머물지 않고 당신을 미워합니다. 언제 편히 쉴 수 있을까(진관, 「장정자」)
봄날 강가에서 눈물이 흐르고 마음이 무거워지네(진관, 「장정자」)
언제 여기서 널 볼 수 있을까? 소매에 우는 자국(진관의 방)
십 년의 세월에 원한이 있고, 십 년의 꿈은 충격적(진관의 남자, 방팅)
그러나 구름은 무겁고 비는 흩어지네. 마른 동풍의 눈물(왕승, '물 같은 세월의 추억')
일생의 고단함을 단 며칠 밤에 망치네(자오링즈, '청평')
여유가 얼마나 있겠는가? 이천 담배, 도시의 바람, 매화 노란 비 (허추 "옥 케이스")
풀 위에 풀, 일찍 이슬방울, 오래된 건물 새로운 성장. 빈 침대에 누워 남쪽 창문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밤에 옷을 수선하러 오는 사람 (그는 "파트리지 스카이"를 캐스팅했습니다)
그리움, 란주는 머리카락을 촉구합니다. 손에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힌다 (류용 "린 유 주문"
이별의 슬픔의 고대부터 많은 감상, 가을 축제를 가볍게 무시하는 것은 더욱 심합니다 (류용 "린 유 주문"
새해가 지나면 좋은 아침, 좋은 장면이어야합니다. 수천, 수만 개의 종소리가 있어도 누가 알 수 있으랴 (류용 '임유순서')
상심한 양관의 노래, 난간에 홀로 기대어 (류용 '청춘의 여정')
나만 알았더라면. 조각 안장을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류용의 딩펑)
풀잎의 여운 속에서 아무도 말없이 난간에 기대지 않으리. (류용의 '죽은 화련')
벨트는 점점 더 넓어지고, 꺼지지 않고, 이가 사람들을 소나무로 만든다. (Liu Yong's "Dead Chinese Lotus")
The fragrance is not in the nucleus, not in the calyx, but in the bone (Chao Zhanyan)
Who knows if you are full of emaciation in spring clothes (Lady Wei's "Wu-"
The emaciated tired guest of Jiangnan is unbearable, and is eager to sort out the complicated strings (Zhou Bangyan's "Man Ting Fang")
The hand-in-hand reading of the Moon Pavilion, the Dewy Bridge, smelling the flute, thinking of the past, is like a dream, and tears fall like rain (Zhou Bangyan's "Man Ting Fang")
Taking hands to read the Moon Pavilion, dewy bridge, sniffing flute, thinking of the past, is like a dream, and tears fall like rain. 꿈처럼 눈물이 비처럼 내리고(저우방옌의 전사란링)
고향은 멀고, 나는 언제 갈 것인가(저우방옌의 수무조)
속삭이는 말:누구와 함께? 이미 도시에는 자정이 지났어요. 말이 서리에 미끄러지면 쉬는 것이 낫고 보행자는 항상 거의 없습니다 (저우 방얀, "청년의 여행"
모두가 이이처럼 말하는데 어떻게 노예처럼 될 수 있습니까 (루 리, "핀링"
오늘 밤에만 관산과 수천 마일 떨어진 달이 같은 램프에 있습니다 (셰이, "장선지"
10,000 마일 구름 수는 언제 도착할까요? 외로운 영혼을 보내면 눈이 잘릴 것이다. 누가 나를 위해 황금 실을 노래할 것인가(예맹더의 '허신랑')
동서남북, 너를 미워하는 것은 달이 아니야. 동쪽과 서쪽, 남쪽과 북쪽, 오직 서로를 미워할 뿐이다.
나는 너를 미워하지만, 강에서 한 달 동안 음식이 가득하고 여전히 돈을 잃고 있습니다. 동창회(루벤중의 '차이상지')는 언제인가요?
날씨는 따뜻하고 잉잉옌옌에게 졌다. 뜰의 꽃 커튼은 아직 걷히지 않았고, 상한 풀은 멀리 떨어져 있다(주, 「금문」)
혼자 앉아, 홀로 주인은 홀로 돈을 내고, 홀로 누워 있다. 서 있으면 아프고, 사람을 가볍게 만지면 아프다(주, 「부러진 목련」)
단순한 유치함은 사람들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고, 옷은 잠들어 있다. 가장 많이 나눌 때 돌아와서 게으르게 서랍장에 올려놓을 것이다(주 '청핑글')
내 품을 떠날까 두렵지만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이청조 '봉황 테라스에서 피리를 불던 기억')
빌딩 앞 흐르는 물만이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바라보아야 할 것이다.
지금부터 그 곳을 바라보면 새로운 슬픔이 더해진다(리칭자오, '봉황 테라스 피리를 기억하며'
죽지 않고 서풍에 커튼이 내리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다(리칭자오, '술 취한 꽃 노래'
지금 나는 매우 초라하고 바람과 서리가 불면 저녁에 감히 외출할 수 없네. 커튼 밑에 들어가서 사람들의 웃음소리를 들어볼까(리칭자오, '영원히 행복해')
찾고 또 찾고, 춥고 외롭고, 슬프고 비참하다(리칭자오, '느린 목소리로 노래하다')
첫째는 따뜻하고 둘째는 추울 때 숨을 멈추는 것이 가장 힘들다. 술 세 잔과 와인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까? 늦게 오는 것이 매우 급하다 (리칭자오 "느린 목소리")
이번엔 얼마나 슬픈 문장 (리칭자오 "느린 목소리")
야오친에게 마음을 주려면 소울메이트가 적고, 줄이 끊어지면 누가 들어 줄 것인가 (위에 페이 "샤오 중산")
한 소리, 그리고 또 한 소리. 창밖 바나나 창문의 빛은 무한하다.
꿈은 실현하기 어렵고 증오는 진정시키기 어렵다.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듣기를 좋아하지 않고, 공허한 발걸음은 가벼워진다. (시완용의 소비뇽 블랑)
무디 동풍 악, 지난 몇 년의 분위기는 우울하다. 잘못, 잘못, 잘못 (루유 "헤어핀 피닉스")
전처럼 오래된 봄, 사람들은 공허하고 눈물은 붉은 슬픔 (루유 "헤어핀 피닉스")
복숭아 꽃이 떨어지고, 유휴 수영장 정자. 맹산은 여기 있지만 진수를 믿기 어렵다. 모, 모, 모 (루유 '머리핀 봉황')
이미 해질녘, 폭풍우가 더욱 거세다 (루유 '재상')
매화는 피기 위해 경쟁하지 않고, 꽃들은 시기와 거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부서져 향기만 남는다(루유 '부산자')
꿈의 영혼만이 재결합할 수 있고, 꿈은 사람이 만든 것이 아니다(루유).
Not afraid of silver steel, only afraid of the wind breaking the clothes across (Lu You, "Sending Death to Hua Lian")
Scrupulous spring long afraid of flowers bloom early, not to mention the countless (Xin Qiji's Touching the Fish)
1,000 yuan to buy the other side like to buy a gift, who would complain about such a situation (Xin Qiji's Touching the Fish)
The most bitter of idle feelings, do not lean against the dangerous fence, the setting sun, the darkness of the willow flowers (Xin Qiji's Touching the Fish)
The most bitter of idle feelings, do not lean against the dangerous fence, the setting sun, the darkness of the willow flowers (Xin Qiji's Touching the Fish)<
봄 강의 오래된 원한은 소진되지 않았고, 흐린 산의 새로운 원한은 천 배가 있습니다. 내일을 기대하며 다시 만나기 전에 거울 속의 꽃은 접히기 어렵습니다.
최근 몇 개의 화화 중 (신치지의 니엔 누 자오)
옛 날 제비가 말할 때 바닥이 비어 있습니다 (신치지의 니엔 누 자오)
소년은 슬픔의 맛을 모르고 바닥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바닥을 사랑하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이제 걱정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았으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아직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선선한 가을이 될 것을 안다(신치지의 '미운노예')
부러진 창자와 날아가는 붉은 조각들, 울부짖는 꾀꼬리에게 그만하라고 충고는커녕 물어볼 사람도 없다(신치지의 '주영태근')
봄의 슬픔을 가져온 것은 그이지만 벗어날 방법을 생각하지 못한다(신치지의 '주영태근')
군중 속에서 그를 찾는다. 돌아보니 그 남자는 불이 꺼진 곳에 있네(신치지, 「옥의 경우」)
초록의 작사가로서, 비닐하우스의 꿈은 좋지만 깊은 감정이 떠오르기는 어렵네(장국, 「주양런」)
천 가닥의 슬픔은 자르기 어렵네(장국, 「창정각에 대한 느린 불평」)
웃으며 조금 흔들면 찬 기운이 시로 날아간다(장국, 「니엔누자오」)
밤은 멀고 쓰라리고 초봄은 사랑병에 얼룩져 있다(신치지, 「주양런」)
<>. 장쿠이의 '모래 위를 걷다')봄이 되어도 풀은 푸르러지지 않고, 내 관자놀이는 은빛으로 변해 너무 빨리 늙어간다. 우리는 너무 오래 떨어져 있었고 천천히 모든 고통은 시간에 의해 천천히 잊혀집니다. 그 황혼, 그 행복한 재회의 밤, 당신과 나만이 이해할 수있는 그 느낌을 그리워하게 만드는 것이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장쿠이 "파트리지 스카이")
추이쥔 울기 쉬운, 붉은 꽃받침 소리 없는 샹겅 기억 (어두운 향기 장쿠이)
봄바람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것은 오랫동안 황금 집이 소녀를 숨기도록 배열되어 왔습니다. 또는 흐름에 따라 노래를 가르치지만 유롱의 슬픈 노래에 대해 불평 (장쿠이 "얇은 그림자")
해안이 부서지고 새로운 녹색이 태어난 곳, 슬픔으로 떨어지는 붉은 색, 닫히는 문을 기억하고 심야 언어의 불을 끄는 곳 (시 다주 "루오 치샹")
매일 사람마다 꽃인 쿠이 다이의 눈썹을 다칠까 걱정 (시 다주 "쌍둥이 날 제비")
검정과 녹색으로 나뉘어 길 앞에 건물, 버드나무의 터치, 부드러움의 1인치 ( 우문영의 '소나무에 부는 바람')
오리와 함께 나눌 수 없는 실망, 외딴 계단의 이끼는 밤새 솟아난다(우문영의 '소나무에 부는 바람')
봄의 슬픔 한 조각을 술로 부어, 강 위의 배가 흔들리고 커튼이 위층으로 움직였다.
두치우니앙과 타이니앙 다리.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언제 집에 가서 옷을 빨래할 건가요? 은을 뜻하는 단어는 성음이고 마음을 뜻하는 단어는 향기다. 시냇물은 사람을 쉽게 버려 앵두는 붉게, 바나나는 초록으로 변한다(장제의 <말린 매화>)
슬픔은 언제나 끝이 없어 새벽까지 흘러내린다(장제의 <유매련>)
책을 못 쓰면 조금이라도 보내야 한다(장연의 <연환>)
장주 사마, 눈물로 셔츠 적신 채, 세상 끝은 같구나(우지의 <보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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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을 쫓는 취한 영혼, 서풍을 지불하고,이 밤은 시원하다 (차이 송 니안 "파트리지 스카이"
지나 가기 전에 취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오늘과 내일은 시들고 머리는 하얗게 될 것이다 (자오 빙웬, "칭싱얼")
옛 샹양 도로의 발링 다리. 가을에는 시가 절정에 달한다. 고대와 현대의 풍류 문자, 순간 얼마나 많은 영웅 (얀 옌수 "중 차오 잘못"
내장에서 돌아서 얇고 얕은 화장 자국의 감각 (위안 하오웬 "청 핑글"
바다 시들고 돌 썩고 황토에 묻힐 수없는 것이 싫어 (위안 하오웬 "마이 베이 탕"
세상이 친구의 생사를 가르치는 방법을 싫어합니다 (위안 하오웬 "물고기 만지다"
초기에는 붉은 가지가 적고 날아 다니는 응집제는 무정하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짜증을 낸다. (Duan Kegi's "Near the Flowers")
Don't ask about the gains and losses of the ages (Wang's "Meiwu")
To the west wind, who beckons the soul again (Bai Pu's "Raiding the Gold")
A hundred years of goodwill, but it's not easy to make a decision (Wang Yun's "Partridge Sky")
The pedestrians don't tolerate to listen to the cries and complaints, and the wind is in the flute away from the mountains (Qiu Yuan's "The Four Guests"
Who knows what was in your heart this year, when the night of the cold fall on the south of Jiangnan (Yuan Hao Wen's "Touching Fish")
Who knows what was in your heart this year when you were cold (사둘라의 '샤오간')
공허하고 낙담하면 만날 이유가 없네. 그때부터 내 영혼은 천리 길을 헤매고 밤마다 월양탑을 쌓네(쉬쥔바오의 '만팽팅')
푸른 구름과 붉은 비가 작은 건물을 비우고, 영혼이 사라진 곳에 봄이 왔네(장젠의 '모래 위를 걷다')
감정 없는 밝은 달, 꿈으로 돌아가 한적한 여인의 방으로 돌아가네(류지의 '바람과 달조')
꽃과 달이 혼동되어 커튼 사이로 보고 싶지 않다(양지의 '보살전사')
창가에 달빛이 비치네 (샤옌의 너구리 개울 모래)
마당에 불은 오래도록 꺼져 있고, 줄 그네는 바람을 가른다(양심, '자고 하늘')
난초 방은 피곤하고 슬픈 꿈은 가득하여 꺾이기 어렵다(조난싱, '수룡이 숨었다')
매혹되어 붉은 눈물을 흘린다(조난싱의 '수룡이 숨었다')
녹비단은 내 손에 있고 흰색은 줄을 흔들고(천홍수, '보살야인')
<>. 몇 도의 연기, 꽃만 지키기 힘들다 (천자룡의 '입술에 점을 찍다')평평한 풀의 옥수레, 붉은 화장에 반쯤 짜증이 난다 (천자룡의 '고백')
봄은 슬픔과 비와 함께 오고, 과거를 생각하니 너무 아프다 (류의 '진명치')
옛날을 회상하면, 동풍이 조금 불어오고 바람은 커튼을 넘어간다 (류의 '진명치')
어느 정도는 항상 매우 창백하고 연기가 자욱한 아름다운 대만의 라인이 있습니다 (리우의 '동풍의 동쪽'). 눈썹은 모두 슬프다 (류의 '풀')
목소리는 느리고 뚝뚝 떨어진다. 눈은 쉽게 접히지 않는다. 세상은 청년의 마음이다. 맑고 깊다 (왕 푸지의 '더 누수')
언뜻 보면 1달러가 날아가는 것 같고 연기와 불이 젖어 아무도 눈물을 보지 못한다.
강에 물을 더하면 슬픔이 더 가득하고 곧고 더 멀어질 것이다(취대준, '까치 밟기')
청명 후 아직 바람이 바뀌지 않았고 첩의 봄은 차갑고 랑의 봄은 따뜻하다(취대준, '까치 밟기')
연녹색은 치마와 같고 매력적으로 인치마다 매력적입니다. 봄의 마음은 모두 왕의 손자를 위한 것이다. 동풍이 아무리 불어도 색은 황혼을 비추네(취대준, 「모래의 물결」)
황혼은 몇 줄의 눈물을 만들고 까마귀는 달을 울네(샤완순, 「주판」)
뜻밖에도 동심의 매듭을 얻지 못하면 애증의 매듭을 얻네(샤완순, 「수학능력의 점치기」)
사람이 아닌 것은 점점 그 수가 적어진다(우신랑)
주인의 길을 잃었다고 말하면 바람이 갑자기 차가워진다(천웨이송, 「좋은 것 가까워질 것이다"
* * * 가을비를 들으며 잠든 나이, 작은 녀석 추위 (주이쥔 "구이 사원의 가을")
가사를 채우기 위해 오래, 공중에 증오의 절반 (주이쥔 셰페이링)
사랑은 생각하기를 두려워하고 긴 제방을 기대하며 풀은 마음이 가득하다. 슬픔에 노래 할 때 누가 두 곳을 찾을 수 있습니까 (주이쥔의 높은 발코니)
과거에 나는 잠들었고 은색 연이 차선을 끊었습니다 (왕 시젠의 최근 꽃)
슬픔의 합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사람들 마음속의 가을(우문영의 탕두오링)
오랜 이별의 친구들은 사방에 암울한 삶을 묻는다(구정환의 '황금송'은 정말 불행하다
하늘과 달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가장 힘들다(날란 세이데의 '치명적 화련'
나는 무엇이 괴로운지 모르겠다. 깨어 있는 것도 무의미하고 취한 것도 무의미하다(날란 세이데의 채상자)
바람이 바뀌고 비가 바뀌면 그리움을 깨는 꿈은 실패하여 고향에는 그런 소리가 없다(날란 세이데의 장향시)
비가 사람들의 가을빛을 씻어내어 창백하다(리에의 금문)
천 밤 동안 등불 한 쌍마다 붉은 것을 누가 아는가(장시관의 물의 조율)
돌이 돌이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나와 같아야하며, 과거를보고, 통제 할 수없이 흐느끼는 (왕 렌푸, "니안 누 자오")
녹색 연못을 보면 눈물이 점재합니다 (장 후이 얀, "천천히, 목련 꽃")
외로움과 슬픔뿐만 아니라 방종, 스스로 만든 슬픔 (공즈 젠, "불량 모래의 파도")
호수가 시원하거나 아니며 머리를 빗는 당신을보세요 (공즈 젠, "불량 모래의 파도")
더 많은 슬픔이 있습니다. (샹홍쭤, '수룡이 숨어있다')
희미한 연기, 안뜰, 배꽃 속의 달 (구춘, '이른 봄의 불만')
봄 구름처럼 서서히 불어오는 봄의 슬픔 (장춘린, '류두안칭')
차 속의 높은 건물, 집에 가기 위해 노력하는 (탄시안, '최근 사랑')
허춘은 말이 없고, 마음이 상했다. 봄은 올 수 있고, 사람들은 올 수 있습니다 (왕 "포인트 장 리")
불안한 * * * 슈 잠, 누가 노래를들을 것인가? 잉크와 눈물이 물을 더럽힐 것입니다.
슬픈 가을의 잔재를 남기고, 깃발을 넘겨주며 (왕의 '모래의 물결')
이별을 재촉하는 옥피리에 실망하고, 란사오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갖는 것은 슬픈 일이 아니다 (원 '최근 꽃')
말을 찢고 봉인을 반복하면 인생은 죽기 어려울 뿐이다 (원 '최근 사랑')
강은 조금씩 닫히고, 땅은 사라진다 (원 '죽음'
심이 상하면 누가 그것을 가져가겠습니까? 애도 제비 (왕의 "모래의 물결")
봄의 귀환을 바라며 봄은 더 우울합니다 (원 "주영 타이 근처")
전 세계를 여행하며 꿈꾸는 영혼은 익숙하고, 나는 오래된 정자와 정자를 좋아합니다 (원 "물고기 만지기")
밤마다 돌아온 조류에 죽은 영혼이 떨어지고 붉은 가지가 더 쓰라립니다 (정 "옥궁 봄")
산 초록의 꿈, 지구 촛불 빨간색 (주조 모 "파트리지 스카이")
무엇을 흔들고 빈 산에 가서 두푸에게 묻지 마라(주주모, '느린 소리')
사람은 어디에나 향수병이 있다(푸저우이, '마이너스 문자 런닝샤')
남에게 머리를 기대면 먼지 속에서 늙는다(왕국웨이, '가장 가까운 꽃')
먼 길에 쓴 이끼가 머무는 것은 항상 잘못이다.
뼈가 부러질 수 있으니, 정말 붉은 작은 팔모래는 말할 것도 없고(왕궈웨이의 유미)
앞으로 나는 결코 감사의 꿈을 꾸지 않고, 거울 속의 남자를 보며 감탄할 것이다(왕궈웨이의 유미)
우니앙은 춤을 잘 춘다고 얼굴을 마주보며 칭찬했지만 불행히도 그녀는 항상 허리에 착각했다(왕궈웨이의 최근 꽃)
10년간의 잊을 수 없는 꿈(Wang Guowei '유미'의 너구리 개울 모래)
가을바람에 실망한 인간 세상은 쇠약해지고, 미녀는 풀에 대해 불평한다(Lv Bicheng, '치뤄샹')
새는 두려움에 울고, 날리는 꽃은 눈물을 튀기고, 산과 강은 슬퍼하며 봄 햇살에 갇혀 버린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데 지쳤지만 여전히 노래를 갈망한다 (Lv Bi Cheng "높은 발코니")
일생에 한 번뿐인 이벤트입니다. 왜 그때 서두르지 않았을까(Lv 비청 '너구리 강 모래')
천상의 존재를 만나지 못하면 너도 똑같이 느낄 것이다(Lv 비청 '너구리 강 모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