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및 골동품 일러스트레이션 코스-골동품 브로셔를 만드는 방법

고대 인물은 어떻게 그렸습니까? 질문 1: 안녕하세요, 고대 인물을 그릴 수 있지만 단계가 복잡해서 인내심과 그림의 기초가 필요합니다. 나는 너에게 자세하게 설명할 것이다. 다음은 재료와 절차입니다.

재료: 하나, 종이, "선지 요리" (선지 중 하나) 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그림을 그리는 데 필요한 용지입니다. 그것의 매끄러움은 바로 원고에 필요한 스케치지이다. (원고의 종이 재료는 비교적 단단하다. 원고를 반복해서 수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둘째, 중국화 붓: 추적 펜 (인물 선을 그려야 한다, 이 펜은 짙은 잉크를 묻혀야 한다), 크고 작은 백운펜 (큰 백운펜은 맑은 물필로, 이 펜은 색에 잉크를 묻혀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 펜은 맑은 물만 묻힐 수 있다. 두 번째 백운펜은 색펜으로, 세 번째 백운펜은 연한 잉크펜으로 사용됩니다.)

셋째, 스케치 연필, 지우개, 각종 화지의 펜은 모두 가능합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먼저 원고를 한 장 그리고 스케치지에 그려주세요. 원고의 문자 크기는 네가 결정한다. 원고가 초보적으로 형성된 후, 피타고라스 펜이나 붓으로 원고의 인물 윤곽을 그려냈다.

둘째, 원고가 형성된 후 원고에' 숙선' 을 덮고 연필로 원고의 내용을 가볍게 그려낸다. 선지 위에 지우개를 쓰지 마세요. 선지의 질감이 얇기 때문에' 숙선' 에 방수층이 있어요. 지우개를 사용하면 방수층이 파괴되어 뒤의 화질에 영향을 줍니다.

셋째, 선지에 연필로 원형을 그린 후 연묵으로 다시 한 번 그려서 연필 자국을 가린다. 만약 일정한 기초가 있다면, 연한 잉크로 직접 체크할 수 있어, 이렇게 하면 첫 번째 단계를 생략할 수 있다.

넷째, 선지의 인물은 일정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후, 추적 펜으로 짙은 잉크를 찍어서, 그림에서 일정한 질감이 필요한 곳 (예: 식물, 건축) 을 다시 그려낸다.

마지막으로, 색채, 기본기 없이는 이 단계를 끝낼 수 없다. 교재를 사거나 취미반에 가서 훈련하다.

질문 2: 골동품 그림을 그리는 방법? 서점에서 책을 읽고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다. 머릿속에 영향력이 있으면 그리는 법을 안다.

질문 3: 골동품 인물이 어떻게 같은 층을 그렸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손으로 그린 선화 그리고 PS/SAI 스캔 처리?

또는 타블렛을 직접 그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래픽 태블릿은 직접 그리는 것이 더 편리하다.

남의 옷과 배경에 있는 도안은 반드시 스스로 그릴 필요는 없고, 재료를 찾을 수 있다

그림을 그리면 직접 수채화 펜 몇 개를 찾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질문 4: 골동품 지도를 그리는 방법은 주로 그런 느낌을 그리는 것이다. 고풍스러운 그림이 주는 느낌은 꼼꼼한 수묵화가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믹스매치하는 것이 공필을 연습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이다. 또 고풍스러운 캐릭터는 일본 만화 스타일의 캐릭터보다 더 실감난다. 눈이 작고 눈이 더 높고 (성인인물로 계산됨) 몸과 머리의 비율이 더 크다는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고풍스러운 남자 (성인) 가 반드시 두 개의 멋진 검미와 깊은 별눈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 ~ 여자라면 별로 다르지 않아요.

그리고 각종 의상과 소품 ~ ~ 고풍도는 그런 유미, 고박, 단정한 분위기가 없는데 어떻게 각종 고복을 감당할 수 있을까 ~ ~ ~ 미녀와 예쁜 옷, 소품이 서로 어우러져 재미있어집니다! ! ~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배색입니다! 일반적으로 골동품 지도의 배색은 너무 밝고 순수해서는 안 된다. 그 과감한 배색이 부적절하게 활용되면 화면의 매력이 망가져 화면 전체가 불협화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따라서 과감한 색채 조화는 때때로 독특한 스타일과 매력을 선보일 수 있지만, 이를 잘 못하는 사람은 보통 쉽게 시도하지 않는다. 고풍스러운 배색은 역시 단색이 조금 적으면 잘 어울릴 수 있는 순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좋은 고풍 사진을 많이 읽고 모사하고, 관찰과 학습을 많이 하고, 동료들과 소통하고, 작은 기교와 요령을 모으는 것이 좋다. 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이 하고, 움직이고, 쓰고, 연습하고, 배우는 것이다! ! ~

이것은 단지 나의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지만, 나는 무슨 큰 실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 대답이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기를 바랍니다 ~ ~

질문 5: 고대 인물을 잘 그린 작가 몇 명을 추천해주세요. 진서지화열 (부카 만화를 볼 수 있음) 과 남연재의 기록 (만화도를 볼 수 있음) 은 모두 잘 그린 만화입니다. 다만 작가가 좀 느리며 한 명 이상의 작가가 있습니다. 。 주요 저자는 위영 셰어 쇼사입니다. 저도' 4 월' 과' 쇼보' 를 좋아합니다.

질문 6: 고대 인물 자습서를 그려보고, 먼저 고전 고대 작품을 찾아 모사한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 낙관적인 고대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등을 많이 보는 것이 좋다. (삽화가 고대라면 더 좋다) ~ (예를 들어 이노, 왕일, 루한, 머피, 매미, 미사, 구구는 모두 좋아한다 ~) 읽는 과정에서 인물의 표정과 선을 많이 생각해 본다 (만화 캐릭터의 비율은 보통 7 머리입니다. 신인의 비율도 조심해야 한다 ~) 사본이 많다. 자신의 작품을 적절히 창작하고 이전에 표절한 내용을 결합할 수 있다. 그림을 많이 그리면 자연히 비교적 안정된 화풍이 형성된다. 우리는 그것을 복제해야 한다, 그리고 이 물건을 복제하는 것은 멈출 수 없다. 솔직히 말하면 더 연습해야 한다.

내가 이렇게 그렸다는 뜻이다. 지금 화풍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하지만 여전히 부족한 점이 많다. 너는 그림을 많이 그리고 꾸준히 그려야지, 매일 쓰는 게 좋겠다. 꼭 앉아서 그림을 그려야 한다는 말은 아니다. 마음대로 낙서를 할 수 있다.

여보, 화이팅! 나는 네가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질문 7: 고대 인물 채필이 어떻게 그려졌는지는 사실 수채화 물감이 더 실감난다. 일부 그라데이션은 자연후광이 필요하고, 채납은 수채화만큼 좋지 않지만, 반드시 채납을 사용해야 한다면, 주로 채납선의 배열, 채납후광, 펜을 사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익혀야 하기 때문이다. 동영상 사이트에 가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저는 전문 화가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제 것입니다.

질문 8: 모조 인물의 입을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손으로 그린 선화를 그린 다음 PS/SAI 스캔으로 처리하거나, 그래픽 태블릿이 반드시 직접 인물의 옷과 배경에 도안을 그릴 필요는 없다. 재료를 찾아 색칠할 수 있다면 직접 수채화 펜을 찾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질문 9: 왜 많은 사람들이 골동품 인물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까? 그러면 사람들이 당신이 골동품을 좋아하는 것을 보면 자신이 매우 높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질문 10: 고대 수채화 1 을 어떻게 그려요? 연필로 타자를 치다.

2. 피부색부터 연한 살색을 한 겹 칠하세요.

3. 황토의 그림자 부분을 어두운 노란색과 섞는다.

4. 눈을 그립니다 ~ 천천히 눈을 그립니다.

5. 빈 머리카락에 주의하시고, 먼저 은은한 검은색을 한 겹 칠한 다음, 또 한 겹씩 어두운 부분을 깊게 발라주세요.

계속 머리카락을 색칠하다

7. 어두운 머리를 좀 더 자연스럽게 보이게 합니다.

8. 옷의 선에 체크합니다

9. 마지막에 그린 옷은 당연히 스스로 그린 것이다.

수채화 만화 캐릭터가 수채화 만화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인팅 프로세스:

1, 고개를 끄덕이며 가슴을 펴면 매우 활기차 보입니다. 그러나 어떤 동작이든 무게 중심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다.

2. 뼈대의 주요 부위 위치를 결정한 상태에서 가슴복부를 연결해 몸 곡선을 늘린다.

3. 팔 동작을 그립니다. 가능한 간단하고 직접적인 라인으로 머리카락, 옷, 이목구비의 윤곽을 완성한다.

4. 안내선을 지우고 부드러운 획으로 둥글고 완전한 선 초안을 그립니다. 눈과 손의 움직임이 관건이다. 그림에 평행선이 있어서는 안 된다.

5. 참고지도의 혼색 법칙을 분석하여 변화무쌍한 대톤을 철자한다.

6. 얼굴을 펴세요. 얼굴의 따뜻한 붉은색과 눈의 차가운 파란색이 대조를 이루어 화면이 단조롭지 않게 한다.

7. 옷과 머리카락의 그림자를 그려낸다. 눈 면적이 크고 반연한 반중색은 어둡지 않다.

8, 눈의 색깔을 높이다. 그림에서 색상과 패턴이 무거운 작은 블록을 개선하고, 지면 투영을 더하고, 선 전체를 그린 다음, 마지막으로 흰색 선으로 선을 그립니다. 너는 지금 고대 수채화 만화 속 인물의 화법을 이해했니? 이해하고 나면 반드시 스스로 그림을 그려야 한다. 보기만 하고 행동하지 마라. 그림을 많이 그리면 진보하고 행동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수채화는 아라비아 고무로 물감을 희석하여 그리는 기법으로, 그 작품과 이런 방법에 사용된 물감을 참고할 수 있다.

접착제인 껌 외에도 수채화 물감에는 꿀, 당수, 글리세린 등과 같은 가소제가 포함되어 있다. 습도를 유지하다 습윤제, 화면 획을 부드럽게 합니다. 방부제는 페놀과 같다.

수채화는 보통 붓으로 손으로 만든 수채화지에 그려지고, 가장 좋은 붓은 붉은 밍크털로 만들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브러쉬, 빨강을 참조하십시오. 수채화는 산뜻하고 밝고 수분은 불투명한 수채화이다.

진짜 수채화 물감은 보통 얇은 페인트로 완성된다. 획은 자유롭고, 쉽고, 넓다. 종이 자체의 무늬, 질감, 화이트 효과로 작품의 화려함과 점프감을 더해줍니다. 중세 내내 수채화 물감은 양피지 원고의 조명을 그리는 데 사용되었다.

골동품 수첩의 도구와 재료를 만드는 방법

모조용 스티커, 모조 기상스티커, 어새 테이프, 당시테이프, 고궁설지 테이프, 자체 인화 황산지 불건지 모조품, 수채화 펜, 수채화 물감.

1.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옵션 테이프를 이형지에 붙이세요.

2. 인터넷에는 많은 핸드헬드 계정 공유 자료가 있어 직접 다운로드하여 인쇄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고풍스러운 원소는 특히 황산지, 반투명한 무광 질감, 요정에 적합하다.

3. 수채화 펜으로 검은색 물감에 찍어 오징어를 그린다. 그런 다음 빨간색 물감으로 꽃잎을 마음대로 밝히세요. 그냥 프리 핸드. 종이 전체에 빨간 꽃잎을 마음대로 주문하세요. 스티커에 마침 미녀가 있었는데 옆에 새 몇 마리가 그려져 있었다.

5. 당시테이프 중 한 마디를 고르세요: 빈수한 곳으로 가서 앉아서 텐운을보세요. 붙여 넣은 후 희석한 빨간색 물감으로 주위를 마음대로 도포합니다.

6. 미녀의 손에 책 한 권을 더합니다. 이것도 인쇄물입니다. 사실 여기서 끝납니다.

1,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적절한 수동 계정을 선택하세요.

색연필, 마커펜, 형광펜, 줄자, 자, 스티커 등의 보조 도구.

둘째, 수동 장부의 용도를 명확히 해야 한다.

3, 수집 및 일부 막대 그림을 그리는 학습, 일부 막대 그림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에서 일부 막대 그림 이모티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 한 분위기의 표현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고, 손 계정을 기록 할 때 일부, 색상을 삽입, 손 계정을 더 그림 만들 것입니다.

4. 수동 계정의 용도를 명확히 한 후 글로벌 계획을 더 세우고 목표를 결정한 후 상세히 분할한다.

5. 제 1 학기 노트. 완벽을 추구하는 강박증이 있어서는 안 된다. 자신이 예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차근차근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처음에는 인터넷에서 템플릿을 검색하고, 배우고, 천천히 자신의 생각에 가입할 수 있다.

6. 매일 해야 할 일을 카드 시계로 요약하고, 매일 완료 품질에 따라 표시를 하고, 시간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고, 매일 지정된 시간대에 무엇을 하고, 지체하지 않는 습관을 기르고, 일주일에 한 번 장부를 뒤집고, 반성을 요약하고, 진보가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