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바비슨의 출처
백화 설명: 뿌리, 뿌리. 뿌리를 뽑아 물을 막다. 해충을 예방하고 소멸하려면 근본적으로 구상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좌조전문공 9 년": "뿌리를 뽑고, 주인을 버리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좌추명
뿌리째 뽑고, 물을 막고, 공모자를 버리고,
둘째, 원래 소스
백화해석: 근원에서 근본적으로 정돈하다. 비유는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출처: 오지치: "사상과 세식 왕명두", 원래 출처
왕조: 당나라
작성자: 측
세상의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선량하기 때문에 근원에서 근본적인 정비와 정리를 해야 한다.
셋째, 귀진한다.
백화설명: 원, 원: 원, 본모습. 원래의 장소로 돌아가다.
출처: "오등절 원보문풍선사 법사": "원래 사람이 돌아왔나요?" "
왕조: 송나라
저자: 스푸키
이미 원래의 곳으로 돌아온 사람이 있습니까?
넷째, 목본수원
백화해석: 나무의 뿌리, 물의 근원. 비유는 사물의 근원이다.
출처: "좌조전문공 9 년": "수목은 뿌리가 있고, 백성은 그 계략을 가지고 있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좌추명
뿌리는 물의 원천이다. 사람 뒤에는 모두 음모가가 있다.
다섯째, 노트북 소스
백화해석: 바로 그렇습니다.
출처:' 자녀 영웅전' 제 5 회: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 그 여자를 처음부터 끝까지 울고 있다."
왕조: 청나라
저자: 문강
이 책에는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벤을 버리고 끝까지,
본말이 전도되다.
강화,
근원을 추적하고,
스크립트화된 것입니다.
본위주의,
원본 노트북,
소기업,
영웅의 본색,
둥근 노트북,
백만 달러,
벤고 융지,
맞습니다.
이를 위해 근원을 찾고,
전체 세트,
책의 마지막 부분에서,
이 단계가 끝날 때,
하루가 끝날 무렵,
벤 샤오리웨이,
벤구본닝,
근원을 추적하고,
수목,
목본수원,
결국 비용을 절감하고,
우디 우정,
나무가 뿌리로 떨어졌고,
출처를 지우고,
원가를 입력하고, 끝까지 물러나고,
반기원과 고복구
책의 끝을 버리고
장본기,
가장 기본적인 것을 고수하십시오.
이에 경의를 표하고 말끝을 억제하고,
이 숫자는
결국 자신의 기술을 포기하고,
같은 from 의 끝에,
망국의 본분,
원작을 복원했습니다.
원래 가난했어요.
본색,
배은망덕,
동정심 위주의,
고토
밑지는 거래,
이 이윤은
강한 가지와 약한 뿌리,
원시적인 근원성,
각양각색의 책,
책을 따라가고, 결말을 포기하고,
큰 책,
사진을 찍고,
모든 업종,
근원을 추적하고,
드 벤 채웨이,
끝으로 돌아가서,
기구 게벤,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
끝까지 가다.
근본적으로 해결하다
이것을 활성화시키고,
시작으로 돌아가서,
하나는 결말을 포기하고,
급진적이고 급진적입니다.
일을 대가로 삼다.
낮은 비용으로 장사를 합니다.
본전을 모아 원원을 구하다.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Babisense 소스,
기원과 발전,
말라버린 근원,
이 점을 강조하고 끝을 억압하고,
기희 숙본,
근원을 추적하고,
마지막까지, 처음까지,
끊임없는 책,
나는 세부 사항부터 시작하고 싶다.
영광의 끝의 본생,
이것을 믿으세요.
차이 소스 추론,
추명종 벤,
꽃은 아름답습니다.
노트북 포인트,
처음부터 끝까지
에이스,
Deng Ben 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10 가지 좋은 점이 있는 책 한 권,
팁을 달아 책을 접고,
나는 황제보다 더 권력이 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불안한 의무,
이 나뭇가지는 불후의 것이다.
청원오리지널,
뿌리를 잊고 추돌하다.
검색 지향
3. 4 자 성어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근원은 뿌리입니다. 뿌리를 뽑아 물을 막다. 해충을 예방하고 소멸하려면 근본적으로 구상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엔드 투 엔드: 수정 및 정리. 벤: 전혀 아닙니다. 출처: 근본 원인. 근본적으로 정비하고 청소하는 것을 의미한다.
목본 수원나무의 뿌리, 물의 근원. 사물의 뿌리나 사물의 원인을 비유하다.
근원을 추적하고, 근원을 탐구하고, 원인을 찾다.
원본 청원: 근본적으로 정류; 청원: 근원에서 치우다. 근원에서 근본적인 정비와 정리를 진행하다. 은유는 근본적으로 정비하고 정리한다.
빈곤의 근원을 찾다: 끝을 찾다. 사건의 근본 원인을 조사하다.
종점의 근원은 역시 원래의 발원지이다. 근본적으로 정돈하다.
자연으로 돌아 가기: 근본적으로, 원래 모습. 원래의 장소로 돌아가다. 불교에 따르면, 근본을 잊는 사람은 부처를 통해 원래의 상태로 돌아간다고 한다. 또는 세계로 물러날 수도 있습니다.
극빈이란 철저한 연구의 근원을 가리킨다.
고갈의 근원: 그것을 소멸시키다. 벤: 기본; 피로: 소진; 출처: 출처. 사물의 기초를 파괴하는 것을 가리킨다.
빈곤의 근본 원인을 탐구하십시오: 추구. 벤: 뿌리. 빈곤: 탐구. 출처: 수원. 뿌리를 찾아 물을 찾다. 사물의 근원을 탐구하고 거슬러 올라가는 것을 비유하다. 또한 "소스" 로도 사용됩니다.
소스가 있다는 것은 뿌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 노트북. "오리지널" 이 있습니다.
원래 소스 또는 원래 소스.
추적 성: 기본; 추적: 탐색. 뿌리를 따지고, 근원을 캐고, 근원을 캐는 것을 비유하다.
4. 책을 가지고 있는 4 자가 갈수록 나빠진다.
병음: bi ya n b n Ji l 약어: bbjl
동의어: 방자함, 자기부정, 반의어: 중요하지 않음, 부차.
사용법: 복잡한 유형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비하적인 의미로 쓰이는 것은 나쁜 행동이나 사물을 가리킨다.
설명: 벤: 원래, 원래; 플러스: 더; 박지희: 대단해, 대단해. 이전보다 더 발달하다. 지금은 이전보다 더 심각해졌다.
출처: 남조 리앙 Xiaotong; 순서: "일을 감추고, 화를 늘리고, 더욱 분발하고,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누리며, 문도 적당하다."
예: 단장 취의는 한 마디 중 한두 글자를 끌어내는 것이고, 단장 취의와 비교하면 정말 ~ 다. (Zhu ziqing 고전 대화 "노래 책" 네 번째 시리즈)
5.' 본' 이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를 구하다. 뿌리를 뽑고, 뿌리를 뽑고, 뿌리를 뽑고, 뿌리를 뽑고, 뿌리를 뽑고, 사람부터 시작하여 뿌리부터 끝까지. 이 나라의 뿌리는 그 뿌리와 같고, 이 나라의 뿌리는 다르다. 이 분기는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 분기는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그것은 계속 강화될 것이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견지해 나가고, 이것을 존중하고, 이것을 억압하고, 악무를 없애고, 이것을 해야 한다. 회계연도가 끝날 때 기말은 장부의 원천이고, 기말은 장부의 원천이며, 기말은 장부의 원천이다. 부의 추구, 이윤의 추구, 이윤의 감소, 하루의 끝, 책의 시작, 기부의 끝, 하루의 끝, 수완의 근본, 원천의 고갈, 즐거움의 끝, 하루의 끝 수동적인 물, ... 복, 억제, 소관리, 공급원 찾기, 전체, 전체, 진지함, 진지함, 호리병박 영웅 사진, 원, 이니셔티브,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6.' 양수'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격은' 양수' 를 포함합니까? " 단어: # 그 변화를 지켜봐 # 원래 청원 # 정이팔경 # 정직한 군자 # 정당방위 # 정정당당 # 정정당당 # 오른쪽 눈 # 정기성 # 오른쪽 목소리 # 성실 # 오른쪽 얼굴 # 정경 800 # 원래 성원 # 오른쪽 소리 # 정이팔경 # 직면선 # 정사세경 # 당청 # 정통파 # 정통파 # 정기 # 정직무죄 # 정기율 # 정두부인 # 정색에서 # 정색감언 # 정남은 북 # 법정직 # 정다면체 # 권리가 품에 있다'? 정청' 의 말: # 진실 # 정사 # 글자 정강원 # 정의 # 정의 # 정의 # 정의 # 수정주의 # 공평함 # 정의 정기도 주제로 곧장 가야 한다 # 명매가 # 정기와 결혼하고 있다 # 정정과 # 오류를 바로잡고 있다 # 진리 # 질문 # 과격한 오리지널 # 정방 # 명당 올바른 길 # 아Q 정시 잘못된 의도 # 현량정사 # 정사 # 효정방 # 정기정 # 대정정 # 악이 정정할 수 없다 # 구품정 "과오를 바로잡다" # 체표 # 강어탈리 # 언정 # 중서검사 # 사불정 # 언정 # 언정 # 언정 # 언정 # 악, 정정 # 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