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거기에는 적절하지 않은 좋은 문장이 있다.
그 안에 아름다운 문장이 있다 +0. 고대 시 '작별'을 번역해 보세요. 백주이의 가을은 서늘하고 봄은 따뜻하다.
1. 가을은 서늘하고 봄은 따뜻하다. --가을이 서늘하면 아침에 사용한 대나무 돗자리를 말아두고, 봄이 따뜻하면 밤에 사용한 이불을 치워둔다.
2. 무정하더라도 주저하지 말고 떠나라. --대나무 돗자리와 이불은 무정한 물건이지만 그래도 버릴 수 없다.
3. 상황과 감정은 같지 않으니 감정이 얕아지지 마라. -연인의 이별은 감정의 깊이와 망설임의 깊이를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4. 동쪽으로 한 번, 서쪽으로 한 번, 2년의 웃음. ──2년(* * * 교차), 늘 웃고 사랑하다가 문득 마음이 멀어지네.
5. 진정으로 혼자 머물러라, 동료 발기 부전. -혼자 있고, 정말로 그리워하지만 함께 할 수 없습니다.
6. 예측되는 것은 예측할 수 있지만 나중에 알기가 어렵습니다. -누가 과거를 예측할 수 있습니까? 다시는 찾을 수 없을까봐 두렵습니다.
7. 눈물밖에 없었고, 나는 망설임 없이 가슴을 만졌다. -끝없는 눈물만이 우리의 옷깃을 촉촉하게 할 수 있다.
2. '한 줄 노래하고 몇 갈래 길 비틀어'는 어느 시에서 따온 것입니까?
씁쓸하게 들리는 루옌젠
시에는 말이 없고, 시에는 어려움이 없다.
한 줄을 노래하고 몇 줄을 끊습니다.
하늘을 찾아도 소용이 없고, 바다를 찾아도 메마르다.
작가에게 다른 기사는 쉽습니다.
댓글:중국 당나라 시인 루옌젠의 시 "쓴 노래"에는 "한 문장을 부르고, 몇 줄기를 끊어라"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이것은 시를 쓰고 문장을 다듬는 일의 괴로움을 보여줍니다. 전설에 따르면 유명한 시인 자도는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라는 시에서 '홀로 걸으며 못 바닥의 나무를 세어본다'라는 구절 아래에 "삼 년 두 줄이 이기고 눈물로 노래가 흐르고 있다"라는 문장을 추가했습니다. 소울메이트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나는 산으로 돌아가 쓰러질 것이다."라고 표현했습니다. 문장을 다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노래하는 것이 즐거워집니다. 이것이 바로 등불 수수께끼의 묘미가 아닐까요? "음표가 있는 문장"은 수수께끼 작가의 개인적인 노력에 대한 경험입니다. 수수께끼에 대한 답은 수수께끼를 푸는 사람이 이야기하고 저자는 독창적입니다. 하단 문장의 '成'이라는 단어는 원래의 '기성, 성립'에서 '완성, 실현, 성공'으로, '注'는 원래의 '기성, 성립'에서 '완성, 실현, 성공'으로 바뀌었습니다. '주(注)'는 원래의 "얼굴 문장을 설명하다"에서 "쏟아내다, 몹시 울다"로 바뀌어 얼굴과 바닥의 대응에서처럼 얼굴의 의미가 결합되었습니다. 요즘에는 문장에 초점을 맞추고 버리는 수수께끼가 많이 있습니다. 이 수수께끼도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수수께끼는 "단순하지만 단순하지 않다"라는 유행하는 광고 슬로건입니다. 이 수수께끼에 정말 서로를 인정할 소울메이트가 없었다면 천야는 옛 산으로 돌아가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입니다. 홍장 수수께끼 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및 풍운 수수께끼 학회 연말 결승전 수수께끼입니다.
경계선에 있는 좋은 문장이 몇 개 있습니다.1. 밍타이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되는 법을 가르쳐준다.2.
민텍 인터내셔널은 창립 이래 수년 동안 시장에 진출해 왔습니다. 성공의 비결은:좋은 사업가가 되려면 남자가 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 전제 조건입니다. 즉, 먼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운 다음 일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다른 사람들이 기꺼이 당신과 함께 어울릴 때 비로소 위대한 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충성은 태국 명나라의 기초입니다. 친절해야만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사업가는 악당이 아니라 신사이어야 합니다. 겉으로 똑똑하고 사악해 보이는 사람은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으며, 비즈니스에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더라도 돈을 속이는 사기꾼에 불과합니다. 결국 다른 사람과 사회의 신뢰를 얻을 수 없습니다.
양쯔강의 이름은 양쯔강이 가장 작은 개울을 선택하지 않는다는 원칙에 기반한 것입니다. 열린 마음을 가져야 가장 작은 개울도 수용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작은 시냇물 없이 어떻게 양쯔강이 될 수 있을까요? 그렇게 넓은 마음을 가져야만 교만하지 않고, 내가 모든 것을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강점을 인정하고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고대인들이 큰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말한 의미입니다. 명나라 때 태국에서는 넓은 마음을 갖기 위해 하는 법을 배우기 전에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했습니다.
2. "강을 건너는 다섯 마리의 말이 아니라 좋은 대사를 부르는 작은 창을 사랑하라."
책에는 황금 같은 집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차가운 창문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승진하기 위해 가족을 바꾸는 것입니다. 독서는 시대를 막론하고 문인들의 주류라고 할 수 있지만, 이 관습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명나라 절강성 출신인 후전정은 그런 바보였습니다. 매일 수천 권의 책을 뒤져 모든 오류를 바로잡은 후전정은 당시 '박물관 신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후젠정이 구청에서 오라클 뼈글씨를 가르치고 있을 때, 그의 상사는 그가 텍사스 해에 있다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승진은 항상 좋은 일이며, 시대를 막론하고 많은 사람들이 관직에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후전은 자신의 공식적인 지위에 흔들리지 않았고 황실의 칙령이 내려졌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한시를 승인했고, "좋은 대사를 부르는 작은 창을 사랑하고, 다섯 마리의 말이 강을 지나지 않는다"는 시가 있으며, 병에 걸렸고, 그의 직책에 가지 마십시오. 후젠헝의 마음 속에는 책의 매력이 관직의 유혹을 훨씬 뛰어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고대 서기의 사랑스럽고 맑은 뼈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지난일보에서 발췌)
3."이 안에 진실이 있고, 나는 논쟁하고 싶고, 말하고 싶지 않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동진 시대 도원명의 '스무 잔'(아래)
(일부 버전은 '다음 부분')
집을 짓는 것은 호의이지 자동차나 말을 짓는 것은 호의가 아니다.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그 마음은 자기 편견과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꺾고 남쪽 산을 바라보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언덕의 공기가 사라지고 새들이 돌아오고 있다.
이것은 말이 되는데, 나는 그것을 방어하려고 할 때 그것을 말하는 것을 잊었다.
이 시는 인간의 마음은 세상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지상에 있을 때 마음은 세상 너머의 진정한 관심을 느낄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세상에 살기 위해 집을 지었지만 세속의 번잡함을 느끼지 못합니다. 마음이 세상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번잡한 도시에 살더라도 마치 외딴 곳에 있는 것처럼 방해받지 않습니다.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니 남산이 편안하게 보인다." 즉, 우연히 남산을 보았는데 남산의 아름다움과 여유로운 마음가짐, 그리고 한적한 생활이 참으로 흥미로웠다는 뜻입니다. 수시는 "국화 때문에 산을 보고, 국화 때문에 경치를 보는 것이 가장 멋진 일"이라고 말했다. 특히 해질녘에 새들과 함께 산을 바라보는 풍경이 멋지다고 합니다. "여기"의 두 줄 : 여기에는 삶의 진정한 의미가 있으며, 말로만 이해할 수 있지만 전달할 수없는 매우 깊은 신비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진정한 의미"는 자연의 무한한 아름다움에서 오는 삶의 무한한 흥미라는 시의 중심입니다.
새 8학년 교과서 2권 30번째 단원의 '다섯 편의 시' 해설에는 '구별하고 싶지만 잊어버렸다'라는 시의 마지막 행에 대해 "구별하고 싶지만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표현할 방법을 모른다. 차별: 정체성." 그러나 주동룬 선생이 편집한 <시대별 중국 문학작품 선정>에서는 "차별하고 싶지만 말하는 것을 잊었다"로 되어 있습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자 - 만물론: "논쟁하는 사람과 논쟁하지 않는 사람, 그리고 논쟁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 "장자. 외사(外事)": "화자는 너무 염려하여 당당하게 말하는 것을 잊는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삶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말로 표현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저는 '토론'이라는 단어와 후자의 해석이 더 정당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4. 은둔에 관한 시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유이동이 귀빈으로 오셨고,
오빠를 형제처럼 불쌍히 여긴다.
가을 이불 위에서 술에 취해 자고,
일본과 손을 잡고. 차라리 은둔해서 살고 싶지만,
북쪽에서 곽성을 찾고 있소.
기쁜 마음으로 입문식을 보내며,
아이들 앞에 섰다.
풍경은 차갑고,
고대 도시에 도착했다.
항상 주황색 노래를 부르며
케익 먹을 사람?
말하고 싶지 않아요.
창하이 정서.
왕창린의 은거지에서
창젠
물결은 헤아릴 수 없이 깊고 외로운 구름은 한적하다.
소나무 숲 한가운데 달이 남편처럼 맑은 빛을 쏟아낸다.
초가 정자에는 꽃 그림자가 짙게 드리워지고 모란 동산에는 이끼 알갱이가 모인다.
서산 두루미와 함께 세상에 감사하는 마음도 함께 전하고 싶다.
사회로부터 고립된
시대:송저자:탕사오
우제윤수촌, 차 안의 먼지는 문만큼이나 많지 않다.
봄은 꽃이 강하고 달은 흔적도 없이 떠오른다.
잉크 리본이 젖어 있고, 페이스트가 돌아서 흐려져 있습니다.
명예와 재물로 외로운 돌고래를 이해하는 사람.
이 암자를 보내며
두선허
어린 시절부터 게으른 노년에 이르기까지 흐려지기는 어렵다.
서산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니, 이길 수 있다면 와서 보십시오.
장암의 두 시
두부
봄 산 외롭고 동행이 없으니, 딩치위안은 더욱 한적하구나.
계곡은 춥고 눈이 내리고, 가을 숲으로 가는 돌문은 비스듬하다.
밤은 금은보화에 욕심내지 않고, 고라니에게로 헤엄친다.
출신에 얽매이고 싶은 마음은 당신을 의심하는 것이다.
아들이 보이면 사람들을 늦게까지 초대하라.
지탄의 머리는 길고, 봄풀은 요요요.
두 와인 부분적인 조언, 욕망 없음.
전 마을의 산길은 위험하니 술에 취하는 것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술/술 마시기
도천
집을 덮는 것은 호의이며, 마차나 말이 없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물어보면, 그 마음은 자기 편견과 거리가 멀다.
동쪽 울타리 아래 국화를 따서 남쪽 산을 바라보니 마음이 편안하다.
산은 점점 좋아지고 새들도 돌아왔다.
이 말이 되는 말인데, 방어하고 싶었는데도 말을 잊어버렸다. 주인님, 저도 바이두에서 나왔어요 ~ ~ ~ ~ 헤헤헤.
5. 에세이에서 말이 되네요.
이 관점에서 얻을 수 있는 시사점은 무엇인가요?
가로등이 켜져 있고 어두워지고 있었습니다. 희미한 불빛이 쏟아져 내려 도시의 밤에 약간의 피곤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저는 시끄러운 거리를 걷는 데 익숙한 주황색 불빛 아래서 학교 밖으로 걸어 나갔습니다. 하지만 저는 시끄러운 사람이 아닙니다. 고개를 숙인 채 파리처럼 바쁘게 움직이는 길거리 사람들을 바라보며 밤에 바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동산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며 한가로이 남산을 바라보는' 그런 여유를 동경했습니다."
어렸을 때 저는 시골에서의 삶을 꿈꿨습니다. 그 당시 저는 고층 빌딩과 교통체증, 네온사인에 지쳐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동경하던 목가적인 삶은 세상에서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색이 만나 지평선을 이루는 곳이었어요. 하늘의 푸른색과 땅의 초록색이 어우러진 색이었습니다. 하지만 제 꿈은 하루아침에 사라졌고, 파란 하늘은 텅 빈 회색으로, 아름다운 목조 주택은 고층 빌딩으로, 들판은 콘크리트 밭으로, 개울은 도랑으로 변해버렸습니다. 모든 것이 무자비한 가을바람에 밀려 땅바닥에 떨어져 얼음과 눈에 묻히기를 기다리는 낙엽처럼 내 가슴을 떠났다.
나는 이 회색의 세상에서 자랐다. 하지만 제가 직면한 것은 변화하는 환경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복잡함도 있었습니다. 도시는 빠르게 변화했고, 시간과 주변 사람들은 저를 향해 달려들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위해 싸우고 싶지 않았어요. 사람보다 사람이 더 많은 세상에서 저는 탈출을 선택했습니다.
역사에는 마녀가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법사들이 노력한다는 건 알지만 그 노력이 무엇 때문인지 모르겠어요. 재능이 되기 위해서요? 그건 뭐였죠? 이름? 리? 저 사람들은 유명하고 부자예요. 그래도 궁금한 게 또 뭐가 있을까?
"역사가 중요해, 붉은 먼지의 마법사가 몇 명이야.
"신경 쓰지 말고 준비해서 현재로 들어가세요."
아마 이 시의 작가는 저와 같은 사람일 겁니다! 사람들의 삶에 대해 생각해 봤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어릴 때는 기초를 잘 쌓으려고 하고, 어른이 되면 직장을 위해 열심히 싸우고, 결혼하면 자식을 위해 싸우고, 늙으면 즐기면서 살아야 하는데 그럴 마음이 없잖아요. 무엇을 하고 있나요? 숨바꼭질하고 있나요? 게임을 하나요? 동창회?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금 떠나면서 무엇을 가져갔나요?
이제 나이가 들고 능력이 더 많아졌으니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 있는 작은 정원을 바라보며 와인 한 잔을 들고 하루를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노래하고 춤추고 마시는 자유로운 삶을 사는 것이 옳은가요, 그른가요? 같은 장소를 떠날 때 무엇을 가져갈 수 있을까요? 곰곰이 생각해보니 답은 같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았고 제가 무엇을 했는지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저는 무엇을 붙잡고 있는 걸까요? 되돌아보며 그 경험을 음미해보니 제 젊은 시절의 한 구석이 떠오릅니다. 제 인생은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는 용과 같았습니다.
6. 그 안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진정한 의미"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이제야 말이 되네, 내가 하려던 말을 잊었어."
시의 마지막 두 줄은 시작을 다루면서도 성찰의 여지를 남깁니다. "이것"은 시인이 갈망하는 자연, 마음이 자기 자신으로부터 떨어져 "집을 짓는" 곳입니다.
시인은 "참된 의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하지 않습니다. "논쟁하고 싶다"는 구절은 "진정한 의미"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게 하다가 갑작스럽게 끝난다.
이 문구는 장자의 "논쟁하는 자는 논쟁하지 않는다"라는 구절에서 따온 것입니다. 또한 "말, 그러니 신경을 쓰고, 생각을 얻고, 말을 잊어라"라는 말도 있습니다.
시인은 말년에 노장 철학에 깊은 영향을 받아 세상을 회피하는 부정적인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술을 마시며"라는 시에서 그는 "내 꿈속에는 태양 아래 촛불이 없다"고 한탄했습니다. 그러나 시의 '진정한 의미'는 말할 수 없는데, 이는 시인의 본성과 '자신을 진실하게 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보여줍니다.
그는 "동산으로 돌아오다"에서 "나는 천박한 운율이 없고 자연히 가을 산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오랫동안 새장에 갇혀 있다가 자연으로 돌아왔다"고 덧붙였다.
시인은 공직 생활의 줄타기와 "오랫동안 세속의 괴롭힘"을 받아온 삭막한 사회를 혐오했다. 자연으로 돌아간 그는 다른 세계에 들어왔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동차와 말의 번잡함, 명예와 재물 없이 자연 속에서 즐거움을 추구하고 자신의 절개를 지키고 싶었습니다. 이것이 그의 '진정한 의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