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 에서 강황후와 두 아들이 있는데, 큰 이름은 은교, 작은 이름이다. 나중에, 달 은 하렘 을 더럽혀, 장쩌민 황후 를 죽이고, eryin 형제 를 죽이고 싶어 했다. 다행히 광성자와 교덕의 적정에 의해 구조되어 산에 올라가 기예를 배웠다.
절단 주, eryin 교사 생활 에 따라 다음 주 를 돕기 위해 산을 내려 가고, 중간 쉔 왕 따, 모두 차례로 도움이됩니다. 붉은 정자와 이 소식을 널리 들은 후 매우 분노했다. 그들은 그 두 제자를 굴복시키려 하였으나, 동굴 속의 법보가 모두 그 두 제자의 소유였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했다. 다행히 마침내 신선의 디자인을 설명하고 결국 이음을 죽였다. 윤홍은 태극도에서 잿더미로 변했고, 은교외는 치산에서 잡혀 경작되었다.
둘째, 은은은 비극적인 인물이다. 나라가 곧 멸망할 때, 그들이 은상 부자를 돕는 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그렇게 한다면 반드시 선생님의 명령을 어기게 될 것이다. 이른바' 충효는 둘 다 할 수 없다' 며 독자들에게 너무 가혹하게 굴지 마라.
더 흥미로운 것은 그들의 이름입니다. 윤홍이 더 인기가 많아요. 우리는 음교라는 단어에 중점을 두었다.
첫째, 윤교 성은 무엇입니까? 구체적으로 윤교라는 이름으로 더 큰 농담을 했다.
심봉에서 주왕은 아들이 셋이고 강후는 두 아들, 은교와 윤홍이 있다. 나중에' 무경' 이라는 아이가 생겨났는데, 이는 역사상 실재하는 인물로 소설에 따르면 달기태에서 태어났을 것이다. 여기에 문제가 하나 있다. 왜 무경에는 은성이 없나요?
어떤 사람들은 무경이' 윤무경' 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원작에서, 그의 성은 은 () 은 문제없지만, 역사에서는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첫째, 오경의 이름은' 경' 이라고 불러야 하고, 오호는 시호이다. 그는 상조가 망국한 후 삼옥반란을 일으켜 고국을 회복하려 했다. 패배했지만 "우" 라는 단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무경은 은교인 윤홍이 은성이 아니고, 주왕 본인도 은성이 아니기 때문이다.
강무
통계에 따르면 고서에는 신, 수명, 수명, 수, 덕, 덕심, 후심, 주, 은주, 상주, 주등 최대 12 개의 다른 이름이 있다. 윤수는 나중에 불려온 이름이었지만, 나중에는 주왕에서 유행하는 이름이 되었다. 신에 관한 많은 드라마에서, 그 사람들은 입에' 음수' 나' 디신' 으로 주왕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지만 사실,' 상대사' 권 2 권' 보편 상사 인물' 은 이렇게 말했다.
, Yinzhou, 상주는 모두 표지로 유명하며, 상탕, 우,, 순, 우순, 루안, 도 있다. 딜신은 상은망국 후의 시호이다.
이 책은 중국 사회과학원 역사연구소의 중점 연구 과제로, 중대 과학 연구 프로젝트에 등재되었다. 그것의 질과 권위는 당연히 믿을 만하다. 이 말을 통해 우리는 성이 은 (), 은 (), 상 () 은 모두 상조 () 의 국호 () 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제목+이름' 형식으로 주왕을 부르는 것은 외국인이 당석에서 이세민을 당동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은 호칭일 뿐이다.
주왕의 성은 무엇입니까?
사실' 사기' 는 이미 답을 제시했다. "은상조치가 대우치수화에 도움이 되어 순봉에 의해 자봉되었다." 원작은 처음으로 "황제 뒤의 아들 성이기도 하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의 성은 아들이고, 응석받이는 사실 애교라고 불러야 한다.
게다가, 그의 아버지가' 디신' 이라는 호칭을 가지고 있듯이, 은교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작은 단락은 교리를 밝히는 데 적합하지 않지만, 큰 단락은 상조에게도 아무런 손실이 없다. 그가 마지막으로 마음이 강한 상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로써 그는' 십간' 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갑, 을, c, 정, e, 자신, 헵경, 신, 임, 10 명의 간부로 귀속된다. 사기 은본기' 에 실린 상대왕, 태정, 외병, 임중, 태갑 등 표지는 모두 10 간부 명명제도의 산물이다. 은교치산이 살해된 날에 따르면, 우리는 그를' 계황제' 라고 부를 수도 있다.
둘째, 은교라는 이름, 전통적인 은원수, 원작' 심봉' 에 등장해 명확한 시간표가 있다.
이 책이 나오기 전부터 나비온라인은 민간에 존재한 지 오래다. 서점 주인 서숭복은 "이 책은 오랫동안 전설이었지만 진본은 없다" 고 증언했다. 신선의 전설은 심지어 춘추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공자는' 논어' 에서' 은유삼인' 을 언급했는데, 이른바' 나는 갈 것이고, 노예로, 차라리 죽는 것이 충고보다 낫다' 고 말했다. 맹자는 "살부가 듣지도 않고, 군주가 듣지 않는다" 고 지적하여 공주를 위한 기조를 정했다. 수경주' 는 가장 유명한' 뼈 검사수' 를 주왕에게 던졌다 ... 신화 부분은' 사기 관선' 으로 시작한다 "육탑" 에 이르러 왕무는 눈밭에서 다섯 필을 보고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고 한다. 강태공은 이것이' 오방의 신' 이 찾는 일이라고 말했다. 진 () 이 달기 () 에 대한 악의가 정점에 이르렀을 때, 그녀에게 여우의 이름을 지어 주었다. ...
그래서' 심봉' 은 확실히 후대의 작품이다. 명대 융경 (), 만력 () 에 쓰여졌지만, 걸작이기도 하다. 그 영향은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물론' 심봉' 이라는 책은 춘추 이래 민간 전설과 고서 기록을 많이 수집했지만, 그 진정한 구조나 직접적인 영감의 원천은 다음 세 권의 책이다.
《무왕벌주서》
이 책의 전체 이름은' 전향왕 평론' 으로,' 여망주성' 이라고도 불리며 송원 시대 이야기꾼이 쓴 책이다. 그것은 원원에서 직년까지 출판되어 학계에서 공인된 청사진이다.
상 중 하 권으로 나누다. 제 1 권 4400 여 자로' 심봉' 1~9 장으로 확장되었다. 중권은 달기제왕복부터 강자아은거판계까지 총 3800 여 자로 시대 10~ 1 1 과 시대 15~22 의 볼륨 수입니다. 제 2 권 약 1500 자, 약 23 ~ 29, 67 ~ 68 장, 96 ~ 97 장, 문왕웨이수 여행에서 강자아 성공까지.
이 책에는 위와 같이 윤교라는 이름도 있지만 이름은 윤교입니다.
이야기는 대체로 이렇다. 은교가 한 살 때, 어머니는 죽임을 당하셨다. 열 살 때, 달자가 풀을 없애려고 하자 탕자묘로 도망쳤다. 신은 나에게 독한 술 한 잔과 깨진 도끼 한 자루를 주셨다. 나중에 희창과 강자이를 알게 되었다. 벌주 전쟁에서 음은 대장으로 천부적으로 총명하여, 이기고 (즉 천리안과 천리안), 수렁과 낙양을 빼앗고, 그림 (즉) 과 싸우다가 결국 달기를 사로잡아 그의 아버지 주왕을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은교의 살부님의 복수는 치열했지만, 너무 죽고, 살아있는 감정도 없고, 큰 시대의 취사, 발버둥도 없고, 기계처럼, 살아있는 것은 복수를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춘추》전
이 책은 가정에서 만력병오 (1522 ~ 1606) 까지 책으로 기록되었으며,' 봉신연의' 완료 시간과 매우 일치한다. 곽열전' 의 상위 10 장은 모두 3 만 5 천여 자이다. 서술 순서와 텍스트 구조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그것은 기본적으로' 절서' 의 전개이지,' 봉신연의' 의 약어가 아니다. 따라서' 전설의 왕국 전기' 가 심봉보다 일찍 기록되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조공이 아니라 상주 다툼을 쓰지 않는 것이다. 아무리 써도' 풍몽룡' 을 쓸 수 없기 때문이다. 풍몽룡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점을 보았고, 그의 편집장이 다시 쓴' 동주사' 는 완전히 바뀌었고, 이 열 번은 모두 삭제되었다.
이 책 의 여성 주꾸미 는 거의 같은 \ "컷 주 \" 로, 여성 주꾸미 로 바뀌 었지만, 충격적인 아버지 줄거리 를 삭제 하고, 자신을 태워 죽었다. 이 변화에서 우리는 세속주의가 규율을 유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편견은 큰 산이다. 클릭합니다 아무리 용맹한 은교라도 삼강오륜이 늘 설치한 강력한 장벽을 깨뜨릴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가 베었던 도끼는 어쩔 수 없이 회수해야 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삼교 기원은 신을 찾는다.
예덕휘 씨의 서문에 따르면 이 책은' 명대 삼교원신대전' 7 권에서 전재되었으며, 명판은' 원화초상 신정' 의 별칭이다. "책의 영상은 원판과 다르지 않다", "명대에 이르러서야 홍무 이하의 표지와 절에 붙인 대련을 추가했다. 명나라는 재각했지만 원나라의 진면목을 볼 수 있었다." 다시 말해, 이 책의 주요 내용은 원대에 기록되어 있는데, 분명히 심봉보다 빠를 것이다. 그러나 약간 다르다. 이미 원대의 원래 모습이 아니다. 이에 따라 이 책의 출현 시기가' 심봉 이안' 과 동시에 혹은 더 늦을 가능성이 높다' 고 확신할 수 없다.
그 \ "taishu 음과 원수 \" 는 음과 주꾸미가 쓴 것이다. 이 말은 매우 길어서, 주로 이 몇 가지를 말한다.
인연: 강후가 금원을 유람하고 거인이 남긴 발자국을 밟아 임신했다.
이' 귀납적' 신화 은' 주본기' 중 주인 시조 후직의 탄생과 똑같아 분명히 직접 복제한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은교는 주나라의 조상이라 이치에 맞지 않는다.
생년월일: 윤교가 태어났을 때 고기볼에 싸였다. 달 은 생강 을 비방 하고, 괴물 을 낳았다, 매우 혐오, 음과 교외 제외. 비범한 일은 반드시 비범한 사람에게 일어날 것이다. 이 태는 소와 말을 다치게 하지 않고, 흰 사슴은 젖을 공급한다. 신선 심실인은 만나 한 검이 절개되어 법명 서정운을 취하여 나타 이름을 바꾸었다. 은도 교외에서 발견한 것이기 때문에 은교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전설의 경험: 은교는 일곱 살 때 자신의 신세와 친어머니의 참사를 알고 복수를 결정했다. 심실인 대사의 지시에 따라 천비 팔보동에서 황열과 김종 (이후 원작의 보물, 천인과 낙혼의 시계) 을 받아 신까마귀 (나중에 원작의 양문과 마산이 됨) 를 굴복시켰다.
목엽상주결전에서 은교는 주 () 를 공격수로 도우라는 명령을 받았고, 적 70 만 명의 병사를 죽이고 잇달아 고고를 뒤집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즉, 달 (달) 은 별루 따기에서 포로로 잡혀 참수되었다. 달이 죽었을 때, "요괴는 눈을 감고 살인자가 없다" 는 점도' 심봉' 에 적혀 있고, 은교는 도끼로 쪼개졌다. 결국 옥황상제는 천정에 소환되어 신을 봉했다.
위에 은교 이미지의 유래를 간단히 소개했다. 책의 순서에 따라 아마' 검색' 1 위,' 벌서' 2 위,' 국전' 마지막, 은교의 이미지는 대체로 이 세 가지 변화를 겪었다. 전통 시대에 있는 은원수 전설은 최초로 이야기꾼이 상주에 쓴 후 문인 창작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자 수가 적음에서 많음까지, 전설은 단순에서 상세까지 결국 심봉이 된 고전적인 인물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셋째,' 음각' 의 원천인 음각이라는 인물은 허공에서 나타나지 않는다. 이 두 글자는 처음부터 한 사람도 아니다. 그것의 진짜 출처는 사실 이전 절의' 나무 잎' 이라는 단어에 떨어졌다.
목엽, 가장 유명한 자연은 목야 전쟁이다. 사기 주본기:
2 월 갑자는 좋아하지 않고, 오조는 상업 교외의 목엽에 있다.
사기집' 은 목엽도 남교의 지명이라고 말했다. "상서 주수" 소개: 황보동은 "목엽이 70 리를 간다" 고 말했다. 공안국은 "교외 30 리, 방목지이다. 30 리든 70 리든, 조고에서 멀지 않은 것이 분명해.' 교외' 라고 부를 수 있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교외명언). " 나라를 떠난 백리는 교외다 "며" 은 (), 상 () "이라고도 불리는데, 따라서 상 교외는 은교 () 이다.
그래서 지금 찾을 수 있는 고서에서, 양자는' 예기',' 은교',' 여춘추',' 여춘추' 와 같이 자주 통칭된다. 왕은 은상허실을 정탐하게 하고 위교에게 말했다. "갑자를 데리고 은교외로 가서 보답하겠습니다!" "
윤교의 이름은 이로부터 와야 한다. 이 두 단어의 원래 의도는 은성조고의 교외이며, 소심대권에도 쓰인다. 이른바' 교외를 버리고 이름을 얻었다' 고 한다.
그와 태세의 관계는 아마 순자 때문인 것 같다. \ "견자 유 샤오 편 \" 구름:
무왕의 처벌도 그가 떠나는 날 병사들의 금기였다. 그는 동쪽에서 태세를 환영했다.
태세는 흉성이고, 왕은 주를 공격하고, 병사는 태세를 범한다. 행군한 지 불과 3 일 만에 그는 다섯 가지 재난을 당했다. 동생 호숙은 무서워서 그에게 퇴병하라고 재촉했다. 주공은 말했다: "주왕은 하늘을 거스르고, 분노하고, 대역도를 하지 않는다. 우리는 전통 시대에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주빙은 밤낮없이 노력하여, 목엽 1 차 세계대전이 천하를 정했다.
주왕은 방향을 바꾸었고, 그가 길의 끝에 이르렀을 때 아무도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무장노예를 무장하여 주군을 서둘러 상대해야 했다. 사람들은 항상 패자를 동정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신을 안배하여 그를 돕는다. 비록 소용이 없지만 가장 적합한 사람은 그의 아들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들이 있으면 이름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은교' 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이것도 일종의 위안이다!
"신" 제 65 장, 은교외는 결국 치산, 즉 서초의 교외로, 주교의 교외로 꼽힌다. 은교외는 결국 주교로 죽고, 세계는 빙글빙글 돌고 있다. 그야말로 허튼소리다.
참고 자료:
상대사' 권 2:' 상대사' 의 수정 보충과 인물,' 전향오왕평론',' 춘추전',' 삼교원전집',' 신선전' 은 은교 이미지의 기원을 논하고 있다.
팻: "여신 지식점" 시리즈를 쓴 지 오래됐어요. 틀림없이 반년이 넘었을 것이다. 결국 이런 문장 쓰는 데는 시간이 너무 걸리고, 게다가 내가 쓰는 것은 비교적 느리다. (보통 문장 한 편을 쓰는 데 며칠이 걸린다.)
더 중요한 것은, 잘 알려진 원인과 개인 수준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청운도, 유량도 얻을 수 없고, 5000 자의 총수입은 서랍 만두 한 장도 살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도' 나쁜 동전 추방 양화' 를 원하고, 비싼 것만 쓰고, 제대로 쓰지 않고, 깊은 문장 쓰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 문장 이 유량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하고, 큰 돈을 벌 수 있도록 기도한다 ...
요컨대, 이것은 감상적인 문장 한 편인데,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