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은 가만히 서 있고, 봉우리는 가만히 서 있다"는 어떤 시인가요?

원문은 가깝고도 먼 산의 한 봉우리를 보고 있습니다. 나는 루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짜 얼굴을 알아볼 수 없다. 주 시린:즉, 루산의 사이린지. 이유:왜냐하면. 이 산:루산을 가리킨다. 옆:옆. 같지 않다:같지 않다. 정면에서 보면 루산의 구불 구불 한 언덕, 측면에서 보면 루산의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으며 멀리서, 가까이서, 높고, 낮게, 루산은 다양한 얼굴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루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알지 못합니다. 황저우에서 연대 부사로 루저우에 부임한 소시가 루산의 지우장(九江)을 지나며 루산을 둘러보는 장면을 분석했습니다. 웅장한 풍경에 감탄하고 장엄한 생각을 떠올리며 루산에 대한 시를 몇 편 지었다. 시린비라는 제목은 루산 유람을 요약한 것입니다. 루산의 다양하고 많은 특징을 묘사하고 관찰은 객관적이고 포괄적이어야 하며, 주관적이고 일방적이라면 올바른 결론을 도출할 수 없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인 "산의 옆면은 봉우리로, 가까이서 본 것과 멀리서 본 것이 다르다"는 실제로 산을 여행하면서 보고 들은 것에 대해 쓴 글입니다. 루산은 언덕이 많은 계곡과 기복이 심한 봉우리가 있는 산입니다. 방문객들은 서로 다른 장소에 위치하여 서로 다른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문장은 루산의 다양한 경치를 요약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 산에서만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모른다"는 추론의 장면이며, 산을 여행 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왜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확인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내가 루산의 한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시야는 루산의 봉우리에 의해 제한되고 루산의 봉우리, 능선, 언덕, 계곡 만 볼 수있는 것은 일방적이며 일방적 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산을 여행 할 때 볼 수있는 것이며 세상의 사물을 관찰 할 때 종종 그렇습니다. 이 두 편의 시에는 함축된 의미가 풍부하게 담겨 있는데, 사람들이 처한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출발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이해는 일방적일 수밖에 없으며, 진실과 문제의 전모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좁은 범위를 넘어 주관적인 편견을 없애야 한다는 세상 사람들을 대하는 철학이 드러나 있습니다. 이 시는 철학적인 시이지만 시인은 추상적으로 논하지 않고 산행을 통해 자신의 독특한 감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루산의 이미지로 그는 철학을 일반적인 언어로 깊이있게 표현하므로 친절하고 자연스럽고 흥미 롭습니다. 루산을 찬양하는 많은 작품에서 수시의 '서린사 벽시'와 이백의 '루산 폭포를 바라보며'가 함께 등장합니다. 그러나 두 시의 분위기는 매우 다릅니다. 이백은 향로봉 폭포 풍경의 묘사를 통해 루산의 장엄한 기운을 발산하고 사람들에게 조국 산천을 사랑하는 마음을 불러 일으키고, 소서는 구체적인 풍경을 묘사하지 않고 루산을 방문한 전반적인 인상을 요약하여 독자의 사고와 이해를 고무시키는 삶의 철학이 드러납니다. 이 연의 힘은 이미지나 감정에 있는 것이 아니라 풍부한 의미와 흥미에 있습니다. 시인은 장엄한 루산을 바라보며 이렇게 외칩니다."정면에서 보면 루산은 수평의 산이고, 옆에서 보면 루산은 높은 봉우리다. 다른 거리와 높이에서 루산을 바라보자. 우리 눈앞에 있는 루산은 다양한 이미지입니다. 루산의 진면목을 정확하고 완벽하게 파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이 산을 보는 눈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산에서만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알지 못한다." 시인은 루산에 있는 산만을 가리켜 산을 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일까? 모든 산과 언덕이 다 내려갔는데 어느 산의 모퉁이와 비탈에 차이가 없는가? 우주의 사물은 동일하지 않으므로 관찰도 동일하지 않습니다! 어떤 것이든 그 원 안에 숨어 있으면 큰 그림이나 진실을 볼 수 없으며, 다양한 측면을 객관적으로 연구해야만 올바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격언입니다 : 권위는 상실되고 구경꾼은 분명합니다. 이 시는 독창적이고 단순하며 지혜가 가득합니다. 이 시를 읽고 나면 우리는 더 현명해진 것 같습니다. 그림과 풍경을 담은 풍경시이자 루산의 풍경을 묘사하는 데 철학을 담은 철학적 시이기도합니다. 원봉 7년(1084년) 늦봄과 초여름, 소서는 열흘 넘게 루산을 찾았다가 그 웅장하고 아름다운 경치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루산을 찬양하는 시를 열 편 이상 썼는데, 이 시가 그 중 하나입니다. 처음 두 줄은 루산의 다양한 변화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루산은 눈에 보이는 곳까지 울창한 산색으로 풍경을 가로지르고, 양쪽으로는 봉우리가 오르내리며 기이한 봉우리가 구름 속으로 솟아오른다. 루산을 멀리서 바라보는 방향과 가까이서 바라보는 방향에 따라 산의 풍경과 기세가 달라집니다. 작가의 깊은 생각에서 쓰여진 마지막 두 문장은 루산을 보는 다른 방향에서 다른 인상이있는 이유입니다. 원래 "나는 이 산에서만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모른다"는 뜻입니다. 즉, 루산에서 멀리 떨어져 루산의 그림자에서 뛰어 나와야만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완전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의미심장한 철학으로 가득 차 있으며 널리 인용되는 격언과 격언이 되었습니다. 루산은 장시성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양쯔강 남쪽 기슭과 포양호 기슭에 서 있습니다. 예로부터 "세계 최고의 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덕과 산뿐만 아니라 90개가 넘는 봉우리가 있으며 일 년 내내 안개가 끼고 비가 내립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웅장하고 매혹적인 산의 풍경은 오랜 세월 동안 문인들의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당나라 시인 건기(乾起)는 이렇게 읊었습니다."비바람이 걱정되어 광루에 올라갈 수 없다. 구름과 육조의 승려들만 있을 뿐입니다. 루산의 비바람 구름은 시인을 놀라움과 공포에 떨게 합니다. 루산은 매우 신비롭고 구름의 역할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북송 시대 시인 소시는 독특한 정서로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는데, 이것이 바로 잘 알려진 "제목 시린비"입니다. 이 시는 수시 원봉 7년(1084년) 4월, 루사일린산으로 여행을 떠난 친구들이 지은 시입니다. 사실 열흘 전 루산에 막 입산한 그는 다섯 줄로 시를 썼는데, '푸른 산은 채식주의자가 없고, 가깝지도 않다'는 내용입니다. 루산을 알고 싶다면 그는 오랜 친구입니다." 그는 루산을 처음 봤을 때 마치 자랑스러운 낯선 사람을 만난 것 같았다고 유머러스하게 말했습니다. 그와 친해지고 싶다면 나중에 더 많이 오가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산의 북쪽과 남쪽을 열흘 이상 걸었고"마침내 루산에 대한이 유명한 노래를 썼습니다. 여기서 시인은 의도적으로 안개가 자욱한 베일을 통해 루산의 몸을 직접 이해합니다. 보시다시피, 그는 수평에서 보면 산으로 가득 차 있다는 인상을 받고 옆에서 보면 이상한 봉우리가 있습니다. 멀리서 보든, 가까이서 보든, 높은 곳에서 보든, 낮은 곳에서 보든, 보이는 광경은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소시는 다른 시인들과 마찬가지로 감탄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데 그치지 않고 더 멀리 생각했습니다. 결국 사람들이 보는 것은 루산의 진정한 얼굴이 아니라 현지 풍경입니다. 그 이유는 관광객들이 루산의 전체 그림을 밖에서 볼 수없고 산에 머물면서 "나무 만보고 숲을 보지 못한다"는 것은 자연스럽게 그 진정한 이미지를보기가 어렵 기 때문입니다. 두 문장의 끝은 훌륭하고 전체 분위기가 드러나 독자에게 경험을 회상하고 상상의 공간을 질주합니다. 산과 강을 모두 여행 한 후에야 그러한 이성적인 이해가 가능할까요? 요컨대, 우리가 어떤 문제를 논의할 때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서 곤경에 빠지는 것은 아닐까요? 우리가 어떤 일에 종사 할 때 때때로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않습니까? 일반적으로 객관적인 세계를 이해하는 사람들은 종종 편견의 특정 부분이나 특정 측면에 국한되지 않고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지 못하고 객관적인 것의 본질을 파악하지 못하지 않습니까? .....? 이 모든 것이 문제의 사람이 "이 산에"있고 따라서 "진짜가 아니다"라는 사실의 결과가 아닙니까? 이 삶의 상황은 관광객이 산을 볼 수 없는 것과 비슷합니다!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시가 사람들을 회상하고 깊이 생각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서림벽의 제목은 루산의 경이로움에 대한 루산의 시인 일뿐만 아니라 루산의 실현의 진정한 본질에 대한 수시의 철학적 비전이기도합니다. 이 이해는 객관적인 법칙에 따라 심오하기 때문에이 부조리한 이미지의 계곡 봉우리에 더하여시에는 사람들의 마음을 깨달은 심오한 철학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작은 시가 특히 미묘하고 심오하며 읽는 데 지치지 않습니다. 이 시의 의미는 매우 심오하지만 사용된 언어는 매우 단순합니다. 단순함과 명료함은 수시 시의 언어적 특징입니다. 수시는 조각적인 방식으로 시를 쓰는 습관이 없었습니다. 시인이 추구하는 것은 단순하고 유창한 언어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전례 없는 분위기를 표현하는 것이며, 이 분위기는 때때로 철학적 빛으로 반짝입니다. 이 시의 관점에서 볼 때 언어는 표현은 단순하지만 함축적인 의미가 풍부합니다. 즉, 시적 언어 자체는 이미지와 논리가 고도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시인은 네 편의 시에서 루산의 이미지적 특성을 폭넓게 묘사하는 한편, 그 산을 바라볼 수밖에 없는 이유를 정확하게 짚어내고 있다. 밝은 감성과 맑은 이성이 서로 얽혀 상호 인과관계를 맺으며 시의 이미지를 이성적 영역의 전형으로 승화시켰기 때문에 사람들은 마지막 두 행을 철학적 격언으로 천 번도 넘게 인용했다. 송나라 이전의 시적 전통이 감정의 표현이 특징이었다면, 송나라, 특히 소서에서는 이성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시적 양식이 등장했습니다. 이 시풍은 당나라 시 이후 송나라 사람들이 만든 새로운 시풍입니다. 소시의 말을 빌리자면 "법에 대한 새로운 사상을 창조하고 대담함과 더불어 훌륭한 사상을 남기는 것"이었습니다. 이 시의 특징은 얕은 언어, 깊은 의미, 추리, 경쾌한 풍미입니다. 서림벽의 제목은 정말 좋은 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