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 토템" 을 좋은 문장으로 발췌하는 것이 낫다.

늑대 토템: 늑대의 50 가지 고전 격언

1, 잡을 수 없는 사냥감은 없다. 네가 잡을 야망이 있는지 보자. 네가 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 네가 야심을 가지고 하느냐에 달려 있다.

2. 만약 사냥감이 없다면, 우리는 찾아갈 것이다. 우리가 그것을 찾으면, 우리는 그것을 쫓을 것이다. 찾고, 발견하고, 추구하고, 얻는 것은 늑대의 생활 요소이다.

3. 수천 마리의 영양과 사나운 호랑이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결코 움츠러들지 않았다. 그러나 인간의 총구에 직면하여 적절하게 이전하는 것이 현명하다. 우리는 성공에 대한 신념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결코 자생자멸하는 바보가 아니다.

4. 필사적으로 달려가서 사냥감을 쫓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특히 큰 무리의 사냥감을 상대할 때는 더욱 그렇다. 필요한 준비와 단계는 성공의 기초이다. 계획은 이 모든 것을 실현하는 유일한 보장이다.

5. 우리는 결코 무의미한 일에 여분의 시간과 정력을 쓰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눈은 항상 사냥감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연은 신성하고 위대합니다. 이 전능하신 자연의 신의 보호 아래 생활하려면 강한 능력이 필요하다. 자연을 바꿀 수 없다면. 우리는 반드시 자연에 적응해야 한다.

7. 만약 네가 고통스러울 운명이라면, 고통을 일종의 훈련으로 삼아라. 기왕 모든 것이 불가피하니, 폭풍우를 좀 더 맹렬하게 만들어라!

8. 큰일을 하려면 반드시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최종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면. 이 과정에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9. 생명을 태우는 것은 맹목적인 당좌 대월이 아니다. 건장한 몸이 힘들어도 일과 휴식을 결합하는 것도 일종의 생존 전략이다. 건강은 생존의 자본이고, 휴식은 달리기의 전주곡이다.

10, 고향은 애틋할 만하다. 그러나 위험이 닥치고 생존이 위협받을 때 우리는 떠나기로 선택한다. 집을 떠나는 것은 도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나은 내일을 찾기 위해서이다.

초원에서, 비록 우리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적어도 나는 용기가 있다. 이것은 우리의 가장 큰 재산이다. 용기가 있으면 우리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12. 늑대의 눈에는 실패의 낙담을 영원히 볼 수 없다. 그들이 알고 있기 때문이다. 몇 번의 실패를 겪더라도 마지막 성공은 반드시 그들에게 속할 것이다. 그래서 늑대는 항상 초원의 왕이다.

13. 때때로 성공 확률은 간단한 판단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기다리는 동안 청춘을 낭비하는 대신 추구 속에서 생명을 태우는 것이 낫다.

14, 고정되지 않은 규칙은 영원한 규칙이고, 자연은 변화무쌍하며, 세상은 순식간에 변한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아야 더 잘 살 수 있다.

15, 사냥감만 보고, 영원히 배를 채울 수 없다. 하늘에는 찬비만 올 뿐 이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사냥감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노력에 의지하는 것이다.

16, 성공은 꾸준한 노력과 약간의 기회, 노력은 덧셈, 기회는 곱셈, 둘 다 가장 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7. 쉽게 입에 배달되는 음식은 독약이나 미끼가 아니다.

18, 고통은 나를 우울하게 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나의 더 강한 투지를 자극할 뿐이다!

19, 처녀처럼 고요하고, 토끼처럼 움직이고, 물처럼 고요하고,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20. 만약 당신이 음식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계속 찾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너는 기회가 있다. 낙심하지 마라, 설령 네가 뚱뚱한 양 한 마리를 찾을 수 없다 해도, 너는 적어도 토끼 한 마리를 찾을 수 있다.

2 1, 싸움이 더 수완이 많으니 머리로 게임을 하세요. 두 점 사이의 곡선은 때때로 직선보다 짧다!

22.' 싸우지 않고 이기다' 는 것이 당신의 전략적 목표라면' 현실을 피하는 것' 이 그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입니다. 너의 자원을 집중하여 상대의 치명적인 약점을 공격하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23, 자유가 없다, 나에게 죽음을 줘!

24. 붙잡히는 것은 무섭지 않고, 굶어 죽는 것은 무섭지 않다. 가장 무서운 것은 네가 기개가 없어 꼬리를 흔들며 동정을 구걸하는 개가 되었다는 것이다.

25. 만약 생명이 시대의 숭고한 책임과 연결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불후의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26. 하느님은 우리에게 강한 몸, 강한 영혼, 우리에게 생존할 환경, 공기, 물, 물건, 모든 것을 주셨다. 우리는 평생 이것에 대해 가장 깊은 경의를 품고 있다.

27. 내일을 준비하지 않는 사람은 영원히 미래가 없다. 오늘 내일을 준비하는 사람은 영원히 굶어 죽지 않을 것이다.

28. 순조롭게 생존하려면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뿐만 아니라 위험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내일의 위험을 맡을 수 없다면, 내일은 아마도 너의 죽음일 것이다.

29. 왕과 강자의 차이점은 강자는 거대한 권력밖에 없고 왕은 힘과 지혜가 있다는 것이다. 그는 모든 것을 충분히 준비했고, 아무리 큰 힘이라도 완전한 준비보다 못하다.

30. 가장 작은 생선 가시가 너의 목을 꿰뚫을 수 있다. 참새 크기의 고기 한 마리가 약한 생명을 구할 수도 있다. 생존은 사소한 일이 없고, 모든 음식을 소중히 여기며, 그것을 생명을 구하는 한 입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3 1, 같은 함정에서 늑대 두 마리를 영원히 잡을 수 없다. 한 번 잘못을 저지르면 용서할 수 있지만, 두 번 계속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구제할 수 없는 어리석음일 뿐이다.

32. 나이팅게일 소리가 좋아서 음식을 얻을 수 없다. 울부짖을 시간이 있는 것보다 발톱을 날카롭게 하는 것이 낫다. 만약 그것이 음식을 얻을 수 있다면 당나귀는 늑대보다 더 나쁠 것이다.

33, 위엄, 절대적인 위엄은 이 팀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수단이다. 위엄도 없고, 손목도 다스리지 않는 늑대 한 마리가 곧 다른 늑대로 대체될 것이다.

개인은 그룹의 일부입니다. 개인을 존중해야만 집단의 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 부하 직원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필요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해 전체 단체를 위해 죽을 것입니다.

35. 늑대왕은 늑대떼의 우두머리이자 집단교류의 유대이다. 집단과 차이가 없는 늑대왕은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36. 공평은 단일의 평균분배도 아니고 잔혹한 약육강식도 아니다. 강자가 가장 많은 음식을 얻을 수 있고 약자가 굶주릴 수 없다는 것은 공정하다.

37. 늑대 한 마리가 양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지만, 100 마리의 늑대가 만 마리의 양을 도살할 수 있다. 두 주먹은 네 손을 이길 수 없고, 악호는 늑대와 싸울 수 없다.

38. 사람을 풍요롭게 하고, 나눔을 하면 즐겁다.

39. 손실이 없으면 수확이 없다. 그래서 우리가 지불해야 할 때, 우리는 결코 망설이지 않는다.

40. 순간의 인내심은 더 큰 자유를 위한 것이고, 순간의 자율성은 더 큰 성공을 위한 것이다.

4 1, 늑대 무리는 훈련이 잘 되고 규율이 엄격한 부대로, 행동이 일치하고, 절대 복종하며, 협동작전이다. 이것은 늑대의 규율이다.

42. 짧은 다툼은 다시 악수를 하기 위한 것이고, 짧은 투쟁은 영원한 평화를 위한 것이다. 동의하지 않는 것은 인격존재의 필연이지만, 절대 부정적인 핑계는 아니다.

가장 강한 늑대도 약점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최고가 되고 싶다면, 너는 스스로 의지할 수 없다. 끊임없이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해야만, 끊임없이 진보할 수 있다.

44. 나의 상대는 나 자신뿐이다. 만약 내가 더 높이 올라가고 싶다면, 나는 다른 사람을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혼자 올라가야 한다.

우리는 잔인하지만 결코 요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탐욕스럽지만, 우리는 관용을 잊지 않는다!

46. 우리가 아직 얻지 못한 사냥감에 대해 우리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그것을 잡는 방법이다. 맛에 관해서는, 먹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나중에 잡을 것입니다. 유익한 한 절대 놓지 않는다. 소용이 없는 한 단호히 포기하다.

나는 이익이없는 전투에 결코 참여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결코 아무런 이득이 없는 친구를 사귀지 않을 것이다. 생존에 유리한 한 적조차도 일시적인 친구가 될 수 있다.

48. 생존투쟁은 지식의 원천이다.

49. 백 번의 심장 박동은 한 번의 행동보다 못하다.

50. 늑대 사냥의 효율성은 명령의 즉각적인 집행에서 비롯된다. 이 세상에는 늘 핑계를 찾는 늑대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벌써 굶어 죽을 것이다.

사람들은 사회의 발전에 적응해야 한다. 결국 이 세상은 사회가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