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 주록의 난란은 어떻게 터졌는가?

한초의 이 시기의 정치 구도는 중국 봉건 역사상 가장 중요한 고리 중 하나이다. 한초가 중앙 집권에서 실패로 향하는 과도기에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것은 우리 회사의 오늘 혼선과 비슷하다. 우리는 원래의 유통 모델을 완전히 뒤집을 수도 없고, 새로운 비즈니스 이념을 완전히 이식할 수도 없다. 우리는 개혁파가 밑바닥에 부딪히는 것을 막기 위해 새로운 사상을 차근차근 추진해야 한다.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아야 한다. 그래서 무뢰하고 슬기로운 유방은' 황권-왕권-상대권력' 의 정치적 국면을 창조했다.

그러나 유방의 삼권분립은 진정한 삼권분립이 아니다. 유방은 이 과정에서 많은 무늬를 가지고 놀았다. 그는 그에게 가장 큰 위협이 되는' 왕권' 을 불순물로 섞은 다음 황권과 상대권 사이에 불로 구웠다. 우선, 유방은 한신, 펑월 등을 스펙, 공덕, 산을 왕으로 내세워 잠시 그들을 안정시켰다.

동시에 왕 씨 유 () 를 많이 봉하고,' 왕권' 을 약화시키고 싶다. 그리고 소호, 조삼, 주보 같은 영웅들은 모두 열후로 봉쇄되어 증오로 가득 찼다. 그래서 신용순위 1 위인 샤오하가 봉인됐을 뿐, 중도에 입단한 한신과 펑월이가 봉쇄돼 모두 정상이다.

이런 상황에서 한신, 펑월 등 반성으로 대표되는 왕권은 반드시 유방의 첫 소멸의 대상이 될 것이며, 유방은 생전에도 확실히 이 정치적 목적을 달성했다. 한편 이성왕의 사재가 되살아나는 것을 막기 위해 군사그룹으로 대표되는 상대세력과 화해하기 위해 유강산은 장구안을 유지할 수 있었다. 유방과 군단 대표가 백마동맹 선서를 했다.

불행히도, 유방과 백마연맹을 깨뜨리는 데 앞장서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그의 위대하고 유능한 아내 여치이다. 군사그룹은 수수방관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것과 무관하기 때문이다. 여치이는 왕유의 성을 봉하여 결국 아마존 강가에 나비의 날개가 되어 한초에 일련의 정치 연쇄반응을 일으켰다. 구체적인 반응을 살펴 보겠습니다. 나도 인간성 중의 추악한 습관을 생각한다.

여호광봉루 성의 논리와 사유는 화해의 묵인을 받은 후 완고한 능을 성공적으로 청산하고 기원전 187 년부터 그녀의 노국 정치 왕국을 설립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큰일을 하는 사람은 분명 생각이 분명하고, 생각이 잘못되고, 논리가 불분명하고, 조작이 호랑이와 같다. 나중에 그들은 250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특히 정치적 이익의 분배는 한 사람의 눈보다 더' 순수하다', 모래 반 알, 반점 착오를 용납할 수 없다. 여꿩은 분명히 이렇게 무모한 사람이 아니다. 그녀는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고 일을 최대한 이성적으로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여꿩은 먼저 죽은 큰형인 여택을 불러 무왕에 대한 기념을 보여 주었는데, 이것이 바로 제루의 시작이었다. 왜요 여택은 우리 집의 전임 장문인이기 때문에 그의 관계, 신용, 스펙, 실력은 모두 최고이며, 죽은 사람인데, 모든 방면에서 그를 놀라게 했다. 둘째, 죽은 사람을 왕자로 봉하는 것은 산 사람의 이익을 너무 해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어떤 과격한 반응도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아주 좋은 출발점이다.

형님을 봉한 후, 여꿩은 조용히 한동안 관찰했는데, 과연 조정 위 풍랑이 고요했다. 그래서 그녀는 또 온갖 유혹을 시작했다. 우선, 그녀는 그녀의 손자 장염의 왕위를 회복하고 그를 노국의 왕으로 만들었지만, 봉지는 초왕유 () 의 영토를 나누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일과를 바꾸어 자백을 하고, 왕씨 류성을 봉했다.

유강 (혜제자) 은 회양왕으로 봉쇄되어 영토는 원래 유우의 영토였다. 육유는 왕조로 옮겨졌는데, 이 땅에는 당분간 왕이 없었다. 류봉 의심 할 여지없이 (혜제자) 상산왕, 영토는 조분과되었다. 그리고 혜제의 다른 세 아들을 모두 봉했다. 처음 두 걸음 후, 루의 자식들을 마구 갈라놓기 시작했다. 루저의 아들인 루타이는 루왕으로 봉쇄되었고, 나중에 루선까지 전해져 제나라의 영토를 나누었다. 여씨의 아들 여중은 peihou, 여평, 푸로 봉했다.

기원전 184 년, 여동생을 후우 (보기 드문 여공작) 로 봉했고, 그 조카는 육지로 군복 () 으로 육성후 () 로 봉했다. 기원전 180 년, 여꿩은 루루를 조왕으로 세워 죽은 혜왕을 대신했다. 노통은 연왕으로 세워져 죽은 태자 유간을 대신했다.

여씨 가족 중 10 여 명이 여치에게 국왕이나 왕자로 봉쇄되었다. 하지만 여치에게 지명된 여씨 제후들이 모두 유왕의 영토와 이익을 약탈하고 있으며, 군사 집단의 이익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왕, 군왕) 이는 당시 군사집단의 사람들이 절대 군주와 묵묵히 바라보면서 여씨 가문이 전성기로 나아가도록 돕는 데 대해 귀담아듣지 않았던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것은 어떤 정치 논리입니까? 사실 한 마디다: 작은 잘못은 참을 수 있고, 대국은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기본 이익 균형을 깨뜨리지 않는 한 병역 집단은 받아들일 수 있다.

네가 여치에서 빼앗은 것은 유옥신의 케이크이니 당사자는 뛰지 않는다. 나 혼자 남인데 뭐가 급해? 우리 생활에서처럼 부부는 집에서 각자 싸웠다. 위험과 위험을 방관자에게 퍼뜨리지 않는 한, 대부분의 방관자들은 참외 군중의 각오를 유지하고 쉽게 개입하지 않을 것이다.

여후는 매우 자제하고 총명하다. 그녀는 줄곧 자신의 정치적 침략을' 가정에 속한다' 는 범위 내에 유지해 왔다. 내 불량배 죽은 남편의 손자를 어떻게 대해야 합니까? 그것은 우리 유씨 댁이 여씨네 집에 합친 일이다. 너희들은 모두 외부인이다. 구경만 하다. 쉿 소리를 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얼굴을 돌려 사람을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많은 가족 기업들 중에서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전임 회장이 돌아가자 회장 부인과 의붓아들, 손세대가 권력을 다투어 이익을 얻었다. 너희 회사 어른과 부서장은 정말 남의 일에 참견하기 어렵다. 만약 그녀가 너의 자리를 움직이지 않는다면, 너는 너의 부서 매니저가 되어라. 나는 의장이 죽기 전에 그의 수준을 유지하겠다고 약속했다.

결론적으로 여꿩의 정치적 사고와 논리는 상당히 분명하다. 사람들이 재산을 횡령하는 조작을 보니 이미 규범화의 높이에 이르렀다.

여꿩은 어느 두 걸음 잘못 갔습니까? 여꿩은 확실히 뛰어난 정치적 지혜를 가진 여자지만, 그녀는 결국 여자이거나, 결국 필사자이다. 인간은 인간 본성 자체의 모든 것을 벗어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여꿩은 결국 잘못된 행동을 했다.

첫 번째 실수는 그녀가 유왕을 너무 빡빡하게 몰아넣었다는 것이다. 일부 왕씨도 유씨 () 를 봉했지만, 눈에 띄는 사람들은 모두 그녀가 봉한 아이들이 모두 유영의 아이들이며, 모두 그녀 자신의 손대임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가 봉한 노국제후들은 모두 유씨의 왕을 겨냥하여 남의 땅을 나누고, 다른 사람이 죽으면 바로 다른 사람의 자리를 빼앗는다. 너무 적나라하다. 개가 급히 담을 뛰어넘을 때 사람이 급하면 어떻게 합니까?

상상할 수 있듯이, 유왕은 여꿩을 싫어하지 않지만, 그는 당분간 실력과 기회가 없을 뿐이다. 너는 네가 영원히 살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지, 그렇지? 너는 너의 후손이 영원히 핍박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지? 그러므로 우리가 일을 할 때, 반드시 상대방을 궁지에 몰아넣지 말고 적당히 멈추어야 한다.

이것은 병법의 진리이자 서예의 진리이다. 과연, 루 꿩 의 죽음 후, 제나라 와 추 모두 밖으로 뛰어 반란. 편폭의 제한으로 이 일의 나쁜 결과는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여꿩의 두 번째 잘못된 행동은 그녀가 마침내 참지 못하고 죽기 전에' 향천' 에 끼어들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군사그룹은 여꿩이 죽은 뒤 여씨그룹에 대한 기습을 선전하지 않고 역사의' 주록의 난' 을 평정하게 됐다.

이는 유방의 지인들에게도 적지 않은 가산점이다. 그가 죽기 전에 주보가 그의 성을 유강산으로 보호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사실, 주파는 혁명과 여치독재 때의 그의 맹세를 배반했다. 사람들은 백마연맹 뒤의 그 말만 기억하고, 앞의 그 말은 마음에 두지 않았다. 그러므로 이익은 인간 본성의 핵심이다. 예를 들면 서약, 신앙, 모두 이익의 부끄러움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 번의 실책으로 왕과 유씨의 군사그룹은 여씨 가문이 죽은 후 이를 갈며 그녀를 상대했다. 게다가 그녀의 노씨 가족도 성공하지 못하자 중천인 노씨 가문은 순식간에 사라졌다.

세상에서 보복은 종종 상처만큼 무겁다. 여꿩이 얼마나 많은 이익을 빼앗았는지, 그녀의 가정은 얼마나 많은 재난을 당할 것인가. 육가가 결국 군사집단에 의해 멸종된 이 사건은 어쩔 수 없이 우리의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아니면 그 말, 만약 당신이 영원히 승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다면, 일을 너무 잘 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때로는 다른 사람에게 존엄과 공간을 남기는 것도 자신에게 미덕과 활력을 축적하는 것이다.

"제루의 혼란" 은 어떻게 폭발했습니까? 기원전 180 년 7 월, 여꿩이 중병에 걸렸다. 모든 사람이 죽음에 직면했을 때, 사실 마음은 모두 진실하다. 여치도 그녀의 삶을 돌아보고 그녀와 그녀의 가족의 운명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임종 전, 그녀는 마지막 인사 임명을 하고, 조왕 여록을 장군으로 임명하고, 장안에서 북방 군대를 통솔하여 양왕 루매미가 남방군을 통솔하게 했다.

임종 전, 노선에게 말했다. "그 당시 고조가 백마의 동맹을 맺었는데, 지금은 노가의 제후들이 많다. 신하들은 겉으로는 침묵했지만 마음속의 불만은 긍정이었다. 다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그들은 무서워서 감히 움직일 수 없다. 내가 죽으면 너도 그들을 막을 수 없을 것 같다.

그러므로 군사력을 손에 단단히 쥐고 궁문을 잘 지키고 작은 황제를 잘 지켜야만 다른 사람이 통제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조심해, 내 장례식도 참석하지 마! ""

이것은 훌륭한 정치가의 인생 경력과 학식이며, 그의 예리한 후각과 의식이며, 그의 마지막 지혜와 영감이다. 이것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노인의 말을 듣는 이유' 이기도 하다. 많은 지식, 경험, 지혜는 지식과 능력으로 보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경험의 침전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갓 졸업한 많은 대학생들이 전공적으로는 늙은 농민공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이 바로 왜! 더구나 여꿩은 농민공이 아니라 박사급 정치학 교수다.

여꿩이 이렇게 똑똑히 생각하고 이렇게 주도면밀하게 안배한 이상' 제루의 혼란' 은 발생해서는 안 된다는 질문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표면적으로는 이렇지만, 삶은 우리가 생각하는 논리에 따라 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많은 일을 우리는 시작을 알아맞혔지만 결말을 알 수가 없었다.

같은 해 7 월 30 일 여후가 세상을 떠나 루매미를 총리로, 루루를 황후로 남겼다. 여꿩은 사실 그녀의 결정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그녀는 군사집단을 반대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위험을 감수하고 싶어한다. 위험과 수익이 병존할 때 여꿩은 대다수의 사람들처럼 선택적으로 수익을 본다.

여꿩은 그녀가 죽은 후에 어린 황제가 안전하게 성장하여 황권 진공기의 전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루로와 루매미는 이미 군사력을 장악했지만, 그들이 상대 권력을 자신의 손에 장악할 수 있다면 더욱 안전할 것이다. 또한, 여꿩은 우리가 군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아무리 나쁜 것도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여후는 이러한 판단을 내리고 루매미와 여록을 거듭 당부하며 병마를 잘 데리고 왕궁을 지키라고 당부했습니다!

여꿩의 본의는 당시의 권력 구조를 공고히 하고, 어린 황제가 자라서 권력의 평온한 전환을 실현하는 것이다. 그녀는 서둘러 군사팀에 도전하고 싶지 않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좋았고, 그도 좋은 나날을 보냈지만, 사실 모두 잘 지냈다. 그리고 정쟁에서 상대를 마구 공격하는 것이 항상 상책이고, 조용히 잡아먹는 것이 상책이다. 여꿩은 이 길을 잘 알고 있다.

여꿩이 갑자기 이렇게 무원칙하게 변한 이유는 결국 자신이 없고, 주로 사후의 여씨 가문에 대한 자신감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자신감이 없는 사람일수록 절대적인 안전에 대한 환상이 커질수록 충동적으로 모든 위험을 배제하기 쉬우며 결국 만패를 당하게 된다. 그러므로 한 사람이 잘 지내는지 안 지내는지, 적당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지나치지 않는 한!

여꿩이 여록과 루매미가 각각 남군과 북군을 통솔하도록 배치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너는 무엇에 대해 이렇게 자신감이 있느냐? 그럼 먼저 남군과 북군이 어떻게 하는지 봅시다. 연합군이 교토를 보위하는 것은 우리의 현재 수도 본부와 맞먹는다. 북군은 황궁을 보위하는 것으로, 우리의 현재 수도 무경 부대와 맞먹는다.

북방군은 단병 작전 능력이 강하고 남방군은 인원이 많다. 관건은 남군이 황권이 직접 관리하는 반면 북군은 수도 치안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권력의 관리하에 있다는 것이다. 이런 거대한 권력 허점과 권력 위협은 여치가 샘을 강탈하기로 결정한 근본 원인이다.

이전에 너무 많은 유왕할아버지를 불쾌하게 했다. 그 군사집단의 늙고 죽지 않은 사람들은 모두 간사하고 교활하며, 자기 집도 적당한 후계자가 없었다. 여꿩은 어쩔 수 없이 사전에 군사팀에 손을 댔다. 수명에 직면하여 많은 사람들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해야 한다.

사실, 투쟁의 관점에서 볼 때, 여꿩의 최종 결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정확하다. 첫째, 선제공격이 강하다. 둘째, 확립 된 사실을 먼저 만든 다음 상대방이 사실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합니다. 셋째, 사실 루가와 군사그룹 간의 1 차 전쟁은 불가피하다.

왜' 권력의 게임' 이 항상 이렇게 잔인한가? 그것은 권력의 맛이 저항할 수 없기 때문이다. 때때로 두 부부는 누가 누구의 말을 들었는지 다투기도 하는데, 하물며 이것은 네가 죽고 사는 정적이다. 그러나, 우리가 무언가를 찾을 때, 우리도 누군가를 찾아야 한다. 내가 분명히 생각하고 올바른 선택을 했다고 생각하지 마라. 일의 결과는 내가 기대했던 것이다. 사람의 요인이 가장 통제할 수 없는 요소이기 때문이다.

여꿩은 평생 열심히 일했다. 그녀는 그녀의 두 조카가 그녀의 유언을 철저히 이해하지 못했고, 왕학과 군통이라는 두 가지 감기를 앓지 않는 세력이 갑자기 연합될 것이라고 계산하지 않았다.

여후가 죽은 후, 줄곧 마음이 예측할 수 없는 유제왕은 앉을 수 없게 되었다. 우선 유비의 둘째 아들 유장이 제일 먼저 나왔다. 이 녀석은 베이징에 감금되어 있는데, 그는 상속권이 없어서, 그는 이 세상을 무서워한다. 그는 동생 제왕 유향에게 밀서를 한 통 썼다. "아내 (노가) 로부터 내막 소식을 받았고, 주록이 소란을 피우려고 한다. 형님, 빨리 치병을 장안으로 보내 주십시오. 제가 내응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 협조하여 일거에 적을 무너뜨렸다. 여후가 완전히 파괴될 때, 나는 너를 황제로 삼을 것이다. ""

유향은 여러 해 동안 여가의 만류로 인한 분노를 떠올려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반란을 일으켰다. 역사의' 주록의 난' 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지만, 그들은 줄곧 집에 숨어서 손자를 가장하고, 꾀병을 부리고, 어리석은 척하고, 성실하게 ... 각종' 사마의'-군군 지도자들이 마침내 자신의 아이를 외치기 시작했다. "빨리, 일으켜 줘!" "

사실, "제루의 혼란" 을 진술하고 요약하는 폭발 논리는 복잡하지 않다. 단지 "내 치즈를 건드리는 사람은 죽는다" 는 패권 추악함일 뿐이다. 하지만 그 외연은 매우 광범위하고 심오합니다. 편폭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더 많은 자기사고의 공간을 남기기 위해,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을 선택하여 간단한 진술과 총결산을 한다.

1, 여꿩은 총명한 사람이고, 그녀는 줄곧 총명한 일을 하고 있다. 그녀가 왕루를 널리 불렀을 때, 그녀는 단계와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이익을 분배할 때 원칙과 수단이 있다. 그녀는 이성적이다. 위험을 판단할 때 대책이 있다. 하지만, 나는 한 사람이 아무리 총명하더라도 자기가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도 말고, 자신이 무적이라고 생각하지도 말고,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무도 인간성의 제재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인간성을 대할 때' 막히는 것이 소홀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잠시 막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마치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욕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때, 강제로 욕하는 것은 항상 가장 어리석은 방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기면 성취감이 없고, 지면 더욱 창피해진다. 그가 너를 모욕하는 것은 그가 너보다 우수하고 너보다 똑똑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가 아니냐? 그에게 의미 있는' ㅋㅋ' 한 마디 주는 게 낫지 않을까요? 그의 총명함은 자부심이고, 너의' ㅋㅋ' 은 큰 지혜이다.

2. 사람은 자신을 적절히 구속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만약 그가 자신을 억제할 수 없다면, 때로는 상대방이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여치와 군사그룹의 노인들이 이 방면에서 아주 잘 했다. 사실 두 사람 모두 정치적 욕망이 강한 사람이지만 자제할 줄 안다. 해야 할 때는 하고, 건드리지 말아야 할 때는 절대 만지지 마라.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경기를 보는 것을 보고, 진정한 고수들은 상대방의 결점을 발견할 때까지 꼼짝도 하지 않고 손을 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수준이 없는 사람들은 상대방의 눈앞에서 쉬지 않고 뛰어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결국 사람들은 그를 때리고 싶지 않고, 그를 발로 찼다.

사람은 자신과 상대방의 무게를 알아야 한다. 그가 게에 속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가로로 걸어야 한다. 게가 가장 붉을 때는 찜할 때이다. 능력이나 기회가 없을 때, 자신의 집 (구역) 에 머물면서 지혜를 생각하고, 힘을 축적하고, 누구에게도 쉽게 도전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3.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원래 불평등하기 때문에 불공평한 대우에 직면할 때, 당신의 불만을 얼굴에 쓰지 마세요. 당신이 그것을 바꿀 수 있는 능력과 기회가 없다면. 예나 지금이나 너무 많은 사람들이' 불복' 이라는 글자로 목숨을 잃었다. 유 () 의 보고서와 군사집단이 직면한 압박. 그들은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들은 모두 현명하게 순종을 선택했다. 왜요 그들은 모두 총명한 사람들이다. 그들은 수축력이 없는 활과 화살은 힘이 없다는 것을 알고, 주먹을 모르는 사람도 주먹을 쓸 줄 모른다. 적의 힘을 집중하고 적절한 때에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는 것은 언제나 적을 이기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 야만적 인, 그것은 결과에 관계없이 반항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숙련된 일이 진정한 효과적인 반격이다.

4. 명리장에서 쫓을 때 자신을 감정만 이야기하는 사람으로 묘사하지 마라. 당신의 감정과 감정은 종종 다른 사람에게 배신당하고 이용되기 때문이다. 감정과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여치입니까, 아니면 군인그룹입니까?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하지만 명리가 생기면 절대 감정과 감정을 잃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기계보다 더 냉혹해지고, 도살자보다 더 무정해지고, 얻은 명리는 유실을 가속화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기업가들이 번 돈이 많다고 생각하지 마라. 여기저기 자선활동을 하는 것은 순전히 쇼이고, 남들도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위해 장소를 찾고 있다. 감정은 네가 안전하게 실현될 때만 의미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자체가 일종의 복장이다.

엄밀히 말하면, 사람들은 베일을 쓰고 산다. 물론, 자신이 상대방의 진면목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고, 자신이 다른 사람을 알고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꿩의 두 가지 실수는 모두 후세 사람들이 최종 결과를 통해 추론한 것이지만, 우리가 여꿩을 정말로 이해한다면, 그녀의 두 가지 실수는 사실 당시의 최선의 선택이었다.

베일을 쓴 군사그룹이 베일을 벗었을 때, 그것은 험상궂게 변했기 때문에 역사와 인생에는 절대적인 진리가 없었다. 진실한 상전이가 알 수 없을 때, 진실은 중요하지 않다. 마찬가지로, 한 사람의 가면을 벗을 수 없을 때, 마스크 뒤의 얼굴도 중요하지 않다. 논리를 고수하는 것이 진리를 고수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비슷한 이치, 한 마디로, 모두 주여란의 폭발 논리를 통해 충분히 이해하고 흡수할 수 있다. "제루의 혼란" 자체로 돌아가면, 그 폭발은 사실 인간 본성의 타고난 이익 추구로 인한 연쇄반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신과 가족의 이익을 위해 왕과 유의 그룹을 공격했다. 유 () 의 왕은 오랫동안 기다리다가 마침내 병든 호랑이 한 마리를 얻었다. 공준 그룹은 전형적인 선을 긋고 연극을 보는 사람이다. 선 밖에서는 연극이 시끌시끌할수록 좋다. 그러나 만약 누가 손을 뻗으면, 나는 칼을 뽑아 그의 손을 베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