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ngchengzi 질병 봄 감사

커튼 병 베개 5 더 시계, 샤오 윤 빈, 볼륨 잔여 빨간색. 무정한 봄빛, 몇 시에 갈까? 천 줄의 눈물을 더해도, 유지할 수 없고, 고생을 서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초궁 오원초용, 사랑방 덤불, 유람벌, 내년, 만남 화면 속 예상. 사람은 슬퍼서 스스로 웃고, 제비로 동풍을 춘다. < P > 전편의 시작 부분에서 상편의 묘사는 곧 슬픔의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이후주' 연마자'' 심원정, 소정, 간간한 모루 간속풍, 어쩔 수 없이 밤잠을 못 자고, 몇 소리와 달부터 커튼까지' 에서 탈화한 것 같다. 시인은 병석에 누워, 밤마다 오경 종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이 병은 새벽부터 바라보니, 새벽빛이 중풍으로 붉게 물들어 바닥을 쓸어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이 어인이 병상에 누워 있을 때 살금살금 지나갔는데, 이는' 병이 난' 어인에게 돌이킬 수 없는 아쉬움이다. 이곳의' 병' 이라는 단어는 체내의 병통뿐만 아니라, 어인의 심령창통의 진실한 표현이기도 하다. 이어' 소운공, 권잔홍' 은 비범한 상상력의 묘사로, 소운후, 텅 비어, 잔홍, 잔여꽃, 조각이 동풍에 휘말리고, 봄포르노로 세상을 버리고 세상을 버리고, 춘색으로 옛나라에 대한 애착을 무자비하게 부각시켰다. 복왕이 죽고, 당왕이 패하고, 시인의 모든 노력이 물이 되고, 복국의 꿈이 점점 멀어지고 있다. 이에 대한 감념으로 다병한 시인은 눈물을 몇 줄 더 더해' 봄' 을 만류했지만, 어쩔 수 없이 만류하는 것은 효과가 없었다. 마치 한 가닥의 상춘사처럼 보이는 말처럼, 나라가 망하는 아픔을 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생" 은 희망부터 실망, 고통까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담은 극도의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필봉이 돌자 시인의 획이' 초궁 오원' 에 떨어졌다. 그 당시를 회상하면서' 초궁 오원' 에도 봄이 있었고, 그곳에는 무성한 풀, 번창한 꽃, 날아다니는 유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은 꽃이 봄이 되어 잡초가 무성하다. 이백의' 금릉 봉황대',' 오궁화초가 그윽한 길을 묻었다' 라는 문구에 묘사된 비참한 광경과 같다. 연방림' 이라는 두 문장에서 쓴 유벌의 방림에 대한 미련,' 유벌' 은 남명에 충성하는 지사인 애국유민을 포함해,' 우회' 라는 글자는 고국에 대한 애착과 복국에 대한 무한한 희망을 보여준다. 내년, 만남 화면 속' 은 복국에 대한 시인의 신념이 드러나고 있다. 초궁 오원의 광경을 목격하고 슬퍼하지만 승리에 대한 동경은' 화자웃음' 이라는 상념을 자아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꽃이 다시 열릴 것이다. 이' 자웃음' 꽃은 내년에 다시 열리는 꽃이고,' 자웃음' 은 내년에 다시 열리는 날이며, 은유는 내년이면 고국 강산을 회복할 수 있다. 긍정적인 어조는 시인의 승리에 대한 자신감, 낙관적인 정신을 구현한다. "사람 자기 슬픈" 톱 "추 궁전 우 위안" 문장, 또한 상단 영화; 꽃이 스스로 웃는다' 는 톱' 애방총총' 네 마디, 나라를 걱정하는 심정이 깊다. 마지막 두 문장은 최호 () 를 빌려서' 제목 도성남장 ()' 의 시를 빌렸다. 그래서 군은 어디에 있는지 몰랐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미소를 머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여전히 승리에 대한 낙관이다. 동풍은 잔홍을 말아서 봄을 보내는 무정한 물건이므로 제비를 불러 저주해야 한다. 이곳은 북위 탁발 남침유송의 전고를 빌려 청군의 남침학살에 대한 시인의 뼈에 사무치는 증오를 표현했다.

이 단어는 비흥, 망국의 원한은 봄날의 증오에 숨겨져 있고, 다음 영화는 실재에서 쓴 것으로, 봄빛이 사라지고 경치가 참담한 화면을 묘사하며, 글줄 사이에 고인이 고국에 대한 그리움과 복국에 대한 동경이 드러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참고 자료: 1, 당규장. 김원명청사 감상사전 난징: 장쑤 고서출판사, 1989 년 5 월 제 1 판: 716-7182, 진방염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