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당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이당의 글자는 식물 이름이며,' 이두',' 탕탕' 이라고도 불린다.

이당의 글자는 식물 이름이며,' 이두',' 탕탕' 이라고도 불린다. 병음은: T-NGLI 입니다. 구조는 당나라 (상부 및 하부 구조) 배 (하부 구조) 입니다. 루비는 _ 와 같은 다른 예입니다.

이당의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이번 방방 계획의 세부 사항을 열거하고 설명하다.

1. 일명' 돈 _' 입니다. 4. 속칭 들배라고 합니다. 매년 낙엽이 지는 나무는 직사각형이나 마름모꼴의 잎, 하얀 꽃과 갈색 반점이 있는 작은 구형 열매가 있다. 각종 배나무를 접붙이는 도목으로 쓸 수 있다. 이명의' 본초강목 이당과 2' 를 참조하십시오. 삼국오의' 돌창 초목 새와 짐승, 물고기, 단탕' 을 인용한다.' 단당, 금당 _, 아두 _'. " 당나라 yuanzhen "늦은 마을 꽃" 시 윤: "삼천 복숭아 리 부상, 배 흰색 노란색." " 청 공 지진 "장평군 이야기": "그 나무는 살구, 사과, 감, 배." 3. 한궁의 이름. "이당궁" 을 참조하십시오. 사마상예를 인용해' 상림푸':' 하당 _, 이춘에서 쉬다.' " "역사 곰전": "차로 돌아가면 반드시 산이 세 개 있을 것이다."

둘째, 민족 언어 사전

식물 이름. 배, 장미과, 낙엽아나무. 그것은 높이가 10 미터이고 배나무처럼 작다. 그 잎은 동그랗거나 마름모꼴이 있고, 가장자리에는 날카로운 톱니 모양, 등, 잎자루, 화서가 무성하고, 2 월에는 흰 꽃이 핀다. 이 과일은' 이당' 이라고도 불리며 약간 구형이며 갈색 반점이 있다. 각종 배나무를 재배하는 뿌리줄기로, 목재는 그릇으로, 과일가지는 약으로 쓸 수 있다. 영국 자작나무 (배)

셋째, 인터넷 통역

이당 이시진은 이당은 산간지대와 숲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야생 배라고 말했다. 청록색은 배나무보다 작고 잎은 들쭉날쭉하다. 2 월에 흰 꽃이 피면 서리 후에 먹을 수 있다. 이당수와 배의 접목이 가장 좋다. 새콤달콤한 홍백이 있습니다. 그 잎은 약간 씁쓸하고, 연하게 굽고, 물세탁하고, 기름소금으로 간을 맞추거나, 쪄서 차로 삼는다. 그것의 꽃도 구워 먹거나 말리고 갈아서 사오빙을 만들어 허기를 채울 수 있다. 맛이 시큼하고 달콤하며 떫고 차갑고 독이 없다. 채소 한 무더기를 태우고 설사를 멈추다. 적응증: 콜레라 구토 설사, 근육 경련으로 인한 복통. 파파야 두 개로 가지와 잎을 하나 구워 가늘게 마시다. 낙엽교목, 해발 4 ~ 10 미터. 나무 껍질 밝은 회색 갈색, 세로 균열; 어린 가지는 짙은 갈색이고, 솜털로 덮여 있고, 때로는 가시가 있다. 희광, 약간 음음, 내한, 가뭄, 척박함. 토양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지 않으면 알칼리성 토양도 자랄 수 있다. 뿌리가 깊다. 병충해에 대항할 능력이 있다. 성장이 더디다. 들판, 산기슭, 길가 또는 길가. 장쑤, 절강, 호북, 장시, 허난, 하북성, 산둥, 산서, 간쑤, 산시, 랴오닝 등에 분포한다. 보통 배나무가 접붙인 도목으로 쓰인다. 이명 뒤, 탕탕 ('시경'), 이두 ('육기소증'), 두탕 ('아야 과보주'), 예리 ('개요'), 툴리 ('중국 나무분류학') 근원은 장미과 식물 이당의 열매이다. 화학성분 과일에는 당분이 19.62%, 수분 함량은 50.93% 입니다. 잎에는 녹원산, 이녹원산, 신녹원산, 케르세틴 유도물이 함유되어 있다. 그리고 대량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새콤달콤하고 춥다. (1) 구호 약초: "새콤달콤하다." ② 개요: "신맛과 수렴성, 추위와 무독성. 클릭합니다 (3)' 화초약액': "맛이 시고, 떫고, 성질이 약간 춥다." 귀경' 우서가 풀어야 한다': "태음폐, 발망음간경." 주치의는 폐의 수렴장을 수렴한다. 기침과 설사 치료. ① 프로그램: "타는 것은 미끄러운 설사를 멈 춥니 다. 클릭합니다 ② "옥수수 기장 약 솔루션": "장 수렴 폐, 설사 및 구토를 중지합니다. 클릭합니다 이당과는 본초강목 고증에서 유래했다. ③ "한약": 기능은 주로 폐, 수렴장, 소화를 수렴하는 것이다. 기침, 설사, 소화불량을 치료하는 용도: 탕제 15-30g. ⒇ 육의 시 스파 스: 탕탕, 오늘의 이당, 탕치도 베고니아 같은 귀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아이들은 빨강, 흰색, 예쁜, 악합니다. 흰 색은 설탕이고, 감당도 예쁘다. 홍탕은 떫고 맛도 없다. 속담에 떫다는 말이 있다. 4. 구제약초: 배나무는 지금 곳곳에서 볼 수 있고 황야에서 태어납니다. 나뭇잎은 창술잎과 같고, 어떤 것은 총생엽이고, 어떤 것은 삼지엽이고, 잎가장자리는 들쭉날쭉하고, 또 딸차처럼, 잎은 하얗다. 흰 꽃이 피고, 배는 작은 나무처럼 크다. [13] 개요: 홍두, 백당; 또는 구름이 뒤, 뼈가 당이라고 말했다. 또는 구름 수렴, 뒤, 감. 두철은 떫고 당철은 달다. 이 세 가지 이론은 모두 일리가 있다. 마지막은 비교적 가깝다. 이당, 들배도. 서리 후에 먹을 수 있다. 그 나무는 아주 좋은 배다. 달콤하고, 붉은색과 흰색이다. ⑴ 폐열 기침, 마른기침 가래 없음: 신선한 과일 60g, 얼음설탕 30g, 물 튀김, 하루에 세 번. ⑵ 급성 만성 인후염: 신선한 과일 90g 또는 말린 과일 60g, 껍질을 벗기고 3 일 동안 천천히 씹는다. ⑶ 설사: 신선한 과일 90g, 숯불로 마이크로 코크스에 구워 껍질을 벗기고 뜨거울 때 하루에 세 번 먹는다. (4) 과로, 손발이 시큰시큰하고 온몸이 시큰시큰하다: 신선한 과일 60g, 찧고 막걸리 30g, 달임, 아침저녁으로 한 번씩 또는 건품 50g, 황주 1000g, 침지10 일, 이당주를 취하면 효과가 뚜렷하다. 5] 메스꺼움과 구토: 잎기름에 가시를 발라 가루로 갈아서 매일 새벽부터 5 그램의 술을 복용한다. 일반적으로 배나무 재배로 쓰이는 도마는 원림나무 재배에도 직접 사용할 수 있다. 꽃은 하얗고, 나무는 아름답고, 조잡한 관리에 견줄 만하다. 단당 () 은 일명 이당 () 이라고도 하는데, 흔히 들배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은 교외, 산기슭, 길가에서 자주 자라기 때문이다. 그것의 열매는 작고 시큼해서 맛이 없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각종 배나무를 접목하는 도목으로 사용한다. 그러나 2000 년부터 중국 문학 작품에서 자주 전창되었다. 왜요 이것은' 시경' 의 한 편의 시에서 시작해야 한다. "시경 국풍 조남" 은 개간당, 베지 않고 베지 않고, 조백이라고 썼다. 배나무는 가지가 많고 잎이 무성하여, 가지치기를 하지 않고, 조는 나무 밑에서 쉬는 습관이 있다. 배나무를 다듬지 말고 뽑지 마라. 조는 일찍이 나무 밑에 발을 디디뎠다. 이 시에서 언급한 조파는 바로 소공이다. 소공과 주공은 모두 주문왕의 아들, 주무왕의 동생이다. 주무왕은 상주가 멸망한 지 3 년 만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아들 주성왕은 왕위를 물려받았다. 당시 그는 겨우 열두 살이었기 때문에, 소공과 주공 * * * 을 불러 그가 왕이 되도록 도왔다. 그가 왕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의 동생 관숙과 채숙과 주왕의 아들 무경이 상조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주공은 반란을 평정하는데 3 년이 걸렸다. 동방을 안정시키기 위해 그는 동방에 낙읍 (지금의 낙양) 이라는 새로운 수도를 세웠다. 이런 식으로, 저우 왕조 는 두 자본, 서쪽 호 징 (현재 산시 성 장안 카운티 북서쪽), 일명 저우 zong 이 있습니다. 동쪽은 낙읍, 일명 성주이다. 그 이후로, 주공과 소공이 산시 () 를 다스리고, 섬현 (이 하남 삼문협시) 은 서쪽으로 소공 () 으로 돌아가고, 동쪽은 주공 () 으로 돌아간다. 소공은 박애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주정 산시 기간 동안 그는 자주 시골에 내려가 민정을 동정한다. 지방 관리들은 농촌에서 민정사무를 처리할 때 백성들에게 집을 비워 휴식을 취하고 풍성한 술자리를 마련해 달라고 요구했다. 그는 즉시 그를 막고 말했다. "나의 전임자는 국민을 위해 일할 야망이 없다." 그는 탕탕 나무 밑에서 자고, 자신의 마른 식량을 먹으며, 이렇게 하면 백성들을 방해하지도 않고, 백성들을 방해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소공은 종종 탕탕 나무 밑에서 민사 사건을 접수하고, 사람들의 소송을 듣고, 그를 감옥에 가두었다. 그는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피하지 않고, 백성들에게 원한도 없고 원한도 없다. 예로부터 사건 심리를 통해 선고된 징역은 대부분 민사였으며, 흔히 토지, 결혼, 분쟁, 재산이었다. 바로 이런 민사로서 살인강도보다 판결이 더 어려운 경우가 많다. 공평한 단어가 권력과 권세 있는 사람 앞에서 그렇게 보잘것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권력으로 인민을 억압하고, 그래서 인민은 억울함을 호소할 수 없고, 억울함은 말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민사소송에서 진정으로 정의를 하는 것은 정말 드물다. 소공이 산시 () 를 다스리고, 현지 경제를 번영시키고, 인민이 안거낙업하게 하다. 그래서 소공이 죽은 후, 사람들은 그의 공적을 추모하고, 탕탕나무를 그리워하며, 그래서 탕탕 시를 써서 널리 전창했다. 바로 서두에서 언급한 것이다. 그것은 의미 한다: "아름 다운 베고니아 나무, 그것의 가지와 잎을 자르지 말고, 그것을 자르지 마라. 왜냐하면 부름이 그것을 돌보고 울창하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꿋꿋한 연못나무는, 그것을 해치지 말고, 여기에서 쉬도록 부름을 받았다. 귀여운 탕탕나무야, 기어오르지 마, 소공은 정치를 들으러 온 거야. " 그 후로 사람들은 종종' 탕탕' 으로 현신을 찬양하여 그들의 덕행과 인민에 대한 연민을 찬양하였다. 당나라 때 로빈은 무측천이 정권을 잡았을 때의 모사이다. 그는 세계사무에 관한 책을 한 권 써서 무측천을 불쾌하게 하고 체포되어 감옥에 들어갔다. 감옥에서 로빈 왕은 창밖의 풍경을 자주 바라보았다. (무측천이 로빈 왕을 감금했지만, 그녀는 그를 난처하게 하지 않았고, 그에게 좋은 숙박을 해 주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다른 죄수들처럼 어두운 방에서 살며 어두운 생활을 할 것이다.) 창밖의 가을매미를 보았을 때, 그는 매미의 정조로 자신을 변호하는 문장' 옥옥옥중송송' 을 썼다. ("그가 아직 노래를 부르고 있지 않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누가 마음보다 낫다 "고 말했다. 그는 시의 서문에서 감옥의 서쪽은 법청 (재판감옥의 공식 홀) 이라고 언급했는데, 그곳에는 아카시아 나무 몇 그루가 있었지만 가을매미는 나무에 까마귀가 없었다. 그것이 우는 곳은 대중을 부르는 해당나무여야 한다. 로빈 왕은 그가 가을 매미라고 생각했고, 단탕나무만이 그 논점을 이해할 수 있었다. 무측천이 로빈 국왕의 행동을 보았을 때, 그는 곧 석방되었다. 무측천이 중종을 버리고 자립한 후 로빈 왕은 양주에서 서경업과 함께 무측천을 반대하며' 무씨를 위한' 이라는 명편을 썼다. 그것은 "아첨은 주를 현혹시킬 수 있다" (예: 여우), "도마뱀을 마음으로, 승냥이를 성으로 삼는다" (예: 뱀전갈, 승냥이를 야생으로 삼는다) 고 말한다. 그러나 무측천은 보는 것을 마치고 화를 내지 않고 하루 한탄했다. "승상이 이 사람을 얻었나, 아니면 잃어버렸나?" " 왕 로빈은 탕탕탕나무에 의지하여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고, 백거이는' 탕탕 없음' 으로 좋은 정부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는 항주에서 다년간 비서로 일했다. 그는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지만, 각 업종은 여전히 절망에 빠져 있다. 그가 어쩔 수 없이 사직했을 때, 그가 다스리던 국민들은 그에게 감격을 금치 못했고, 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사람들이 그를 위해 냄비를 들어 작별 연회를 열었다. 그는 감동하여' 타주인' 을 한 편 썼다. 연로한 사람이 도로를 뒤덮고 냄비가 송별으로 가득 찼다. 해당화는 나무가 없는데 또 울어요? 가난한 가정에 있어서, 세금이 너무 무거워서 농민들은 가뭄을 갈망한다. 호수 하나만 남기고 너와 함께 재난을 구해라. [전당호 제방은 올봄에 건설된 것으로 가뭄을 막기 위해 물을 저장하기 위해 흐린 날씨다. ] 바이 주이 한숨, 아니 베고니아 나무, 어떻게 자신의 결백을 하소연할 수 있습니까? 눈물이 참지 못하고 떨어졌다. 세금은 사람들을 가난하게 만들고, 가뭄에 따라 사람들은 더 많은 고통을 받는다. 그래서 그는 서호에 긴 제방을 세워 물을 저장해 밭을 관개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전당강 석두기' 를 써서, 석두 위에 사람들에게 어떻게 물을 저장하고 배수하는지 알려 주었다. 그는 제방이 법대로 되면 가뭄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유명한 "화이트 제방" 입니다. 시에서 그는 "그는 인민의 고난을 바꿀 수는 없지만, 오직 한 개의 호수만 남겨 백성을 기근으로부터 구할 수 있다" 고 생각했다. 그러나 바로 이 호수로, 국민들이 그에게 감사하게 했다. 한식철에 백거이는 교외로 나가 고인에게 제사를 지냈다. 단탕의 뽀얗게 바람에 흩날리는 것을 보니 종이돈이 공중에서 흩날리는 것처럼 가슴이 쓰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한 편의 시' 한식 야망' 을 썼다. 가을 유적지 곽문 밖에 누가 한식 야망을 먹었는가? 바람이 광야의 종이돈을 불고, 고분 춘초가 가득하다. 배꽃이 버드나무를 비추니 이별처가 가득하다. 중춘이 우는 소리를 듣지 않고, 우수수 빗소리가 사람이 돌아온다. 꽃이 해당당이 날고 있을 때, 일부러 가볍게 남쪽으로 추방될 것이다. 옛 친구의 묘를 보고 천리 떨어진 곳으로 여행을 간다는 생각에 눈물을 글썽였다. 해당화는 그의 슬픔을 좀 가져갈지도 모른다. 백거이의 시에서 탕탕탕을 여러 차례 언급하였다. 그는 인민이 안거낙업, 시전 포부를 갈망하며, 소공이 산시를 다스리는 것처럼 안정되고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다. 이런 사상은 백거이일 뿐만 아니라 많은 문인들이 단탕을 찬양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당송 시대에는 탕당 시에 대한 인용이 100 여 곳이 있었고, 전 한문과 전당시가 탕당 시에 대한 찬사가 더 많았다. 단탕은 맛있는 과일은 아니지만 복숭아원과 비슷한 상징이다. 그것은 많은 포부를 주는데, 사람들이 모두 그것을 추앙하는 것도 당연하다. 건조하다

이당에 관한 시

이당협곡 지대를 가로질러 사람이 드문드문, 이당호서에는 호경이 있어, 해당화 한 송이를 이세구까지 선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당에 관한 시

엽두풍화 영초 연궁에 도착하다.

이당에 관한 성어

이원의 아이들은 배, 불, 대추를 위해 돈을 지불한다. 단탕의 사랑은 대추로 배를 밀고 배는 대추를 밀게 한다. 탕의 초청은 탕탕탕의 좋은 점이다. 탕탕 유풍, 공융의 재앙.

이당에 대한 말

단탕은 이원 자식들의 마지막 사랑에서 배를 밀어 대추, 살구, 비, 배운을 만든다. 당당의 초청은 단탕의 좋은 점, 배재, 배재, 대추비, 배습격, 공융의 배에 대한 사랑과 단탕이다.

이당에 관한 문장

1, 탕탕 사람, 오늘 이당, 탕치도 해당과 같은 귀이지만 빨간색과 흰색 미악이 있다.

2. 이 책을 좋아하는 형제자매들이 우리 그룹에 가입하여 이당과 함께 채팅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그는 길가의 키가 큰 배나무 밑에서 잠이 들었다. 거의 하루를 걸었더니, 그는 정말 좀 졸렸다.

배의 잎은 연지이고, 밀의 꽃은 하얗다. 반점을 감상하자.

5. 나는 여전히' 홍순' 이라는 단어를 선호하지만, 나는 그녀와 밤새도록 이야기할 수 있다. 이른 봄 늦봄, 술향이 따뜻하고 꽃이 깊어, 마치 한 사람이 일생의 고민을 해결해야 하는 것 같다. 꽃조류 처마 밑에서 나는 배를 튀기고 있다. 일반적인 각도에서 너와 나, 하늘은 파랗고 비는 젖었지만, 나는 매년 편지지에만 몇 글자만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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