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Hold the Call 장르와 같은 훌륭한 영화 두 편을 추천해 주시겠습니까?

Cellular

중국어 제목: Line Sound Machine/Death-defying Cellphone

영어 제목: Cellular

장르: 범죄/스릴러 / 액션

등급: PG-13

재생 시간: 94분

출시: 2004년 9월 10일 미국...

영화 투자: $25,000,000(추정)

지역: 미국

언어: 영어

색상: 색상

[이 단락 편집 ] 출연진 및 제작진

감독: 데이비드 R. 엘리스

각본: 래리 코헨(스토리) 크리스 모건(각본)

출연 배우: 킴 베이싱어, 크리스 에반스

에릭 크리스틴 올슨, 제시카 베이

[이 단락 편집]영상 소개

라이언(크리스 에반스 분)은 태평하고 패셔너블한 청년입니다. 여느 패셔너블한 젊은이들처럼, 휴대폰도 그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됐다. 매일 그는 휴대폰으로 많은 일을 하며, 물론 많은 전화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날 라이언의 휴대폰이 다시 울렸으나 이번에는 전혀 낯선 여자로부터 특별한 전화를 받게 되었고, 이 전화는 라이언의 원래 평화롭고 게으른 삶도 깨뜨렸다.

전화 저편에서 낯선 여자의 겁에 질린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녀는 Ryan에게 자신의 이름이 Jessica이고 납치되었으며 생명이 위협을 받고 있으며 곧 죽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도움이 필요하지만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Ryan이 그녀를 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시카 마틴은 어머니와 함께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는 고등학교 과학 교사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그들의 삶은 망가졌다. 제시카는 다섯 명의 이상한 공격자들에게 납치당했다. 그녀는 신비한 곳으로 끌려갔고, 그녀의 생명은 큰 위협을 받았습니다. 제시카는 탈출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모두 실패했고, 결국 그녀는 부서진 휴대폰 조각들을 조용히 모아 작동 가능한 상태로 수리한 후, 그녀를 구하기 위해 비밀리에 이상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희망이다. 그래서 Ryan은 설명할 수 없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라이언은 자신이 복잡한 사건에 연루되어 있고 제시카의 목숨이 그의 손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제시카를 구하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라이언은 제시카의 목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몰랐고, 전화는 그와 제시카 사이에 사용 가능한 유일한 도구이자 유일한 의사소통 채널이 되었습니다. 라이언은 한 여성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시간과의 싸움을 시작합니다.

[이 단락 편집] 비하인드 일화

2002년 콜린 파렐 주연의 '폰부스'의 성공 이후 66세의 라 리 코헨은 점점 더 의사소통 도구로서 전화의 잠재력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래리는 모 언론매체의 기사를 통해 '폰부스'와는 전혀 반대되는 작품을 만들겠다는 자신의 태도를 분명히 했다. 전자의 주인공은 공중전화에서 한발도 물러설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살인이 일어날 것이다. 후자의 결론은 휴대폰의 장점을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고, 매체의 역할은 행위가 된다. 구원. 일부 영화 평론가의 눈에는 이것이 동일한 이야기를 두 가지로 다르게 포장한 결과입니다.

대본이 처음 구체화되기 시작했을 때 당시 Sony Pictures의 부사장이었던 Lauren Lloyd의 책상으로 보내졌습니다. Lauren의 호의는 회사 전체의 통일된 의견으로 발전할 수 없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Lauren은 곧 Sony를 떠나 독립 프로듀서가 되었습니다. "Sound Machine"은 마침내 개요에서 실제 운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Lauren은 그것이 실현 가능한지에 대한 조언을 구하기 위해 처음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Dean Devlin ( "Independent Day", "The Patriot")을 찾았습니다.

딘의 긍정은 시나리오 작가 크리스 모건의 합류로 이어졌다. 평범한 사람들을 영웅으로 만드는 이런 창작 공간은 크리스에게 연봉의 유혹보다 더 매력적이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흘러간 뒤에는 액션의 리듬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긴장감 넘치는 대본의 영혼을 따라갈 수 있는 감독이 또 다른 문제가 됐다.

스턴트 영화계에서 30년의 경력을 가진 데이비드 엘리스(David Ellis)는 혼자서 몇 편의 영화만 감독했는데, 그 중 큰 성공을 거둔 스릴러 영화 <터미널 2>를 통해 그는 스턴트 영화계에 진출하게 됐다. 이 영화에서는 감독의 위치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데이비드 엘리스(David Ellis)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매트릭스 2, 3' 등 영화의 완성을 보조 감독이나 조감독으로 도왔으며, 이러한 독립 창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랜 시간에 걸쳐 양적 변화가 축적되는 것이 래리 코헨의 과거이고, 『사운드 머신』은 이러한 질적 변화의 시작이다. 로케이션으로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캐나다 퀘벡주 등의 아름답거나 우울한 풍경이 촬영의 주요 전장이다. 미국 영화의 미국적 위치.

[이 단락 편집] 남자와 여자 주인공

금발의 아름다움: 과거와 현재

1998년 아카데미 시상식 밤, 최우수상을 수상하던 날 여우조연상이 확정되자 'L.A. 컨피덴셜'에서 콜걸 역으로 후보에 오른 킴 베이싱어가 관객들의 우렁찬 박수를 받았다. 이는 할리우드에 20년 가까이 몸담은 여성에 대한 일종의 찬사이자, '화병'에서 배우로 변신한 킴 베이싱어에 대한 찬사이기도 하다. 하루에 수천 달러를 버는 슈퍼모델부터 수백만 달러를 버는 영화 및 TV 슈퍼스타까지, 미국의 작은 마을까지 소유할 수 있는 부자부터 경력 차질로 파산 신청을 해야 하는 사람까지, 온 세상을 오가는 섹시한 미녀까지 표지 모델부터 두 결혼 파탄 후 관계 상실에 이르기까지 Kim Basinger는 할리우드 미인의 슬픔과 행복을 맛보았습니다. 일부 언론 보도에서 킴 베이싱어가 단지 나이 때문에 노부인처럼 보인다면, 파운데이션 아래에는 감출 수 없는 주름이 있을 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러운 성숙미도 더해질 것이다.

섬세하고 매력적인 기질을 지닌 킴 베이싱어는 늘 소심한 주부, 요염한 여주인, 남성의 의지에 굴복하는 매혹적인 매춘부의 이미지에 둘러싸여 있다. <보이스> 역시 고정된 모습이 낳은 특성이 있는데, 다행히도 이것이 완전히 진부한 표현에 빠지지는 않는다. 쌓이면 상황에 따라 연기 청춘을 되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생생하게 표현되었어요.

FHM: ​​​​밝은 미래

1981년생 소년 크리스 에반스. 청소년 영화로 데뷔해 '낫 어나더 하이틴 무비', '퍼펙트', '구출' 등 캠퍼스 청소년 영화로 유명세를 탔다. 나는 앞으로 이 원칙을 다시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에반스는 이미 자신의 연기 경력을 바꾸기 위한 계획을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목표는 20세기폭스의 2005년 액션 SF 블록버스터 '판타스틱 포'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지만, 이는 먼저 다이앤 레인이 공동 주연을 맡은 '열혈의 사람들'의 촬영으로 완성되어야 한다*** 그냥 순조롭게 마무리하면 된다. 그리고 순조롭게!

크리스 에반스의 해맑고 활기찬 에너지에 비해 에릭 크리스찬 올슨의 유쾌한 재능은 '멍청이가 더머를 만났을 때' 이후 더욱 확장되고 꽃피웠다. 코미디가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메이시 씨의 냉담한 유머는 많이 사용되지 않았다. 다행히 '쥬라기 공원'의 아버지는 많은 기술을 축적해 드라마에서 쉽게 공무원 역할을 할 수 있다. 영국 배우 제이슨 스타뎀(Jason Statham)의 탄탄한 근육은 "Trafficker"에서 Shu Qi를 닭처럼 들고 다니는 것으로 중국계에서 유명합니다. 실제로 이 전직 올림픽 다이빙 가족 멤버는 영화에서의 노력보다 훨씬 더 높은 스포츠 순위를 달성했습니다. . 다양한 스타일의 남성 얼굴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시선을 제공하는 것이 아마도 프로듀서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이 문단 편집] 영화에 대한 간략한 리뷰

사소한 정보를 편리하게 전달하는 기능 외에도 휴대전화를 버릴 수 없다는 무력감이 휴대폰의 등장에 가장 큰 원인이다. 구속감에. 그러나 이 새로운 것이 가져온 상상의 공간은 실제로 영화 창작자들의 지각 공간을 풍요롭게 했습니다. 불안감을 안겨준 <매트릭스>의 네오의 휴대폰도, <더 와이프>의 힐러리 더프에게 달콤한 사랑을 안겨준 휴대폰도, 오늘 <더 보이스>의 위기에 처한 휴대폰도 모두 감탄을 자아낸다. 이 갑작스럽고 새로운 일 때문에. 따라서 이 영화의 창의성은 휴대폰에서부터 시작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도 부족하고 혁신도 거의 없다. 게다가 래리 코헨(Larry Cohen)도 같은 옛 곡을 반복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단지 길거리 행인이 미인을 구하기 위해 영웅으로 카메오로 출연하는 사건이 비교적 대중적일 뿐, 거만한 느낌은 아니다.

상업적 프로모션 노력을 고려하여 New Line이 Nokia를 승인했으며 후자의 열정은 자명합니다. 어쩌면 언젠가는 영화를 주제로 한 휴대폰 홍보 영상이 갑자기 튀어나올지도 모릅니다. 이런 상호 이익이 되는 쌍방향 홍보 방법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