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은 배를 타고 가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기슭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 왕륜보다 낮았다.
나는 너를 존중하기 전에 먼저 귀환 날짜에 대해 이야기할 계획이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봄이다. 나는 먼저 삼킨다. 인생은 자연치정이다.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천리오리올스는 울긋불긋 울렸고, 물향은 온 산, 과일주 깃발-남조 사백팔십전, 연우 속에 계단식 논이 많았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첫 실명-천 년 후, 모든 사람은 평등하다.
나는 차라리 나뭇가지의 향기로 죽고 싶다.
무정함은 열정의 고통과는 달리, 1 인치는 여전히 천주이다.
예전에 나는 없어졌다, 류암화명-오늘, 생각해 보니 또 비가 왔다.
기러기도 가장 슬프지만, 오랜 지인일 뿐이다.
바람 따라 빗나가고 싶다-
파파야를 주시고 조안에게 돌려주세요.
물과 물 사이-맥은 말할 수 없다.
떠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잠시 집에 돌아가다 (원래 질문은 이전 문장을 묻는 것이었고, 이전 문장은 고개를 숙이고 속삭이는 것이었고, 옵션은 없었다).
파이프 강도는 서리로 덮여있다-
오디 떨어졌는데 노랗다. --
칸은 그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목란은 상슈랑이 필요하지 않다.
세상에는 일종의 치정이 있다. 이런 원한은 풍월과 무관하다.
무의식적으로 봄을 다투다.
손을 들어 노력하다-두 느낌은 같다.
위석은 동쪽에 있기 때문에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 * * 의 새로운 고민은 무엇인가? -바나나에 라일락 매듭이 없어요.
육체가 죽을 때, 하나님은 영혼을 데려가십니다-
Xi 를 수리하십시오-나는 위아래로 찾을 것입니다.
황혼 후의 동리바 술은 어두운 향과 소매가 있다.
날씨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온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지만, 나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잊었다.
명월루가 높고 외롭고, 술이 근심에 들어간다. 그리운 눈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만날 때 급하게 돌아가지 않아도 된다. 내일의 황나비도 조급해할 것이다.
호수와 산색이 아름답기 그지없고, 또 삼추계자-십리 연꽃이 있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사심이 없고 두려움이 없다.
밤이 깊어지자, 바람이 대나무를 불어 가을운을 두드렸다. 모든 잎사귀가 원한으로 가득 찼다.
배고픈 돼지 고기-흉노의 피를 갈망하는 농담.
(저자)
"친구와 함께 연산에 오르다" 의 저자-맹호연.
"난징 봉황대에 오르다" 의 저자-이백
봄은 어디에서 돌아옵니까? 외롭고 길이 없다. 봄이 어디로 갔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그에게 돌아와서 그와 함께 살라고 해라. 저자-황정견
나는 매일 너를 생각하지만 너를 볼 수 없다. 이 말의 저자는 이지의입니다.
형문 나루터는 친구 작가 이백을 송별했다.
"국경 요새" 의 저자는 두보입니다.
이천 담배, 도시 바람, 매실 황우. 이 문장의 저자는 축주이다.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저자: 구양수.
(단어집/품사)
이청조의 사집은' 소강옥집' 이다.
그네를 맑게 하면 물이 하늘을 따라 간다. 신 기아가 쓴 이상한 글씨, 제사는 수룡음이다.
"마음은 이중 병풍과 같다", 안에는 희안이 쓴' 천결' 이라는 시가 들어 있는데, 제목은-이다.
시인 강규호-백석도사
화간파에 대한 다음 묘사는 정확하다. 화간파의 이름은' 화간집' 에서 유래했다.
동풍은 장미와 함께 태어나 장미와 봄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아쉽게도 장염의 시 한 편에서 나왔다. 비문은-높은 발코니입니다.
동방의 밤은 천 그루의 나무가 피었고, 별들이 반짝였다. 신유기가 쓴 이상한 글자인데, 그 어패는 옥격이다.
시인 육유에는 옹사집이 한 편 있다.
안수의 사집은' 주황사' 이다.
시인 류영이 한 편의 어휘를 썼다.
동풍을 마시다 * * * 느긋하다. 구양수의 시 한 편에서 나왔는데, 제사는 파도사였다.
시인 구양수의' 육일사집'.
(기타)
다음은 어느 것에 대한 묘사가 정확하지 않다. 대부분 서한말년에 나온 것이다.
당전기에 관한 다음의 문장 부정확한 것은 정덕휘이다.
술에 대한 노래, 인생 기하학-짧은 노래.
다음 중 어떤 시가 사령운이 쓴 것이 아닙니까?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과' 개울가의 수정석'?
다음 중' 당전기 캠퍼스 객전' 의 인물 유일 () 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대림 칠현에 대한 다음 설법은 틀렸다. 대림 칠현은 남조의 7 명의 유명인을 가리킨다.
당대 대시인 원직이 쓴 전설은' 꾀꼬리' 라고 한다.
다음 중 건안 칠자 진림은 어느 것입니까?
중국 문학사에서' 소' 는' 소' 라고도 불리는데,' 시경' 의' 곽봉' 과' 초사' 의' 이소' 를 가리킨다.
시인 멩 교외, 지아 섬도 "교외 얇은" 이라고 자칭한다.
다음 중 당나라의 전설에 속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송 딩보 캐치 유령?
다음 중 사마천이 제기한 사시-'겸' 는' 바람' 의 시작이 아니다
귀를 따면 광주리가 시서에서 나오지 않는다-주남권귀, 국풍
한대에' 시경' 이 전해진 네 집은-육이' 한서' 를 포기했다
깜박임, 음식 없음, 나 자신-\ "노래 책 바람 단계 책. \".
다음 중 도연명의' 도화원기-사랑하는 사람의 환심을 불러일으키는 감정' 에서 나온 말이 아니다. 피아노를 치며 근심을 풀까?
다음과 같은' 시경' 네 사람에 대한 묘사는 틀렸다. 조선시의 창시자는 조선인이다.
빈둥거리지 마라, 남자아이는 머리가 하얗고 슬프다. 악비는 뜨거운 피로 가득 찼다.
나는 그것을 그리워한다, 그것은 천리 밖에 있고, 황혼은 무겁다. 류영.
이청조-이안거사
이것은 장희안이 쓴 것이 아닙니다.
초승달의 숨결이 금한광과 철복을 투과한다.
저우 bangyan-북송 왕조
조조의 짧은 노래가 아닙니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벽 스윙과 벽 밖의 길-수시
《시경-청사》에 보존된 주서사시가 아니다.
신 기아의 사집은 가훤의 긴 단문이다.
화목란 출신이 아닙니다. 사물은 옳고 그름입니다. 각양각색의 것들이 있습니다.
목란사' 의 묘사는 정확하지 않다. 북조 귀족 생활에 대한 현실적인 묘사이다.
구수강, 수라바 강, 과주고나루터로 흘러가는 오산은 좀 슬프다.
사자성어' 입술망치한' 은' 좌전' 에서 나왔다.
산수전원시의 창시자-동진 도연명
이청조의 것이 아니다. 춘파를 모두 강춘강으로 만들었다.
옛 친구의 마을을 지나가다-맹호연
고국에서 떠돌아다니다-다정하게 나를 웃어야 한다
풍연길-5 대
산수시의 기초를 다지는 남조 시인은 사령운이다.
공작새의 남동쪽 비행에는 없는 것은-
나는 매일 너를 생각하지만 너를 볼 수 없다. 장강을 마시는 이의 뜻, 북송인
징벌을 하고 가르치지 않는 전고는 《논어》에서 나왔다.
신 qiji 가 아닙니다-북서쪽 장안을 보세요.
장안 고대 도로, 말 느린-리우 혼란 매미 명나라.
만나도 모를 거야, 먼지투성이, 귀밑머리가 서리처럼-스시.
임무에는 정문의 전고, 즉 사양, 유조, 정이가 관련되어 있다.
정문 설리의 전고-겸허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송대 여작가 주씨는 은둔자이다.
스물네 다리는 아직 있고, 추운 달은 조용하다-양주가 느리다.
부를 뜬구름으로 여기다
새가 고향으로 날아가다-여우가 죽으면 산을 지킬 것이다.
후마이 북풍-새 둥지의 남쪽 가지를 건너다.
불행하게도, 맑은 노래-황혼 에 지불.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법정에 출두하지 않을 것이다. 진관에서-까치 다리 요정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깨졌다-두보
7 월 화재-9 월 드레싱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연숙, 태양은 언제 너구리 모래로 돌아갔어?
도구가 없는 사람-불멸이란 무엇인가!
《시경》이후 가장 유행하는 시는 털의 시이다.
쥐는 피부가 있지만 사람은 도구가 없다. 도구도 없고 죽음도 없는 사람은 무엇입니까?
오문영의 사집은' 몽창사' 이다.
이백의 칠언절구, 하강릉이 아니다.
비파 현의 그리움
오늘 밤 은홍색 사진 한 장을 찍다. 다시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꿈입니다-Li shangyin
웃어라-가장 가슴이 아프다.
월화는 연습과 같다. 용은 천리 밖에 있다.
남산발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진성은 폐오물을 다스리고, 달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간다.
대나무 꼬치 짚신이 말보다 가벼우니, 누가 무서워할까? -.
한의는 사기에서 나온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악비.
성어는 구제할 수 없다-Daya.
동방의 밤은 천 그루의 나무가 피었고, 별들이 반짝였다. 신 qiji 제목 단어 \ "옥 상자 \"
고시 19 곡' 의 묘사는 정확하다. 그중 대부분이 동한 말년에 나왔다.
무슨 책 제목은' 청로' 이고, 어집은' 청로시집' 이다
시간은 사람을 쉽게 버린다. 체리는 빨간색으로 변하고 바나나는 녹색으로 변한다. 지앙 지에.
기후는 변화무쌍하고, 산하에는 청휘가 함유되어 있다. 사령운.
결탁하여 함께 자다.
아쉽게도 시간은 빨리 가고 비바람은 슬프다. 나무는 이렇다.
서쪽 칸에만 있으면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와 같고, 외로운 오동심원은 가을을 잠그고-이어입니다.
할 일이 별로 없는데 꽃이 떨어진 걸 보니 익숙한 것 같아요. 얼굴이 돌아오다.
이 배는 이때부터 세상을 떠났다. 강해는 그의 여생을 보냈다.
됐어, 됐어, 됐어, 너와 헤어지자.
청청강변의 풀-어두운 정원의 버드나무.
만약 누군가가 봄이 곧 집에 돌아간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를 불러서 그와 함께 살아라-황정견.
오늘 밤 은현판이 남아 있는데, 나는 여전히 그것이 꿈이 될까봐 두렵다.
국가의 역사 이후 손권 같은 영웅을 찾기는 어렵다. 비문은 신 기아-영유락이다.
그 모양도 유룡 조식처럼 아름답다.
다음 중 송사가 아닌 것은-서호가?
화파는 웨이장이다.
그리고 삼추 결명자-십리 연꽃.
사람이 떠난 후, 초승달은 물처럼 굽었다-사의였다.
이것은 마치 구사회의 화원에 가는 것과 같다. 자동차는 마치 말처럼 용처럼 흐르는 물과 같다.
건안 문학의 결점은 그것이 서진에서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쳉 문 시드니 (Chengmen Shili) 는 끝없는 학습 형식에 익숙하고 겸손하게 가르침을 청합니다.
장군은 수백 차례 전사했고, 장사는 돌아왔다10-긴 전투 끝에 장군 장사는 죽고 일부는 돌아왔다.
공작새 동남비' 는 정확하지 않다. 주인공은 맹강녀와 만희량이다.
형호 10 헥타르 유리-화교가 남북 백보를 이끌다.
기부하고, 돌아가지 않고, 가급적 식사를 한다.
건안 칠자는 응우옌지이다.
얇은 커튼이 휘영청 밝은 달을 드러냈다. 미풍이 내 가슴을 스쳤다.
왕의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잊어버려라. 그가 죽기 전후에 명성을 얻었다.
완곡 어법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넓은 삶을 반영합니다.
나팔꽃과 직녀가 앞을 내다보다.
진관의 사집은' 화이해집' 이다.
늙은 말은 잠복하고, 뜻은 천리에 있다. 고귀한 사람은 노년에도 숭고한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한기는 끝이 없고, 상대적이다. 매화는 비처럼 떨어진다.
강물이 마르다-강물이 맑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나는 장강두에 살고, 너는 장강꼬리에 살고 있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고, 나는 장강수를 마신다.
푸른 풀이 무성하고 장정로-젊었을 때 걷기가 좋았다.
그해로 돌아가면, 김고철마는 만리를 호랑이처럼 삼킨다. 영유락이다.
황혼 강에서 비가 내리고, 청추-바생 간주.
노래를 부르기 전에 모여서 웃고 싶으면 웃어라. 구양수, 가장 망가진 인장.
이백의 일곱 마디 절구인 하곡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