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진시(송나라 소식)
시 원문에는 진에 소리가 있는데 왜 소리가 나지 않는가. 상자에 넣었어? 단어가 손끝에 있다면, 손끝으로 들어보면 어떨까요?
철학적 아름다운 음악은 유기적인 전체이며, 전체는 서로 영향을 주고 제한하는 여러 부분과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음악과 피아노 소리에는 손가락, 피아노, 연주자의 생각, 감정, 연주 기술이 상호의존적이고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있으며, 서로 영향을 미치고 제약을 가하고 있습니다. 유물론적 변증법은 보편적 연결의 기본 내용이 사물 내부와 사물 사이의 모순된 당사자 사이의 연결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이 작품이 드러내는 것은 피아노와 손가락, 그리고 피아노 소리의 모순적인 관계이다. 연주자를 포함한다면 연주자의 생각과 감정, 기량과 피아노와 손가락의 관계는 사물의 내부적 모순(내적 원인)과 사물의 외부적 모순(외적 원인)의 관계로 볼 수 있다. 전자는 음악 제작의 기본이고 후자는 음악 제작의 조건입니다. 둘 다 필수 불가결합니다.
제목에 흥미가 표현되어 있다(송대복고)
시 원문은 색이 없는 금이고, 백옥에는 약간의 흠집이 있다. 도움을 청하지만 준비를 위한 것이 아닌 노준의 집에서 살고 싶습니다.
철학적 유물론적 변증법은 세상의 모든 것이 대립적이면서 통일적인 두 가지 측면을 담고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사물의 진정한 모습을 진실되게 반영하려면 이분법과 이중성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론으로 문제를 전체적으로 살펴보세요. 우리는 사람, 사물, 자신에 대한 견해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야합니다. 비판하고 완벽을 추구하면 일방적이고 절대적인 실수를하게됩니다.
제목 : 고대와벼루(송나라 구양수)
시 원문 : 금이 보물이 아니면 어찌 옥이 강하지 아니하리요? 잔해처럼 딱딱하지 않은 잉크를 만드는 데 사용하세요.
철학적 가치는 객관적인 사물이 사람들의 필요에 만족하는 것, 즉 그것이 사람들에게 유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용성의 정도가 높을수록 가치는 커지고, 반대로 가치는 작아집니다. 인간의 욕구는 구체적이고 복잡하며, 다면적이고 다층적인 욕구로 나타날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의 상태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에게 특정 항목의 중요성과 가치는 조건부이며 가변적입니다. 시에서 말했듯이 먹물을 만드는데 쓰이면 벼루의 가치가 금이나 옥과 맞바꿀 수 없다. 사람이 사회에 가치가 있는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는 그가 일을 하든, 농사를 짓든, 군대에서 복무하든, 특정 분야의 전문가나 학자이든지 다각적이고 다층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특정 측면에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고 사회의 요구를 충족함으로써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팔진그림 제목(당나라 두보)
시 원문이 전국 3개 지역을 다룬다고 해서 팔진그림이라고 부른다. . 흐름을 감소시키는 돌은 돌아가지 않고, 후회는 우에게 삼켜질 것이다.
철학적 유물론 변증법은 모든 것에는 전체와 부분(전역적, 지역적)이 있으며, 그 둘은 서로 다르고 서로 연관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첫째, 전체와 부분은 상호의존적이며 분할될 수 없다. 둘째, 이 둘은 서로 영향을 주고 제한한다. 특정 조건에서는 핵심 부분이 전체 상황과 전체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Zhuge Liang은 수년 동안 열심히 노력하고 8 개의 대형을 교묘하게 배치했으며 모두 "오를 삼키는"전체 전략 목표를 위해 모든 것이 유비의 복수는 부분적이고 부분적인 작은 목표였습니다. 전체적인 상황을 살펴보고 전체적인 상황을 조정해야만 가장 효과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선의 계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비는 충동적으로 행동하고 지역에만 집중하며 경솔하게 공격을 감행했다. 그 결과 부분적인 실패를 겪었을 뿐만 아니라 제갈량이 공들여 계획한 전반적인 전략 계획을 근본적으로 파괴하고 그 계획을 세웠다. "우를 삼키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 시는 생생한 역사적 사실을 활용하여 미래 세대에게 전체 상황에 대한 전체적인 개념과 하위 부분을 확립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