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을 연주하면서 얼후와 비파의 연주 기법도 일부 흡수했습니다. 화려하고 화려하며 매력적입니다. 상하이 봄 음악 무용 축제에서 초연된 후 국내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음반은 중국 내 음반 판매량에서 전례 없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불과 몇 년 만에 '량샨보와 주잉타이'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중국 관현악 음악"으로 여겨졌을 뿐만 아니라 "나비 사랑 협주곡"으로도 알려졌습니다.
? 협주곡은 독주 악기와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대규모 하이테크 음악입니다. 보통 세 개의 악장으로 구성되는데, 1악장은 소나타 형식의 알레그로, 2악장은 트리오 형식의 알레그로, 3악장은 론도 형식의 알레그로입니다. 줄리안은 소나타 형식으로 작곡된 한 악장으로만 이루어진 협주곡입니다.
? 주요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발표 부분, 전개 부분, 재현 부분, 도입 부분, 주 및 보조 부분 (삼부작 및 론도 부분) 빔 부분, 장 아이 잔디, 잉 3 * * 10 년 길이, 건물을 흐느끼게 강요, 남쪽 사랑 다리 제목 테이블 읽기, 팔각 결혼식 플랫폼, 시로크, 봄 매듭 마스터, 중국과 함께. * * * * 2 색 제목은 화려한 창문을 숭배하고 결혼식 연회에서 날아가는 것입니다.
(1) 몇 개의 먼 영화가 "스토리텔링"의 시작인 것 같습니다: "옛날 옛적에, 오래전 ......". 곧이어 부드러운 현악기 선율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플루트와 오보에가 오케스트라와 어우러져 양쯔강 남쪽의 아름다운 봄빛을 보여줍니다.
(2) 하프의 경쾌한 반주와 함께 바이올린 독주가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사랑의 테마를 연주하는데, 우아하고 부드러운 선율은 주영태의 아름다운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3) 첼로의 풍부하고 세련된 남성 선율과 바이올린의 문답은 양과 주가 항주로 가는 길에 조초각에서 만나 형제로서 결혼하는 장면에 비견되며 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이어 오케스트라가 두 사람을 한목소리로 찬양하는 듯한 '사랑'이라는 주제를 연주하고,
(4) 바이올린의 자유로운 플로리드 섹션이 지나면 바이올린과 오케스트라가 번갈아 연주하는 론도인 경쾌한 알레그로로 접어들면서 3년 동안 동창생이었던 두 사람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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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후회'에서 연기된 사랑 테마의 변화는 줄거리의 변화를 예고합니다. 바이올린과 첼로의 대화는 "파빌리온으로의 작별"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제2부 반혼(전개 부분)
[6] 우울한 저음 악기와 계속되는 징이 불길한 징조를 연주하고 금관은 잔인한 봉건 세력의 테마를 불어넣는다.
한 때 바이올린 독주는 흩어진 접시들 사이로 산을 흥겹게 연주한다. 주잉타이는 아버지가 거인의 제자와 약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불안과 슬픔에 빠진다. 그런 다음 그녀는 분노와 항의를 강한 화음으로 표현합니다.
(9) 아다지오: 점차 격화되는 갈등 속에서 결혼 반대 투쟁이 격렬한 절정으로 치닫는 극적 전개를 보여주며 봉건적 권력에 대한 주제와 결혼 반대 음색이 번갈아 가며 등장한다. 다시 한 번 바이올린과 첼로의 레파르티가 들리며, 주량과 주잉타이가 '발코니에서 만나는' 감동적인 장면을 묘사하는 애절하고 슬픈 선율이 들린다.
(10) 음악은 급격한 전환을 이루며 빠르고 빠른 패널로 량샨보의 비통한 죽음과 무덤에서 통곡하는 주잉타이의 원통한 심정을 표현해 낸다.
(11) 징과 북, 오케스트라가 모두 울려 퍼지는 가운데 북경가극의 거꾸로 된 판, 월주 가극의 느린 노래 등 특별한 표현 기법을 도입한 음악은 점차 절정으로 치달으며 전개된다. 땅이 흔들리는 음악 속에서 무덤이 열리고 주영태가 단호하게 무덤에 뛰어들고 전체 노래가 절정에 이릅니다.
? 제3부 나비가 되다(재현 부분)
(12) 플루트와 하프가 경쾌하고 미묘한 선율을 연주하고,
[13] 바이올린은 후회, 관조, 동정 등 사랑의 테마를 음울한 음색으로 재현하며,
[14] 오케스트라가 함께 연주하는데, 사랑에 대한 찬가뿐만 아니라 백성들의 좋은 희망과 소망도 담겨 있다.
(15) 바이올린과 플루트의 엔딩은 두 색 나비가 날아가듯 수천 년의 전설과 노래가 여전히 여운을 남기는 듯하다."
[15] 결코 헤어지지 마라, 량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