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보 계획
박물관에서는 도자기, 왕관, 의상, 서화 등을 쉽게 볼 수 있다. 이것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오늘날 매우 진귀한 문물이다. 이 유물들은 가치가 매우 높아서, 여기에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골동품 애호가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다시 골동품 시장으로 돌아왔을 때, 많은' 문화재' 와 진품이 거의 똑같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흔히 말하는' 문화재 모조품' 일 것이다. 우리나라의 과학기술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함에 따라 문화재의 모조 기술도 끊임없이 강화되고 있다. 문화재 모조품은 이미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힐 지경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 만문
이 때문에, TV 프로그램에 보물 찾기 특별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문화 유물의 진위를 식별 하 고 TV 에서 방송을 기록 매우 권위 있는 전문가를 초대 합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당시 골동품계에 광란을 일으켰는데, 프로그램은 큰 환영을 받았다고 할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텔레비전 방송국에 와서 그들을 조상의 보물과 연결시켰고, 관객들도 이곳에서 시야를 넓히고 식견을 넓힐 수 있었다.
서화는 모조품이지 원작이 아니다.
그 중 한 번은 정저우의 한 남자가 아기를 데리고 프로그램 현장에 가서 감정했다. 이 사람의 이름은 그가 가져온 문화재는 건륭 시대의 매우 유명한 서화인' 송양백한도' 이다. 그의 말에 따르면 가보이지만, 그는 전문적인 감보 전문가가 아니어서 진위에서 문화재의 진위를 분별할 수 없다. 그래서 그는 이 그림의 가치가 얼마인지 알고 싶어했고, 그는 지체없이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와서 전문가에게 한 번 보라고 했다.
당시 이 프로젝트의 감보 전문가는 류옌, 그는 이미 30 여 년 동안 서예와 그림을 연구했다. 그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서화 감정가이자 나라를 대표하여 원명원의 진귀한 문물을 되찾았다. 그뿐 아니라 그는 전국의 많은 문화재 기관에서 일한 적이 있어 매우 유명하고 권위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감보 대사는 건륭년 동안 이 서화를 매우 자세하게 감정하여 매우 중요한 결론을 얻어 즉시 주군에게 통지했다. 아쉽게도 이 건륭년 동안의 서화는 모조품이다. 그것은 청천벽력 같다. 주씨는 자신의 조상이 물려받은 아기가 진품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슬펐다. 결국 아쉬움으로 떠났다.
▲ 류옌 및 "송양 백한도"
주씨 형제는 제때에 이 문제를 발견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여, 유 전문가에게 다음 구매자를 찾아 저가로 팔도록 도와달라고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그들은 정말 이 그림을 손에 두고 싶지 않다. 한 달여 후, 류옌 도움으로 베이징 바이어 한 명을 찾았고, 결국 이 그림은 17 만원의 가격으로 매수되었다. 주씨 형제는 이에 대해 매우 기뻐하며, 모조품 한 폭이 더 높은 가격을 팔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수익성이 있다. 두 형제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반전이 있었다는 것이다. 텔레비전에서, 주씨는 이 그림이 사실 진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화가 나자 주씨는 류암을 법원에 고소했다.
▲ 류옌 감보 프로그램.
법원의 심도 있는 이해를 통해 전문 감정 없이는 감룡자화의 진위를 100% 확정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또 이 서화를 파는 사람은 한 사람이라 자기투기의 혐의를 배제하기 어렵지 않다. 이 사건은 너무 복잡해서 인민폐 금액이 매우 크며, 우리는 형사소송을 할 수 없다는 증거가 없기 때문에, 이 점에서 우리는 류옌 형사처벌을 할 수 없다.
요약
이 사건 이후 중국의 보물찾기 계획이 취소되고, 류옌 역시 이 일로 문화재권에서 완전히 사라졌다. 이익을 추구하는 동시에 도덕적 결론을 잊지 않고 신용을 지키는 사람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