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점정을 그려 장승우의 작품을 감상하다.

중국 남조 화가. 오중 (이 장쑤 소주 시) 사람, 오흥 (이 저장성 호주시) 사람. 생졸년은 알려져 있지 않다. 주로 6 세기 상반기에 있다. 양무제전건 (502 ~ 5 19) 시절 무릉국시랑을 맡았고, 직각 지화비서, 우군 장군, 오흥지사로 후임했다.

장승은 불교와 도교뿐만 아니라 인물 초상 화조 동물 풍경으로 유명하다. 그는 강남의 많은 절에서 대량의 벽화를 그렸고 당시 각국의 왕들의 초상화를 그리라는 명령을 받아' 그림' 효과를 받을 수 있었다. 그의' 화룡점정' 의 전설은 꽤 회자되고 있다. 장승우는 회화 창작에 종사하고, 생각이 민첩하고, 열심히 일한다. 수십 년 동안 그는 여태껏 펜을 내려놓은 적이 없다. 기교 방면에서 그녀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 광범위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그녀는 일찍이 김대 여서예가 위삭의' 필진도' 를 그림에 융합하여 더욱 표현력을 발휘한 적이 있다. 그의 예술 수법은 간결하고 변화무쌍하여,' 붓이 하나, 둘, 꼭 해야 할 것 같다' 는 회화 방법을 창조했다. 당대의 오도자와 함께 후세 사람들에게 소외체 대표로 추앙되고, 구 카이지 () 와 육미 () 가 대표하는 밀체와 명성을 얻고 있다. 한편, 그는 외래예술을 흡수하고 소화하는 표현 수법에 능하다. 그는 천추 (현재 인도) 가 전달한 범프화법으로 건강 (오늘 장쑤 남경) 이성사에서 벽화를 창작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린 물체는 멀리서 보면 입체이고, 가까이서 보면 평면이기 때문에 관자놀이는 울퉁불퉁한 관자놀이라고도 한다.

장승은 불상 인물에 열심히 연구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여 장씨라고 불린다. 그는 현재와 현재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사람을 그릴 수 있다. 그는 피화대상의 특정 신분, 시대, 민족의 관점에서 그들의 서로 다른 이미지 특징과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그려낼 수 있다. 장승의 회화 예술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며, 구 카이지 () 와 육미 () 와 육조 () 삼걸 () 라고 부른다.

장승은 인물 이야기와 종교화를 잘 그리며 선인을 뛰어넘는 화가로 불린다. 양무제는 좋은 부처님이다. 불사를 장식하는 사람은 누구나 벽을 그려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채색불상은 스스로 풍격을 이루며' 장자식' 이라고 불리며 조각가의 전범이다. 그는 초상화와 풍속화를 잘 그린다. 그도 용을 그리는 사람이고, 그리고 벽을 뚫고 날아가는 전설도 있다. 그는 천주 (고대 인도) 화법으로 건강의성사 대문에 주사와 녹송석으로' 볼록 오목화' 를 그려 입체적인 효과를 냈다. 야오의 가장 "연속 그림 목록" 은 "보탑을 잘 그리니, 비군공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장언원의 가족은 장승의' 여래상' 을 보존하며 그의' 비모유',' 보살' 등의 작품을 직접 본 적이 있다. 장승은 평생 부지런히 카탈로그를 계속 그리며 "주야로 고생하고 게으르지만 공과 사가 분명해서 붓을 놓지 않지만, 몇 년 안에 한가롭게 지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그의 소중한 근면 정신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색채 방면에서 외부의 영향을 흡수했다.

"건강" 기록에 따르면: "절에 들어갔을 때 양소령, 왕륜이 만든, 사문은 볼록한 꽃을 그렸는데, 장승우의 필적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꽃은 천추의 유풍, 주, 녹송석으로 만들어졌다. 멀리서 보면 눈은 어지럽고 근시는 평평하다. 천하가 짜고 다르기 때문에 볼록사 구름이라고 부른다. " 그는 윤곽이 없는' 뼈 없는' 방법을 만들어 모두 색으로 그렸고, 루곡 이후 날씬한 이미지를 바꿔 더욱 풍만한 모델을 만들어' 짧고 다채로운 얼굴' 을 그렸다고 한다. 장회관은 "사람의 아름다움, 장 () 은 그 살을 얻고, 루 () 는 그 뼈를 얻고, 구 () 는 그 신을 얻는다" 고 평가했다. 장승의' 숙체' 그림은 수당에서 흥성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그림이 서예를 기초로 한 획이 마치 갈고리 검과 같다고 말한다. 그림을 그릴 때 간격이 있고, 이미지가 있어 동진 () 구 () 와 남송 () 육미 () 의' 밀체 ()' 화법을 바꾸었다. 장승이 그린 불상의' 장자식' 스타일은 다른 인물화 화가와 구별되는 뚜렷한 표시이다. 이에 앞서 장회관은 "만약 네가 너의 고기를 얻으면, 너는 너의 뼈를 얻을 수 있고, 너는 너의 정신을 돌볼 것이다." 라고 생각했다. 。 고기를 얻는다' 는 스님의 그림을 가리키며, 인물은 풍만하고 아름답다. 이 이미지의 출현은 사회 전체의 심미 패션의 변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장의 스타일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빔 이후 200 여 년 동안 장화풍이 주류 화풍이 되었다.

장승의 원화는 찾기 어렵다. 당대에 이르러 양영찬은 그의' 오성이십팔거' 를 베꼈지만 건재하다. 하지만 사진에서 보면. 장승우의 그림은 용모가 분명하지 않다. 장화의 많은 정교한 기법 (예: 점 끌기, 약선, 범프법 등) 은 식별하기 어려웠는데, 아마도 모사자가 원작의 확장을 얻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다만 신인의 몸매, 얼굴형, 옷에는 스님의 기괴한 모습과 기괴한 특징이 칠해져 있어 좋지 않다.

"장 스님, 별 다섯 개짜리 28 관진도" (양령찬 베끼기)

부분

별 다섯 개짜리 28 박 실경도, 견색, 세로 27.5cm, 가로 489.7cm. 일본 오사카 시립 예술 수집관. 이 그림은 별 다섯 개짜리 28 야신의 이미지를 묘사한다. 이 다섯 개의 별은 금, 나무, 물, 불, 토성이다. 28 숙원은 고대인들이 일월 오성운행 상황을 비교하기 위해 선택한 28 성관으로 관찰의 상징으로 삼았다. 이 그림은 별들의 허상을 묘사하고, 오성과 12 밤의 그림만 남았다. 이 그림이 원권이어야 한다고 추측하다. 모든 스타, 모든 그림, 여성 이미지, 노인, 소년, 동물의 머리. 각 그림 앞에는 전서 설명이 있다. 권수에는 예서가 있는데, "봉의랑룡주 별운전현서원, 양영찬은 아직 늦지 않았다" 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유사호는 인물에 쓰이며 섬세하고 깨끗하며 매끄럽고 색채가 고풍스럽고 함축적이다. 화면 속의 소, 말 등의 동물 스타일도 생동감 있고 화풍이 엄격하다. 그림 속 태백성신과 봉형신의 이미지는 얼굴이 가늘고, 남조 인물화의 유풍이 남아 있어 초기 모사로 인한 것일 수 있다. 이 그림은 또한 "장승양작" 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명청에 따르면, 동명 화권은 한 점 이상이었는데, 당시에는 일찍 전해졌다. 볼륨 안에는' 선화전전' 과 쌍룡인이 있어' 송선과 내부' 에 숨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청중엽은 안치에 소장되어 있고, 청말에는 만염경현을 돌려주고 일본으로 유입된다. 화권의 보물, 장관인 생활, 대관 기록, 모관을 묘사하다.

신농 복희가 축, 장승과 같다

장승선인정도

장 승산 설산 관광지도 축

장승우 휴지통관음투필리어 예술 컬렉션

장승우 보라색 가지도 축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양 (who) 는 그림이 당신에게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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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양 회화' 에 주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