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 Huiyin 의 서예 작품에 대한 감사

황하 양안은 황군에 의해 저자를 되찾았다: 두보 소개

두보 (기원 7 12-770), 당대 시인, 한족, 하남 공현 인칭, 뒤, 호 소릉은 밤이 늙었다. 그는 중국 성당 시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 그는 시인 성인과 세계문화 유명인으로 불리며 이백과 함께' 위대한 두리' 라고 불린다. 두보의 본적은 양양 (오늘 호북 양양시) 이고, 원조는 진대의 유명한 시인 두전 () 이고, 조상은 초당 시인 두다 () 이다. 두보는 일찍이 좌측 수거학교 부서의 일원이었는데, 후세에 그를 두습득이라고 불렀다. 두보는 당대의 성쇠가 쇠퇴한 역사시대에 살았는데, 그의 시는 사회 격동, 정치적 어둠, 인민의 질고를 많이 다루고 있다. 그의 시는' 시사' 라고 불린다. 두보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인격이 고상하고, 시예가 뛰어나 후세 신령에 의해' 시성' 이라고 불린다. 두보는 평생 1400 여 편의 시를 썼는데, 그중 많은 것이 천고에 전해지는 명편인데, 예를 들면' 삼관',' 삼송별',' 두공부집' 이 대대로 전해진다. 그중' 삼관' 은 석호관, 신안관, 관관,' 삼별' 은 신혼, 노숙자, 사직이다. 두보의 시는 당대에 가장 널리 전해진 것으로, 그는 당대의 가장 걸출한 시인으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후대에 미치는 영향

두보는 고전시의 많은 체계를 잘 운용하고 창조적으로 발전시킨다. 그는 신악부 시풍의 창시자이다. 그의 악부시는 중당 신악부 운동의 발전에 기여했다. 그의' 5 7' 고대 소설도 시의 역사로, 전체 이야기를 서술하고 주목하기 시작하면서 중국시 예술의 높은 성취를 상징한다 .. 두보는 오칠율에서도 비범한 창의력을 보여 주었고 음률, 대결, 정제문 등에서 완전한 예술적 경험을 축적하여 이 장르를 완전히 성숙시킨 단계에 이르렀다.

대나무 돌 저자: Zheng Xie 소개

Zh é ngxi é, 본명 kerou, 판교인입니다. 강희 32 년 (서기 1693 년) 10 월 25 일, 건륭 33 년 (서기 1765 년) 12 월 12 일, 중국 청대 화가, 서예가, 문학가로 태어났다. 장쑤 흥화인, 강희학자, 옹정 리프트, 건륭진사. 그는 양주에 살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양주 팔괴' 중 하나로 그의 시, 책, 그림은' 삼절' 으로 칭송되어 주란을 그리는 데 능하다.

이옥방' 오폴로씨 서화 개관' 에 따르면 8 괴는 이, 이선, 김농, 황신, 정섭, 고상, 왕이다. 또한 가오, 국경 수비대, 민정 등이 있습니다. 각종 책에서' 팔괴' 로 분류되어 의견이 매우 일치하지 않는다. 오늘 사람들은 이옥방으로부터' 8' 이라는 숫자를 얻었다.

정판교 조상, 3 대는 모두 문인, 증조부, 항목이 태어났다. 조부청, 유가 고위 관리, 아버지, 글자 이안, 임측서가 태어났습니다. 정판교는 가난한 지식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어머니를 여의고 계모가 키웠다. 소년 시절 고향 조상인 육정과 함께 책을 읽었다. 20 대 때 나는 독서인이었다. 옹정 10 년 (1732), 향시험에 참가하여 건륭원년 (1736) 진사. 7 년, 어떤 산둥 팬 카운티 지사. 1 년 후, 그는 위현으로 전근되었다. 건륭은 13 년 동안 이홍동이 태산을 유람했다. 그는 서예와 그림의 역사이다. 18 년, 그는 감면 요구로 관원을 불쾌하게 하여 파면당했다. 그의 서화에서 흔히 쓰이는 도장은' 강희학자, 옹정거인, 건륭진사',' 건륭동인서화사',' 칠관귀' 로 그의 일생의 기실이라고 할 수 있다.

정섭은 재능이 넘치는 정치가로, 관직의 부패한 태도를 싫어하고 기층민을 동정한다. 위현에서 처음 2 년 동안, 마침 산둥 대기근과 일치해' 사람이 사람을 잡아먹는다' 는 비참한 광경이 나타났다. 정섭은 긴급 조치를 취하여 상사의 비준을 보고하지 못하고, 관식을 동원하여 굶주린 사람들에게 빌려 주었다. 가을이 된 후에도 재해 상황은 여전히 무겁다. 그는 모든 대출 증빙증을 불태우고' 공대 구제' 방식을 취하여 도시를 건설하여 연못을 파고 먼 이재민들을 끌어들여 출근해서 밥을 먹었다. 도시의 대가구에게 공장을 열고 죽을 끓이라고 명령하고, 집을 짓고 좁쌀 저축을 하여 굶주린 사람들이 기근을 견디도록 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조치들은 부신과 탐관의 이익을 침해하여 잘못 기각되었다. 위현을 떠날 때, 그의 가방은 텅 비었고, 책 몇 권밖에 없었다. 사람들은 그를 붙잡은 것을 후회하고 심지어 그를 위해 신단을 세웠다. 정섭의 성격은 마음이 넓고 소소한 것에 구애받지 않고 입담이 믿을 수 없다. 당시 그들은' 미치광이' 와' 괴짜' 라고 불렸다. 은퇴 후, 그는 양주에 살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유 키안 \ "라임 시 \":

우겸 (1398 5 월 13 ~ 1457 2 월 16): 한족. 자정이 쉽고, 절강 전당인, 명나라 명신, 민족 영웅. 일곱 살 때, 한 스님이 그의 생김새에 놀라며 말했다. "이것이 바로 앞으로 세상을 구할 재상이다." 영락은 19 년, 우겸시험에서 진사에 당첨되었다.

선덕 초년, 우겸은 어사로 임명되었다. 제대로 연주할 때 목소리가 우렁차고 언어가 유창하여 황제로 하여금 정신을 집중하게 했다. 좌좌는 친차대신으로 임명되어 아랫사람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해야 그는 자신의 재능이 자신보다 강하다고 생각한다. 후총주 낙안 () 이 있을 때 고욱 () 이 나와서 항복하고, 황제는 우겸에게 죄를 구술하게 했다. 유 키안 이순신 정의 엄격한 단어, 표정 전달. 고열이 쓰러져 보호를 쟁취하여 죄가 만사해야 한다고 주장하다. 황제는 매우 기뻤다. 소분대는 상경으로 돌아가 우겸과 대신들에게 같은 상을 주었다.

유 키안 (Yu Qian) 은 장시 (Jiangxi) 를 순찰하여 수백 명의 억울한 죄수들에게 복수했다. 그는 섬서성의 관학에 가서 백성들을 희롱하고, 포고령을 내려 백성들을 체포하였다. 황제는 우겸이 중책을 짊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시 그는 각 부처의 우시랑을 성 () 의 직계 순찰로 추가할 준비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친필로 겸손한 이름을 적어 인사부에 넘겨주고, 병부 우시랑 () 과 허난 (), 산서 () 순무로 승진하였다. 유 키안 (Yu Qian) 이 취임 한 후, 그는 관할 지역을 우회하여 장로들을 방문하여 당시 설치되거나 혁신되어야하는 모든 것을 조사하고 즉시 책을 제출했다. 일 년에 몇 번 썼는데, 무슨 경미한 가뭄이 있으면 바로 보고한다.

정통 년, 환관 왕진 전권발호, 뇌물 수수는 거리낌이 없다. 수백 명의 관원들이 앞다투어 헌금 아첨을 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기간 동안, 왕 을 보러 갔다, 은 백 냥을 주어야한다; 천 냥의 은을 바칠 수 있다면, 술만 대접하고 술에 취해 집에 갈 수밖에 없다. 그리고 유 키안 (Yu Qian) 은 베이징에 갈 때마다 선물을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누군가 그에게 "너는 금은보물을 보내지 않으면 토산물을 좀 가져갈 수 없니?" 라고 조언했다. 우겸은 소탈하게 웃으며 소매를 흔들며 말했다. "맑은 바람밖에 없어요." 나는 또한 특별히' 상경' 이라는 시를 써서 나의 야망을 표명했다.

손수건, 버섯, 실향은 국민에게 해롭다.

짧은 말을 하지 않도록 바람이 불다.

이것이 바로 정수의 이야기이다.

두목의' 도보'

두목 (기원 803 년-약 852 년), 당대 시인, 한족, 명목지, 번천 속인, 경조만년 (오늘 산시 Xi) 인, 재상 두우씨의 손손. 당문종대와 이듬해 진사가 홍문박물관 교정원 칭호를 수여받았다. 나중에 장시 관찰 사신, 화이 난 관찰 사신, 그리고 사신 에 갔다. 사관편, 조식부, 비부, 사훈임 외교관, 황주, 지주, 주목임도사. 결국 관청에 중서 사인이 왔다. 만당의 걸출한 시인은 특히 칠언절문으로 유명하다. 산문을 잘하는데, 그' 아방궁푸' 는 후세 사람들이 읽는다. 그는 군사를 주시하고, 많은 군사 논문을 썼고,' 손자병법' 에 주석을 달았다. 전해 내려오는' 판천문집' 은 20 권으로 그의 조카 배가 편집했는데, 그중에는 네 권의 시집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송인이 보충한' 판천외집',' 판천별집' 도 있다. 전당시' 는 두목시 8 권을 수록했고, 만당시가 이렇게 부드러워서 목동이 험준한 시정을 했다. 칠정지룡의 신운은 심오하고 만당제파는 홀로 굴복한다.

사람들은 이를' 소두' 라고 부르며 두보와 구별한다. 이상은과 함께' 샤오두리' 라고 불렀다. 목동의 야심은 발랄하고, 언변이 뛰어나며, 자신이 세상을 돕는 재능을 자랑할 수 있다. 공행초서' 선화서보' 구름: "목초가 힘차고 힘이 세서, 문장 () 와 일치한다." 동치창' 영태집' 은 "나는 얼굴, 유후를 보고, 만약 청나라, (뒤) 도 이름을 지었다" 고 말했다. 그의 책은 "여섯 왕조의 멋이 있다" 고 한다. 세전 잉크에는' 장시화' 가 있다. 그의 저서는' 판천문집',' 구당서' (147),' 신당서' (166) 로 매우 풍부하다. 장시 초서잉크' 는 두목태화와 8 년 (834 년) 이 32 세의 나이로 지은 것이다. 게시물은 마 쪽지로 길이 28.2 cm, 너비 162 cm, 46 줄, 총 322 자입니다. 전체 시권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서예는 6 조의 정취를 깊이 얻었다. 원작은 현재 고궁 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이 서예 작품은 기세가 웅장하고 필법이 유창하다. 시 원고이기 때문에, 더욱 가식적이지 않다. 권수 () 와 권미 () 는 모두 송 () 원 () 명 () 청 () 의 비각 () 과 발문 () 도장이 있다. 송분, 치아 오도, 명샹즈 효사, 청표, 건륭, 가경, 내부, 소장을 받은 적이 있다. 선화박수',' 영태집',' 금수인생',' 대관록' 등이 모두 기록되어 있다. 두목은 시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의 책 제목은 그의 시의 책 제목에 가려졌다. 이 책은 비구당법에 새겨져 있다. 복사는 엄광실과 일본 쇼화법 스티커 시리즈에서 가능합니다. 두목은 만년에 장안 남판천 별장에서 살았기 때문에 후세에' 두판천' 이라고 불린다.

문학적 업적

두목의 문학 창작에는 시, 산문, 고문을 포함한 많은 성과가 있다. 그는 모든 작품이 의미 위주의, 기를 보좌하며, 단어로 문장을 만들어 변호하고, 작품 내용과 형식의 관계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임자의 장점을 흡수하고 녹여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시 창작에서 두목과 만당의 또 다른 걸출한 시인 이상은은 함께' 소두리' 라고 불린다. 두보와 한유의 영향을 받아 그의 고전 시가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필법이 웅장하다. 그의 현대시는 아름다운 글과 기복이 심한 감정으로 유명하다. 칠율' 조기러기' 는 귀환 침입으로 유랑한 북방 변방 인민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완곡하고 시끌벅적한 냄새가 난다. 구천승고' 는 호방한 필치로 그의 활달한 가슴을 썼지만 깊은 슬픔도 담고 있다. 만당시의 전반적인 추세는 시체가 아름답고, 소밀하며, 두목은 시대 풍조의 영향을 받으며, 단어에도 치중하고 있다. 이런 감언이설이 강한 * * * 경향은 그의' 자태가 늠름하고, 영기가 핍박하다' 는 개인적 특색과 결합해, 용용용용모가 화려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정교하고 우아하다.

스시의' 라쿤계사'

동포거사' 로 알려진 수시 (1037 ~ 1 1) 는 향년 66 세이다. 남송 왕조, 고종은 6 년 동안, 태사에게 주었다. 메이저우 (오늘 쓰촨 미산) 인 한족은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 화가, 산문가, 시인, 시인 소우의 장남으로 호방파 시인의 대표이다. 가우 2 년 (1057), 동생과 같은 중학교 진사. 대리를 법관으로 수여하여 봉상부에 서명하다. 희녕 2 년 (1069), 부상제 만료 반환, 법정을 법관으로 고소했다. 왕안석 정견과 맞지 않아 신법 시행에 반대하고, 스스로 직업을 도모하며 항주 장군을 위해 형을 선고했다. 밀주 (오늘 산둥 제성) 로 이주하고 서주로 이전하다. 원풍 2 년 (1079), 우태시안에 휘말려 황주 (오늘 호북 황강) 를 수여하여 이 주에 배치돼 책과 공문에 서명할 수 없다. 황태후 철 이종이 왕조에 와서 랑봉으로 등주 (오늘 산둥 봉래) 를 알게 되었다. 4 개월 후, 그는 의식 의사로 전근했다. 임기가 채 차지 않아, 주거부 외에 중서를 옮기고, 한림학사를 옮기고, 성지를 알고, 예부를 알다. Yuanyou 4 년 (1089) 알려진 항주, Yingzhou, Yangzhou, Dingzhou 로 변경되었습니다. 원우 8 년 (1093), 철종주정, 혜주 (현재 광동 혜양), 단주 (오늘 해남현) 로 강등됐다. 혜종은 왕위에 올라 북쪽으로 돌아가 용서를 구했다. 위안 (1 10 1) 은 상주시 (오늘 장쑤) 에서 66 세를 일기로 천성현 (오늘 하남현현) 에 묻혔다. 호, 그의 아버지 소견 (1009 ~ 1066), 그의 동생 소철 (1039 ~1/ 한말' 조삼부자' (조조, 조비, 조식) 와 같다. "." 삼수' 는 당송팔족 중 3 명으로 당송시대 8 명의 대표적인 산문 작가의 총칭으로 당대의 한유, 류종원, 송대의 구양수, 수현, 수시, 소철 (소견은 수시의 아버지, 수시는 소경의 형), 왕안석, 쩡공 () 이다. (두 개의 당가와 여섯 개의 송가로 나뉜다.) 걸출한 시인으로서, 그는 호방한 어풍을 개척하고, 걸출한 시인 신 기질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불렀다. 스시의 작품은' 동파 7 회',' 동파악부' 등이 있다. 정치적으로는 사마광을 지도자로 하는 구당에 속한다. 그는 서예에 조예가 깊어 황정견, 미탄, 채향과 함께' 송사 집' 이라고 불렀다.

제국군이 황하 양안을 수복하여 논평하다.

안사의 혼란은 국가와 국민에게 큰 재난을 가져왔고, 두보는 일찌감치 안사의 혼란이 빨리 진정되기를 바랐다.

이 날이 마침내 도착했을 때, 그는 흥분해서 기뻐서 울었다. 처음 네 문장은' 돌전' 에서' 조전' 까지

냄새',' 보기',' 구르기' 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연속적인 동작이 작가의 깜짝 놀란 심정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후 ...

상상을 통해' 광희' 의 흥분을 묘사해 보십시오. 그는 노래도 부르고 술도 마시고 싶고 싫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나는 아름다운 봄에 곧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이것은 그가 단숨에 열거한 네 개의 지명에서 알 수 있다.

이미 이 노선을 따라 날아갔다!

\ "대나무 돌 \" 은 설명했다:

대나무는 청산에 단단히 달라붙어 부서진 바위에 깊이 뿌리를 내렸다. 천신만고 끝에 여전히 그렇게 강인하고 우뚝 솟아 있다. 어느 방향의 바람이든 그것을 쓰러뜨릴 수 없고 굴복하지도 않을 것이다.

"라임의 노래" 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깊은 산에서 채굴된 석두, 망치로 깎아서 보통 불에 타 버린다. 자신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길 수만 있다면 깨도 두렵지 않다. 시 전체는 시인이 인생의 길에서 험난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결탁을 두려워하지 않고, 악세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청렴한 사람의 고상한 정조를 보여 준다.

\ "산길 산책 \" 은 설명했다:

석판로는 낭떠러지 깊은 곳까지 구불구불 구불하고, 흰 구름이 솟아오르는 곳에는 가족들이 있다. 주차는 저녁 단풍숲을 좋아하기 때문인데, 서리가 내린 단풍은 2 월의 꽃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Huan Xisha" 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린수현 청천사에 가다. 절은 란계 바로 옆에 있고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기슭에 난초의 새싹이 시냇물에 잠기고, 송림 속의 오솔길이 맑고 질퍽하다. 저녁의 가랑비 속에서 뻐꾸기가 간간이 울다. 늙으면 젊을 수 없다고 누가 그래?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서쪽으로 흘러갈 수 있다! 흰머리를 한탄할 걱정은 하지 않고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걱정한다.

제가 처음이에요. 나는 조금씩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다른 사람은 베껴 쓸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