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민들레를 믿으십시오-"이기고 싶은 소년" 노트 읽기

주인공 진코프는 어떤 큰 도전이나 임무에도 직면하지 않았고, 어떤 모험의 길도 밟지 않았다. 이야기의 서술은 결코 거대하지 않고, 시종일관 갈등도 없고, 환상이나 상상의 성분도 없다. 신코프는 초하루부터 일반 중학생까지 일상생활의 일반 기록이다.

하지만 다른 소설과는 달리 주인공 신코프는' 특별한 아이들' 이다. 그는' 꾀죄죄하고, 학교에 너무 일찍 도착하고, 바보처럼 웃고, 반응이 둔하고, 항상 잘못된 답안을 쓰려고 한다' 며' 당나귀처럼 모든 일을 잘 하려고 한다' 고 하지만 그는 항상 자신이 많은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처음에, 신코프는 이 문제를 의식하지 못했다. 그는 항상 그렇게 "행복하다" 고 해서 사소한 일로 쉽게 "설레다" 고 한다. 그는 학교에서 성적이 결코 좋지 않았지만, 매일 그렇게 열심히 노력하여 그렇게 견지했다.

이 이야기는 아간정전 같은 해피엔딩이 없다.

옥외 운동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신코프는 줄곧 집에서 적극적으로 연습했다. 반의 운동선수인 게리 하빈은 신코프가 학교의 야외 운동회에 참가하지 말라고 협박했다. 신코프는 계속 연습하고, 더 열심히, 더 오래 ... 하지만 야외 운동 날, 그는 평소처럼 일어나서 외출했지만, "재미" 는 학교에 가지 않았다. ...

책의 절정 부분에서 신코프 본인은 어느 눈밤에 클라우디아를 찾아 외출했다. 그가 결국 쓰러졌을 때, 그는 소녀 클라우디아가 발견되어 집으로 돌아갔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런' 절망' 과' 집착의 행동' 은 신코프에게' 관심과 존중' 을 받았지만, 실제 생활은 변한 것 같고,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것 같다. .....

제로에서 영웅에 이르기까지 종잡을 수 없는 전설인 것 같다.

그러나 신코프는 여전히 열정적이고, 착하고, 집착하고, 성장 자체가 하나의 의미다. 성장은 희망, 심지어 기적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원래 제목: Loser, 직역은' 실패자' 로, 중국어판은' 이기고 싶은 소년' 으로 번역된다. 그래도 좀 부정확한 것 같아요. 신코프는 열정, 착함, 집착, 일종의' 바보' 로 열심히 살아왔고, 그렇게 강한' 이기고 싶다' 나 그렇게 뚜렷한 승패감은 없었다. 모든 반에서 그가 야외 운동에 가입하는 날을 환영하지 않더라도 승패보다 더 안타까운 것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는 것이다.

미운 오리' 가 아름다운 백조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미운 오리가 모레 한 일이 아니라' 그녀는 백조' 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실 우리 대부분은' 오리' 이고, 일반인은' 보잘것없는 아이' 입니다. 평범한 얼굴과 평범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때때로 같은 보통 친구와' 하이라이트 순간 승리' 를 할 수 있다. 이긴' 행인' 을 잃고 같은 평범한 집단에 융합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신과부에게는 다르다. 그는 "공부를 잘하지 못하고, 스포츠가 좋지 않고, 음악이 좋지 않아,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고 말했다. 그는 여태껏 얼굴을 내밀지 않은 것 같다. 책에서 유일하게 번쩍이는 순간은 그가 반에서 유일한' A' 를 얻었다는 것이다. 그와 같은 평범한 아이, 심지어 진짜 미운 오리도 주류 세계의 눈에는' 실패자' 라고 할 수 있다.

그가 자신이 사실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심지어 가난했을 때, 어떻게 자신이 다른 사람의 눈에' 실패자' 라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저는 이것이 이 책의 제목에 포함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영어판 표지에 "당신이 눈에 띄면 왜 무리를 지어야 합니까?" 라고 적었습니다. " 대체적으로 말하자면: 당신이 다르기 때문에 왜 꼭 다른 사람과 같아야 합니까? 이것은 아마도 작가의 태도일 것이다: 받아들이고, 그냥 내버려 두고, 그의 고명한 점을 보아라. 이것은 일종의 깊은 연민이다. 동정심, 연민, 지나친 관심이 아닙니다. .....

주인공 신코프의 영어 이름은 Zinkoff 로,' 아연' 에서 유래한 것 같다.

아연의 화학적 성질은 활발하고 화학반응이 발생하기 쉬우며 영어에서도' 주의를 끄는 것' 을 의미한다. 그것은 열정, 유동성, 자제력에 호응하여 항상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

또한 아연은 인체에 없어서는 안 될 미량 원소로, 아연 결핍은 뇌의 발육에 영향을 주고 인체의 면역력을 떨어뜨린다. 그렇다면 신코프도 우리가 만물과 인간의 정신으로 없어서는 안 될 자질, 즉 선함, 열정, 끈기, 타인을 배려, 생명을 사랑하는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

두 차례의 희망찬 우정과 한 번의 실패한 모험은 세 번의 매우 적극적이고 자각적인 자기돌파를 이루었다.

신코프는 그의 새 친구가 여섯 살 때의 이웃이라고 생각했다. 은행가의 아들, 분노하고 투덜거리는 앤드류.

처음에 나는 앤드류와 친구를 사귀고 싶었는데, 왜냐하면 나는 새로운 앤드류가' 숨지 않는다' 는 것을 돕고 싶었기 때문이다.

신코프의 생각! 모두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서이다!

이 이야기에는 신코프와 앤드류 사이의 상호 작용에 관한 네 가지 장면이 있습니다.

한 번의 냉대, 거부, 냉막 모두 신코프의 사려 깊고 열정적이며 진실한 마음을 소멸시키지 않았다.

"시험" 의 주제 중 하나가 신코프의 사회의식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그는 헥터 비언을 정성껏 선택했는데, 그는 똑같이' 고독' 한 것 같다. 헥터 비언의' 기발한 생각' (귀똥으로 촛불을 만드는 것) 조차도 그에게 극찬을 받았다. 친구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조용히 자신의 귀지를 모으기도 한다. 결과는 여전히 배척과 소외이다.

이것은 신코프가 사귀려고 노력한 첫 번째 친구인데, 그는 자신의' 절친' 을 키우고 싶어한다. 나는 이미 조심스럽게' 유숙',' 비밀 교환' 등 좋은 친구의 수속을 밟았지만, 내가 기대했던 우정을 얻지 못했다.

사회의 타락인가, 인심이 고상하지 않은가?

요즘 아이들은 이기적이고 각박하며 동정심이 없나요?

아이가 연민, 동정, 도움으로 신코프와 친구가 되어야 합니까?

아니면 작가의 그 말: "눈에 띄고 왜 함께 할 필요가 있는가?"

3 학년 숙제는 학교에 갈 수 없는 신코프를 지루하게 하고 지하실의 어둠이나 어둠 속의 괴물, 즉 난로 괴물에 도전한다.

제 14 장의 묘사는 매우 생생하며, 신코프가' 두려움이 없다',' 지지 않는다' 는 느낌이 든다. 그는 자신의 두려움을 설득하려고 노력했고, 그는 상상 속의 괴물과 소통하려고 시도했다. 그의 마음속에서, 암괴는 사적이 아니라, 토론할 수 있고, 잘 지내려고 노력할 수 있는 또 다른 대상이다. 이 뒤에는 어둠을 마주하고 밤과 동행하는 비유가 있다.

그는 한번 도전하고 경험을 총결하며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그는 점차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을 응원하고, 마지막 단락은 양말을 입에 넣었다. 그는 하마터면 성공할 뻔했지만, 불행히도 그는 여전히 실패했다.

내가 아직도 그를 안타까워하고 있을 때, 그는 이미' 후회나 후회' 에서 연기할 시간이 없었다.

그는 단지 열심히 살지만, 승패라는 결과를 너무 무겁게 보지 않는다. 이 방면에서 그는 쓸데없는 고민이 없다. 그는 자신의 실패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이것이 그의 노력의 결과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그의 지속적인 노력과 열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평평한 거짓말" 이나 "불교" 가 아니라 "지혜" 입니다.

빛과 어둠의 은유가 전체 이야기를 관통한다.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볼 때, 신코프는 일종의 공감 장애로서 그의 학습과 사교에 일정한 장애와 고민을 가져왔다.

정신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의 정신이 사상과 영혼에 정착하는 데 약간의 장애가 있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서툴고, 힘들고, 어렵고, 환경 암시와 부언어에 대한 의식이 부족하다는 것은 분명해야 한다.

자신의 좌절감, 외부 세계 (어둠) 의 비웃음과 배척은 신코프를 포기하고 침몰시키지 않았다. 그는 여전히 이 세상에 대한 열정과 헌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진선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야기 단서에서 나는' 빛-어둠-빛' 의 삼단 구조 단서를 느꼈다.

제 2 장' 광명광활한 세계' 는 신코프의 시각으로 묘사되어 다소 다루기 어렵고 평범하며 특별한 아이를 더 소개했다. 하지만 신코프의 눈에는 세상이 밝고 넓다. 마치 그를 초대하는 것 같다. 나는 너에게 달리기를 요청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는 수영장으로 몰래 들어가십시오.

이 모든 것이 그를 매우 흥분하여 통제할 수 없게 했다.

이것이 바로 이런 아이들의 * * * 성적인 특징이다. 쉽게 흥분하고, 통제할 수 없고, 열정적이고, 몰입하고, 타인을 돌보지 않는다.

세계는 끊임없이 신코프에게 피드백을 주기 시작했는데, 대부분 낙담, 거부, 심지어 불친절한 괴롭힘이었다.

이 과정은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1 단계는 3 장에서 14 장, 신코프의 1 ~ 3 학년이다. 신코프는 몽환적이다. 자신과 그에 대한 의식은 아직 깨어나지 않았지만, 그의 잠재의식에는 여전히' 어둠' 이 쌓였다. 이것이 14 장이 탄생한 이유이다. 그는 자신에게 도전하고 이 어둠과 어울리고 싶어한다. 그는 열심히 노력하여 큰 발전을 이루었지만 여전히 졌다.

제 14 장' 난로 괴짜' 에는 의미심장한 글과 멋진 비유가 많다.

(2) 2 단계는 15 장에서 22 장까지입니다. 15 장' 발견' 은 4 학년 아이의 상태를 정확하게 묘사한다. 그들은 깨어나 주변의 세계와 배우자를 재검토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신코프가 발견되었다' 고 말했다. 이것은 그의 처지를 더욱 어렵게 했다. 그래서

이 어둠, 좌절, 배척, 이런 것들은 점차 축적되어 그의 영혼 속에' 단단하고 가시가 있는 것' 이 되었다.

이 단계의 전환점은 그 단단하고 가시가 많은 것이' 감사' 한 노부인의 경청에서 점차 녹아내려 녹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이 단계가 끝날 무렵 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온 가족의 출석과 지지로 신코프는 가족의 수용과 무조건적인 사랑을 실감하게 되었다. 이 물건들은 영원한 지지와 최전방이 되어 그를 잃지 않게 했다.

삼광, 일월별, 태양은 영원히 빛날 수 없다. 우리는 반드시 밤과 동행해야 한다.

초등학교 졸업식 이후 신코프는 더 많은 확실성과 자신감을 얻은 것 같다. 그는 더욱 자신감과 독립을 얻었다. 그래서' 설야 혼자 처녀를 찾는다' 는' 장거' 가 생겼다. 춥고 피곤할 때 쓰러질 때까지 그는 그 어린 소녀를 찾지 못했지만 (어린 소녀는 아주 일찍 발견되었다), 그의 마음과 쾌거는 여전히 주위 사람들의 긍정과 존경을 받았지만, 신코프는 폐기물에서 영웅까지 화려하게 돌아섰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바깥의 "태양" 은 아직 오지 않았고, 별은 아직 남아 있다. 그' 별빛' 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인간성, 고상하고 착함, 아름다움, 진실, 믿음, 희망이다.

사람은 자신의 "태양" 이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먼 별들, 이 빛들이 어둠 속에서 자신의 앞길을 비출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푸른 하늘은 바닥이 보이지 않는다.

바다에 가라앉은 작은 석두 같다.

밤이 올 때까지 기다려라.

낮의 별은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여러분은 그것을 볼 수 없지만,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우리가 볼 수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건조하고 흩어진 민들레,

조용히 갈라진 틈에 숨어서,

봄이 올 때까지 기다려라.

그 강한 눈은 보이지 않는다.

여러분은 그것을 볼 수 없지만,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우리가 볼 수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 책을 다 읽은 후에, 특히' 빛-어둠-별빛' 이라는 단서를 빗어 낸 후에. 나는 갑자기 김미령의 별과 민들레가 생각났다. 나에게 신코프는 뿌리 깊은 민들레로 별을 믿는다.

태양은 지금의 별이고, 별은 먼 곳의 태양이며, 빛은 일맥상승하고, 별빛은 희망처럼 먼 곳에서 반짝이고 춤을 춘다. 글에 스타에 관한 글이 많이 있어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외적인 빛은 영원히 존재하는 별이고, 내면의 빛은 진선미를 믿는 심등이다.

신코프의 집에서는 낡은 차 한 대밖에 살 수 없었고, 싸고, 낡고, 고장이 잦았지만, 여전히 아버지에 의해 소중히 간직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편, 신코프는 "아버지에게' 낡은 차' 라는 단어를 절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를 슬프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제 6 장의 좋은 질문)

낡은 차는 아버지를 데리고 출근할 수 있고, 신코프 부자를 데리고 직접 출근하여 그들의 따뜻한 점심 로비로 삼을 수 있다. .....

야외 운동의 날, 모든 아이들이 비웃고 꾸짖자, 아버지는 화가 나서 무너진 신코프를 보고 낡은 차를 몰고 그녀를 데리고 여행을 떠났다.

낡은 차는 사실 신코프이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낡은 차가 부모의 눈에는 아직 보배차다.

이 비유는 수요일 대전의 쥐만큼이나 훌륭하다.

버드나무거리 900 골목, 늘 집 창문에서 밖을 내다보는 사람들은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베트남 실종 형제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다.

그는 슬픔도 기쁨도 없고, 집착도 없고 확고하다. 이 "기다리는 사람" 은 믿음, 희망, 사랑, 인내심을 대표한다.

희망은 끈기와 인내에 대한 보답이고, 뒤에는 사랑이다.

그녀는 친절하게 선의를 풀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신코프를 만날 때마다 나는 그를' 우체부' 라고 열정적으로 불렀다. 노부인은 감사하는 사람이고 주는 사람이다.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은 분명 주는 사람이었을 것이다. 그래서 신코프가 갈 곳이 없는 야외 운동의 날, 그는 노부인의 집에 왔을 때 안도감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자 이 노부인은 친절하고 선량하며, 감히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한다. 그녀는' 세상에 대한 영원한 인자함' 과' 감사와 소중히 축복' 을 대표한다.

귀여운 소녀 클라우디아는 신코프보다 약한 캐릭터이다. 그녀는' 연약' 의 대표이며, 신코프의 관심과 보살핌을 받을 수 있는' 관심 받는 사람' 이다. 신코프는 그녀와의 상호 작용에서' 남을 돕고, 다른 사람을 이해한다' 는 가치를 보고' 필요하다' 고 느끼고 보답을 받았다. "행운의 돌" 인 하드 껌

어린 소녀는 모든' 수요자' 와' 약자' 의 대표이며, 사람들은 타인의 관심과 선의에서만 자신의 가치를 더 잘 볼 수 있다.

친절한 어린 소녀는 어른이 되면 같은 선량으로 이 세상에 보답하고 주변의 모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또한 신코프가 도움을 준 가치의 구현이기도 하다.

그 단단하고 가시가 있는 것은 아직도 신코프의 마음속에 축적되어 있는 좌절감, 불공정감, 수치심, 이해할 수 없는 고통이다.

신코프는 이전에 너무 어렸기 때문에, 왜 그런지 알 수 없었지만, 그는 그의 좌절감과 주변 환경의 불친절한 행동을 느낄 수 있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물건들은 그의 마음 깊은 곳을 억누르는 장애물이 되었다.

선의로 경청하고, 자신이 이해되고 존중받는다고 느끼게 하여, 억압받는 감정을 분산시키고, 자신을 좀 해방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차츰차츰 정신을 차린 신코프는 초등학교에서 일어난 모든 일에 대해 감사하고 졸업 장면에 감동을 받았다. 그는 교장이 결국 그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듣지 못했다. 그가 비틀거리며 무대에 올랐을 때, 그는 그의 부모와 폴리 언니를 보고 열렬히 큰 소리로 박수를 쳤다. 초등학교 선생님 야노비아가 나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것을 보았다.

이 가족들과 이해자들의 사랑과 무조건적인 수용은 신코프의 국경이다. 그는 길을 잃거나 버림받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순간 그는 든든한 지지와 영원한 지지를 느꼈다.

이 부분은 주로 다음을 의미합니다.

환경/장면

성격; 작용

문제

신코프는 다르다. 그는 많은 일을 잘 하지 못해서 무시당하고 소외되었다.

사건 1: 개학 첫날 신코프의 기린 모자가 강탈당했다. 그가 특별해서 놀림을 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건 2: 신코프는 야외 운동 중에 무단결석을 하고 버드나무가에 있는 노부인의 집으로 갔다.

사건 3: 신코프는 중학교에 다니다가 실종되었고, 그는 무시당한 작은 인물이 되었다.

사건 4: 신코프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에 클라우디아를 찾아 밤늦게까지 기절한 뒤 제설기에 들켰다.

해결 방법이나 결말: 학교 아이들은 밤늦게 어린 소녀의 쾌거를 찾았다고 말할 때까지 여전히 신코프를 놀렸다. 결국 Bonce 는 Sinkov 를 게임에 참여시키기로 동의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영웅 여행" 루틴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찾을 수 있는 흔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열린 결말이다.

신코프가 설야에서 소녀를 찾는 쾌거는 그의 처지를 극적으로 바꾸지 않았다. 학교의 아이들은 여전히 그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들은 전환점이 생겼다. 마지막으로, 신코프의 견지에서, 아이의 보스인 본스는 신코프를 선택하여 게임에 참가했다.

이야기는 여기까지 뚝 그쳐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신코프는 점점 더 좋아질 것이고, 아이들의 환영을 받을 것인가?

아니면 모든 것이 천천히 과거로 돌아갈 것인가?

누가 알겠어요?

하지만 우리는 셴코프와 그 주변 사람들이 변화하고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장만 하면 희망이 있고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믿으세요?

제리 스펜넬리, 194 1 펜실베이니아 주 노리스타운에서 태어났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문학작가입니다. 16 살 때 그는 현지 신문에 미식축구 경기를 묘사한 시를 발표하고 작가가 되었다. 게티스버그 대학을 졸업한 후, 나는 한 잡지에서 일하면서 동시에 글을 썼다.

처음 네 편의 작품은 거절당했지만, 다섯 번째 소설' 우주정거장 7 학년' 은 의외로 동서 출판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 다른 작품으로는 199 1 뉴볼그린킨상을 받은' 광인맥카드', 1998, 뉴볼그린서은상을 수상한' 꼬인 사람', 주디 로페즈가 아동문학은상을 수상했다

제리와 그의 아내 아이린은 펜실베이니아 주에 살고 있으며 아이린도 작가이다. 그들의 여섯 자녀와 열 여섯 명의 손자가 그들에게 풍부한 작문 소재를 제공했다. 나는 이 아이들 중 신코프와 같은' 특수한 아이들' 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렇지 않으면' 개성에 대한 관심' 이 어떻게 그의 글쓰기의 주제가 될 수 있을까? 그는 어떻게 이렇게 비슷한 장르의 이야기를 많이 썼습니까? 미친 맥키, 이기고 싶은 소년, 스타 소녀 .....

스타걸' 에 대한 서평도' 이기고 싶은 소년' 을 요약해야 한다.

스피넬리는 씁쓸함과 달콤함이 섞인 심오하고 날카로운 이야기를 엮어 개인의 독특성의 본질을 사로잡았다. 성녀는 젊은 독자를 깨우고 젊은 성인 독자의 내면의 순수함을 기억할 것이다.

-《좋은 책 공고》

젊은 독자들은 영감을 받을 것입니다.

젊은 성인 독자가 깨어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