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원수 4 년 (기원전 1 19 년) 연성설두연군. 당시에는 곳곳에 소금정과 소금 강이 있었고,' 모독' 은 소금을 운반하는 강이었다. 기원 7 년 (기원 4 1 1) 에 동진 황제 이개칭 () 은' 염장 우회' 라는 이름을 붙였다. 2000 여 년의 역사 침전을 거쳐 염성 곳곳에서 풍부한 해염 문화의 정취를 발산하고 있다. 고대에는' 회염' 이 많이 나는 것으로 유명했는데, 고대에는' 품일지' 라고 불렸다. 일찍이 전국 시대에는' 바다를 소금으로 요리한다' 는 말이 있었는데,' 사기' 에는' 동해 해염 면제' 가 실려 있었다. 진한 () 시대에는 "바다를 삶는 것은 이익이고, 운하를 건너는 것은 운이다" 는 것은 이미 어염이 번성하는 곳이 되었다. 당대에는' 동남부의 풍요로움, 반출 변두리' 의 남염장 염성' 염정 123 개' 밖에 없었다. 탕보영의 통치 기간 동안 해릉감관과 염성 감찰이 있었는데, 그들은 매년 백만 만 석이 넘는 소금을 삶았다. 당시 염성은 이미 동남 연안의 중요한 염업 생산 센터가 되었다.
염성은 명실상부한 염도이다. 각지의 지명에는 연대, 아궁이, 종, 토, 창고 등 염업 생산과 관련된 명칭도 있다. "연대" 는 소금구 생산조직과 아궁이의 "채출" 의 생산 형식이다. 각 염장에는 몇 개의 덩어리가 있고, 각 단에는 몇 명의 취사원이 있다. 옛 연대는 구남염구의 동대 대풍 등지 (예: 남단 서단 변단 등) 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현재 대풍서단진은 여전히 지명이' 단체' 와 관련된 18 개 마을, 48 개 자연마을 팀을 보유하고 있다. 아궁이는 사람들이 소금을 볶는 중요한 시설이다. 중국에는 아궁이, 삼아궁이, 사아궁이 등 6 개 향진, 85 개 마을, 368 개 자연마을 팀도 아궁이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장군" 은 염장 국민이 함께 사는 단위이다. 명초 대규모' 홍무추방' 에 이민자들이 사막 해변에 와서 소금을 태웠다. 연해에 흩어져 있는 취사원을 관리하기 위해서, 몇몇 지방은 질서 정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청나라 가경년 동안 동대 푸안염장에는 총 30 명의 사장이 있었다. 지금까지 연해향진명은 여전히' 장군',' 장군',' 장군' 등의 이름을 간직하고 있으며, 전국에 7 개 마을, 37 개 자연촌팀이' 장군'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창고", 즉 염창, 죽은 모란으로 유명한 정호구 변창진, 한때 염장 임시 창고 소재지였다. 동대의 삼창진,' 창고' 라는 이름을 붙인 1 1 마을과 18 자연마을 팀도 있습니다. "도터" 는 명말 청초에 소금을 요리하는 주요 생산 도구 중 하나이다. 쇠솥처럼 냄비보다 약간 얕고, 지름이 3 피트, 깊이가 3-4 인치입니다. 중국이' 토' 로 명명한 향진은 동대의 초토진, 대풍의 반도진 등이 있다. 시 전체에는 6 개 마을, 13 개 자연촌팀이' 도' 를 지명으로 하고 있다.
옌청 (Yancheng) 은 주 전에 임신 한 땅이었다. 주는 청주 () 에 속하고, 춘추 () 는 오 () 에 속하며, 후속 월국 () 에 속한다. 전국 시대는 추 (Chu) 에 속한다. 진나라는 동해군에 속한다. 서한 초창기, 사양후와 유분봉지, 한무제 원수 4 년 건군, 옌청을 위한 군의 시작. 삼국은 위 () 에 속하고, 군현 () 제도는 폐지된다. 서진이 군현제를 회복하다. 동진예사이 7 년째 성시로 이름을 바꾼 것은 지금의 이름의 시작이다. 남북조 왕조는 염성군이라고 부른다. 수나라 초, 여전히 군으로 강도군에 속한다. 수나라 말 위처가 소금을 왕으로 하여 신안 () 안락 () 두 군 () 으로 나누고, 당 () 초에 염성 () 군을 뒤덮었다. 송나라는 추 에 속한다; 원나라 는 회안 도로 에 속한다; 명나라는 회안부에 속한다. 청초는 강남성의 일부이며 강희는 6 년 동안 장쑤 성으로 귀속되었다. 민국 초속 장쑤 성 제 10 행정 감찰구. 1946 년 염성은 예태성으로 개명되었지만 여전히 본명을 회복했다. 다른 카운티 설치: Funing 카운티는 Qing Yongzheng 9 년에 지어졌습니다. 동대군은 건륭 33 년에 건설되었다. 항일전쟁 중기에는 타이베이 연동 부동 건양사현을 지었다. Xiangshui 카운티 새로운 1966. 1983 년, 새로운 시관현 제도가 취소되어 물, 해안, 푸닝, 사양, 건호, 대풍, 동대 등 7 개 현이 관할한다. 1987 이후 동대 대풍은 잇따라 시장을 세웠다. 1996 년 교외를 철회하고 두연현을 건립하다. 2003 년, tinghu 지구 로 도시 변경; 두연현을 철회하고 염성시 염도구를 설립하다. 원두연현 반황, 대종호, 북용강, 왕루, 학부, 이풍, 상장, 오가, 북강, 진남, 용강, 곽맹, 대강 13 행정구역은 염도구 행정구역입니다 정호구는 원래 염성시와 원두연현의 부본, 우유, 변창삼진, 구 인민정부가 인민 중로에 주둔하고 있다.
2007 년, 장쑤 주정부는 염성시 정호구 장장장장거리 사무소를 염도구 관할로 선정하는 것을 승인했는데, 이것은 염성의 역사 변천의 윤곽이다.
염성은 먼 옛날에는 토지였는데, 후에 진추는 연해 평원으로 변했다. 건국 후 대풍서단 지역에서 출토된 고륙생화석은 염성이 적어도 2 만 ~ 3 만 년 전에 육지가 되었다고 확인할 수 있다. 푸닝현 양채석기와 골기의 발견에 따르면 염성이 늦어도 4000 년 전 신석기 시대 말기에는 어획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원시 부족 집단의 흔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찍이 서주 초년, 노후주의 새는 이민에게 남쪽으로 이주하라고 명령했다. 도중에 일부 익민은 염성에 남아서 정착했다. 그들은 염성의 초기 개척자라고 할 수 있다.
염성 역사상 염업, 어업, 농업은 모두 비교적 발달했는데, 특히 염염의 생산이다. 진나라 시대에는 소금이 산발적으로 조리되었다. 서한에서 청나라 중기까지, 염은 줄곧 봉건 왕조의 주요 재원 중 하나였다. 당대에는 염성도 중국의 주요 항구 중 하나였다. 당대의 신구에 따르면 북한 승려명 대성, 신라왕, 김세신, 일본 대사 소다진인, 소엽석근, 아부중마루는 모두 염성에서 상륙하여 장안이나 바다로 갔다. 명나라 홍무년 동안 연해 경제를 회복하기 위해 주원장은 쑤저우 송강 등지에서 대규모 이민을 하여 염성 인구가 크게 증가했다. 염성의 수공업도 상당히 발달했다. 명청시대에는 건호의 주야철, 이방 불꽃놀이, 동대의 조씨 목각, 해안의 패딩 깃털, 진흙 플라스틱, 대풍의 서단 자수, 동대 안풍의 목부용 천은 모두 장화이 사이의 명품이었다.
중국 근대 혁명사에서 염성은 혁명 노구 중 하나로 중요한 역사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1926 년 봄 염성은 당 조직을 설립했다. 1932 기간 동안 후교목 동지는 염성에서 지하당에 참가하여 신문 홍보 혁명을 벌였다. 1940 10, 동부 신사군과 남부 팔로군이 백발 사자 입구에 합류하여 화중 총지휘부를 설립하다. 안후이 남부 사변 이후 신사군 군부는 염성에서 재건되고, 진이는 군장을 대리하고, 유소치는 정치위원을 맡고 있다. 그 이후로 염성은 소북 화중 항일 근거지의 심장이 되었다. 화중국당 학교, 항일대오분교, 육의 화중분교는 당을 위해 염성에서 대량의 항일 간부를 양성했다. 유소기, 진이 등 구세대 혁명가들은 그들의 전투 발자취를 남겼다. 1947+00 말 염성 해방. 1948 상반기 염부구 전체가 다시 인민의 품으로 돌아와 해방전쟁의 후방이 되어 화이하이 전투와 도강 전투의 승리와 중국의 해방에 기여했다.
문화의 발전은 경제의 발전과 일치한다. 염성도 혼자 모이는 곳이다. 염부 대지에서 웅문' 건안 칠자' 중 한 명을 낳은 진림. 남북조에는 명의인 서도도가 있고, 청대에는 수리전문가인 풍도례가 있다. 명청 () 두 세대에는 시인 오가기 (), 진옥서 (), 서예가 송조 (), 화가 만란 (), 이야기꾼 유경정 () 이 있다. 건호' 백극' 은 당대에서 명성을 얻고 있으며, 경풍 18 단은 중국 곡예 3 대 반 요람 중 하나이다. 명대 중기에는 에돔 태안풍왕고가 대표하는 전국적인 영향력을 지닌 태주 학파도 등장했다. 근대 염성 문인의 명사가 많다.
염성 역사에는 많은 인인지사와 민족 영웅이 나타났다. 원말, 조염장 염농인 장사성이 백거장으로 출발했다. 남송 말년에 노수복은 염성장이 지은 고향이었다. 그는 문천상과 같은 명단의 수재로 좌승상이다. 그는 벼랑산에서 원나라와 싸우며 젊은 황제를 바다로 업고 순국했다. 명말 청초의 왕지진은 유명한 반청투사 사코법의 유능한 장수이다. 근대 이래 마옥진은 삼하 () 와 보디 () 현 () 에서 외족의 침입을 막고 중화민족의 이익과 존엄성을 수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