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1154-1221), 단어 장요, 라오주 포양 사람. 남송의 문학가와 음악가. 그는 가난뱅이로, 여러 번 시도해 보았고, 평생 벼슬을 하지 않고, 평생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글씨를 팔아 친구를 도와 생계를 꾸려 나갔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스스로 작곡할 수 있고, 글자는 단정하고 둥글다. 그의 작품은 빈령의 미묘함으로 유명하다. 강규는 시 산문 서예 음악에 능하며, 수시에 이어 또 한 번 얻을 수 없는 예술 전재이다. 강원의 단어는 제재가 광범위하여 감각, 서정, 영물, 사랑, 경경, 여행, 배절, 친구, 선물 등이 있다. 그는 시에서 자신이 강호에 있지만 군신의 정, 천해리에 대한 생각을 잊지 않고 떠돌아다니는 삶을 묘사하며 세상으로 쓸 수 없고, 정서적으로 실의에 빠진 답답한 심정을 표현하며, 범속을 초월하고, 고운두루미와 같은 성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강원야가 서호에 거주해 서마성에 묻혔다. 전해 내려오는 책이 많다.' 도사 백석시',' 도사 백석가',' 속서보',' 강철평' 등이 있다.
질문 2: 도사 백석은 누구입니까? 강원
(1155-1221)
자장요, 호백석도, 강서 서부 포양인. 옷감은 마지막 날에 태어나 청객으로 사방을 돌아다니며 늘 요원으로 활동한다. 그는 긴 단어를 쓰는 데 능하며, 특히 음정과 리듬에 정통하다. 그의 말은 일과 규율의 시로 가득 차 있지만, 국가의 분열과 강의 변천도 함축하고 있다. 성조와 망치에 대한 연구로 그의 작품은 정교하고 우아하며, 도덕이 조화를 이루지만, 전고가 너무 많고, 어휘가 난해하다는 특징이 있다. 그의 단어는 17 곡을 연주에 사용할 수 있는 고악보를 남겼는데, 당송 시대의 음악을 연구하는 데 매우 가치가 있다.
질문 3:' 백석 도사' 는 누구입니까? T 강원 (지영규1154-1208), 단어, 별호 백석도사, 포양 (오늘 강서성 포양현) 사람 나는 평생 벼슬한 적이 없다. 음악에 정통하면 시사를 쓸 줄 안다. 그의 단어는 남송 후기 단어의 리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실제적인 의의가 거의 없는 작품. 그 특징은 문장이 간결하고 스타일이 평범하지 않다는 것이다.
다음은 몇 가지 작품입니다.
강순
연연이는 무심코 태호 서안이 구름과 함께 갔다. 몇 봉우리가 고생하고, 상략이 황다우이다.
사교 옆에 매일 당신과 함께 살 계획입니다. 왜 오늘인가? 난간에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잔류들이 불규칙하게 춤을 춘다.
메추라기의 날
로경 풍류 절세의 사람, 왜풍 솜이 서진에 떨어졌기 때문이다. 새장화는 까마귀 양말보다 더 얕아서, 링파의 빈령의 몸이라는 것을 안다.
빨간색은 일견 웃고, 녹색은 길고, 불쌍한 봄은 누가 동행합니까? 원앙새는 혼자 남기는 것이 습관이 되어 서루 한 가닥의 구름으로 변했다.
타샤 스토어
연연은 가볍고, 꾀꼬리는 정교하며, 그녀는 분명히 화서를 보았다. 밤이 변덕스러운 지식을 갈망하는가? 이른 봄, 나는 그리움에 물들었다.
앞으로 쓰지 않고, 동시에 꿰매지 않고, 영혼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여행. 화 이난 명월 천산 추위,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질문 4: 빙음실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백석도사는 누구입니까? 무던한 재식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빙음실의 주인은 양계초이다.
입양을 기억하세요
질문 5: 백석도인과 창리 씨의 대표는 무엇입니까? 백석도사 강원 (1 155? -122 1? ), 단어 장 야오, 별칭 화이트 스톤 도교, 포양 (이 장시 Poyang 카운티) 사람들. 나는 평생 벼슬한 적이 없다. 음악에 정통하면 시사를 쓸 줄 안다. 그의 단어는 남송 후기 단어의 리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실제적인 의의가 거의 없는 작품. 그 특징은 문장이 간결하고 스타일이 평범하지 않다는 것이다. 한유 (768 ~ 824), 당대 문학가, 철학자. 글자를 돌려주다. 허난 (이 맹현) 창리현 사람, 세칭 한창리. 인사부 시랑, 일명 한국 인사부라고도 한다. 시호, 일명 한글공. 그는 일생 동안 세 살 때 외로웠다. 그는 형과 형수님이 키웠고, 초창기에도 좌초했다. 그는 세계에서 배우고 배울 야망이 있다. 스무 살에 장안 시험 진사에 가서 세 번째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25 ~ 35 세 때, 먼저 수재를 위해, 세 번의 시도에서 홍사를 이해하려고 하면 모두 실패했다. 그는 bianzhou 진둥 및 쉬 저우 장 Jianfeng 막부 장군에 갔다. 나중에 그는 4 학교 박사로서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36 ~ 49 세, 제국의 감독국으로서, 편지 가뭄으로 굶주림에 시달렸으니, 세금을 감면하여 양산령으로 강등해 주십시오. 헌종은 국의사로 북쪽으로 돌아와 태자의 오른쪽 잡종을 벼슬하는 것에 싫증이 났다. 그러나 나는 매우 좌절했다. 50 ~ 57 세, 배도에서 안무원길 () 을 모집한 후 형부 시랑 () 으로 전임했다. 충고 때문에 불골영영, 조주 도지사 강하. 원주로 이전하다. 얼마 후, 그는 북한으로 돌아와 술제, 병부 시랑, 인사부 시랑, 경등을 역임했다. 정치적으로 더 성공적이다.
질문 6: 강원은 왜 도사가 백석이라고 부르는가? 강원: 포양장. 소동복은 그의 말을 사랑하고, 그의 아내는 그의 형제와 아들이다. 오흥무강에 거주하여 백석동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백석도사라고 합니다. "멋진 타블렛, 제 2 권"
질문 7: 왕임천, 백석도장, 인연의 대가, 이안거사는 각각 누구입니까? 왕림천-왕안석.
왕안석 (102 1 ~ 1086) 북송 정치가, 문학가. 부절이라는 단어는 옳지 않다. 반산이다. 임천, 푸저우 (오늘 강서) 사람.
백석도사-강규
강원 (1 155? -122 1? ), 단어 장 야오, 별칭 화이트 스톤 도교, 포양 (이 장시 Poyang 카운티) 사람들.
인연의 대가-원매
위안 메이어 (1716.3.25-1798.1.3) 인재 지원
편하게 살다-이청조
이청조 (1084- 1 155), 남송의 걸출한 여작가, 장구 (오늘 제남) 명수인. 그는 단어로 유명하며 시인과 시인으로 모두 중국 문학사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질문 8: 왕임천, 백석도장, 인연의 대가, 이안거사는 누구입니까? 도사 백석: 도사 백석.
강원 (1 155? -122 1? ), 단어 장 야오, 별칭 화이트 스톤 도교, 포양 (이 장시 Poyang 카운티) 사람들. 나는 평생 벼슬한 적이 없다. 음악에 정통하면 시사를 쓸 줄 안다. 그의 단어는 남송 후기 단어의 리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실제적인 의의가 거의 없는 작품. 그 특징은 문장이 간결하고 스타일이 평범하지 않다는 것이다.
왕안석-왕림천
왕안석 (102 1- 1086), 본명, 본명 반산, 본명 오소리랑, 이름 정국공, 세명 왕. 임천, 푸저우, 북송의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그는 작은 환관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혜택, 단어 손실, Linjiang 군 판사, 평생 몇 주 군 장교 를 역임했다. 안석은 독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기억력이 매우 좋다. 그는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다. 이청 2 년 (1042), 양진 진사표 4 위, 이남판사, 현현 지사, 판사, 장주지사, 조디안 강동형옥 등 지방관으로 선임했다. 치평 4 년 (1067), 종신 초위, 강녕부학에서 조안이 한림학사로 불려갔다. 희녕 2 년 (1069), 정치 참여 승진. 희녕 3 년부터 두 차례 동교위원을 맡아 신법을 선전하였다. 시닝 파업 9 년 후 은거하여 강녕 중산 (오늘 장쑤 난징) 에서 죽었다.
안사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따라 관직을 위해 남북을 여행하며 북송 중기에 숨겨진 사회위기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 그는 지방관으로 벼슬길에 들어서면서 민생의 질고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고, 여러 차례 편지로 흥리와 폐단을 제고하고 백성의 부담을 덜어줄 것을 건의했다. 오랜 시간 접촉하고 사회 현실을 이해하기 때문에, "나는 세상을 바꿀 야망이 있다." " 가우 3 년 (1058) 의' 인종유언' 이라는 책에서, 북송' 적빈적약' 의 국면을 바꿔 관료지주의 합병과 특권을 억제하고 부민 강병 정책을 실시할 것을 체계적으로 주장했다. 그는 정치 고문과 재상을 맡는 동안 종신의 지지를 받아' 재테크' 와' 전군' 이라는 두 가지 주요 과제를 파악해 농토수리, 청묘, 평균 피해, 논무 평균 세금, 면세, 이시, 호갑호마 등 신법을 적극 추진했다. 역사에는' 왕안석 변법' 이라고 불린다. 사마광이 대표하는 대관료, 대지주그룹의 단호한 반대로 종신은 뒤이어 타협을 흔들었고 유신파 내부에 금이 가 신법이 결국 폐지되었다. 안사의 혼란은 결국 황권을 강화하고 봉건 지주의 통치권을 공고히 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당시 확실히 생산력 발전과 부민 강병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였으며, 또한 국민의 부담을 어느 정도 경감하여 역사상 진보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위대한 혁명 멘토 레닌은 왕안석을' 1 1 세기 중국의 개혁가' ('레닌전집' 제 10 권 152 면) 라고 칭찬했다.
변법에 대한 이론적 근거를 확립하고 구파에 반격하기 위해 안사는' 자연의 변화는 두려움이 아니다',' 상변자도 하늘이다' 라는 진화론적 관점으로 구파의' 도가 변하지 않는다' 는 형이상학적 논점을 반박했다. 동시에' 선인의 법이 부족하다' 는 것을 공공연히 내세우며,' 선인의 법이 반드시 완벽하지는 않지만, 따르기에는 부족하다' ('사마문전 가보') 라고 생각한다. Li qingchen 및 기타 대학 학부 시험 정책 "). 변법 과정에서 그는 자측과 그의 제자가' 시',' 책',' 주관' 삼경신의를 편찬하고, 이론적으로 뉴딜을 해석하고 서술하며, * * * 의 힘을 학교 낭송의 종판인' 신학' 이라고 부르며 직접 이러한 사상은 어느 정도의 진보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안석은 유명한 정치가이자 사상가일 뿐만 아니라 걸출한 작가이기도 하다.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그는 문학 창작과 정치 활동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문학의 역할이 우선 사회에 봉사하는 데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쿤시 학파의 양의와 유윤의 공허하고 무력한 문풍을 반대하며 "작가란 세상을 보완하는 일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 고 생각했다. 소위 하늘에 맡기는 것은, 여전히 조각화가 있다. 정말 qiaoxian 중국, 적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적용한다면, 총명하고 화려할 필요가 없다. 응용 지향적이고 그림을 조각해야 한다. "안석이' 천하 봉사' 의' 응용' 관을 문학 창작의 근본으로 삼았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시대의 폐단을 폭로하고 사회의 갈등을 반영하며 강한 정치적 색채를 띠고 있다. 오늘' 왕림천집',' 임천집집',' 임천 선생의 노래' 가 있습니다.
안사는 당송 팔족 중의 하나이다. 그의 산문은 씩씩하고 세련되어, 비범하고 가파르다. 대부분 책, 표, 노트, 서수 등으로 나오는 잡문으로 정치적 주장과 견해를 설명하고 개혁 혁신을 위해 봉사한다. 이 문장 들은 현재의 정치나 사회 문제에 대해 명확한 관점과 깊은 분석을 가지고 있다. 장문은 가로지만 간소하지 않고, 짧으면 끊어지고 가늘지 않다. 임상황제의 말은 ... >> 입니다
질문 9: 고대 시인 백석은 누구를 가리킵니까? 백석도사 강원.
강원 (쿠현) (1154-1221) 라오주 포양 (오늘 강서성 포양현) 사람 남송의 문학가와 음악가. 그는 가난뱅이로, 여러 번 시도해 보았고, 평생 벼슬을 하지 않고, 평생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글씨를 팔아 친구를 도와 생계를 꾸려 나갔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스스로 작곡할 수 있고, 글자는 단정하고 둥글다. 그의 작품은 빈령의 미묘함으로 유명하다. 강규는 시 산문 서예 음악에 능하며, 수시에 이어 또 한 번 얻을 수 없는 예술 전재이다. 강원의 단어는 제재가 광범위하여 감각, 서정, 영물, 사랑, 경경, 여행, 배절, 친구, 선물 등이 있다. 그는 시에서 자신이 강호에 있지만 군신의 정, 천해리에 대한 생각을 잊지 않고 떠돌아다니는 삶을 묘사하며 세상으로 쓸 수 없고, 정서적으로 실의에 빠진 답답한 심정을 표현하며, 범속을 초월하고, 고운두루미와 같은 성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 퀘 밤 서호 에 거주, 시마 시 에 묻혔다. 전해 내려오는 책이 많다.' 도사 백석시',' 도사 백석가',' 속서보',' 강철평' 등이 있다.
질문 10: 청련거사, 향산거사, 동파거사, 의안거사, 류천거사, 유일거사, 수원거사는 차례로 누구입니까?
리퍼
백거이
수시
이청조
푸송령
구양수
원목
너에게:/
이백 (당대 대시인), 거사 바이올렛 한 송이;
Xiangshan 불교 바이 주이 (당나라 시인);
굴욕적인 평신도-사공도 (당나라 시인):
예 웨이, 초당 불교도, 북송 시인;
북송 평신도 구양수;
동포 거사-수시 (북송 문학가);
화이하이 거사-진관 (북송 시인):
뒷산 불교도 첸 슈도 (북송 여성 시인);
사천인 소과 (북송 문학가);
이청조 (남송여사);
다산인-옛날 옛적에 (남송 시인):
육천 속인-장 (남송 시인);
속가 정원사-기유공 (남송 문학가);
석호거사-범성대 (남송 시인):
모옥, 초기 문외한, 남송 시인.
거사옥주전자-장효상 (남송 시인):
주, 남송녀 시인, 은둔자.
남송인 류크장;
왕 응린 (남송 학자);
유영, 문외한이지만, 황금 작가이다.
유여주-당인 (명대 화가, 문학가)
존언 거사-왕 (명산문가);
이지, wenling 평신도;
연계거사-설륜도 (명산곡);
쉔 엔터테인먼트 평신도-리 (명나라 작가, 화가):
류천 거사-푸송령 (청대 작가):
청대 거사 석진린;
홍 (청나라 작가, 학자);
명산거사-조자용 (청대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