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을 감상한 후 감상하면서 어떤 인사이트를 얻었나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글을 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단서가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수집한 아름다운 인상입니다. 읽고 수집해 보세요. '예쁨'에 대한 생각1
방금 영화 '예쁨'을 보고 마음속에 많은 슬픔을 느꼈습니다. 팡창강은 가난한 아이, 즉 살아온 아이입니다. 그 시대에는 아이들이 다 불쌍해요.유치원 교사들이 정한 규칙과 규정이 그 당시에는 아름답게 보일 수도 있지만, 아이들에게 적용하면 아이들에게 해가 되는 세상이 아닙니다. 성인용 규칙이 너무 많습니다.
1960년대 중국에서 일어난 이야기다. 팡치앙치앙은 아버지에 의해 학생이 100여 명이나 되는 큰 유치원이었지만 교사는 2명뿐이었다. 능숙한 기술로 그들을 돌보는 이모들은 삶의 모든 측면을 잘 돌본다고 할 수 있지만, 그들의 영혼은 누가 걱정합니까? 매일매일 아이들에게 사나운 어조로 '너희는 해야 할 일, 할 수 없는 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하거나 해야 할 일을 실패하면 작은 빨간 꽃을 빼겠다'고 하며, 그는 다른 사람들을 강압적으로 바라보았고, 작은 빨간 꽃을 많이 받은 후에는 매우 부러워했고, 또한 그 작은 빨간 꽃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애가 아무리 노력해도 작은 빨간 꽃은 없었어요. 대신에 같은 반 친구 아버지의 몇 마디 말도 별 노력 없이 나는 작은 빨간 꽃을 받았어요. 그래서 그는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도 작은 빨간 꽃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여 열심히 일하는 것을 그만 두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점차 선생님과 반 친구들의 눈에 나쁜 학생이 되었습니다. 학교 문 밖으로 뛰쳐나온 어른들이 작은 빨간 꽃의 노예가 된 것을 보고 그는 학교 안팎이 똑같다는 것을 느꼈고, 도망칠 곳이 없어 슬프고 절망적이었습니다. 그는 한구석에 누워 명상을 했습니다. .
아이들의 세계는 원래 매우 순수하고 단순합니다. 어른들이 좋다고 생각하는 규칙을 너무 일찍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아이들의 마음은 매우 연약하므로 우리의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의 장난스러움은 사실 그들의 아우라이며 그들이 행복을 얻는 데 필요한 방법입니다. 우리의 조바심이 그들의 행복을 압도하도록 놔두지 마십시오! 영화 '뷰티풀'은 1980년대 유치원 교육을 반영한 영화다. 영화는 어린아이의 관점에서 교사의 부적절한 교육 이념과 행동으로 인해 평범한 아이에서 개별 학생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이야기하며, 당시 유아교육이 안고 있던 문제점을 비판한다. 영화를 보고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1. 선생님의 출발점이 틀린 것은 아니지만, 선생님의 개념과 교육 방법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영화에서든 실제 교육과 가르치는 일에서든 아이들이 먹고 마시고 똥 싸고 자고 공부하는 모든 활동은 선생님들의 노고를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업무량은 엄청납니다. 동시에 아이들의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르기 위해 교사는 모든 활동을 대중 속에서 완료하도록 강요합니다. 교사의 생각은 좋지만 일률적, 심지어 준 군사 교육에서는 아이의 개성 발달이 말살되어 아이를 만든다. 아이의 심리가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못하고, 이는 결국 아이의 심리적 그림자와 행동 문제로 이어진다.
2. 획일적인 교육은 아이들의 인격 발달을 방해하고 아이들의 마음 속에 있는 교사의 고귀한 이미지를 파괴합니다.
3. 교사는 어린이의 개성을 충분히 존중하고 그들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교사는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이다. 교사가 종사하는 직업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녀가 봉사하는 대상은 기계나 동물이 아닌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람 자체가 복잡한 개인입니다. 교사가 사람을 인재로 키우고 싶다면 우리 교사는 모든 측면을 생각하고보다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신중하게 물을 주어야합니다.
4. 교사는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 교사의 역할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영화 속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는 오늘날 주장하는 새로운 교사-자녀 관계와는 정반대되는 적대적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시대에는 교사의 정체성이 다양해졌습니다. 그녀는 교사이고, 친구이고, 어머니입니다. 개요에 따르면 교사는 어린 아이들의 협력자이자 지지자입니다. 그리고 어려운 점은 어떤 관계로 다루어야 하는지. 우리 교사들은 언제든지 자신의 역할을 바꾸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기본은 교사가 아이들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먼저 분명히 하는 것입니다. 영화 '예쁨'은 유치원에 다니는 장난꾸러기 3살 팡창치앙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야기는 모두 삶의 소소한 것들이지만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것이 아닐까요? 어른들의 인정과 감사함을 받고 선생님께는 작은 빨간 꽃을 보상으로 받기 위해 우리는 열심히 일했습니다. 유치원 생활은 아름다워 보이는데, 정말 아름다운가요?
이야기에서 교장은 Fang Qiangqiang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얘야, 유치원 생활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참으로 어린 시절이 가장 행복합니다. 온갖 어려움과 문제에 직면해야 하는 어른들의 세계만큼 복잡하지 않고 평온한 삶을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영화는 아이들의 이야기지만 어른들의 규칙과 어른의 삶이 있는 어른들의 세계에 살고 있는 부국장이 아이를 찾아오는 장면이 나온다. 착한 아이인데, 부원장 앞에서 선생님은 거짓으로 아부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들이 애써서 얻어야 한다고 작은 빨간 꽃을 그에게 꽂아주기까지 했습니다. 이것이 Fang Qiangqiang이 더 이상 Xiao Honghua를 추구하지 않고 교사가 정한 규칙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유치원에는 두 명의 선생님이 계십니다. 한 분은 비공식적인 리 선생님이고, 다른 한 분은 온화하고 친절한 탕 선생님입니다. Fang Qiangqiang은 온화한 Tang 선생님을 좋아하지만 진지한 Li 선생님은 "식인 괴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또한 아이들을 대할 때 너무 차갑게 대해서는 안 되며 맹목적으로 따라가서도 안 된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아이들의 교사로서 역할 모델이 너무 엄격하면 아이들의 인정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스틱 교육은 아이들의 실수를 방지할 수도 있지만, 참신함이 부족한 아이들의 혁신과 발전도 파괴할 것입니다. 뛰어난 아이들이 아닙니다.
겉보기에 아름다웠던 이 시간이 진정으로 아름다워지기 위해서는 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 '뷰티풀'은 1980년대 유치원 교육을 반영한 영화다. 영화는 어린아이의 관점에서 교사의 부적절한 교육 이념과 행동으로 인해 평범한 아이에서 개별 학생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이야기하며, 당시 유아교육이 안고 있던 문제점을 비판한다. 영화를 보고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1. 선생님의 출발점이 틀린 것은 아니지만, 선생님의 개념과 교육 방법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영화에서든 실제 교육과 가르치는 일에서든 아이들이 먹고 마시고 똥 싸고 자고 공부하는 모든 활동은 선생님들의 노고를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업무량은 엄청납니다. 동시에 아이들의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르기 위해 교사는 모든 활동을 그룹 내에서 완료하도록 강요합니다. 교사의 생각은 좋지만 일률적이고 준 군사 교육에서는 아이의 개성 발달이 말살되어 아이를 만든다. 아이의 심리가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못하고, 이는 결국 아이의 심리적 그림자와 행동 문제로 이어진다.
2. 획일적인 교육은 아이들의 인격 발달을 방해하고 아이들의 마음 속에 있는 교사의 고귀한 이미지를 파괴합니다.
3. 교사는 어린이의 개성을 충분히 존중하고 그들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교사는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이다. 교사가 종사하는 직업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들이 섬기는 대상은 기계나 동물이 아닌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람 자체가 복잡한 개인입니다. 교사가 사람을 인재로 키우고 싶다면 우리 교사는 모든 측면을 생각하고보다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신중하게 물을 주어야합니다.
4. 교사는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 교사의 역할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영화 속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는 오늘날 주장하는 새로운 교사-자녀 관계에 어긋나는 적대적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시대에는 교사의 정체성이 다양해졌습니다. 그녀는 교사이고, 친구이고, 어머니입니다. 개요에 따르면 교사는 어린 아이들의 협력자이자 지지자입니다. 그리고 어려운 점은 어떤 관계로 다루어야 하는지. 우리 교사들은 언제든지 자신의 역할을 바꾸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기본은 교사가 아이들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먼저 분명히 하는 것입니다. 영화 '뷰티풀'은 1980년대 유치원 교육을 반영한 영화다. 영화는 어린아이의 관점에서 교사의 부적절한 교육 이념과 행동으로 인해 평범한 아이에서 개별 학생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이야기하며, 당시 유아교육이 안고 있던 문제점을 비판한다. 영화를 보고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1. 선생님의 출발점이 틀린 것은 아니지만, 선생님의 개념과 교육 방법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영화에서든 실제 교육과 가르치는 일에서든 아이들이 먹고 마시고 똥 싸고 자고 공부하는 모든 활동은 선생님들의 노고를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업무량은 엄청납니다. 동시에 아이들의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르기 위해 교사는 모든 활동을 그룹 내에서 완료하도록 강요합니다. 교사의 생각은 좋지만 일률적이고 준 군사 교육에서는 아이의 개성 발달이 말살되어 아이를 만든다. 아이의 심리가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못하고, 이는 결국 아이의 심리적 그림자와 행동 문제로 이어진다.
2. 획일적인 교육은 아이들의 인격 발달을 방해하고 아이들의 마음 속에 있는 교사의 고귀한 이미지를 파괴합니다.
3. 교사는 어린이의 개성을 충분히 존중하고 그들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교사는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이다. 교사가 종사하는 직업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들이 섬기는 대상은 기계나 동물이 아닌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람 자체가 복잡한 개인입니다. 교사가 사람을 인재로 키우고 싶다면 우리 교사는 모든 측면을 생각하고보다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신중하게 물을 주어야합니다.
4. 교사는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 교사의 역할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영화 속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는 오늘날 주장하는 새로운 교사-자녀 관계에 어긋나는 적대적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시대에는 교사의 정체성이 다양해졌습니다. 그녀는 교사이고, 친구이고, 어머니입니다. 개요에 따르면 교사는 어린 아이들의 협력자이자 지지자입니다. 그리고 어려운 점은 어떤 관계로 다루어야 하는지. 우리 교사들은 언제든지 자신의 역할을 바꾸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기본은 교사가 아이들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먼저 분명히 하는 것입니다. 영화 '뷰티풀'은 1980년대 유치원 교육을 반영한 영화다. 영화는 어린아이의 관점에서 교사의 부적절한 교육 이념과 행동으로 인해 평범한 아이에서 개별 학생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이야기하며, 당시 유아교육이 안고 있던 문제점을 비판한다. 영화를 보고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1. 선생님의 출발점이 틀린 것은 아니지만, 선생님의 개념과 교육 방법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영화에서든 실제 교육과 가르치는 일에서든 아이들이 먹고 마시고 똥 싸고 자고 공부하는 모든 활동은 선생님들의 노고를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업무량은 엄청납니다. 동시에 아이들의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르기 위해 교사는 모든 활동을 그룹 내에서 완료하도록 강요합니다. 교사의 생각은 좋지만 일률적이고 준 군사 교육에서는 아이의 개성 발달이 말살되어 아이를 만든다. 아이의 심리가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못하고, 이는 결국 아이의 심리적 그림자와 행동 문제로 이어진다.
2. 획일적인 교육은 아이들의 인격 발달을 방해하고 아이들의 마음 속에 있는 교사의 고귀한 이미지를 파괴합니다.
3. 교사는 어린이의 개성을 충분히 존중하고 그들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교사는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이다. 교사가 종사하는 직업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들이 섬기는 대상은 기계나 동물이 아닌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람 자체가 복잡한 개인입니다. 교사가 사람을 인재로 키우고 싶다면 우리 교사는 모든 측면을 생각하고보다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신중하게 물을 주어야합니다.
4. 교사는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 교사의 역할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영화 속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는 오늘날 주장하는 새로운 교사-자녀 관계에 어긋나는 적대적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시대에는 교사의 정체성이 다양해졌습니다. 그녀는 교사이고, 친구이고, 어머니입니다. 개요에 따르면 교사는 어린 아이들의 협력자이자 지지자입니다. 그리고 어려운 점은 어떤 관계로 다루어야 하는지. 우리 교사들은 언제든지 자신의 역할을 바꾸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기본은 교사가 아이들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먼저 분명히 하는 것입니다. 참 아름다워 보인다 7
이 영화는 어린아이의 입장에서 교사들의 잘못된 교육관념과 행동으로 인해 평범한 아이에서 개별 학생으로 변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당시 유아교육에 존재했던 문제들은 영화를 보고 나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1. 선생님의 출발점이 틀린 것은 아니지만, 그의 개념과 교육 방법이 적절하지 않다.
영화에서든 실제 교육과 가르침에서든 우리는 선생님들의 노고를 깊이 이해합니다. 아이들은 먹고, 마시고, 똥 싸고, 자고, 공부합니다. 모든 활동은 교사의 지도하에 완료됩니다. 동시에 교사는 아이들의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르기 위해 모든 활동을 의무화합니다. 선생님의 생각은 좋은데 일률적, 심지어 준군사적 교육에서는 아이의 인성발달이 말살되어 아이의 심리가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못하게 되어 결국에는 아이의 심리적 그림자와 행동 문제.
2. 획일적인 교육은 아이들의 인격 발달을 방해하고 아이들의 마음 속에 있는 교사의 고귀한 이미지를 파괴합니다.
3. 교사는 어린이의 개성을 충분히 존중하고 그들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교사는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이다. 교사가 종사하는 직업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들이 섬기는 대상은 기계나 동물이 아닌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람 자체는 복잡합니다. 교사가 사람을 인재로 키우고 싶다면 우리 교사는 모든 측면을 생각하고보다 포괄적 인 방법을 채택하고 신중하게 물을 주어야합니다.
4. 교사는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 교사의 역할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영화 속 교사와 어린이의 관계는 오늘날 주장하는 새로운 교사-자녀 관계에 어긋나는 적대적 관계라고 할 수 있다. 교사의 정체성은 다양합니다. 교사는 교사이자 친구이며 어머니입니다. 개요에는 교사가 아이들의 협력자, 지지자, 안내자라고 나와 있지만 어떤 관계를 사용하여 언제 무엇을 처리해야 하는지는 어렵습니다. 우리 교사들은 언제든지 자신의 역할을 바꾸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기본은 교사가 아이들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먼저 분명히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