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도는 누구입니까?
명말 청초' 청초 사승' 중의 하나. 청대 중국 화가. 승려. 주, 본명 약길, 자길이가 가늘다. 출가 후 원극 () 조극 () 원극 () 도극 () 으로 개명하여 여주 스님 () 이라고 자칭했다. 그는 남정으로 여행을 가서 장대를 하나 얻었고, 그 수 때문에 긴 가지, 둔근, 산객, 스님, 도사, 정자 등 많은 별명을 얻었다. 그리고 디다. 아민 종실 정강왕 찬의 제 10 손, 본적 광시 계림, 광시 전주인. 석도공은 시사 회화에 능하다. 그 그림은 산천을 잘 그렸고, 란죽도 만들었다. 그의 산수화는 한 유파에서 배우는 것이 아니라 역대 화가의 장점을 광범위하게 모방하고, 전통적인 필묵 기법을 바꾸고, 자연을 모방하고, 자연에서 창작의 원천을 흡수하고, 표현 기법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작품의 필법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졸렬하며, 특히 잘 바르고, 밀도가 높고, 기세가 웅장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잉크가 두껍고 건조하거나, 펜이 간묵보다 옅거나, 짙은 먹윤이 나고, 통쾌하고, 변화무쌍하다. 구도가 참신하거나 파노라마가 넓거나 국부적으로 클로즈업되어 풍경이 두드러지고 변화무쌍하다. 화풍이 참신하고 특이하며, 창력이 분방하며, 상업 기운이 넘친다. 그 꽃새 난초도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자기표현, 필묵 상큼함, 윤기, 개성이 넘친다. 석도의 그림은 당시 세계에서 유명했다. 그는 명산대천을 실컷 구경했기 때문에' 군봉을 두루 뒤지고 초고를 치다' 는 독특한 풍격을 형성했다. 석타오는 묵법을 잘 이용하고, 건습광을 결합하여 특히 습필을 즐겨 쓴다. 그는 수묵의 침투, 필묵의 융합을 통해 산천의 대기와 깊이를 표현했다. 때때로 잉크가 두껍고, 먹방울이 떨어지고, 공간감이 강하다. 기술적으로 그는 글쓰기가 민첩하다. 또는 얇은 펜으로 스케치하고 거의 문지르지 마십시오. 또는 두꺼운 선을 함께 사용하십시오. 붓은 때때로 유창하고 순순하며, 때로는 여러 군데 서투르다. 방원' 과' 수탁' 의 결합은 상호 이익이다. "원고 찾기 기봉", "회양구걸", "환천야침수", "풍경청", "가랑비 송도", "매주", "묵호도", "죽국석" 과 같은 몇 편의 전세작이 있다. 그는' 여주 스님 화어록' 을 써서 산수화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설명하고' 고대개금',' 나는 내 법',' 집기봉 원고' 의 회화 이론을 제시하여 중국 회화사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