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탑? 신비로운 백탑!

송나라 오양서우가 쓴 육일시는 중국 최초의 시 담론으로, 후대에 새로운 시문학 장르를 열었습니다.

'육일시'는 '음악에 대한 일반적인 반응'에 지나지 않습니다. 현재로서는 시의 항목들 사이에 고정되고 필요한 논리적 연결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이 시에는 나름의 일관된 시적 개념이 있습니다.

육일시의 기본적인 논리적 출발점은 언어와 의미의 종합입니다. 이것은 세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의미'의 측면에서 오우양쉬는 사물이 진실해야 한다는 이른바 '사물 속의 진실'을 주장했습니다. 예술의 진실은 삶의 진실과 일치해야 하며, 사물이 참이든 거짓이든 상관없이 좋은 문장만을 추구한다는 생각에 반대했습니다. "시인은 좋은 문장에 대한 욕심이 많지만 합리적이지도 않고 말을 잘하는 것도 아니다. 예를 들어 '소매에는 하늘을, 머리에는 궁궐의 꽃을 연회에 충고하라'는 문구는 매우 좋지만 충고는 반드시 장에 근거해야 하며, 초고를 직접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당나라에는 '구수 극장 아래 냉산사, 시계가 자정에 여객선을 치다'라는 시가 있는데, 예를 들어 자정은 종을 칠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말하는 사람이 말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자도의 '우는 스님'에서 '길에 그림자를 쓰지만 선소리는 불타고 있다'고 했는데, 이는 살아있는 스님이 불에 타 죽는 것을 이야기할 때 특히 우스운 말입니다. '푸른 산 그림자를 밟고 백골탑에 앉아 공부한다'와 '홀로 걸으며 못가의 나무를 세어본다'가 모두 섬시라면, 왜 이토록 평범하지 않고 다른가?"라고 반문한다. 저자는 몇 가지 예를 들어 시가 좋지만 불합리하다는 것을 보여주는데, 자도의 좋은 시와 나쁜 시의 대비는 사물의 합리성 또는 불합리성이 시의 미세함 또는 거칠음의 중요한 기준임을 보여준다. 이러한 관점에서 오양쉬의 시 담론의 첫 번째 에세이는 팡리(方麗)의 '왕탑의 신과 왕의 세 후손에 대한 다섯 가지 숭배'가 객관적 사실에 부합하는지 분석한다. 세 번째 장에서는 '꽃기둥에서 복숭아와 매실을 보고, 누각 머리에서 피리와 현악기를 들으며', '꿈속에서 십리를 걷고, 말 없는 곳에서 세 잔을 먹는다'는 구절을 논하면서 "그 말이 비록 얕지만 도읍과 도성 두 곳에서 실용적이므로 그 공덕이 있다"고 주장한다. "이 말은 비록 얕지만 베이징과 성시 두 곳에서는 여전히 실용적이므로 나름대로 장점이 있습니다. 감정가로서 시에 표현된 삶의 진실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시에 나오는 각 단어의 구체적인 의미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이백의 '연기두부'에 나오는 '너무 가늘다'는 단어를 언어적 보조 수단으로 검토했습니다. 그러나 구타오가 "尖帽不如常人,短靴乃爵兵之末"의 "爵末"이라는 단어와 왕젠의 "听风水作衣"라는 대사를 이해하지 못한 것을 깊이 후회합니다. 후세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기록해 두겠습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 기록하겠습니다. '육일시'에 나오는 말을 검토하는 것이 정말 사물에 대한 '신뢰'를 위한 것일까요?

둘째, '말'의 측면에서 오양수는 꾸밈없는 너무 저속한 것에 반대하여 조각의 세련미를 옹호했습니다. 그는 "위성은 구름을 맛보았다: 시는 상식적이고 얕고 우스꽝스럽지만 또한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어부의 아버지에게'에는 '눈앞의 시사는 보이지 않지만 귀에는 바람소리와 물소리가 들린다'는 구절이 있는데, 화자는 '간과 신장의 바람이 있다'고 말한다. 또 다른 시인은 '하루 종일 찾지 못하고 가끔 저절로 찾아온다'며 시의 좋은 대사가 잘 들리지 않는다고 말했고, 화자는 '고양이 시의 상실'이라고 답했다. 모두들 재미있다고 생각했죠." 메이위성이 한 말이지만 실제로는 오우양쉬가 한 말입니다. 그의 생각에시의 모호함은 문장이 단순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시가 너무 쉽게 읽혀서 작가의 의도가 왜곡되기 때문입니다. 이 점에서 그는 또한 반복되는 시가 몇 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자는 있지만 친절한 관료는 없다"는 오해는 "너무 많이 말하고 너무 적게 말하기 쉽다"는 사실 때문이며, 루원 무의 "차가운 램프를 모두 집어 올리는"꿈은 후단에 의해 다음과 같이 조롱당했습니다. 루원무가 "차가운 램프를 모두 집어 들었다"는 꿈은 후단으로부터 "잠에 목말라"는 조롱을 받았지만 그의 욕설 때문에 조롱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 번, 단어와 의미, 사물과 좋은 문장 사이의 관계에서 오우양쉬는 "새로운 언어를 위한 의미"를 옹호합니다. 그는 메이의 말을 인용하며 "시인이 있지만 말을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새로운 언어 노동자를 원한다면 이전에 말하지 않은 것을 얻을 수 있고, 좋을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의견이 넘치지 않기 때문에 종이에 펜을 대는 것이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언어 작업자"는 위의 문구가 얕지 않은 방식으로 다듬어져 "현재와 같이 글을 쓰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의미의 참신성"은 첫째, "한 번도 깨달은 적이 없는" 의미의 참신성, 둘째, "말을 넘어서는 끝없는 통찰을 담고 있는" 의미의 깊이를 의미합니다. 시에 "의미"가 있는지 여부는 그것이 "언어화"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런 식으로 '새로운 이탈리아 언어학자'들은 단어의 주조와 구성에 있어 단결했습니다. 그래서 오우양 쉬는 6월 1일의 시에서 당나라 시인 저우푸의 '달빛 수행과 분기 수행', 변함없는 두 푸의 시, 조시민의 '특히 세련된 시적 사고'를 높이 평가한 것입니다. 동시에 그는 퀸시 시인들의 암시 사용에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암시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은 단지 "문학적 과실"일 뿐입니다.

위의 세 가지 수준은 책의 논리적 출발점이며 나머지는 여기에서 파생됩니다. 오양 쉬는 예술적 진실은 실제 삶과 일치해야한다는 신념 때문에 시가 역사와 전기의 기능을 가질 수 있으며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되돌아 갈 무언가"를 제공하고 미래 세대에 의해 기념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새로운 작품"을 장려하기 때문에 "여섯째 날"은이를 기준으로 삼고 개념이 독창적이고 표현이 세련된 아름다운시와 대사를 감상하고 해설하는 데 많은 지면을 할애합니다. 이 부류에 속하는 14편의 * * *가 있으며, 책 지면의 거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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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문정 공진의 "용창묘에 대한 찬가"에는 "옥은 다섯 번 신에게 돌아갔고, 왕의 마루는 세 번 왕에게 내려왔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 당시 모든 장관들이 들어갔고 공시가 먼저 나왔습니다. 소위 "세 번 왕"은 광남의 유자, 서주의 맹창, 강남의 이호주였습니다. 신이 오나라에 살았다면 그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마오 쩌둥 4 년, 내년 초에 이름을 선생님으로 바꿨습니다. 6 년, 교외로 가서 마음을 바꾸고 보물을 열었습니다. 카이 바오는 위안화를 바꾸지 않고 5 년 동안 교외에 머물 렀습니다. 강남이 평준화 된 지 9 년, 4월은 시경에보고했습니다. 하늘에 옥을 바치는 사람은 정말 네 명입니다. 당시 공리는 혼자였기 때문에 틀린 것이 아니었을 텐데 컨베이어가 틀린 것입니다.

렌종 시대, 시로 유명한 몇몇 고위 인사들이 종종 "바이 레천 신체"를 홍보하기 때문에 언어가 훨씬 쉽습니다. "부유하고 뚱뚱한 아내는 관리에게 친절하지 않다"는 커플이있었습니다. "어제 길에서 차를 만났는데 차는 무거웠고 소는 괴로워하고 있었다"는 희곡이 있습니다. '뚱뚱한 아내'가 아니었을까?"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사람들은 웃습니다.

수도의 중심지 아래, 경치는 풍요롭지만 선비가 벼슬을 맡고 있어 경치가 아름답고 잔치를 벌이기가 어렵다. 그의 시에는 "꽃을 팔아 복숭아와 자두를 보고, 박자 정자 머리에서 현악기를 듣는다"와 같은 대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 베이징 영천 사원에는 강 남쪽 10 마일 이상 떨어진 물의 북쪽에 지어진 신사가 있습니다. 18 세, 아침은 종종 열심히 공무원을 지불하고 공무원에 머물러 있지만 단순하고 비싸다. 법정에 갈 때마다 세 줄의 파업, 말없이 한 마디입니다. 그래서 그의 시에는 "꿈속에서 십리를 걸으며 말없이 세 잔을 먹는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그의 언어는 얕지만 베이징과 북경 모두에서 삶의 사실입니다.

메이트란 판의 시 '복어를 주다'에는 "봄 새싹이 나고, 봄 은행 포플러가 날아간다. 복어가 공중에 떠 있을 때 물고기와 새우를 세는 것은 비싸지 않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복어는 종종 봄에 해질녘에 무리를 지어 헤엄쳐 다니며 부유물과 긴 지방을 먹습니다. 남부 사람들은 수프를 위해 더 많은 새싹이 있고 구름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시인은 단 두 줄 만에 끊어졌고 복어의 효능이 다 사용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유심은 평생을 노래로 고통 받았고 고대에는 노래가 여가를 의미했기 때문에 작곡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이 시는 시를 짓다가 중간에 쓴 것으로 마지막 곡입니다.

수나라 출신의 총각 소자한. 간경에서 서남 이씨가 파는 아름다운 천 활옷을 맛보고 그 글을 메이의 시로 엮었다. 이 시는 위나라 연대기에서 걸작이 아닙니다. 이디에 이르기까지 하나하나 불려지며 세상에 알려졌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시입니다. 지잔과 유유런은 유성을 알고 있었고, 그 유산을 보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었습니다. 유가 고종 거문고는 250년 된 레이 소사이어티의 3년 된 거문고입니다. 돌처럼 맑은 소리를 내기 때문에 천이 더욱 중요하며, 두 조각은 정말 가문의 보물 그 이상입니다.

우자닝 스님은 건국 초기에 승려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는 유교 책을 많이 읽고 많이 읽고 암기하고 스스로 쓸 수는 있지만 단어를 구부릴 수는 없습니다. 때때로 안홍건의 말은 재치 있고 특히 유머러스합니다. 잔닌은 두 명의 승려와 함께 길을 걷고 있었다. 홍잔은 "정두 관리는 항상 팀을 이루어 일을 하는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지적하며 비웃었습니다. 그러자 자닝은 "진시황에게 대항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은 팀으로 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매번 옳고 좋은 말입니다. 홍잔은 정구의 시 "보라색 옷을 입은 스님이 아니라 스님을 사랑하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정구의 시는 당나라 말기에 "운태지"라는 제목으로 유명했지만, 세속에서는 관리로 알려져 "두정관시"라는 이름으로 불렸다. 그의 시는 매우 흥미롭고 아름다운 문장으로 가득했지만, 그다지 높은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단순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주로 어린이들에게 가르쳤고, 저는 어렸을 때 이 시를 아직도 외우고 있습니다. 오늘날 그 컬렉션은 더 이상 이 세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말년에 메이는 수도에서 관리로 일하며 하루에 한 집 이상에서 술을 마셔야 했습니다. 유원의 아버지는 연극에서 "유성의 관리들은 저기서 멈춘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놀랐습니다. 유원의 아버지는 "과거에는 정두 관리가 있었지만 지금은 메이두 관리가 있다"고 말했다. 위성은 매우 불행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비는 병으로 죽었습니다. 위유는 그의 시 '완지령'의 서문을 썼는데, 사람들은 이 시를 '두매관시'라고 부릅니다. 장난기 가득한 문구인데, 아쉽게도 결실을 맺었습니다!

천세련은 순수 유교와 고대 학문으로 알려진 당시 번성했던 문풍의 시대에 그의 시는 다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자양, 장루는 나중에 문인들이 모방 한 "퀸시 세트"를 썼고, "퀸시 바디"라고 불리는 스타일과 우아함의 변화를 모방했습니다. 따라서 탕셴의 시는 쓸모가 없습니다. 천공시는 때때로 두 컬렉션의 오래된 사본을 손에 넣었는데 필체가 완벽했습니다. 그의 시 "채를 보내며"에서 그는 "나는 새보다 가볍다"고 말했습니다. 천공인과 여러 손님이 각각 한 구절로 이를 보완했습니다. 구름이 '병든' 것인지, '내려오는' 것인지, '떠오르는' 것인지, '떨어지는' 것인지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희귀한 책을 얻었지만 "새보다 가볍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천공은 한숨을 쉬며 한 마디에도 불구하고 도달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쇼우 왕조 포우에는 시로 유명한 아홉 사람이 있기 때문에 오늘날 존재하지 않는 "아홉 승려 시"라는 컬렉션이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많은 사람들의 부름을 받았어요. 한 명은 후이총이었는데 다른 여덟 명은 이름을 잊어버렸어요. 나는 또한 구름과 함께 그의 시를 잠시 떠올렸다."전투 후 말을 땅에 내려놓고 구름을 조각한다."라는 시를 기억했다. 구름도 있습니다: "구일산 너머에 봄이 오고, 남자는 하이먼 서쪽에 있네. "좋은 문장이 많이 있습니다. 그 컬렉션은 죽었고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소위 구승이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 당시 서동이라는 학자가 있었는데, 그는 글을 잘 쓰고 유교 학자였습니다. 시인 스님이 제목을 나누고 다음과 같은 글을 썼기 때문에 "이 말을 저지르지 마십시오. "산, 물, 바람, 구름, 대나무, 돌, 꽃, 풀, 눈, 서리, 별, 달, 새, 새, 등등의 글자를 써서 모든 승려들이 글을 썼습니다. 동헌평이 3년 서카이였을 때 오명자는 "장강헌은 말을 감싸고 서동은 아내인 척했다"고 비웃었다.

맹자와 가도는 모두 가난 속에서 시를 남기고 죽었지만, 삶의 가난에 대한 자의식이 유난히 강했습니다. 맹자는 "이주"라는 시를 썼습니다."가구를 위해 차를 빌리니 가구는 차만큼 좋지 않다."

. 하지만 그 안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또 다른 시 '서련진회'는 "너무 따뜻해서 곧은 몸으로 휘어진다"고 말합니다. 맛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이런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지아윤: "사찰에 비단이 있어도 차가운 옷을 짜기는 어렵다." 직조만으로 기하학적 모양을 얻을 수 있을까요? 또 다른 시 '차오 헝거'에는 "앉아서 서쪽 침대 거문고 소리를 들으니 두세 줄이 얼어붙었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배고플 뿐만 아니라 춥다고 했습니다.

당나라 후기 시인들은 웅장한 스타일은 없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저우 푸의 사상은 특히 어려웠고, 수확할 때마다 특별한 빛을 발할 정도로 다듬어졌습니다. 그래서 당시 그를 "달은 계절을 두드리는데, 채 끝나기도 전에 이미 인심에 흩어져 있다"는 박정시(朴正詩)로 불렀던 것입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무거운 이름이지만 더 이상 유통되지 않는 이름입니다. 어렸을 때 그의 시집을 읽은 적이 있는데, "바람과 태양은 아름답고 새와 꽃은 향기롭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산에는 새가 지저귀고 살구꽃 위에는 비가 내리고"라는 구름도 있었습니다. 진실한 말은 나쁘지 않다.

유월에게 유도는 "시인은 자신의 의도를 표현하지만 말을 만드는 것도 어렵습니다. 새로운 언어 노동자를 원하면 이전에 말하지 않은 것을 얻을 수 있고 좋을 것입니다. 필연적으로 쓰기가 어려운 장면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 이 순간은 단어 너머로 볼 수 있는 무궁무진한 의미가 있고, 그때가 최고입니다. 윤지아: '대나무 새장은 산에서 열매를 모으고, 기와병은 돌 샘을 담는다'. 야오: "말은 산에서 사슴을 쫓고, 닭은 산새를 쫓는다." 산골 도시가 고립되면 공식적인 상황이 우울하고 '군의 고목 뿌리, 공식 맑은 말 뼈 높이'만큼 좋지 않습니다." 유 작가는 "언어 작업은 매우 견고합니다. 쓰기 어려운 풍경에 무궁무진한 의미가 담겨 있다. 어떤 시인가요? 유 지방은 "작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얻고 보는 사람은 그 의미를 가져갈 것이지만 첸을 언급하는 것은 거의 어렵다"고 말했다. . 하지만 위옌의 '여섯 개의 연못에 샘물이 돌아다니고 중국 집의 석양은 늦었다'면 하늘은 긴장되고 조화로운데 지금도 이와 같지 않은가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원(元)의 '초가집 달에는 닭이 울고, 사람은 서리에 덮여 있다'와 자도(子道)의 '광야에는 이상한 새가 울고, 기울어진 해가 행인을 두렵게 한다'면 길은 걷기 힘들고 걷기가 슬프다. 당연하지 않습니까?"

위성과 자매는 동시에 명성을 누렸지만 두 문파는 서로 다른 시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자매의 글은 훌륭했고 놀랍게도 다른 사람을 능가했습니다. 현자 위친은 사상이 모호하고 심오하고 여유롭습니다. 좋은 이론가는 좋거나 나쁠 수 없지만 각각 매우 길다. 나는 '물골의 밤'이라는 시를 음미하며 이렇게 말했다."나는 아름답고 대담하며 화려하다. 때때로 나는 미치고 술에 취합니다. 예를 들어 천 마리의 말은 죽일 수 없습니다. 하나는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웽메이는 모든 것에 대해 명확하고 시야는 차갑게 씻습니다. 30 년 동안 시를 썼지만 여전히 후배입니다. 단어가 세련 될수록 마음이 더 좋아집니다. 사이렌처럼 노년기에는 나름의 핸디캡이 있습니다. 현대시는 특히 씹기가 어렵습니다. 올리브를 먹는 것처럼 진짜 맛은 점점 더 좋아집니다. 수 하오는 너무 화가 나서 전 세계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메이가 가난하고 고대 물건은 오늘날 팔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언어는 예술 작품이 아니지만 너무 거칠어 보이지만 좋거나 나쁠 수 없습니다.

노문무가 죽기 전에 후두가 아버지와 함께 도시를 죽이기 위해 한 현으로 가서 루를 아주 얇게 만났다. 손님은 루유에게 "루준은 시인이니 선물을 적게 주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했다. 후 웬의 격언, 손님, 그의 체스 조각 에디 장 "차가운 빛을 모두 집어 들지 마라"후 샤오는 "이것이 잠에 대한 욕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루는 매우 성가시다. 내년에 첫 번째 수업은 사람들이 "잠에 대한 갈증 한 딩"이라고 말하게 만들 것입니다. Hu는 "내년에 2 위를하면 잃을 것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면 두 번째 목록도 선호됩니다.

유성은 구름을 맛보았다 : "시 의미와 이치는 흔하고 얕고 우스꽝 스럽지만." 예를 들어 「어부의 아버지에게」에는 "눈앞의 장터 일은 보이지 않지만, 귀에는 바람소리와 물소리가 들린다"는 구절이 있다. 화자는 '간과 신장의 바람을 앓고 있다'고 말한다. '시인'에서도 '하루 종일 찾지 못하다가도 가끔 저절로 찾아온다'고 말합니다. 다들 좋은 시는 듣기 어렵다고 했는데, 화자는 '길 잃은 고양이에 대한 시'라고 말했어요. 다들 재미있다고 생각했죠."

왕건의 '백궁시'에는 당나라 궁중에서 금지된 것들이 많이 담겨 있는데, 그의 시에는 "며칠 동안 소환이 없었는데, 왕텡의 나비 그림이 유포되었다"와 같은 내용이 자주 등장합니다. 고주의 아들 왕텡원영, 신구 당나라 책은 그의 힘을 넘어서는 것이지만 "유명한 그림의 기록"은 나비가 아닌 그림에 약간 능숙합니다. 또 다른 "그림이 깨진" 구름: "나비 작업". 그리고 지안샤얼을 보세요. 또는 사람들이 이제 자신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공순단장의 검무, 조강의 비파 연주, 미자의 화려한 노래 등 탕시이의 예술적 장점은 모두 탕셴의 시에 반영되어 있어 후대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에는 산과 들로 숨어든 사람들이 많았고, 그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대신 기사쿠와 모르데카이 예술은 불멸의 예술로 분류되어 행운과 불운을 동시에 겪었습니다.

이백의 "연기 두푸" 윤: "얇게 묻는 것이 아니며, 과거에 시를 쓰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당나라에서 "너무 얇게 태어날 수 없다"도 말했고, "태어나는 방법" "태어나는 방법"과 같은 보충제로 여전히 "날것"으로 말했습니다. ".

도상수는 신사가되어 "챙이 뾰족한 모자는 겸손하고 짧습니다. 그윈> "부츠"의 끝에서 병사들은 패배합니다." "늦은 기절"도 당시의 언어였습니다. 나는 도공에서 멀지 않은 유천성에서이 문구를 들었는데, 사람들은 무지합니다. 책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유명한 왕원수 삼촌은 설교자 중 가장 많이 배운 사람이었고, 그는 왜 그렇게 말했는지 몰랐습니다. 먼저 아는 자의 귀가 있어야 한다.

시인은 좋은 대사에 욕심이 많지만 그 추론은 합리적이지 않고 말하기도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소매 조언 풀은 하늘에, 궁전 꽃의 머리는 잔치에"이 문장은 매우 좋지만 조언은 장에 근거해야하며 초안을 직접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당나라, "냉산사 아래 구수, 밤에 종소리가 손님 배에 울린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화자도 떠다니는 구름이고 문장이 좋습니다. 종소리가 울릴 때가 아니라 자정입니다! 예를 들어, 지아 다오의 "우는 스님"에서 그는 "길거리에서 그림자를 쓰되 명상 중에 태우라"고 말합니다. 특히 살아 있는 부처님을 불에 태워 죽였다고 말하는 것은 우스운 일입니다. "푸른 언덕의 그림자를 따라 흰 탑의 뼈를 배우며"와 "웅덩이 바닥을 홀로 걸으며 나무를 세는 것"이 모두 섬 시라면, 왜 그렇게 이질적이고 다른가?

송강의 신작 "긴 다리"는 전생에 전례가없는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쑤즈메이의 시 '달로 가는 새 다리'에서도 이른바 '구름은 황금빛 케이크를 열고, 물은 무지개로 가득하다'는 표현이 등장합니다. 장엄하지 않으면 이 다리를 달의 다리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지메이의 동생 순원은 천재였으며 그의 시는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아름다운 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한과 맹에 걸맞은 지메이의 자각사와 짝을 이루는 이 다리는 꼭 한번 보고 싶은 곳입니다.

연원공은 특히 시문에서 천하에 뛰어나, 한동안 집안의 유명한 남녀들을 자주 꾸짖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지만 공은 오직 두 구절만을 사랑했습니다. "차가운 물고기는 아직 물속에 있고, 백로는 날아간 적이 있다"는 속담이 있듯이요." "부유물, 검은 콩, 보라색 브라질리아 슈레베르제리 형태의 따뜻한 생선. "나는 유 선생의 집에서 공식 서예를 맛보고 몇 번이고 그 글귀를 칭찬했습니다. 제가 의심스럽게 묻자 유성은 "이것이 제 궁극적인 목표는 아닙니다. 내가 이걸 자랑스럽게 생각하겠습니까?" 예로부터 서생들은 친구를 거의 알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을 만나기도 어려웠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양다이녠이 첸, 류와 함께 합창하고 있습니다. 퀸시 컬렉션이 출판된 이후, 효과를 위한 경쟁과 시적 스타일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반면에 구세대는 이야기의 다양성과 언어의 모호함에 대해 문인들의 단점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쯔이의 "신매미" 윤은 "바람이 옥집 도크에 이르러 먼저 돌아서니 학의 금빛 가지를 알 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야기를 사용하지만 왜 해가 좋은 문장이 될까요? 또 다른 예는 "공식 다리 버드나무 위로 가파른 돛, 북이 쌓여 해안을 날아가는 갈매기를 놀라게 했다."입니다. 이야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지 않나요? 게이지의 학식과 필력은 전생에 서동에게 갇힌 비바람처럼 시인이 아니었다면 알 수 없었을 것이다.

황량하고 버려진 옛 수도 시루오, 그 유적이 아직도 남아 있어 많은 시인들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원오공(乾元悅公)의 한시는 "아침에는 무덤이 비어 있고, 봄이 되면 빈 정원으로 돌아간다"며 가장 경계심을 드러냈다. 페이의 그린 필드 홀은 우차오 남쪽에 있습니다. 이곳은 노나라로 귀환한 제나라 장왕의 시종이 살던 집이었죠. 그 동안 그들은 매일 손님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잔치를 벌였지만, 상공부 문보가 가장 경계했습니다. 구름 : "물은 따뜻한 nC 라인이 어린 아이들을 먹이고 개울은 깊은 복숭아와 매화가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왕웨이두푸가 줄어들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제나라의 시에는 좋은 대사가 많고, 정나라의 좋은 대사는 많지는 않지만 그다지 많지 않다.

복건 사람들은 시로 유명한 하늘의 성인의 영역에 경산의 이름 인 서보추가 있습니다. 내가 이링에있을 때 징산 쪽은 쉬 저우 머리 풀, 보고 보내고, 긴 운율입니다. 아름다운 선이 많이 있고 구름이 있습니다 : "큰 공식 셔츠 녹색, 학사 공식 토크 슈진." 유 아윤은 "군대, 구름 같은 봄 생각, 시가 가득한 흰 머리"라고 말했습니다. 가이 징산의시에는 "오래된 첫사랑이 아니라 혼란스러운 구름 같은 봄을 생각하라"는 대사가 있으므로 이것은 연극입니다. "노란 꽃을 심어 야생 풍경을 더하고 대나무를 돌려 가을 소리를 듣는다", "정원에서 처음으로 매화의 잎을 바꾸고 수영장에서 아무도 날지 않는다"와 같은 Jingshan에 대한 많은 시가 Tang Xian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관리는 심지어 가난했고 결국 가난으로 죽었습니다. 그의 시는 오늘날 살아 있지 않으며 그의 가족은 망명 중입니다. 그 시를 보낸 지 35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그 시를 읊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게이지의 불행으로 인해 그의 시는 여기에 기록된 대로 버려지게 되었습니다. "강은 굽이치는 연못 같고, 원숭이 소리는 상한 마음 같네"라는 시 구절이 있습니다. 완은 불명예스러운 장교로 여겨졌습니다. 몇 년 후, 그의 관자놀이는 서리가 내렸을 것이다. 선생님, 셔츠 색깔은 강파 녹색이고 총각은 만다린 수진입니다. 소외는 절묘한 저속함이되고 멀리서 온 사람들은 학교 지식을 위해 경쟁합니다. 꿈을 꾸는 것은 너무 피곤하고 장기적으로는 애도하는 것과 같습니다. 옛 나라에 머물기가 어렵고 새로운 시가 주진양에게 전해집니다. 정식 문자는 역사 책에 매달려 있고 훈계하는 풀은 비누 향기를 모 읍니다. 내일 일시적인 이사를 말하지 말고, 모두 파도다."라고 말했다.

시는 시와 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자랐다. 그는 윌리엄 제이 외모, 독특한 시풍, 절묘한 필체, 아름다운 버드나무 잎으로 유명했다. 유자는 남당나라 황후 청신탕의 종이를 맛보고 만칭이 "우체국 준비"라는 시를 썼습니다. 만칭이 생전에 가장 좋아했던 시로 오늘날에도 세 번째에 해당하는 이 시는 실제로 유가에게 보물 같은 작품입니다. 만칭이 죽은 후 그의 오랜 친구는 꿈처럼 윤 트랜스, 나는 이제 불멸의 유령이라고 말했고, 오랜 친구에게 수영하러 가라고 말해야하고, 파리처럼 노새를 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구름은 단숨에 보주의 집으로 내려와 아들에게 가라고 말했습니다. 아니요, 그가시를 남겼 기 때문입니다. "꾀꼬리의 봄은 늙지 않고, 꽃의 그림자는 날이 갈수록 커지네."라는 구름의 시구 중 한 구절도 잠깐 기억납니다. 불멸의 시인은 알려지지 않았고, 그의 시는 할 말이 거의 없는 만경의 삶과 매우 유사합니다.

왕젠의 시 "내상"은 "제자의 부서에 색을 입히고, 바람과 물소리를 들으며 내상을 쓴다"라고 말합니다. 취진의 가르침은 여전히 소리를 낼 수 있지만 그 춤은 쓸모없고 전승되지 않습니다. '멀리서 푸잉을 바라보며'와 '불멸의 소리를 바치다'라는 두 곡의 노래도 있는데, 구름에 고유한 소리가 있습니다. '네이상송'은 꽤 자세하게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왜 "바람과 물소리를 듣는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바이러천의 내상송은 매우 상세하고 '풍수'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생존자가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오는 당시 동료 학생들과 함께 책을 읽고 유교를 공부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하루 종일 단체 생활을 하는 조용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무언의 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사 외에도 "마이 티엔 첸 촉촉하고 침묵, 화샤 오 소리 맑음"과 같은시도 특히 정제되어 있으며, 전생의 유명인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예는 "작은 캠프 숲 밖의 천 개의 목소리, 잔디 플랫폼 계단 앞의 한 발 길이"로 거의 인간의 본성입니다.

펜을 버릴 필요는 없지만, 글의 마지막에 시를 음미하기 위해 그의 시는 "더 감상적인 시인이 되기 위해, 나머지는"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재미있고 코믹하고, 농담도 하고, 인간의 감정을 이야기하고, 시처럼 보이고, 음악도 훌륭합니다. 남성 글쓰기의 걸작인데, 충분하지는 않지만 운율이 좋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넓은 운율로 덮으면 파도도 가득하고 운율도 가득합니다. 언뜻보기에 그것은 분리되고 "그날에 대한 동정"에서와 같이 일반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좁은 운율 체계로 덮여 있으면 더 이상 나오지 않지만 우연을보기 어렵 기 때문에 "병중에있는 장 15 세를 선물"과 같이 더 위험할수록 더 이상합니다. 예를 들어 좋은 말을 잘 타는 사람은 길이 넓고 앞뒤로 거칠게 달리고 있지만 원하는대로라고 말하기 위해이 문제를 유성과 논의하려고했습니다. 물, 개미 지문, 아픈 쉬 중제, 많은 인연은 세계 최고입니다. 유성은 "전사가 강하면 넓은 운은 자급 자족 할 수 있고 저녁에 사용할 수 있고 좁은 운은 혼자서 사용할 수 없다면 강하고 자연스럽지 않습니까?"라고 연극 적으로 말했습니다. 모든 손님이 웃었다. 황실 시험장에서 푸가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데려가는 이래로 학자는 더 이상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므로 절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음 해, 천성 지방 시험, 송상수 기는 최고 분야에서 "색은 구름 썩은, 소리 환영 깃털 달 저녁을 반영"특히 수도에서, 그 라인은 특히. 그 당시 이름은 "송카이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