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다

그동안 출근이 늘 늦었고, 식당에서 밥을 남기고, 밤을 새워 나를 괴롭히는 세 가지 큰 문제가 되었다. 나는 알면서도 고의로 범한 악순환을 발견하고 내면의 갈등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것이 자율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내 인식을 조절하기 시작했고, 즉시 그렇게 하기 시작했고, 나는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어 즉각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것은 사소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큰 문제이며, 나의 반성과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당신은 일을 하기 전에 항상 구호를 외치기로 결심했지만, 항상 3 분 만에 뜨거워지거나 중도에 그만두는 상황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항상 동일하거나 비슷한 실수를 하고, 아플 때까지 기다렸다가 고치세요.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자격증을 받았지만, 실제 일과 생활에 적용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다른 사람을 설명할 때는 일련의 원칙이 있지만, 일단 일이 자신에게 도착하면, 이러한 원칙들은 아무런 작용도 하지 않고 자신의 권위를 위로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많은 인생철리를 알게 되었고, 인생의 이치를 깨닫게 되었지만, 줄곧 나 자신에게 실질적인 변화를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왜 우리는 많은 지식을 배웠지만 이주할 수 없는가? 왜 우리는 성공에 대해 이렇게 많이 알고 있지만 성공한 사람이 되지 못했을까? 왜 우리는 항상 같은 실수를 저질렀고, 그것들을 진정으로 바꾸기가 어렵습니까? 왜 우리는 많은 이치를 들은 후에도 여전히 잘 지내지 않는가?

1, 많은 경우, 네가 배운 것은 모두' 천박한' 지식이나' 거짓' 의 이치이다.

"안다" 는 것은 여러 가지 수준이 있다. "아는 것" 은 피상적인가, 아니면 "아는 것 반 솔루션" 인가? "알고" 부분, 아니면 완전히 "알고"? , 아마도 "알고" 또는 "알고" 깊이? 당신의' 이치' 는 다른 사람의 경험 전수입니까, 아니면 심령계탕입니까? 당신의 "이해" 에 편차가 있습니까, 정말로 내부화되었습니까?

우리가 배운 지식의 대부분은 표면적이며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우리는 아는 것이 많지 않아서 책을 다 읽으면 곧 잊혀질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면, 우리는 지식 간의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면, 우리는 배운 것을 외부 세계에 적용하기가 매우 어렵다.

사물에 대한 이해에 대해 우리는 왕왕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진정한 내포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잘못 알고, 얕고, 알고, 참된 지식의 구분이 있다. 예를 들어, 우리 모두는 가정에 충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결혼 생활에서 탈선하는 사람이 있다. 그들의 깊은 이해가' 인생이 짧고 제때에 즐기다' 이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행동은 그의 인지수준을 반영할 수 있다. 그의 내면이 동의하지 않는 신념은 행동에서 통하지 않으며, 마음속의 잘못은 잘못된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

반드시 거짓으로 진실을 보존하고, 정확한 인식을 가지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사물의 진상을 깊이 이해하고 진정으로 인식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많은 경우, 알고 있다고 해서 자신이 배웠다고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네가 들은 모든 것은 사실이 아니라, 단지 하나의 견해일 뿐, 네가 본 모든 것은 진실이 아니라, 단지 하나의 시각일 뿐이다. 생활의 진상은 우리가 쉽게 증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마음속으로 진정으로 이해해야만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쓸모없는 진리가 된다.

2. 독립적 깊이 생각하지 않고 진리를 자신의 용도로 전환하기가 어렵다.

당신이 이해하는 대부분의 이치는 책에서 배웠을 수도 있고, 인터넷에서 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에게서 들은 것, 부모에게서 들은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도리들은 오직 한 방향으로만 당신을 인도합니다. 이 방향으로 가면 더 나은 자신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아무도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실현 과정에서 어떤 어려움이 닥칠지,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우리에게 알려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많은 삶의 이치를 이해하지만, 나는 항상 이런 이치로 자신을 구할 수는 없다. 정말 문제가 생겼을 때, 나는 여전히 진실만을 아는 사람이다. 모든 삶의 이치는 너의 심도 있는 사고와 몸소 실천을 거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결코 그것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할 것이고, 스스로 사용하기도 어려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설령 네가 어떤 이치를 안다고 해도, 네가 정말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경우 단지 탁상공론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무리 미묘한 이치도, 만약 네가 뇌의 인지적 사고 수준에 머물러 있을 뿐, 하지 않으면, 그것은 영원히 너의 물건이 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진정으로 일을 해야 문제를 발견할 수 있고, 비로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다. 실천을 계속 심화시키는 과정에서만 그 이치를 깨달을 수 있다. 이치를 경험한 후에, 그것은 네가 앞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본능적 반응이 될 것이다. 우리가 본질과 목적을 이해할 때, 그것은 우리의 실제 생활에 진정한 지도의 의미를 가질 것이다.

지식과 행동 사이에는 극복 할 수없는 격차가 있습니다.

듣기는 한 가지이고, 이해는 한 가지이고, 스스로 하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알" 과 "줄" 사이에는 이해의 깊이가 있다. 깊은 이해 없이,' 안다' 는 것은 우리를' 하게' 하기 어렵다. 우리 모두는 선악을 분별하는 양심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할 때 흔히 현실적인 고려와 욕망 때문에 선과 악을 유지할 수 없다. 즉 양심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다. 그러므로 할 수 있는 것은 참된 지식이고, 할 수 없는 것은 참된 지식이 아니다.

"알" 과 "줄" 사이에는 일종의 심경이 있다. "안다" 는 것은 인지적 차원일 뿐이다. 내 머리 속에는 이런 내용이 있어서, 심지어 말문이 막힐 수도 있다. "하는 것" 은 "아는 것" 의 내용을 자신의 자연적 본성으로 바꾸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마음가짐에 질적 변화가 생겼다. 말을 하고 일을 하면 생활 상태가 예전과 완전히 달라진다.

"지식" 과 "행" 사이에는 행동의 구현이 있다. 우리는 불평을 하면서 변화를 거부하고 많은 이치를 들었지만, 단지 듣기만 하고, 생각에 감동을 받을 수도 있지만, 실제 행동이 부족하여 듣기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의 진상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네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너는 왕왕 할 수 없다.

무슨 일이든 어떤 이치든, 더 많이 알아도 소용없다. 자랑하기 위해서, 겉치레를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알고 하지 않는 것은 미지수다. 이러한 원칙들은 진정으로 이해하고 착실하게 실천해야만 우리 생활의 양분이 될 수 있다.

4. 많은 간단한 이치는 우리가 일생의 시간을 들여 이해하고 증명해야 할 수도 있다.

초등학교는 무후의 "후" 를 쓰는 것을 배우는데, 왕왕 당시의 "후" 로 쓰곤 한다. 이 오자를 바로잡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우리 일생은 말할 것도 없다.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소년들이 노력하지 않고 노소가 슬퍼하는 시구의 시간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소중히 여길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상에는 공짜 점심이 없다. 우리는 많은 유혹과 좌절을 겪어야 이 이치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현덕재물, 단 네 글자는 사람이 일을 하는 이치이지만, 우리가 일생의 시간을 들여 이해하고 실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신을 바꿔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우리와 다른 사람의 관계는 우리가 일생으로 증명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행복은 능력이 아니라 상태이다. 행복의 참뜻은 우리가 평생 느끼고 탐구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많은 경우, 우리는 일생의 시간을 들여 하나의 이치를 깨달아야 하며, 하나의 이치를 알면 잘 살 수 있다. 인생은 미지의 상승과 하락으로 가득 차 있다. 좋은 생활을 하려면 경험, 좌절, 탐구가 필요하다.

1, 계속 공부하고, 지식에 힘쓰다.

사상은 개인의 행동을 지도하는 기본 논리이며, 한 사람의 언행, 행동, 행동은 모두 그 사상적 차원의 반응이다. 이 세상에는 무지, 편견, 고집, 편협함 때문에 많은 일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성격을 별자리에 넣고 닭고기 수프를 주려고 애를 쓴다. 그들의 감정은 물을 거슬러 가고, 운명은 금잉어에게 맡겨졌다. 오늘날 정보가 폭발하는 시대에는 우리가' 많은 것을 배웠다',' 많은 이치를 이해하였다' 고 착각하지만, 사실 우리는'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진정으로 아는 것은 없다' 고 착각할 수 있다.

조각화된 학습, 조각화된 표면인상, 진정한' 지식' 과는 거리가 멀다. 따라서 이러한 복잡한 정보를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고, 적극적으로 출격하고, 정보의 채널과 내용을 필터링하고, 자기 성장과 사고 향상에 유용한 정보에 집중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끊임없이 배우고, 지식에 힘쓰고, 인지능력을 높이고, 가치관을 높이고, 사물에 대한 통찰력을 높여야 한다. 평생 공부하는 습관을 유지해야 하며, 자신의 행동을 지도할 충분한 지식과 인식이 있어야 한다.

2. 인생의 가치관에 대한 인식을 조정합니다.

정확한 인식이 있으면, 이러한 인지들을 자신의 인생관, 가치관으로 바꾸어 행동과 통일해야 한다.

부모님께 효도해야 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일과 접대에 바빠서 부모님께 효도할 시간을 낼 수 없다. 나는 모든 것을 알지만, 나는 할 수 없다. 틀렸다, 너는 효도의 이치를 전혀 모른다. 너는 그것을 가치관으로 여기지 않았다. 그렇게 한다면, 시간을 당신의 사업과 오락에 배정하는 것이 아니라, 부모에게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자연스럽게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미덕이라는 것을 안다. 노인이 거리에서 넘어졌을 때, 어떤 사람은 생각조차 하지 않고 노인을 부축하거나 도움을 주고, 부축해 주는 데 무슨 문제가 있을지 생각하지 않고, 어떤 사람은 아랑곳하지 않고, 가치관이 초래하는 행동 과정은 완전히 다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치관, 가치관, 가치관, 가치관, 가치관)

지행합은 방법론일 뿐만 아니라 인생관이기도 하다. 가치관은 우리의 선택과 삶을 결정하므로, 당신의 생각에 주의하세요. 왜냐하면 그것들은 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은 행동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습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습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성격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너의 성격에 주의해라, 왜냐하면 이것이 너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기 때문이다.

2. 반성하는 사유가 있어 자신의 문제를 직시한다.

태어날 때부터 사람됨이니, 단지 살아서는 안 된다. 우리는 어떻게 눈앞의 생활을 잘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우리 자신의 생활을 잘 할 수 있는지 끊임없이 생각해야 한다. 우리는 원칙적인 생활을 해야 한다.

우리의 오랜 생활과 업무에서는 반드시 고유의 사고 방식과 행동 반응이 형성될 것이다. 진정한 변화를 위해서는 자신의 사고 방식과 행동 패턴을 끊임없이 업데이트해야 하며, 반성과 명상이 가장 좋은 변화 방식이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피드백과 자기반성을 통해 자신을 알게 된다. 다른 사람이 우리의 문제를 피드백할 때, 우리는 주의를 기울이고, 조정하고, 문제에 부딪히면 먼저 자신을 반성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반성은 거울이다. 그것은 우리의 잘못을 분명하게 보여주고, 우리에게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거울은 우리에게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여 주고, 주동적으로 자신에게서 원인을 찾아, 자신의 행동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다. 사람의 진정한 성장은 자기 반성으로 시작된다. 만약 우리가 문제를 만났을 때 자신의 잘못을 다른 사람에게 탓한다면, 네가 직면한 문제와 고민은 영원히 본질적인 해결을 얻지 못할 것이다.

세상이 혼란스러울수록 우리는 자신을 잃기 쉽다. 환경이 복잡할수록 우리의 마음은 더 외로워진다. 우리 부처는 끊임없이 성장하는' 섬' 이다. 우리는 항상 타인과 세계와의 관계를 통해 삶의 즐거움을 찾고 더 진실한 자신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생활이 변두리로 깎일 때, 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깊이 생각해야 한다. 왜 우리는 사물 뒤의 법칙을 볼 수 없는데, 왜냐하면 우리 마음속에 물건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3, 지속적인 연습, 라인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잘 지내려면' 지식과 실천의 단결' 이 중요하다. 이 네 글자는 말하기는 쉽지만, 진정으로 하는 사람은 매우 적다.

"지식" 은 학습 숙달이고, "행" 은 응용 실천이고, "지식" 은 "행" 의 시작이며, "행" 은 "지식" 의 성과이다. 지식을 내면화하려면 그 안에 함축된 깊은 사상의 내포를 인식하고 자신의 행동 가이드로 내면화하여' 지식' 에서' 행' 으로의 전환을 실현해야 한다. 이런 전환은 반드시 실제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지식과 실천의 단결은 사물에서 연마해야 한다. 무기처럼 숫돌에 빨리 갈아야 한다.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해서는 안 되며, 구체적인 일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날카롭게 한다. 실천에서 지식을 탐구하고, 자신에 대한 인식을 깊어지게 하고, 자신의 심신을 고치고, 자신의 습관을 돌파하고, 무엇이 좋은지, 무엇이 나쁜지, 변화를 한다.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려면,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 알면서도 모르는 것은 단지 미지수일 뿐이다. 만약 네가 알고 있다면, 너는 반드시 해야 한다. 사상적 거인, 행동상의 난쟁이가 되지 마라. 무엇을 성취하고 싶다면, 말로만 머물러서는 안 되고,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지행은 분리할 수 없다. 지식에는 행동, 지식에는 행동, 지식에는 행동, 지식에는 행동, 지식에는 행동, 지식에는 행동, 지식에는 행동, 지식에는 행동, 지식에는 행동이 있다.

간략의 길에서, 알기 쉽고, 지행합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의 길은 굴곡으로 가득 차 있다. 오직 끊임없이 배우고, 지식에 힘쓰고, 끊임없이 실천하고, 실천에서 효과를 보고, 언행이 일치하고, 즉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고, 생활실천에서 자신의 참된 지식을 형성하고, 자신의 인생에 책임을 져야 자신의 생활을 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