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담 떨림 보따리 18 가지 기교는 무엇입니까?

만담 떨림 보따리 18 가지 기교는

1, 선억제 후양, 피크 회로 회전이다. 먼저 인물이나 사물에 대해 크게 찬양한 다음, 말봉이 돌연변이하여 끝까지 대패질하면, 효과가 의외로 현장 효과가 특히 좋다.

2, 세 번 떨고, 류암화명. 만담 보따리 중' 8 주 문장' 로 비교적 고정적인 패턴이 있어 관객의 청각관성을 유도하고 웃기는 견해나 의도를 세 번 반복해서 강조하며 네 번째가 되면 반고를 일격해 돌연변이 효과로 웃기는 자의 원래 의도를 폭로하는 방법이다.

3, 관례를 위반하고, 알면서도 고의로 범행하고, 후대사의' 규칙 세트' 는 관례를 위반한 후 장난치는 것에 관한 가장 고전적인 단락이다.

4, 비뚤어진 곡해, 독선적. 전통 만담에는' 이치에 어긋나지 않고 웃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즉,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일반적인 상식들을 비뚤어지거나 곡해하고, 권위 있는 논조와 의심할 수 없는 말투로 강화함으로써 부담을 조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운산 안개커버, 황당무계하다. 사물의 법칙을 어기고 어떤 일을 이야기할 때 제멋대로 과장하여 믿기 어렵다. 이런 보자기의 크기는 잘 잡아야 한다. 일단' 한가한 담담쟁이' 라는 혐의가 지나치면 만담 단락에서는 흔하지 않다.

6, 무심코 지나쳤고, 음착양차. 어떤 이유에서인지 착각이 생겨 실수를 저질렀는데, 진실이 밝혀질 때 종종 매우 웃긴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궈더강 (WHO) 는 이런 보따리 방식으로 디자인된 줄거리와 언어가 빈틈없이 잘 어우러져 합리적이다. 항상 모든 관객을 담았고, 마지막 답안이 풀릴 때 종종 모두를 크게 웃게 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7, 기관이 소진되어 현허를 부리다. 서술할 때 일부러 복선을 묻어서 영문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교묘하게 적절한 답안을 찾아 웃음소리에 신복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8, 게임 텍스트, 동음 이의어 착시. 해음 어휘에 대한 착각을 이용하여 청중에게 오해와 착각을 일으키고, 결국 다른 결론을 얻어 짐을 만든다. 이런 수법은 쿵푸를 많이 먹어서 배우의 글솜씨와 연상 능력이 강할 것을 요구한다.

9, 견사 인용문, 말 장난. 서술 과정에서 쌍관어를 사용하면 청중이 이해할 수 있는' 보따리' 가 생긴다.

1, 겉과 속이 다르고 원형이 드러나다. 겉과 속이 다른 것은 궈더강' 나' 를 핵심 이미지로 자주 사용하는 보따리 방법 중 하나다. 그는 캐릭터를 만드는 과정에서 시종 도도하고, 당당하며, 이치에 맞지 않는 말을 들고, 필사적으로 자신의 결점을 감추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대비가 뚜렷한 구체적 행동으로 바뀌면 강한 코미디 효과를 낼 수 있다.

11, 방징보 인용, 생생한 비유. 문제를 명확히 하거나 어떤 일의 경위를 반영하기 위해 개괄적인 비유와 확장 발휘를 하기 위해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이해하기 쉽다.

12, 자기 모순, 모르는 구름. 말 모순이 많고, 머리말이 뒤이어 맞지 않으면, 자연히 웃음거리가 된다. 이 법칙을 융통성 있게 운용하면' 보따리' 가 생길 수 있다.

13, 꼬치꼬치 캐묻자, 용서하지 않는다. 한쪽은 허점을 드러내고, 다른 쪽은 맹렬히 추격하여 상대방이 스스로 말할 수 없게 하고, 좋은 보자기 효과를 낼 수 있다.

14, 강력한 단어 탈리, 기회를 찾아 논쟁하다. 만담 속 캐릭터는 어떤 논점에 대한 묘사에서 수동적으로 빠져들 때, 다른 사람의 문제, 견해, 의견에 대해 불신하는 태도를 품고, 반객 위주로, 무뢰한 얼굴로 백방으로 변명을 미루며 상대나 자신의 이궁으로 한 단락을 끝낸다.

15, 자화자찬, 큰소리는 부끄럽지 않다. 자랑은 만담 보따리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으로, 선전과 자화자찬의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전자는 순정으로 좋은 말을 하고, 치켜세우거나 특정 캐릭터에 아첨하는 아첨을 통해 인물의 위선과 아첨하는 성격을 표현하고, 시청자들이 경멸에서 우스꽝스러운 보따리 효과를 낼 수 있게 한다.

16, 어휘 목록, 입이 허술하다. 표현 방식은' 관입' 형식으로 많이 나타난다. 대부분 가짜 가정들이 모르는 새로운 명사들을 쌓아 자신이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표현하거나, 허세를 부리기 위해 과장하고 허세를 부리며 웃음을 자아내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17, 꼬치꼬치, 코믹한 패러디. 이것은 만담의' 설학 재롱' 에서 학사를 차지한다. 먼저 "꼬치꼬치 노래" 라고 말하다. 말참견은 말참견을 하는 수법으로, 공부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기발한 생각을 하는데, 장관이데이는 소머리가 말부리에 맞지 않는 것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누화는 희곡, 노래, 노래를 흉내낼 때, 또는 가사를 꼬치거나 바꿔 보따리를 만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 노래, 노래, 노래, 노래, 노래)

18, 신편 비속어, 묘어 연주. 비속어는 민중 사이에 전해지는 일종의 언어 예술이다. 통속적이고 활발하며 생동감 있는 이미지, 익살스럽고 익살스러워 흥미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