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하나님은 일종의... 하나님은 모든 생명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위에서 우리에게 '올해는 새 성전이 필요해!'라고 말씀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즉시 나를 위해 만들어 보세요! 아직 300만 금화가 필요해요! ’ 하나님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도우실 것이지만 결코 우리에게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은 아무것도 원하지 않으실 수도 있고, 우리가 항상 그분께 헌신하는 것을 필요로 하지도 않으실 수도 있으며, 외국인을 배제하지도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으로부터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생명을 돌보실 것입니다... 높거나 낮거나, 부자이거나 가난하거나... 신비스럽고...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우리가 최소한의 존경심을 보이는 한... 우리에게 제물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언제 어디서나 어려운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모든 생명에게 생존할 수 있는 용기를 주소서... 모든 생명에게 자기 존엄성을 주소서... 모든 생명에게 번쩍이는 지혜를 주소서... 모든 생명에게 불타는 사랑을 주소서... 모든 생명은 인내할 신앙을 갖고... 모든 생명에게 탐구할 권리를 주소서... 신은 패배할 수 없습니다. [역사] 평론: 동양 문명의 창시자로서 언어와 문자를 최초로 터득한 사람들 문명에서는 이미 신에 대해 비교적 깊은 이해를 갖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해에는 항상 신 밖에서 신의 관점을 결정하는 것과 제한된 맥락에서 신을 정확하게 묘사하려는 노력이 포함됩니다. 그렇다면 서양이 남긴 고전을 살펴보십시오. 문명, 그리고 성경의 위대한 책인 하나님을 참고하십시오. 고대 이집트 문명 후기에 그는 이 고전의 창조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구약의 시작은 창세기입니다. 모세가 이스라엘을 구한 이야기에는 당시 이스라엘 백성이 이집트를 탈출하고 중동에 정착하여 문명을 이루게 한 다양한 기적이 있었으며, 이를 통해 후손들이 하나님의 능력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공으로 한 신약성경 해석에서는 하나님의 신화가 예수의 입을 통해 전해졌고, 하나님에 대한 정의가 하나님에 의해 인간의 말로 확증되어졌다. 사마천(Sima Qian)과 그의 아들이 말한 도교의 신 개념: “사람에게서 태어난 것은 신이고 그것에 맡겨진 것은 형상이다.” "신은 삶의 기초이고, 형태는 삶의 도구이다." "하나님이 기를 만드시면 기가 따르느니라." "지혜를 구하는 성인이 없다면, 천지의 신이 어찌 형체를 이루고 감정을 이룰 수 있겠는가!" 또한 한(汉)나라와 위(魏)나라 이후에 나온 도교 『황정경』에는 인체 내부의 모든 기능을 신의 신비와 결합시켰다. 오장(五臟)과 모든 세포에는 신의 존재가 있다. 이로부터 연금술의 신은 완전히 종교적인 것이 아니라 과학에 가깝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에 대한 경외심은 자연의 법칙에 대한 경외심과 같습니다. 자연 속에서 자유를 얻으세요. 우리가 지금 과학을 통해 탐구하고 있는 자연의 법칙은 우리 조상들이 다른 방식으로 통달해 왔으며, 수천 년에 걸쳐 자연의 법칙에 대한 이해가 축적되어 신의 형태로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티베트에서는 자연의 힘의 위대함과 공포를 자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티베트인들은 자연을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시각적 체계를 숭배합니다. 인간은 본질적으로 자연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인간의 지식은 항상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것을 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그것이 미신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그것은 미신적인 과학 자체도 미신이라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