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당 서예

인물의 생애는 정원 (원조 29 년부터 순제 24 년부터 정조까지), 수창항두 (지금의 묘고진 두르가) 사람이다. 송말원초에 아버지 집과 함께 전당 (지금의 항주) 으로 이사한 후 오중에서 거의 40 년 동안 살았다. 만년에 그는 자신의 문집을' 화교와 오문집' 이라고 명명했다. 정원 (Wuzhong) 는 우중 (Wuzhong) 학자들 사이에서 큰 영향을 미쳤으며, 당시와 후세 사람들은 우중 (Wuzhong) 명나라 홍지 9 년 (1496), 오중 장영은 이를' 오중유생, 원전성' (장영이' 화교 오집' 을 출판한 후) 이라고 부르며 높은 평가를 했다. 청강희 총독이 집필한' 원시선' 은 그 시 20 여 수를 수록하고, 건륭년까지' 화교집',' 오집' 등 네 권의 책을 편성했다. 그의 시는 중시되어' 절강통지',' 중국 인명사전',' 중국 역사인물사전' 에 등재되었다.

청 yuancong 학습, 15 년 동안 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오른팔을 다쳐서 왼손으로 글씨를 쓰고 서체 기준과 스타일이 많았다. 그는 원나라의 서예가로 세인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그는 스스로 태어났고, 학자들은 그를 수창 선생이라고 부른다. 그가 전당에 살았을 때, 그는 문학계에서 명성을 쌓았다. 원태정년 (1324- 1328) 에 평강 (오늘 소주) 으로 정원 이주했다. 그는 오중에서 앞으로 40 년을 살았는데, 이 기간 동안 그의 명성이 더욱 높아졌다.

위안 (Yuan) 은 "책을 쓰는 것을 결코 좋아하지 않는다" 고 학자에게 말했다. 학자들은 고대인의 뜻에 따라 할 수 있지만, 감히 사적으로 토론할 수 있다! " 그는 경전, 사공론의를 반대하는 학술사상을 중시하며, 사람들은 이를 통찰력 (소대년' 수창선생 묘지',' 화교 부록',' 오집') 이라고 부른다. 평강, 도로 소재지, 물산이 풍부해 민중과 학자의 고향이다. 위안 "부성리는 움직이지 않고, 절대헌은 잠덕으로 최선을 다해 추천하는데, 팔질환으로 관직을 거부하기 때문이다" ("원곡 선거"). 정청 5 년 (1345) 에서 그는 순제 정청 17 년 (1357) 까지 학자였다. 평강도는 유학 교수로 초빙되었고, 원흔쾌히 떠나며 말했다. "강학, 나는 나의 포부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이 자리에서 겨우 1 년을 일한 후, 그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장쑤 () 성과 저장 () 일대에서 유학자로 승진하자 그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말했다. "문태 () 도 유학자이다."

정원 문장 유명해요. "문장, 고대 문인의 바람이 있고, 시도 맑다" ("원곡 선거"). 당시 곤산의 부자인 구중영, 경우, 별장을 짓는 것을 옥산의 아름다움이라고 불렀다. 그는 두보의 시를 들고 독서하는 곳 문제를 옥산초당 ('화교 오집' 권 10, 옥산초당) 으로 써 사방팔방 문인 명사 문학회의 우승자가 되었다. \ "산 맑은 물, Shiyou 운집하고, 사방팔방 사제 조신의 능력은 말의 말이다. 소련을 건너는 사람은 누구나 올 것이다. "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이들은 유학을 연구하는 문장 연구로 유명하다. 그들의 전기는' 원사' 와' 명사' 에서 볼 수 있다. 정원 yushan 빌라의 손님입니다. "옥산초당 주인이 문주를 할 줄 아는 회의, 명사필집, 서열이 많이 밀린다." 비각이 있다. 비싸지 않고 비싸다. "("원곡 선거 "). 정자는 한림원, 집현원, 규장각원 등 관각 문인들이 쓴 칙령 및 기타 어용문자를 가리키는 문체이다. 풍격과 서예는 우아하고 단정하게 노력하여 모두 고정적인 형식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정원 비문과 서예는 모두 우수하고 영향력이 정자체보다 뛰어나 오동 학자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명성은 좋지만,' 화교 오집',' 수창산인 잡기' 등 고향을 잊지 않는다. 작품 제목은 "수창" 과 "교포 오" 로, 이를 수창인으로, 무설에 살고 있음을 나타낸다. 필자는 자료를 열람하면서 그가 묘사한' 정서 10 경' 이라는 시가 황사요에 있는 정촌의' 정족보' 에 수록된 비문이 유가로 쓰여진 것을 발견했다. 정서는 전당강 유역 상류 지류 주공원 중류 황사요진 상정치원 구간이다. 이곳은 정 씨파의 주둔지로 동종과 함께 있었다. 필자에 따르면 이것은 정원 유일의 수창 산수를 묘사한 원고라고 한다. 정원 (WHO) 는 많은 작품을 남겼지만, 직접 수창 () 을 쓴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저자의 이해에 따르면, 이 열 편의 시는 문장 부호가 있는 것으로 독자를 위해 정리한 것이다.

초기 생활 정원 초창기에 전당 (지금의 항주) 에서 살았는데, 전당은 송나라의 도성이다. "그 당시 현춘고인은 여전히 ​​있었고, 원우는 그 문을 두루 돌아다니며 그 기록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수확할 수 있었고, 기기 때문에 자만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경험은 그에게 남송 이래 강남 가문의 낡은 서류와 사회의 은우에 대해 더욱 깊은 인식을 갖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송, 남송, 남송, 남송, 남송) 원우는 어릴 때 오른팔을 다쳐 왼손으로 해서체를 쓸 수 있었다. 그는 행동이 양호하여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기술로 여겨진다. 따라서 전당에 머무는 동안 정원 역시 문원에서 명성을 쌓았다.

태 (1324- 1328) 년 동안 정원 평강 (현재 소주) 으로 이주하여 오중에서 거의 40 년을 살았다. 이 기간 동안 그의 명성은 더욱 높아졌다. 원우는 "책을 쓰는 것을 결코 좋아하지 않는다" 며 학자에게 "고전은 고전이고, 역사는 경위이고, 정의는 근원이다" 고 말했다. 학자들은 고대인의 뜻에 따라 할 수 있지만, 감히 사적으로 토론할 수 있다! " 그는 경전, 사공론의를 반대하는 학술사상을 중시하며, 사람들은 이를 통찰력 (소대년' 수창선생 묘지',' 화교 부록',' 오집') 이라고 부른다. 노직소재지 평강 물산이 풍부하고 문인들이 모인다. 원우 () 는 "부성선 () 이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저장 () 대헌 () 이 잠덕으로 추천하고, 그 팔은 관직을 달갑지 않다" ("원곡 선거") 고 말했다. 순제 17 년 (1357) 까지 평강도는 유학교수로 초빙돼 원우는 기뻐하며 떠났다. 그러나 그는 이 자리에 1 년밖에 머물지 않아 병으로 죽었다고 말했다.

정원 문장 유명해요. "문장, 고대 문인의 바람이 있고, 시도 맑다" ("원곡 선거"). 당시 곤산의 부자인 구중영, 경우, 별장을 짓는 것을 옥산의 아름다움이라고 불렀다. 그는 두보의 시를 들고 독서하는 곳 문제를 옥산초당 ('화교 오집' 권 10, 옥산초당) 으로 써 사방팔방 문인 명사 문학회의 우승자가 되었다. \ "산 맑은 물, Shiyou 운집하고, 사방팔방 사제 조신의 능력은 말의 말이다. 소련을 건너는 사람은 누구나 올 것이다. "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이들은 유학을 연구하는 문장 연구로 유명하다. 그들의 전기는' 원사' 와' 명사' 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정원 yushan 코티지 손님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옥산초당 주인이 문주를 할 줄 아는 회의, 명사필집, 서열이 많이 밀린다." 비각이 있다. 비싸지 않고 비싸다. "("원곡 선거 "). 여기서 말하는 정자는 한림원, 집현원, 규장각 학사원 등 조신이 쓴 칙령과 기타 어신청자를 가리키는 문체이다. 풍격과 서예는 우아하고 단정하게 노력하여 모두 고정적인 형식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정원 비각 서예는 모두 우수하고, 그의 영향은 정자체보다 한 수 더 뛰어나며, 동오선인들에게 더 중요하다. 이와 관련하여 정원 (Dongwu) 는 동우 학자들의 지도자라고 할 수 있다. 비석주의 행동을 묘사할 때, 그가 한 일부 글은 왕왕 원대 오중의 사회풍속과 상황, 그리고 작가의 사상과 감정을 반영한다.

원나라가 강남을 통일하여 조정의 재원이 되었다. 그러나 강남의 가혹하고 잡다한 세금은 많은 부자들의 파산, 특히 수와 송을 초래했다. 정원 (who) 는 국민의 어려움을 중시하는 것에 대한 그의 견해를 표명했다. 그 후 첫해 (1335- 1340) 는 "장주는 왕평군이었는데, 그 인구는 아들과 남자의 여러 배가 아닐 수도 있고, 그 재산도 모두 남자와 여자가 아닐 수도 있다" 고 말했다. 그 가을 운식과 여름 운사도 놀랍다. 식량은 돌에서 30 만 원, 실크 2 ~ 8 만 4 천, 나머지는 조금에 불과하다. 모든 돈, 뽕나무, 덩굴을 다 써버리고 대중에게 지는 사람들은 부족함이 없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한가한 논게으름농이 가뭄보다 더 병이 났는데, 왜 그 사람의 힘이 아닌가! 따라서, 과거 합병 이후, 지금까지 한 덩어리의 흙이 튀어나오지 않았고, 기와가 머리를 덮지 않아 매우 피곤하다. "("화교 오집 "(권 1 1) 상주현대로 꽃사랑비) 그는" 주군이 천하에 접해 있고 오곡이 풍성하며 오독은 천하의 5 분의 5 를 주고 상주현선은 오분의 4 분의 1 이다 "고 덧붙였다. ("화교 오집" 권 9 "장주현 유록") 그는 국가가 동남지역에서 세금 징수만 중시하고 수리의 경제정책을 경시한다고 비판했다. "첨부 후 매년 밭을 임대하는 것은 민우수의 이치로, 더 이상 언급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건국 초기에는 수도감관으로 설립되었고, 최근에는 영전서로도 설립되었다. 스무 살 때 추수는 1% 로 예상되지만 수한재해는 자비롭지 않다. 그래서 농부는 질병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클릭합니다 ("화교 오집" 권 8 권, 기청응명) 강남 무게의 결과는 강남경제의 쇠락과 부민의 파산이다. "강남은 우편, 절강은 송대륙, 거당은 미합중국, 이는 과거에는 과언이 아니다. "60 ~ 70 년, 평화로 태어났고, 평화로 심은 사람은 달라졌다! 그러나 그간의 쇠퇴와 번영과 신진대사, 왜 오늘 인사가 다 잃었는지, 운명의 변화는 문학뿐 아니라 집의 붕괴까지, 가족의 치아에서 벗어나려는 노인들의 체포를 없애고, 약간의 포만감을 느끼며, 나머지는 퇴폐적이다. 남편은 성성하고 성성성하며, 장무 () 보다 길기 위해 노력하는데, 그 쇠퇴와 성성 () 도 적지 않다. " ("화교 오집" 권 8 "족보서") 의 시는 오중이 중후한 자질로 무너진 사회경제 광경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충무의 이름으로 옥토를 하고, 장군은 상주를 밀었다. 가을 곡식이 40 만 원이니, 백성은 낯설지 않다. 예전에는 집안이 합병되어 밤잔치를 했다. 오늘은 * * * 입니다. 눈물은 끝이 없습니다. 배고픈 호랑이의 의뢰를 받아 이번 가을에. 천목은 일찍이 백 금으로 지혜를 쟁탈했다. 안지는 징병이 급하고, 밭이 망한다는 것을 안다. 가치가 어떻든 간에, 저지대 사람들은 차라리 보답을 받기를 원한다. 밭을 판 후 제물이 있어 받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일각향은 뚱뚱하고 관립은 고층 건물이다. 농장에 앉아 있으면 생활이 홀가분하다. " (교집오 (권 1) 유상주를 부치다) 그는 강남 부민의 파산에 대해 "강남 몇 나무" ("교집오 (권 2) 가 범자방 일화를 보냈다") 라고 느끼고 있다. 이들은 원대 중후반 오중 경제사회의 쇠퇴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국가가 오중 부와 세금을 약탈하는 것에 대한 정원 불만도 반영한 것이다.

위안 19 년 (1282), 강남 3 성의 추곡은 해로운에서 대부분, 조정은 평강에 해도만호부를 설립하여 매년 춘윈 최고봉과 하운으로 나누어 강남의 식량을 끊임없이 대부분 운반한다. 동오문인의 지도자로서, 정원 () 는 동오문인의 모임에 참가하여 많은 해운권자들과 접촉했다. 그는 해상에서 운송되는 곡물이 떨어지지 않고 선원의 생명이 해상에서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바다에 묻힌 뱃사공에 대해 동정으로 가득 찼다. "어떤 나라, 천하가 모두 복종하고, 그 백성을 얻고, 천하의 고통을 몰아내는 것은," ("화교 오집" 권 66) ","이부해, 천하가 가장 위태롭다. 나라 동남기장은 바다에서 지곡까지 온다. 신의 가호가 아니라면, 심신이 전해진 후에 치명적인데, 왜 무고하냐! " (교포집오 (권 1 1)' 오늘날, 수천만 명이라도 기드온 사람들은 지금까지 먹을 것을 입을 열었다. "("화교 오집 "권 8" 배달 순서 ") "경성은 크고, 사람이 많고, 사다리산이 돛을 올리고, 구름이 자욱하고, 거미줄 허브 아래 입식 해운은 이미 60 ~ 70 년 ('화교 오집' 권 1 1,' 앞바다로 만가구정비' 전 세계에 모인 경기가 아침저녁의 식량으로 싸여있는지 거의 바다를 먹이기 쉽다 "('화교 오집' 권 1 1, 아화 부박사의 공적비). 이 말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다에 의지하여 밥을 먹을지언정 강남을 부유하게 해야 한다는 불만으로 가득 차 있다.

정청 () 은 13 년 동안 강남 부자들이 잇달아 파산하여 지난날의 번화함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동시에, 북방 지역은 수리 수리를 하지 않아 토지 생산성이 떨어졌다. 그는 이것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취했다. 정청 12 년 (1352), 해상교통이 통하지 않아 재상은 경기 발전수리, 인근 대도시의 식량 공급을 해결할 것을 건의했다. 정지는 13 년 (1353), 법원은 쑤 등을 강남으로 보내 "강남 권세 부관을 모집하여 농민을 북상하게 했다" 고 말했다. 오중문인 모임에 참가하여, 허송을 위해, 그리고 "배달서" 라는 글을 썼다. 그는 먼저 역사상 수리와 국가의 부강한 관계를 회고했다. "주가 후직에서 흥성했기 때문에 자손이 있다. 주중에는 천하가 있고, 진지아는 의식복에 지나지 않는다. 송과 야아를 잊어야 하기 때문에 여름 상인과 비교해서 논할 수 있다. 진 () 이래, 수가 부강하고, 백성은 경작하지 않으면 반드시 싸운다. 한나라 효선사로, 득사가 많다. 조충국은 서룽에 정착하여 미타 () 를 건설하여 국경 비용을 절약했다. 쇠퇴는 황무지의 번영으로 인한 것이다. 주진한당의 번영은 서북지역 농업수리발전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그리고 "저는 사막에서 시작했고, 백여 년 동안 뽕나무를 경작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지 않았습니다. ...... Zhongzhou 는 10,000 개의 우물을 봉쇄하고 군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경작해야합니다. 왜 바다는 열려 있고, 열심히 일했던 경작자들은 안전한가? 이 나라의 책임자는 지금까지 동남쪽의 해상 교통도 왼손잡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국가가 해운을 실시한 후 서북농토가 황폐하고 수리가 황폐한 국면을 비판했다. 둘째, 그는 벼가 북방에 적합하지 않다는 주장을 비판했다. "물빛, 흙이 부드럽고 실속. 아니면 북방은 일찍 춥고 토양은 벼를 재배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소정이는 유주의 옛 주를 개방하고 만리장성 주변에서 쌀세를 받으려고 시도했다. 수대 만리장성 이북 대흥경지, 당개원 년 동안 허베이 () 성 동서 () 의 경작지 연수입이 특히 두둑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근검함은 남북 ('화교 오집' 권 8' 배달 순서') 으로 제한될 수 없고, 수리가 남북으로 제한된다는 주장을 반박하며 서북이 여건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그는 국가가 강남농업교사를 모집할 때 그들이 북방에서 생활하는 실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오전의 사람들이 모집되면, 그들은 부모를 기부하고 아내를 버리고 마을로 가서 비참한 여행을 했다. 세월은 견디기 힘들지만, 반드시 우물집 아궁이가 있을 것이다. 마치 빗나간 주둔 변두리 책처럼, 사람들은 마음을 즐겁게 살 수 있고, 뒤돌아보는 한숨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화교 오집" 권 8 "배달 순서") 문인에서의 그의 지위와 문장 영향에 근거하여 강남 중세, 부민 파산, 서북흥수리에 대한 그의 태도는 사실상 동남 선인들의 태도를 반영하고 있다.

정원 대표로 대표되는 동오선인들은 국익보다는 동우의 지방이익에 더 관심이 있다. 그들이 주장하는 서북수리는 본질적으로 서북수리의 발전을 통해 부근의 식량 공급을 해결하여 동남 식량의 압력을 완화하는 것이다. 원나라 말 천하대란이 일어났을 때, 오동인들은 조정에 대한 희망을 잃고 장사성으로 향했다. "원나라가 오동이를 분열시킬 때, 지혜로운 사람은 계책을 내놓고, 용감한 자는 그것을 위해, 선인들이 팔아야 앞날을 두려워한다." (천순 4 년' 구름' 돈포',' 청민가 집서') 동남문인들이 시종일관 따라다니며 장사성막부,' 대부분의 시간 심거간출' ('원곡 선거',' 시서') 에 진출해 정원 대표로 대표되는 오동인들이 불만족국가 동남경제정책을 분명히 설명했다 Zheng Zheng 은 강소성과 절강 성에서 24 년 동안 유교를 홍보했으며 Yuanyou 는 기꺼이 떠나 "Wentai 도 유교이다" 고 말했다. 9 월에 태어나 병으로 죽다 (부록 소대년' 수창 정군 씨 묘지명'). 마지막으로, 인근 대도시의 식량 공급을 해결하고 강남 세금을 줄이는 사상을 해결하기 위해 서북수리의 정원 개발이 실제로는 원명청 시대 강남 선인들의 사상을 대표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두 개의 짧은 학술직만 경험했지만, 그의 시문은 중요한 시대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그 자신도 오중학자로 여겨져 오중문단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정석석 정원

암천폭포

건곤은 큰 장인으로 석당 두 개를 주조했다.

도끼 깎기는 없지만 정교한 창문이 있다.

샘솟는 폭포, 한랭한 눈 속에서.

수정은 천추를 꽂고 동풍이 진동한다.

용홍이 가뭄을 빌다

용린 수 99, 비늘수 66.

만약 물고기 한 마리가 용이 된다면, 너는 빗속에 머물러야 한다.

마을의 농민들은 북을 치며 기도하고, Hiderigami 는 천둥을 쳤다.

물신과 음양, 주석 나의 척박한 계곡.

건축 선안

외유부를 강탈하고, 열매가 익지 않았다.

흰 구름이 짙은 그늘을 감싸고, 녹로가 느릅나무 높이를 걸었다.

석천한온연곡공을 측량하다.

몽둥이를 짚었던 사람을 떠올려 그들은 망설였다.

신장석현

최웨이는 석두 두 조각을 가지고 있지만, 그 석두 조각은 그럴 수 없다.

등나무는 자운을 둘러싸고, 새는 푸른 이끼를 찍는다.

한 가닥의 봄물, 한 무더기의 꽃.

깊은 산에는 소나무가 많고, 장작은 지인처럼 방목한다.

우에시 관우

상류를 돕고, 복숭아 꽃잎은 물을 따른다.

실크로드 오래된 바위, 양가죽 대나무 모자.

물고기 버들가지를 얻어 시냇물에 취하다.

저울을 부러워하지 않으면 파도가 없어야 한다.

샤오 양 웨이 다리

노소를 막론하고 깊은 근원을 찾아 소나무가 가지를 줍는다.

서로 보살펴 주지만 서로 비웃으며 병행해도 서로 어긋나지 않는다.

곡구는 구름이 떨어지는 것을 막고 달을 짊어지고 있다.

사심없는 노동, 약속을 지키는 밀약, 비바람이 헛되지 않다.

교외 책임자는 농사를 지을 것을 건의했다

갈매기 비둘기는 봄비를 부르고, 쟁기는 동쪽 교외로 돌아간다.

젊고 부지런하여 논밭이 낭비되지 않는다.

삼전 풍의족식, 공물 포모.

황혼이 문을 닫은 후 관원에게 문을 두드리지 말라고 권했다.

산꼭대기 계목

자화지꽃은 봄에 비료를 재촉하고, 삼오구 방목을 한다.

매실이 천천에 떨어져 고치가 맺히다.

만풍연기가 날고 향기가 익다.

집에 가서 황혼, 옷, 달밤을 가득 채우다.

돌독수리가 구름을 뚫고 지나가다.

뭇별들이 창개로 조각되어 위풍당당하다.

인은 녹색이고 비단을 걸치고 있다.

교활한 토끼 한 마리가 놀라 달아났지만, 검은 올빼미 한 마리가 비었다.

숲 속의 계곡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저녁노을이 쓸쓸하다.

쌍봉 장벽

높이 우뚝 솟은 것은 작은 별이다. 탁탁은 어둠 속에 있다.

부용이 가지를 치고 연꽃이 나란히 나타났다.

군봉은 민후와 마주하고, 작은 산은 우물에 기대어 있다.

자연은 이상한 위험을 설정하고, 동쪽은 첫 번째 화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