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 작문을 보다

구경꾼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방관자" 라는 단어는 보통 사건에 참여하지 않고 단지 관찰하고 보는 방관자를 가리킨다. 이 사람들은 우리 생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들은 청중, 청중 또는 방관자일 수 있습니다.

우리 생활에서' 관람객' 의 역할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그들은 거리에서 교통사고를 보는 행인일 수도 있고, 텔레비전 앞에 앉아서 뉴스를 보는 구경꾼일 수도 있다. 그들은 사건에 직접 관여하지는 않지만, 그들의 존재와 반응은 사건에 영향을 미친다.

방관자' 현상의 존재는 사건에 대한 사람들의 냉막 및 소외를 반영한다. 이 사람들은 무지, 관심 부족, 두려움, 도덕성 부족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방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행동이 직접적으로 사건의 악화나 악화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냉막 및 누락을 부인할 수는 없다.

그러나 방관자가 항상 부정적인 것은 아니다. 때때로' 관람객' 도 사회 진보를 촉진하는 힘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언론은 종종 사회 사건을 보도하여 대중의 주의를 끌면서 사회 문제의 해결을 촉진한다. 이 과정에서' 관람객' 의 역할이 특히 중요해졌다. 그들은 구경꾼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 진보를 촉진하는 힘이다.

전반적으로' 관람객' 은 보편적인 현상이다. 우리는 그들의 존재와 영향을 인식하고 자신의 행동을 반성해야 한다. 사건에 직면하여, 우리는 냉막 방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책임감 있고 책임있는 시민이 되어 사회 진보에 기여할 수 있다.

확장된 재료: 단어 해석

노신은 "외침 자서": "모든 우약한 시민들은 아무리 건강하고 강하더라도 무의미한 홍보물과 구경꾼일 뿐, 그들이 불행하게 죽었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마오 돈 "우리 문학 세계": "친구들! 이것은 쓴 관중이 아닙니까? 관람객은 인쇄판에 찍힌 것도 아니고 취미도 다르다. " 바킨' 집' 8: "저는 배우도 직업도 아닙니다. 나는 단지 구경꾼일 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