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의 팔라틴은 자신을 보존하고 팀원들을 위해 증폭된 BUFF 의 존재를 지속적으로 석방해야 했다. 그러나 일부 게이머들 밑에서는 주 C 위가 되어 그룹 안에서 갑자기 달아나서 뜨겁게 달아올랐다. < P > 그' 날으는 자아' 식 물놀이 외에도 게이머들은 게임 메커니즘' 허점' 을 이용해 게임에서' 간교하게 농간을 부리다' 고 한다. 예를 들어,' 천녀유혼' 핸드투어에서 일부 게이머들은 새로운 직업나비객의 독특한 빙의메커니즘을 통해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 P > 전투가 시작되자 육방패가 최전방으로 돌진해 증오를 끌어당기고 화력을 끌어당기고 수출과 보조협조를 해 상처를 입히고, 유모가 피를 가미하여 사람을 구하는데 ... 전쟁터에서 각자의 직무를 맡고 있습니다. 바빠요. 두 손을 해방시켰을 뿐만 아니라 동료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 P > 조충봉과 팔라틴에 비해 나비객들은 천녀권에서 명성을 얻었지만, 처음 온 사이일지도 모른다. 일부 플레이어 친구들은 아직 그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나비손님은' 천녀유혼' 핸드투어가 8 월 2 일 온라인 12 번째 게임직업으로 나비를 주제로 장거리 마술공격으로 포지셔닝하며 뛰어난 보조능력을 갖추고 있다. < P > 또한 앞서 언급했듯이, 이 새로운 직업은 거의 노를 젓는 게이머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플레이어가 간장을 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방법을 개척한 셈이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부처가 빙의하는 것은 나비의 모든 놀이가 아니다. 천녀가 수영을 위해 풍부한 조작 공간을 설계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 새로운 직업을 좀 더 강경하게 놀 수 있고, 한창싸움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예를 들어 나비객이 빙의한 팀 동료들에게 이득이 되는 상태 외에도 자신의 단공 기술 사정거리도 높아져 모든 통제 효과를 일시적으로 면역할 수 있지만, 이동자리는 전적으로' 숙주' 에 달려 있다. 이러한 이탈과 공격 조작의 분리는 나비게이머들이 항상 주의를 집중하고' 숙주' 의 이탈과 공격 거리를 예측하고 출력 극대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격명언) < P > 적에게 붙으면 나비객이 적에게 지속적인 독해와 debuff 를 초래하고 심리적으로 상대를 메스껍게 한다. 스스로 게인 효과를 얻는 동시에' 숙주' 의 단공 기술에 의해 잠긴다. 따라서 나비게이머들이 적진에서 무패의 땅에 서려면 현명한 선택의 목표가 있어야 하며, 슬그머니 빠져나가거나 다른 사람을 전승할 시기를 유연하게 판단할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불계나 하드코어 노를 젓는 것 외에도 나비는 보조문파로서 생존력이 강하다. 빙의우방 상태에서는 나비객이 공격 대상으로 선정되지 않는다. 비 소유 상태는 피를 빨 수 있습니다. 묘기' 고치 귀심' 은 방어능력을 크게 높이고 기혈을 회복할 수 있다. < P > 또한 나비객의 보조적인 대책인' 부생일몽' 도 제멋대로다. 나비를 불러 인근 적을 공격하고, 환상보우측을 만들어 죽지 않고 적의 부활을 제한할 수 있다. 타이밍을 잘 풀면 이 기술은 대전의 전체 리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 P > 전반적으로 나비손님은 게임권 속의 기발한 직업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게이머들이 노골적으로 물을 젓게 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전투 조작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보조직업으로서 나비객은 팀원에게 이득이 되는 상대를 증폭시킬 수 있고, 또 속속 있는 생존능력도 있지만, 적의 기혈 비율이 낮을수록 상해가 높은 독상 특성이 높아져 인두를 잘 빼앗는 직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또한 낮은 조작 문턱이든 강력한 생존 수단이든 나비는 신인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직업이 된다. < P > 게임 사교 차원에서 빙의를 통해 자신과 파트너에게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나비는 반드시 3 계 사교권 중 신가가 될 것이다.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 나비게이머는 게임에서 허벅지를 껴안고, 큰형을 찾고 싶어 하는 것도 더 쉬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또한 단순히 외관상으로는 나비객 남성 캐릭터 무야 금박, 여성 캐릭터 탐경 역시 게임 속 안가치 담당으로 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차갑고 위험해 보이지만 마음에 들어요. < P > 독특한 빙의메커니즘, 저속하지 않은 생존능력, 뛰어난 캐릭터 안치와 웃음을 자아내는 허벅지 사교, 나비객이' 천녀유혼' 으로 12 번째 직업을 여행하며 전장 환경에 많은 새로운 변수를 가져왔다. 플레이어 간의 전투 협력 형식도 이것으로 새로운 높이로 올라갈 것이다. < P > 괴렵의 조충봉, DNF 의 팔라틴부터 천녀수까지 새로운 프로나비객을 유람한다. 전투' 보배' 에서 자아를 날리는 것부터 전쟁터에서의' 간교한 속임수' 까지, 게이머들이 물을 젓기 위해 만들어 낸 소동은 그 이상이다. 비디오 게임의 진정한 매력은 아마도 당신이 규칙과 틀에서 벗어나 가상 세계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순수하고 진실한 자신을 연기하게 하는 데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디오명언)
왕처럼 보이는 실제 청동은 물놀이를 하기 위해 어떤 사오 조작이 있나요?
"한 끼의 조작이 호랑이처럼 맹렬하고, 전적을 보면 바 5 를 본다" 며, 게임권은 얼핏 보면 하늘을 찌르는 위선신이 부족하지 않다. 그들의 성과는 종종 적들이 박수를 치며 한숨을 쉬게 하지만, 결국 X 를 담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며, 기술 요리는 구덩이에 푹 빠져서 강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하지만 전쟁터에서' 출공불력' 을 하며 억지로 노를 젓는 것을' 소동' 으로 만들어 웃음을 자아내는 사람들이 있었다. 이륙, 공중회피, 점프가 갑자기 참수, 춤을 추며 ...... 체조몽둥이를 든 괴렵 기사가 뽐내면 거의 모든 전투가 날아다닌다. < P > 한번도 게임을 해본 적이 없는 할아버지 아줌마도 무협 영화 속 절세의 경공과 빼빼빼로 법을 통해 고수임을 알 수 있다. < P > 하지만 늙은 사냥꾼들은 쇠몽둥이로 날아다니며 떠들썩하게 노는 것을 보지 말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없다 ('몬스터 헌터: 세계' 버전만 가리킴), 진지한 간장과 같고, 출력은 주로 땅방망이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쩐지' 조충몽둥이가 도대체 어떻게 놀아요' 라는 게시물에' 날아다니면 멋있어' 라고 답한 게이머도 있고,' 피곤해, 땅에서 미원숭이 왕 탈봉해도 돼' 라고 답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