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즈갑골문 영화
복' 자는 갑골문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다.
초기 문자는 상형 문자와 강한 상형 문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갑골문의' 복' 자는 합자로 제사와 기도와 관련이 있다. 갑골문의 편찬에는 50 종의 구성이 기재되어 있다.
이때' 복' 자는' 양손 제사 하늘' 의 상형문자이며, 이 글자를 창조하려는 의도는' 제사 경신, 번영, 안강' 이다.
이때 글리프 디자인에서' 기호' 는' 제사',' 유유' 는' 술단' 을 의미하고, 두 손의 구조는 무당을 대표하여 제단에 술을 권하는 것이다.
당시 사람들은 이런 상형문자를 통해 마음속의' 기도' 와' 축복' 의 의미를 표현하고 그들의 아름다운 소망을 세상에 전달했다.
금문편을 부치다
갑골문에 비해 김문시대' 복' 자의 그래픽 요소가 상대적으로 약화되고 구사 방식이 비교적 통일되었다. 김문변' 에서' 복' 자의 서체는 42 종으로 줄었다. 금문에 나오는 대부분의 문자는 왼손과 우측선이지만, 여전히 9 가지 자형은 왼손과 우측선이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이때' 복' 자는 이미 두 손을 생략했지만, 주요 표의문자인' 시' 와' 유' 는 여전히 남아 있다.
푸즈쿠코 영화
전서 초기에' 복' 자 구조는 더욱 단순화되고 안정되었고, 획은 둥글고,' 방' 자 구조는 더욱 두드러졌다.
Shuo Wen jiezi 에서: "남편, ru 도. 소리로 보면. 네모난 여섯 컷. " 그 이후로 "여행" 이라는 단어는 "쉬운" 단어로 잘못 전해졌다. 동시에' 쉽게' 는' 가득' 이라는 뜻이다. "시" 와 결합될 때, 그것은 조상이나 신을 숭배하고 망명을 기도하는 제물을 가득 채우는 것을 의미한다.
"복" 자의 쓰기 형식은 소전초부터 이미 통일규범의 표기법을 형성하였다. 왼쪽은 "신" (신을 가리킨다), 오른쪽은 "하나", "입", "하늘" 이다. "하나" 라는 단어는 "설문" 의 "입" 으로 해석되어 "입" 으로 해석되어 사람들이 말하고 밥을 먹는다. " "밭" 은 경작지와 사냥을 가리킨다.
푸즈이슈 영화
예서 시대에 한립의' 복' 자 구조는 소전서에 대해서는 변하지 않았지만, 쓰기의 편리성에 있어서는 약간 달라져 서체가 곧게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복" 단어에서 "방" 의 "입" 과 "밭" 은 눈에 띄게 곧고, "시" 는 약간 변형되어 해서체 "복" 의 기초를 다졌다.
스승이 책을 펴다
해서체의 한립에 대한 개선은 파동의 수렴과 각도의 전환에서 나타난다. 해서체의 "복" 자는 예서의 모양을 물려받았지만, "입" 과 "전" 이라는 글자는 원래 두 획이었는데, 위의 가로와 오른쪽 세로가 연결되어 가로고리가 되었다. "예" 라는 글자는 크게 변해 가로줄이 작아지고, 전체 "복" 자 왼쪽이 오른쪽보다 좁아 쓰기에 더 유리하다.
이' 복' 이라는 단어에서 고대인들은 음식과 옷에 대한 수요와 신의 축복을 받고자 땅을 기도했다. 후세 사람들은' 푸복' 과' 축복' 을 통해 핑안 행복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며 생활이 순조롭고 건강하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