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의 밤에 백주이의 시

1.청명 밤 백주이 시 청명 밤 당나라:백주이 청명 밤 바람과 달은 밝고, 붉은 누각 역사가.

구불구불한 노래 속을 홀로 걸으며 꽃피는 소리를 듣지 못하네. 맑은 밤, 바람과 그늘, 붉은 정자는 푸른 돌로 포장되어 역사가의 집을 찌른다.

청명절의 밤은 바람이 선선하고 달은 흐릿했다. 벽옥으로 만든 난간과 붉은 벽돌로 만든 벽이 사무국의 집입니다. 꽃 피는 소리도 들리지 않는 구불구불한 노래 속을 홀로 걷는다.

구불구불한 복도를 홀로 걸으며 노래를 부르고, 멀리서 들려오는 현악기 소리를 들으며 조용히 꽃을 감상한다. 시 전체의 아름다움은 청명 밤의 서늘함에 있지만 나름대로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청명임에도 불구하고 봄을 사랑하는 소녀의 들뜬 마음을 글 밖으로 드러내고자 한 것이다. "또 새벽이구나"라는 구절이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시는 소재를 취하고 아이디어가 독특합니다.이시는 또한 시인이 아름다운 풍경에 머무르고 봄을 깊이 두려워하는 미묘한 심리를 보여 주지만 한 줄도 자신의 마음을 직접 표현하지는 않지만 시인은 의심 할 여지없이 봄의 의미를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2. 청명절에 관한 시, 백주이의 '찬 음식과 야생의 희망'은 당시 무덤 숭배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 찬 음식과 야생의 희망은 백주이의 '까마귀가 나무를 희미하게 만든다'와 청명절의 찬 음식과 울음을 노래합니다.

바람이 광야의 지폐를 날리고, 고대 무덤의 봄 풀은 푸르다. 배꽃은 이별이 가득한 포플러 나무를 반영합니다.

사람들이 돌아오는 봄의 무거운 울음소리, 바스락거리는 빗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청명 상허투에서 길을 건너는 비버> 판청다는 빗속에서 모자와 수건을 쓰고 있다.

산꽃과 버드나무가 물 위에 누워있는 소리. 길 위에 서 있는 돌말, 공중에 나는 종이 연 소리.

(투판) 헤어진 후 검은 새는 광각 렌즈처럼 오각형의 서쪽과 동쪽, 눈이 보이는 한 청명 봄밭에 있습니다. 시우카이의 봄 여행, 공중 연날리기 대회, 제물을 쪼아 먹는 새들의 날갯짓.

애도와 음악이 서로를 반영하는 이 축제는 정말 독특한 축제입니다. 하지만 청명 무덤 의식이 슬픈 것은 분명하지만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는 빛과 술, 즐거움의 문화도 자리 잡았습니다.

당나라 시인 시옹은 '장안청명연회'라는 시를 썼는데, 명나라의 '장안청명연회'라는 시는 청명을 만나 자금성에서 관광객을 몰아내기까지 했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구층 의식의 아홉 층, 만 대의 마차와 말 두 추경.

당나라에 이르러 냉식과 무덤 청소, 청명절이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3월은 좋은 시기이며, 청명절 야외 활동은 여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당, 송, 원, 명나라 모두 그랬고 청나라와 청나라 말기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이 스타일은 이후에도 계속 유행했습니다.

신들을 찾고 부처를 숭배하는 것은 미신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배우들은 불안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숭배자를 먼저 공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솔리더가 배가 크고 무엇을하든 평화로울 수있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북쪽에서는 여행 가방을 메고, 남쪽에서는 술을 싣고 성묘를 떠나는 것이 편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성묘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칭밍"(당나라) 칭밍 축제 비가 내리고, 길가는 사람들은 영혼을 깨고 싶어합니다. 현지인에게 마음을 달래줄 와인을 어디서 살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양치기 소년은 웃지만 살구 언덕 마을에 대한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습니다.

"길에서 차가운 음식"(당나라) 송은 즉시 길에서 차가운 음식을 만났고, 길은 이미 늦은 봄입니다. 강이 안타깝고 뤄차오 사람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북극은 현명한 군주를 소중히 여기고, 남쪽 기와는 신하를 소중히 여긴다. 오래된 정원은 실연의 장소이고, 버드나무는 밤낮으로 새롭다.

"차가운 음식" (당나라) 한이 봄 도시 꽃은 브로케이드처럼, 차가운 음식은 동풍 버드나무 기울어짐을 기억합니다. 밤이 되자 궁궐은 촛불을 켜느라 분주했고, 연기는 태자와 후작의 집안으로 스며들었다.

문은 (당) 장부가 사랑의 배를 손짓하고, 봄 풀은 푸르고 만 헥타르의 들판, 정오 문으로 가서 현의 곽을 보려고 청명에서 새로운 연기가 있습니다.

어제는 이웃집에서 새로운 화재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청명절 초기에 창문 앞에서 불을 켜고 앉아서 공부했습니다. 수 코즈웨이 청명은 사물입니다."(노래) 청명의 우 웨이신 배꽃, 봄을 찾아 도시를 떠나는 여행자.

해질 무렵, 노래는 짐을 싸서 멈추고 만 그루 버드나무는 한 마리 꾀꼬리에게로 돌아간다. 무덤 위의 찬 음식 (노래) 양완리의 아버지 허! 이 다리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먼 산 밖 단풍잎은 창백하고, 부서진 집은 외로운 밀 옆에 있다.

봄이 다시 왔고 새 건물은 모두 사라졌다. 배꽃은 차가운 음식을 위한 것이고, 배꽃은 축제에 들어갈 때만 슬프다.

"사물은 시골의 사물 일뿐"(송) 청하오 청하오 풀 푸른 들판 마음대로, 주변 산과 강으로 봄, 버드 나무 골목을 통해 별 루안홍을 기원하지만 흐르는 물 때문에 황실 수도에 앉아, 바람이 붉어지지 않도록 와인에 작별 인사를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오늘은 청명절이고 날씨도 좋았고 놀기에 매우 적합했지만 떠날 수 없습니다.

바람과 비에 배꽃이 떨어지고 차가운 음식 축제가 끝나고 청명절, 몇 가족이 무덤을 쓸고 후손들이 숭배 할 것입니다.

당백주이, 바람과 달은 맑고 붉은 수안 녹색 벽돌 암살자의 집입니다. 구불구불한 노래 속을 홀로 걸으며 꽃 피는 소리를 듣지 못하네.

"청명 날, 나는 한 도사에게 선물로 로스 앤젤레스를보기 위해 라오준 파빌리온에 갔다." 그날 청명, 탕백주이의 풍경은 불꽃놀이와 노래와 울음입니다. 북망산에 가족이 묻혀 있는 동뤄의 물길을 따라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청명 상거투는 기생들의 춤을 보고 손님 시를 듣는다" 탕백주이는 연루유의 춤을 보고 금과 같은 시를 듣는다. 제가 그렇게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쉽게도 봄바람은 오래되고, 술은 깊다. 차가운 음식을 보내려면 꽃을 보내십시오.

"칭밍은 덩루이 두 아들을 집으로 돌려 보내라"탕다이슈룬은 종과 북을 치며 하루를 보내고 차는 이브닝 드레스 만 촉구합니다. 부엌은 새로운 불이 되었고, 버드나무는 검고 서리가 내렸다.

거울을 통해 파화를 보고, 컵을 들고 집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이의 눈물이 느껴질 때마다 오늘도 옷을 만진다.

"차가운 음식, 칭밍, 일찍 문을 보고, 성공." 아침 일찍 량디로 달려가 타이추로 향하는 탕리자오 관광객. 새벽에 흩어지는 메뚜기 연기, 느릅나무 불은 봄꽃이어야합니다.

[이 단락 편집] 청명절 커플트 [2] 봄바람이 다시 땅을 불고, 축제 기간 동안 친척에 대해 두 번 생각하십시오. 제비가 오는 봄 사회; 배꽃은 뒤로 맑아진다.

3월에 시간이 흐른다; 살구꽃이 아는 두 가지 소식. 복숭아 비 온 직후에 만나; 나무 앞에 핀 살구꽃을 보고 싶다.

사물을 보고 친척을 생각하면 종종 꿈을 꾸고, 교훈은 여전히 귀에 남는다. 아름다운 경치, 아름다운 경치; 달의 별은 드물고 희생은 많습니다.

매년 무덤을 쓸고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는 희생; 여전히 모든 곳에서 노인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올해는 일찍 불을 피우는 금지령, 누구를 위해 바쁜 화페이 마을?

150일 동안 찬 음식과 비가 퍼지고, 꽃샘바람이 24년 만의 봄을 맞이하려 합니다. 봄바람이 수천 개의 눈을 녹였으니, 젊은 세대는 순교자들을 잊지 않을 것이다.

가슴에 끝없는 물, 석양은 영원히 미워하리; 봄바람과 석양은 많은 사람들이 떨어지는 꽃과 죽음을 걱정하게 만든다.

3. 당나라 시인 백주이의 '청명상허투'의 의미에 대해:

청명절의 저녁은 바람이 불고 달이 흐려졌다. 벽옥으로 만든 난간과 붉은 벽돌로 만든 벽은 사무국의 집입니다.

구불구불한 복도를 혼자 걸으며 노래를 부르고 멀리서 들려오는 현악기 소리를 들으며 조용히 꽃을 즐겼다.

청명절은 사람들이 봄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청명절 전후로 봄은 밝고 아름답고 자연과 가까우며 트레킹 여행은 청명절 관습의 또 다른 중요한 활동입니다. 현재이 칭밍 축제 관습은 일반적으로 늦봄과 가을에 형성된 3 월 축제의 전통에서 계승되었다고 믿어집니다. 이 축제의 중요한 요소는 젊은 남녀가 자유롭게 배우자를 선택하기 위해 현장 학습을 떠나는 것입니다.

배경

3월의 맑은 하늘, 대지로 돌아가는 봄, 생동감 넘치는 풍경을 선사하는 자연, 트레킹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우리 민족은 오랫동안 청명절에 산책을 하는 습관을 유지해 왔습니다. 청명절 즈음은 트레킹하기에 좋은 시기이므로 청명절 풍습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고대에는 여성들이 평일에 아무렇지 않게 외출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청명절에 하이킹을 할 수 있는 드문 기회였기 때문에 여성들은 청명절에 남성보다 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4. 청명에 관한 10편의 시는 무엇입니까, 1.

두푸

하루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창사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물 건너는 청명, 주홍빛 발굽이 무릎을 맹렬히 갉아댄다.

모든 장군들이 군대 출신인 샹시 사원을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마염의 여행이 임박했다, 거창의 마음.

황금 등자는 산을 내려가고, 붉은 가루는 늦고, 이빨은 비닐하우스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고대에는 혼돈의 세계가 슬픔과 행복의 세계를 일시적으로 보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형제와 조카는 점수를 유지할 수 없지만 평화를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젊고 강한 자를 기쁘게 하는 건 내 방식이 아니지만 오늘은 더 심하다.

2. 청명절의 밤

백주이

청명절의 밤, 바람은 온화하고 달빛은 흐릿했으며 벽옥으로 만든 난간과 붉은 벽돌로 만든 벽이 총독의 관저였다.

꽃이 피는 소리도 들리지 않고 구불구불한 노래 속에서 홀로 걷고 있었다.

3. 청명절

선인창

청명 늦은 봄, 북쪽 언덕을 바라본다.

새로운 불꽃을 피우기 위해 불을 피우고, 퉁화는 오래된 가지를 한다.

셴밍은 오래된 것들을 부끄러워하고, 잔치는 친구들에게 알리지 않습니다.

숲속의 새만큼 좋지 않아 깃털로 조를 움직입니다.

4. 장안 청명절

웨이좡

벼룩은 상처 입은 봄 꿈의 비오는 날이지만 잔디는 더 많은 모래입니다.

관료가 처음에 맑은 불을 주었을 때, 여가의 상위 단계는 흰 돈을 나누기 위해 여가를 나누었습니다.

보라색 낯선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고 비명을 지르고, 녹색 포플러가 그네를 칠하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평화 사건을 기억하며 풍경이 예전과 같아서 은밀히 기뻐했습니다.

5. 청명절

두무

청명절에 비가 쏟아져 길을 걷는 행인들은 영혼을 깨고 싶어합니다.

현지인에게 돈을 아끼기 위해 와인을 어디서 사야 하는지 물어보세요. 양치기 소년은 미소를 지었지만 살구 언덕 마을이라고 대답하지 않았다.

6, "웨이 저우첸을 보내는 청명절"

백주이

외로운 청명절, 우울한 시마 가족.

죽과 냉죽을 남기고 불에 새 차를 끓인다.

술 없이 떠나려면 꽃이 있어야 한다.

남쪽으로 어디로 가나요? 세상의 종말입니다.

7. "청명날에 라오준각에 가서 한 도사에게 주시오."

백주이

풍경, 불꽃놀이, 청명, 노래와 울음, 슬픔과 기쁨이 도시에 가득합니다.

북망산에 가족이 묻힌 동뤄의 물길을 따라가 보는 건 어떨까요.

중간 다리에는 마차나 말이 없고, 한가로운 나룻배도 없습니다.

무덤은 사람들로 붐비고, 요동은 학이 날아가는 것을 보고 실망한다.

8. 동천 청명일

원진

일년 내내 찬 음식이 좋고 바람은 가볍다.

오늘 청명의 한강에서 한 관리가 그를 맞이하러 왔다.

9. 청명에 관한 두 편의 시

두부

북한에서 신선한 불과 연기를 내뿜는 여객선이 왔고, 호수는 깨끗한 봄빛이었다.

수놓은 깃털은 스스로 만족하게 하고, 미인은 대나무를 타는데, 나는 그것을 그리워한다.

후통의 끝은 힘들었고 초나라 여인의 허리는 가난했다.

도시의 옛 모습은 볼 수 없지만 자포의 우물은 아직 남아 있다.

콜라의 빈 손길은 차가운 음식이고, 진짜 돈은 얀준이 팔고 있습니다.

종딩의 산과 숲은 다른 성격이고 진흙과 으깬 쌀과 거친 쌀은 나의 세월입니다.

이 몸은 서쪽과 동쪽을 방황하고 오른팔은 시들고 반쯤 귀머거리가 되었네.

침묵은 배의 이중 찢어짐이고, 왼쪽 책은 비어 있네.

십 년의 일만으로는 부족하고, 만 리의 가을 저속함도 마찬가지다.

구름 위의 거위는 보라색 플러그, 가정용 녹색 단풍 나무 드릴 화재로 돌아갑니다.

한나라의 진청거 연기와 불은 아름다운 산과 강으로.

풍수 봄에서 넓은 동팅으로, 백평은 백발의 남자를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10, 강남 청명

정준

우산 추이 4년 동안 청명의 모습을 처음 보았다.

멀리 여행하는 것은 싫다 * * * 어느 날 밤 바람, 소광과 와인.

옌싱 문 밖은 꽃을 오르지 않고, 카이시 강은 비로 덮여 있었다.

무한 귀환이란 무엇입니까? 길가 게지아는 혼잡하다.

5. 당나라 시인 백주이의 시 '청명상투'의 의미에 대해 백주이, '청명상투':

"바람이 부는 밤, 홍문관 자객의 집.. 한 남자가 복도를 거닐며 현악기와 피리 소리를 들으며 어둠 속에서 꽃을 바라본다." 청명 기간에 여행하는 것이 당시의 일반적인 추세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위 네 가지 주요 활동 외에도 청명절에는 버드나무 쏘기, 그네 타기, 쿠주 놀이, 닭싸움, 연날리기 등 많은 사라진 풍습이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랴오 왕조는 청명절 풍습을 가장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궁정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즐겁게 그네를 타고, 여인들은 모여들고, 극도로 번영하는 바람이 불었습니다.

진 왕조에서 널리 퍼진 "봄을 찾아서", "봄을 환영한다"라고도 알려진 트레킹. 청명절은 사람들이 봄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청명절 전후로 봄은 밝고 아름답고 자연에 가까우며 트레킹은 청명절 관습의 또 다른 중요한 활동입니다. 이 칭밍 축제 관습은 늦봄과 가을에 형성된 축제의 전통에 대한 3 월에서 상속되었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이 축제의 중요한 요소는 젊은 남녀가 자유롭게 배우자를 선택하기 위해 현장 학습을 떠나는 것입니다.

6. 청명절에 대한 10 편의 시가 있습니다. 1. 청명절에 비가 연이어 내리고 길가는 행인들은 영혼을 깨고 싶어합니다. 2.

돈을 아끼기 위해 현지인에게 와인을 어디서 사야 하는지 물어본다. 양치기 소년은 웃었지만 살구 산촌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2. 루멘은 장 자오이 보트 일, 봄 잔디 녹색 만 헥타르의 들판, 정오 문으로 가서 군을 보러 궈, 칭밍은 새로운 연기가 있습니다.

3. 길에서 차가운 음식 송은 즉시 길에서 차가운 음식을 만났고 길은 이미 황혼의 봄입니다. 불쌍한 강, 나는 루오 차오 사람들을 볼 수 없습니다.

북극은 현명한 스승 난와를 신하들에게 소중히 여겼다. 옛 정원은 마음이 상한 곳, 버드나무는 밤낮으로 새롭다.

4. 먼 교외로의 여행은 청하오의 야생 풀과 야생 행동, 주변 산과 들로 봄입니다. 싱은 흐르는 물 때문에 버드나무 골목을 가로질러 빨간색을 쫓아 황후를 앉혔다.

바람이 붉게 변할까 봐 술에 작별 인사를 하지 마라. 게다가 오늘은 청명절이고 날씨도 좋아서 여행하기에 매우 적합하지만 떠날 수는 없습니다.

5. 마운드 위의 차가운 음식, 양완리, 나오 후미, 정말 좋은 일입니다! 이 다리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먼 산의 단풍잎 너머, 부서진 집과 쓸쓸한 밀 옆으로 창백하다. 봄바람이 다시 불어오고 새 건물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배꽃은 찬 음식, 걱정하기 전에 축제 속으로 6. 배꽃 청(梨)자에 오(吳)자, 봄을 찾아 도시를 떠난 나그네.

해질 무렵, 노래는 짐을 싸서 멈추고 만 그루 버드나무는 꾀꼬리에게 돌아간다. 7. 청명 밤 백주이 바람 부는. 청명 밤, 시홍수안은 역사가다.

꽃 피는 소리를 듣지 못하고 구불구불한 노래 속에서 홀로 걷는다.8. 청명날, 등루이의 둘째 아들이 집으로 보내지고, 대수륜의 종소리와 휘파람 소리가 하루를 떠나고 이브닝 드레스를 촉구하는 차를 잡았다.

부엌은 새로운 불이되었고 버드 나무는 검고 서리가 내 렸습니다. 거울을 통해 파화를보고 컵으로 집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아이의 눈물을 느낄 때마다 나는 오늘 옷을 만진다.9. 청명이 가장 중요합니다. 맹하오란 청명 황제 청명이 무겁고 사람들의 마음이 걱정됩니다.

마차는 길을 따라 삐걱거렸고 류청의 외곽은 무성하고 푸르렀다. 꽃이 피고 풀이 자랐으며 새들이 짝을 지어 날아다녔다.

빈 로비에 앉아 과거를 회상하며 포도주가 아닌 차를 마셨다.10. 청명절이 되던 날, 나는 위 형의 찬 음식 레시피를 아프게 떠올리며 마음이 깨달아졌다.

마지막으로 현을 그리워하며 불꽃놀이가 칭촨을 가득 채웠다. 살구죽은 여전히 맛있고 느릅나무 수프는 약간 튀겨졌습니다.

나는 단지 착한 소녀가되고 얀에게 키스하고이 영광스러운 해를 보내는 것이 싫다.11. 청명절, 복숭아와 자두는 미소를 짓고 야생의 들판과 황무지는 슬프다.

수천 년 동안 똑똑한 바보들은 그것이 누구인지 알고, 눈에는 옥수수가 가득합니다.12. 왕 유차오, 꽃도없고 술도없는 공터, 야생 승려처럼 지루합니다.

어제는 이웃집에서 새로운 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청명절 이른 아침까지 창문 앞에 조명을 비추고 공부하기 위해 앉았습니다.13. 차가운 음식 한이 봄 도시 번성하는 꽃, 차가운 음식 동풍 버드 나무 비스듬히.

밤이 되자 궁궐은 촛불을 켜느라 바빴고 연기는 왕자와 후작의 집으로 떠돌았다.14."강남 청명" 정준 우산 추이 4 년, 처음으로 외모를 바꾼 "강남 청명".

원거리 여행 싫어 * * * 어느 날 밤 바람, 소광과 와인. 얀싱 문 밖은 꽃을 오르지 않고, 카이시 강은 비로 덮여 있었다.

무한 귀환이란 무엇인가요? 길가 게자는 매우 혼잡합니다 .15. 장안 칭밍 웨이 좡 벼룩은 비오는 날의 봄 꿈을 다쳤지만 잔디는 더 많은 모래입니다.

공무원이 나에게 명확한 불을 주었을 때, 레저의 상위 단계는 흰 돈을 가리 킵니다. 보라색 낯선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고 녹색 포플러가 그네를 칠하고 있습니다.

바람과 비에 배꽃이 떨어지고 차가운 음식 축제가 지나고 청명절, 몇 가족이 무덤을 쓸고 후손들이 숭배 할 것입니다 .18. 청명절 당시 가오주의 남북 산에는 청명절과 같지 않은 많은 무덤이 있습니다. 종이 재가 흰 나비로 날아가고 눈물이 붉은 진달래를 얼룩지게합니다.

해가 지고 여우는 무덤에서 잠들고 어둠은 빛을 보며 웃는 아이들에게로 돌아옵니다. 살아 있는 동안에는 와인을 즐기고 향유하되, 죽어서 무덤에서는 한 방울도 맛볼 수 없으리라.

19. 청명절에 서쪽 다섯 다리에서 과연 마을에 이르니, 용문은 비 오는 밤, 봄바람이 동굴을 낳는다. 새가 지저귀는 길은 고요하고 꽃은 떨어진다.

유명은 자신의 세대가 부끄럽고 늙었다. 늙은 관광객은 뤄청동에게 실망하고 돌아갔다.

20. 진저우 후랑중 청명의 날, 유시 파빌리온 연회를위한 장 지셴이 새로운 불, 가오자이 비를 열기 위해. 꽃을 소중히 여기고, 손님을 초대하여 재미를 즐기고, 와인을 설득하고, 노래를 장려합니다.

* * * * 향좌를 옮기는 술 취한 파티, 황혼에 머물러 있습니다. 정치 레저 파티 연회 언어, 진 루렌 야오칭.

7. 리칭자오의 칭밍상허투와 장의 칭밍상허투는 봄이 오고 복숭아꽃의 향기가 난다는 내용입니다.

니안누자오 봄 사랑

억압적인 뜰, 비바람이 몰아치는 비탈진 대문, 무거운 대문은 닫아야 한다. 버드나무 꽃을 만지작거리며 찬 음식을 가까이서 먹으며 온갖 궂은 날씨를 견뎌내야 합니다. 게으름의 풍미인 시를 짓습니다. 너무 많은 돈을 썼을 때 천 가지 걱정을 떨쳐 버리기는 어렵습니다. 위층에는 며칠 동안 봄의 꽃샘추위, 사방에 커튼이 걸려 있고 옥 울타리는 건조하고 울퉁불퉁합니다. 차가운 향기로운 새로운 꿈의 잠을 자고 슬퍼하지 마십시오. 이른 아침 이슬, 새로운 퉁 첫 번째 리드, 다소 봄! 하늘은 높고 연기는 짙습니다. 오늘은 맑나요?

장 시인의 봄 시 :

낚시 노래

서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에는 통통한 원앙이 즐겁게 헤엄치며 물 위에 떠있는 복숭아는 너무 밝고 가득합니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밀짚 비옷, 비스듬한 바람과 비는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백주이의 일몰시;

노을을 타고 향수를 생각하며. 정봉의 변신은 완성되었고 진나라는 여전히 밝다. 학자도, 여자도, 모란 이름도 없다.

두보의 장강에 관한 시:

봉우리에 오르니 바람은 날카롭고 높고 원숭이와 원숭이는 슬프게 비명을 지르고 새들은 백사장의 백사장에서 소용돌이치네

.

낙엽은 폭포의 물결처럼 떨어지고 양쯔강은 끝없이 펼쳐져 있었다.

슬픈 가을 풍경 속 영원한 방랑자, 리는 오늘도 병마에 시달리며 높은 단상 위에서 홀로 살고 있다.

모든 고난과 증오의 괴로움, 백발이 성성한 머리, 술잔과 깨진 잔이 걸려 있다.

8. 청명절에 관한 시 1, 청명 [노래] 황 팅젠

모든 축제는 친척을 두 배로 생각하고 복숭아와 자두 미소, 거친 들판과 황야는 슬픔만을 생각합니다. 천둥 소리가 용과 뱀을 찌르는 소리, 비가 내린 후 교외의 원래 초목은 부드럽습니다.

사람들은 내 자랑스러운 첩 아내를 제물로 바치려 하고, 죽은 자를 불공평하게 태우려 한다. 수천 년 동안 영리한 바보들은 그것이 누구인지, 옥수수로 가득 찬 눈을 알고 있습니다.

2. 청명 [노래] 가오주

언덕의 북쪽과 남쪽에는 많은 묘지 밭이 있고 청명은 서로를 쓸어 넘깁니다. 종이 재는 흰 나비가 되어 날아가고, 눈물은 붉은 진달래를 물들였다.

해가 지면 여우는 무덤 앞에서 잠을 자고 어둠은 빛을 보고 웃는 아이들에게로 돌아옵니다. 살아 있는 동안은 술을 즐기고 향유하되, 죽어서 무덤에서는 한 방울도 맛볼 수 없으리라.

3, 청명[당] 두무

애도하는 날, 비는 눈물 같고 길가는 사람들은 영혼을 부수고 싶어 한다. 죄송하지만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은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켰다.

4. 교외 두 문제 [노래] 청하오

사각형 원의 푸른 들판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동안, 야산비 주변에도 봄이 찾아왔다. 바람에 날리는 붉은 꽃잎을 쫓아 흔들리는 길을 걷다가 졸리면 이끼 낀 돌 위에 앉아 시냇가에 앉아 쉬었다.

5, 청명 상허 투 [당] 백주이

청명절의 밤, 산들 바람, 달빛이 흐릿하고 벽옥으로 만든 난간과 붉은 벽돌로 만든 벽은 총독의 저택입니다. 꽃 피는 소리도 들리지 않는 구불구불한 노래 속을 홀로 걷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