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자기야, 엄마 바빠, 밖에 걸어놓은 옷은요?" 아무도 그것을 훔치지 못하게 해라. 필요한 게 있으면 전화 주세요. ""
자기야: "음"
도둑이 와서 아이에게 말했다: "너 몇 살이야? 클릭합니다
자기야: "다섯 살"
도둑: "너 이름이 뭐니? 클릭합니다
아기: "제 이름은 호랑이입니다. 클릭합니다
도둑: "날 알아? 클릭합니다
자기야: "나도 몰라"
도둑: "우리 같이 놀자. 내 이름은 웃기다. 나는 너를 놀리고 있다. 너는 나를 부르고, 나를 부른다. 클릭합니다
아기: "너를 놀리다"
도둑: "좋아, 좋아. 클릭합니다
도둑이 옷을 가져가자 보효가 소리쳤다. "엄마, 우리 외투를 가져갔어요."
어머니: "누구세요?"
아기: "너를 놀리다"
어머니: "잘 보세요"
도둑이 바지를 가져가자 보효가 소리쳤다. "엄마, 우리 바지를 가져갔어요."
어머니: "누구세요?"
아기: "너를 놀리다"
어머니: "이 아이. 내가 조금 있다가 너를 때릴 테니, 너는 부르지 마라. "
도둑이 이불 목록을 가져가자 보효가 소리쳤다. "엄마, 우리 이불 목록을 가져갔어요."
어머니: "누구세요?"
아기: "너를 놀리다"
어머니: "이 아이. 네가 정직하지 않으면, 나는 너를 때릴 것이다. 클릭합니다
도둑이 떠나자 어머니가 나왔다. "우리 옷은? 클릭합니다
아기: "가져가세요."
어머니: "누구세요?"
아기: "너를 놀리다"
확장 데이터
전통적인 서사예술 (예: 평론, 이야기) 에 비해 만담은 내용상 인물 간의 대화를 반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주로 대화에 의지하여 부담과 이미지를 형성한다. 그의 창작 중 보자기 조직은 줄거리와 인물의 성격에 제약을 받아 만담을 창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야기형 만담은 최근 몇 년 동안 거의 자취를 감추었고, 토론형 만담은 내용과 형식 사이에 넘을 수 없는 갈등으로 대구 만담에 놓이게 했다.
만담 길이에는 규정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며칠 동안 말할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20 ~ 30 분, 심지어 35 분 동안 말할 수 있으며, 많은 작은 단락은 반나절이면 다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만담은' 큰 농담' 과' 작은 농담' 과는 다르다. "큰 농담" 은 많은 "작은 농담" 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마치 장과 비슷하다. 이런 형식의 내용은 역사적 전설 (특히 청대) 을 바탕으로 각색된 것도 있고, 강남 둘레, 오삼한 식량, 마수 등 민간에서 전해지는 장편 이야기에 따라 각색된 것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