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날 수 있다는 것은 인간과 세상의 모든 무익생물의 유사점이다. 밤하늘 아래 달에는 은빛 조수가 있어 만물의 영혼을 부드럽게 부르고 있다. 그녀는 12 층 아파트에서 우리를 불렀고, 야외에서 극도로 지치고 진흙밭에서 잠든 지렁이를 부르며 물 속에서 코를 골던 물고기도 불렀다. 그녀는 노아가 출석을 부르고 있는 것처럼 참을성 있게 또 한 번 소리쳤다. 마치 우리에게 물고기를 캐비닛에 들여보내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방주는 빗물과 홍수로부터 우리를 구하는 하느님의 뜻이다. 그렇다면, 나는 네가 날기를 꿈꾸지 않았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생존 자체가 우리의 육체와 의지를 노예로 삼았을 때, 꿈속에 보이지 않는 악마가 으르렁거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디선가 풍화륜을 밟지 않아도 된다. 20 세기 이후, 우리는 이미 고대 동방 신들의 이미지와 윤곽을 그릴 수 없었다. 날 믿어, 그냥 롤빵으로 나타 변경 chunli 사람, 그 독특한 힘줄 구름을 관리 할 자격이 없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상운, 풍화륜, 심붕, 학, 일각비마를 꿈꿀 엄두도 내지 못한다. 개인주의는 꿈이 우리가 수행하는 곳이며 열심히 수행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준다. 꿈속에서 나는 것은 언제나 적당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 그 순간, 당신을 향해 날아가는 것은 타고난 능력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마치 새의 날개가 풍만할 때 바람의 저항을 자연스럽게 측정할 수 있는 것처럼, 민들레가 그때 바람을 거슬러 먼 거리를 여행할 수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니면, 꿈이 여러 해 동안 잠잠한 이유가 보이지 않는 날개를 억누르기 위한 것일 수도 있고, 태양과 달의 에센스에 시달려 결국 고치를 뚫고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을 의심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날기를 생각한 적도 없고, 날개나 카펫을 갈망한 적도 없다고 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알리바바는 너무 멀어서 우리의 위축된 상상력이' 천일야' 로 엮인 그물을 뚫을 수는 없지만, 너는 여전히 작은 당탕의 죽잠자리를 그리워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은 당신의 팔보: 죽잠자리, 타임머신, 무작위문, 촉수. 그들은 자주 너를 도와 도망가고, 도피하며, 우리를 몇 번이고 황량한 세월과 가뭄의 운명에서 벗어나게 한다.
그만해, 만약 네가 염황자손이라면, 너는 왜 이해하지 못하느냐, 우리 몸에는 자유로운 피가 흐르고, 비상은 인생에 필요한 공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주저우 맹효, 주량은 나비가 되었습니다. 단지 오래 전에 우리 조상들이 이 세상에 정토가 없다고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비행을 통해서만 우리는 내려다본 각도에서 침몰한 에덴동산이나 먼 곳의 극락서방 천국을 찾을 수 있다.
우리 동양의 먼 옛날 선조들은 누구보다도 비상의 의미를 더 잘 안다. 서양인들이 열기구와 비행기를 발명했다고 말하지 마라. 우리 민족은 꿈에 집착하고 다른 사람들은 감히 실천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 육중한 도구들이 비행에 대한 인간의 열망을 진정으로 실현하지 못한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생각해 보세요. "날다" 라는 글자는 발음이 가볍고, 끝은 허황하다. 연약할 때는 미풍처럼 대나무를 채우고, 병이 날 때는 화살처럼 공기층을 뚫는다. 우리의 꿈의 비행은 날아가는 연처럼, 반드시 바람과 친밀한 피부 접촉을 해야 한다. 마치 물고기와 물처럼. 예,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로스와 잭은 타이타닉호의 뱃머리에 서서 바람을 맞으며 휘날리는데, 이것은 3 만 미터 고공에 앉아 있는 선실보다 훨씬 친밀하다. 바람 때문에 나는 것은 당신이 바람을 안고 만리의 끝없는 공중에서 활주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바람명언) 그녀는 너를 쓰다듬고, 너의 볼과 머리카락에 입맞춤을 하며, 하나하나 사람을 흥분시키는 큰 모퉁이를 돌았다. 비행할 때 풍속을 느끼지 못한다면, 오래된 영화에서 배경만 당기는 운전 렌즈처럼 웃긴다. 러닝머신에 있는 가상도로처럼 풍경이 없다.
그렇다면 나는 비행의 질감이 스키나 서핑에 더 가깝다고 말하는데, 속도에는 조금도 느슨하지 않은 유창함이 있다. 마치 눈을 감고 죽음의 품에 안기는 것 같다. 물론, 먼저 파리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하나는 붕비, 하나는 매미 비행이다. 펭 백 마일, 날개 매달려, 우주의 크기는 단거리 여행에만 충분하다; 매미는 종이처럼 얇아서 힘이 따르지 않는다. 그들의 야망은 만리에 있지 않고 피곤하면 느릅나무에 서식한다. 우리가 이렇게 평범하니, 자연히 대붕을 뒤돌아 볼 엄두가 나지 않지만, 매미는 괜찮다. 우리의 생활은 매우 서두르지만, 우리의 생활도 매우 자유롭다.
날 수 있어서 좋아요. 우리는 오래 전부터 동반구에서 서반구까지 슈퍼맨의 꿈을 포기하고 연처럼 가볍고 발레를 추었다. 그 빨간 망토는 여전히 유용하다. 그것의 퍼프 소리는 바람이 움직이는 것을 느끼게 하고, 자신이 어떻게 통쾌하게 배를 터뜨렸는지 알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래 전, 우리는 누구나 날 수 있는 세상을 갈망했다. 우리가 무림이라고 부르는 곳은 진우에 이어 다시 떠오른 에덴동산, 우리가 꿈속에서 지칠 줄 모르는 재건의 바벨탑이다. 현대적인 말로 말하자면, 너는 이것이 가상 비행 클럽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비행, 우리 모두는 이런 영웅을 기대한다. 비행은 삼손의 긴 머리와 힘장사의 팔을 뛰어넘는 인간의 힘의 궁극적인 승화이다. 그것은 당신이 자유에 대한 열망을 결정하게 한다. 나는 네가 날 수 있다면, 나라산강의 패왕은 우강기슭에서 자살하지 않을 것이라고 줄곧 생각했다.
말하자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비행을 꿈꿔 본 적이 없다고 믿을 수 있습니까? 특히 여성의 몸을 걸치고 있는 너의 영혼은 여러 해 동안 원피스와 하이힐에 다른 사람의 눈에 달라붙었다. 모든 자유는 밤에 꿈을 꾸고, 네가 꿈속에서 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불행히도,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우리의 꿈을 피하고 있다. 마귀의 그림자가 오랫동안 우리를 덮고 있다. 그 꿈에서, 너는 수없이 위험에 직면했다. 갑자기 너는 날 수 있는 용기와 능력을 갖게 되었고, 두 팔을 벌려 높은 지붕과 긴 계단에서 뛰어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은 무중력 툴킷이다. 그것은 너를 싣고 깃털보다 가볍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날 수 있다. 비행이 당신의 존재를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꿈이 너무 빡빡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하룻밤 또 밤, 너는 팽이 같은 꿈속에서 끝없는 회전사다리에서 알 수 없는 괴물을 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때때로 너는 당황하여 뛰어올라 작은 새처럼 팔걸이에 멈춘다. 하지만 마귀의 찡그린 얼굴은 귓불에 붙어 있는 것 같고, 끈적한 생선 비린내가 쉿하고 귀에 파고드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은 수천 년 동안 모든 여자들이 같지만 사적인 비밀이다. 꿈에서 폐쇄된 공간에는 연금약로와 같은 이상한 분위기가 있다. 우리 조상 중 일부는 이곳으로 날아갈 의지가 있었다고 한다. 그녀는 소매를 들고 세상을 돌아보았는데, 푸른 하늘과 푸른 하늘을 보았는데, 그녀는 이미 달에 있었다. 오, 달, 누가 우리가 상상한 가장 먼 도피가 아니라, 속세를 떠나 하늘 높이 떠난다고 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철근 시멘트의 미로에 서서 머리를 높이 들고 있다. 얄미운 구름은 항상 우리가 신과 천국을 바라보는 시선을 막는다. 비행은 우리가 그것을 뛰어넘는 유일한 방법이다. 고서를 펼쳤는데, 예로부터 얼마나 많은 선인이 먼지를 초월하고 탈속적이었는가, 어느 것이 두 소매의 청풍칠채운은 아니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솔직히 말해서, 비행은 우리가 고대에 잃어버린 능력이 아니다. 우리 조상들은 결코 날지 못했기 때문에 인류는 수천 년 동안의 불황 속에서 비행에 대한 열망을 짜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자신의 능력을 초월하는 모든 능력을 갈망하며 천국의 대문 밖에서 하느님의 발목을 날고 있다. 우리는 항상 하늘에 우리가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이차원 공간이 있다고 생각하며, 그것이 세계보다 더 조화롭고 아름답다고 가정한다. 우리는 현장이 믿는 것처럼, 먼 길 끝에는 서천이 있고, 서천에는 법이 있어 중생을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방법은 비행 자체일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이 "도" 가 어떻게 초탈할 수 있습니까?
너는 꿈이 그렇게 신비하고 기이하며 혼돈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예나 지금이나 모두 자신의 맥락을 가지고 있다. 꿈은 그 중심 사상을 가지고 있고, 비행은 그 중 하나의 큰 명제이다. 말하자면 꿈에서 계속 숨을 헐떡이며 뒤를 쫓아다니는 괴물에게 감사해야 한다. 그는 우리 등에 소아마비의 날개를 자극하여 갑자기 꽃봉오리처럼 피어나게 하고, 순식간에 날아다니는 생각을 풀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날아라, 시공간을 순항하고, 우리 조상들이 그들의 오몽에서 활공하는 것을 보고, 잃어버린 천국을 찾자.
그게 다예요. 너는 왜 내가 이렇게 열심히 내 꿈의 언어를 번역하거나 내 꿈의 부호를 연구하는 것을 비웃느냐? 너는 날 수 없다. 항상 네가 오랫동안 무거운 현실을 짊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미 낙타로 진화했기 때문이다. 비행에 대한 상상력이 부족하지 않다면, 낙타가 어떻게 끝없는 사하라 사막을 통과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때때로 그것은 사막에서 겹쳐진 자신의 발자국을 돌아보며 이 세상에 등급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지 황사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자신이 단지 다른 비행기일 뿐이라고 꿈에서 보았는데, 날고 있는 것이 그곳에 못 박혀 있는 것은 새모양의 종이 오려내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상이 이렇게 소중한 이유는 꿈이 착륙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이다. 너는 거기서 그것을 타기를 기다릴 수 밖에 없다. 뒤돌아 보면 발밑의 세계를 볼 수 있다. 그렇게 작고, 단지 외딴 섬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