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인의 이별에 관한 시
연인의 이별에 관한 시 1. 연인의 이별에 관한 시
1. 백발의 길이가 삼천피트 , 그리고 그 슬픔은 길다. 2.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이라는 것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3. 달이 지고 하늘이 까마귀와 서리로 뒤덮일 때 강풍과 어부는 슬픔에 잠겨 잠을 잔다. 4. 배를 Yanzhu로 옮기고 손님은 황혼에 새로 도착할 것을 걱정합니다. 5. 안개가 짙고 구름이 어두우며 낮이 끝이 없고 황금짐승이 사라지느니라. 6. 두 개울 위의 메뚜기 배는 많은 슬픔을 짊어지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7. 샘물이 동쪽으로 흘러가는 것과 같아서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묻습니다. 8. 당신의 인생에서 얼마나 우울함을 느낄 수 있습니까? 달은 항상 둥글지 않으며 봄의 아름다움은 당신을 늙게 만듭니다. 9. 그러나 아내가 고민하는 곳을 보니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시와 책이 가득합니다. 10. 칼로 물을 자르면 슬픔을 달래기 위해 잔을 들어 올리면 물이 더 많이 흐른다. 11. 이때는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 12. 바람과 비가 너무 가까워 오두막에 올라갈 수 없습니다. 13. 해질녘에 5개 호수를 유람하면 연기와 파도가 도처에서 우울함을 자아낸다. 14. 세 잔이면 뭐든지 한 잔이면 천 가지 고민이 해결된다. 15. 백년의 슬픔 속에 지나갔고, 술에 취해 모든 감정이 나에게 다가왔습니다. 16. 봄이 오면 와인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봄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와인이 있어야 한다. 17.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 너무 슬프고 눈썹에 짙은 녹색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18. 바람이 불고 파도가 시작되니 웃기만 하고 걱정하지 마세요. 19. 청명절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웃지만 산무덤은 슬픔만 낳는다. 20. 술은 오래갈 수 없고, 슬픔과 미움은 치유될 수 없다. 21. 나이가 들수록 시제가 얇다는 것을 점차 깨닫고, 슬픔이 오면 술잔이 깊기를 바라게 된다. 22. 사랑에 빠지면 꽃을 싫어하고, 슬플 때는 술에 힘이 있다는 것을 안다. 23. 버드나무 잎은 찡그린 눈썹 같고, 더욱이 슬픈 마음은 버드나무 비단 같다고 한다. 24. 어둠 속에서 고층빌딩에 들어서면 위층에서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 25. 만리장성에 높은 가을 달이 빛난다. 26. 바닷가의 뾰족한 산은 칼 같으니, 가을이 오면 곳곳에 마음의 슬픔이 깃들느니라. 27. 형강에서 강을 내려다보며 수천 리 먼 홀 앞에서 슬프다. 28. 계단 아래 이끼와 맹그로브는 비에 드물고 달빛에 우울합니다. 29. 아주 가벼우면 꽃이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게 슬플 때 어떻게 흔적도 없이 옥을 찾을 수 있겠는가? 30. 문지방 위의 국화는 안개를 걱정하고, 난초는 이슬을 머금고 있고, 커튼은 가볍고 차갑고, 제비는 날아가 버린다. 31. 질경이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지만 봄바람에 모두 같은 슬픔에 직면합니다. 32. 젊은이들은 슬픔이 어떤 것인지 모르기 때문에 단지 새로운 재능을 채우기 위해 슬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33. 끊임없는 단절과 혼란이 남아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별의 슬픔이다. 내 마음에는 평범한 감정이 없습니다. 34. 푸른 포플러풀은 언제 멈추나요? 내 눈의 눈물과 마음의 슬픔은 이미 깨졌습니다. 35. 술에 취하지 못해서 너무 슬퍼요. 와인이 도착하기 전에 눈물이 먼저 난다. 36. 이별의 슬픔은 점점 끝이 없고 그 거리는 샘물처럼 끝이 없다. 37. 그 사람의 봄은 슬픔을 가져오는데, 봄은 어디로 돌아오며, 슬픔을 없애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38. 이제 슬픔의 감정을 충분히 깨달았지만, 여전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포기하고 싶었지만 선선한 가을이라고 하더군요. 39. 수천 가닥의 슬픔을 칼로 찌르고 헛되이 생각해도 잘라내기 어렵다. 40. 이곳은 붉게 물들며 슬픔이 흐르는 곳이다. 문이 배꽃으로 덮이고 등불이 끊어지며 밤늦게 말을 하던 그 날을 기억한다. 41. 걱정이 추이다이의 두 눈썹을 망쳤고, 꽃은 매일 혼자 피어난다. 42. 봄은 슬픈 날과 비로 바뀌고, 낭만적인 과거를 생각하면 슬프다. 43. 과거를 회상하며 동풍이 살짝 불어 커튼 사이로 바람이 불어와 눈썹이 슬펐다. 44. 강은 더 많은 슬픔으로 가득 차고, 하늘은 하늘만큼 넓어질 것이다. 45. 나는 감동되고 슬프고 푸른 물이 노란 샘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누가 그것을 두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46. 슬픔은 어디서 오는가? 가을에는 사람들의 마음을 남겨주세요. 47. 외롭고 쓸쓸하더라도 자신을 돌보고 슬픔을 다스려야 한다. 48. 봄의 슬픔 한 조각, 마치 봄 구름처럼 서서히 불고 솟아오른다. 49. 봄이 오기를 걱정하며 기다리지만, 봄이 오면 더욱 절망적이다. 50. 새의 울음소리는 무섭고, 날아다니는 꽃은 눈물을 흘리며, 산과 강에는 슬픔과 깊은 봄이 가득하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 두 연인의 이별을 그린 옛시
매미는 황량하고, 정자에는 늦은 시간,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습니다. 수도의 천막에는 술을 마신 흔적이 없으며 향수의 장소는 난초배이다. 손에 묻은 눈물을 보며 그는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생각은 사라지고, 수천 마일에 달하는 연기파가 일어나고, 황혼은 무겁고 하늘은 광활합니다. 예로부터 감상적인 감정으로 인해 이별이 아팠고, 더욱 당황스럽게도 그들은 청추절을 차갑게 떠났습니다. 오늘밤 잠에서 깨어날 곳은 버드나무 기슭, 아침 바람에 지는 달과 함께입니다. 올해는 좋은 시간과 좋은 시간이 되어야 합니다. 수천가지의 관습이 있어도 헤렌과 어떻게 대화할 수 있나요?
답변: 참고에 대한 감사:
"Yulin Ling"은 Liu Yong의 유명한 걸작입니다. 이 시는 시인이 관직에 좌절하여 교토(변경, 오늘날의 허난성 카이펑)를 떠나야 할 때 지은 시로서, 세상을 헤매는 심정을 표현한 매우 대표적인 시이다. 이 시는 이별의 감정을 묘사하며 장면이 뒤섞이는 예술적 영역에까지 이른다. 시의 주요 내용은 황량하고 황량한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연인과의 힘든 이별을 표현하는 것이다. 경력의 좌절과 연인과의 이별은 두 가지의 고통이 얽혀 있어 시인으로 하여금 자신의 미래에 대해 더욱 암울하고 불확실하게 만든다.
전체 단어는 윗부분과 아랫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마지막 시는 이별 중에 떼어놓을 수 없는 이별 장면을 주로 쓰며 이별의 감정을 표현했다.
"매미는 슬프고, 정자에는 시간이 늦었고,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다"의 처음 세 문장은 이별의 계절이 황량하고 추운 가을임을 지적하면서 환경을 묘사한다. , 위치는 Bianjing시 외곽의 Changting입니다. 구체적인 시간은 비가 내린 후 추운 황혼입니다. 이러한 장면의 묘사를 통해 풍경에 감정이 뒤섞여 분위기가 물들고, 연인이 헤어졌을 때의 쓸쓸한 기분이 정확하게 반영되어 시 전체에 쓸쓸하고 슬픈 분위기가 조성된다. 말 하나하나가 풍경을 담고 있고, 말 하나하나에 감동이 담겨 있다는 사실이 실감납니다.
'두멘텐트에서 술을 마시다'는 이별의 장면을 뜻한다. 수도문 밖에서 연회를 위해 텐트를 치는 것은 공식적인 경력에 실패하고 연인과의 이별을 의미합니다. "실이 없다"는 것은 단서가 없다는 뜻, 즉 "계속 잘라버리면 추론이 혼란스러운 상태로 남게 된다"는 뜻이다. 이별을 고할 수는 없지만 이별 없이는 살 수 없다는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그리움의 장소는 란저우의 촉구입니다." 분리하고 떠나기가 어려울 때 뱃사공은 다시 "서둘렀다". 현실의 냉혹함과 시인의 내면의 고통을 드러낸다.
"눈물을 손에 쥐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힐 수밖에 없는 장면이다." 두 연인은 손을 꼭 잡고 서로를 마주한 채 눈물을 흘리며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이 두 문장은 서로의 슬픔과 애착, 무력감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상심하고 낙담한 연인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등장한다. "언어는 놀라움을 추구하지 않지만 의미는 밀도가 높다"는 말처럼 선 그리기 기법입니다.
생각해보면 수천 마일의 안개, 황혼에 가라앉은 안개, 이별 뒤의 그리움에 대한 기대감을 적어보세요. 시 속 주인공의 우울한 기분은 하늘과 물의 색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읽다'라는 단어는 아래에 쓰여진 풍경이 상상이라는 것을 독자에게 알려준다. 'Goaway'는 점점 더 멀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두 단어는 가기 싫지만 가야만 한다는 말을 아주 잘 쓴다. 누군가를 떠나는 무한한 슬픔을 담고 있다. 난초배가 항해하는 한, 그것은 점점 더 멀리 갈 것이고, 황혼은 깊고 연기는 길을 따라 수천 마일에 달할 것이며, 마침내 광대하고 끝없는 남쪽으로 표류할 것입니다. 이별의 슬픔은 깊고, 미움의 아픔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단어의 구조로 볼 때, 이 두 문장은 위쪽 열의 실제 쓰기에서 아래쪽 열의 가상 쓰기로 전환되며, 이는 이전과 다음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다음 편에서는 이별 후 상상 속의 슬픈 장면을 다시 쓴다.
서두에서 저자는 “감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고 자신의 감정에 보편적인 의미를 부여한다. 예로부터 열정적인 사람은 이별 때문에 슬퍼한다는 뜻이다. '고대부터'라는 말은 개별적인 특수한 현상에서 출발하여 보편적이고 광범위한 현상으로 승격되어 그 의미가 확장된다. 그러나 다음 문장인 "청추절을 방치하는 것이 더욱 부끄러운 일이다"는 그가 보통 사람들과 고대인들보다 더 많은 고통을 감내했음을 강조한다. Jiang Yan은 "Farewell"에서 "황홀경에 빠진 사람은 작별 인사 만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작가는 이러한 고대인의 감정을 자신의 말로 녹여 겹겹이 추가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었습니다.
"오늘 밤 술을 마시고 어디서 깨어날까? 새벽바람이 버드나무 기슭에 지고 달이 지고 있다." 강과 호수를 헤매는 그의 감정. 이 두 문장의 아름다움은 풍경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풍경의 언어는 사랑의 언어"임을 진정으로 깨닫는 것입니다. "Liu"와 "Liu"는 동음이의어로, 머물기 힘든 이별을 묘사하고, 차가운 새벽 바람은 이별 후의 냉기를 묘사하며, 부서진 달은 미래의 화해의 어려움을 묘사합니다. 이 몇 가지 풍경은 황량하고 외롭고 슬픈 이별의 감정을 매우 완전하고 진실되게 표현하여 독특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유명한 말이 된 것은 당연합니다.
장기적인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보자. "수년이 지나면 좋은 시간과 좋은 시간은 헛된 것입니다. 수천 가지 스타일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해야합니까?" 또한 이별 후에는 기쁨이 없을 것이라고 추론합니다. 앞으로 긴 외로움을 어떻게 견뎌낼 수 있을까요? 좋은 시절과 아름다운 풍경이 있어도 헛된 일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한 발 물러서면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감정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에게? 요컨대, 이 몇 문장은 시인의 그리움과 슬픔을 세세하게 묘사하고 상호 관심을 전달합니다. 결론이 질문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감정이 더 강하게 느껴진다.
"유린 링"의 전체시는 '이별의 상처'를 중심으로 구상되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이별의 순간에 대한 개요를 중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기분 묘사에 중점을 두고, 세 번째 부분은 이별 후의 상상을 중심으로 심리를 묘사합니다. 환경의 윤곽을 그려도, 분위기를 묘사해도, 미래를 상상해도 시인은 앞과 뒤, 가상과 현실의 조화에 주목하고, 겹겹이 깊숙이 들어가 마음껏 묘사하고, 섞인다. 그 장면은 기복에 흔적이 남지 않고 흐르는 구름처럼 읽혀집니다. 이 시는 솔직한 감정 때문에 분위기가 너무 슬프고 우울하지만, 시인의 우울한 기분과 사랑을 잃은 아픔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오랜 세월 이별의 아픔을 겪어온 사람들은 이 노래 '유린벨'을 읽으면 강렬한 비명을 지르게 될 것이다.
3. 연인의 이별에 관한 시
1. 사랑은 바다처럼 깊고 지난 일은 하늘만큼 멀다.
2. 마음과 마음, 사랑과 봉사가 깊습니다.
한 번은 작별 인사를 하고 싶어서 옷을 수천 번 매듭지었습니다.
첩을 취하면 야망을 혼자 간직하게 되고, 첩을 취하면 일찍 돌아오게 된다. 마음을 묶는 것보다 옷을 묶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3.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생각은 지나가고, 수천 마일의 안개가 짙게 깔리고, 황혼은 무겁고, 하늘은 광활합니다.
예로부터 뜨거운 감정이 이별을 아프게 했고, 청추절에서는 더욱 부끄럽고 방치됐다! 4. 너를 안고 하늘로 날아가고 싶다. 사랑은 영원하며 사랑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합니다.
유난은 무보증으로 갔다. 해마다 봄이 지나고 가을이 옵니다.
제비의 지나감은 끝없는 달콤함의 흔적을 남긴다. 5. 위험한 건물에 서서 바람이 불고 봄의 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은 우울하다.
풀빛 연기와 여운 속에서 누가 침묵하고 침묵할 수 있겠는가? 6. 밤에는 달빛의 커튼 뒤에는 꿈이 있고 봄바람에는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7. 미움과의 이별은 봄의 풀과 같아서 더 나아가도 살아 있을 것이다.
8. 가을 물에 마른 모습이 자기 연민입니다. 당신은 나를 불쌍히 여기고 나는 당신을 불쌍히 여깁니다. 9. 떠난 이에게 지는 꽃과도 같은 봄 정원에는 감성적인 달만이 있을 뿐입니다.
10.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밝은 촛불과 같아서 마음을 태우고 눈물을 흘리게 합니다. 11. 오늘 밤이나 나중에 나는 이 사랑하는 남자를 만날 것이다.
12. 만나면 싸우는 것 같지만 만나지 않는데 어떻게 다정한 마음이 무정해 보일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