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형이 사람을 찌르는 역사적 전고.

정경의 출처는' 세설 신어 안유':' 미완은 오웨이에 의해 북관으로 강등되었다',' 전략' 에서 인용한 주석은 "쌀은 사람됨이 정직하고 소박하다" 고 말했다. 그는 또' 문인전' 을 인용해 "어느 것이 먼저인지는 몰라도 그냥 떠다닌다" 고 말했다. ...... jianan 의 초기 북쪽 투어, 또는 henghuai 죽음에 찔린 후, 자본 투어 를 설득 하고, 더 이상 목적 이 없습니다. 《후한서 미전전》도 출판되었다.

해석과 사용 끝에 한대의 쌀은 학문이 있지만, 그는 매우 오만하다. 그는 허창유학에 가서 명함 한 장을 가지고 투표를 준비했다. 사람을 찾을 수 없어 명함의 글씨도 점점 닳아 없어졌다. 나중에 이 코드는 다른 사람을 방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도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고전형식

문신 황경인: "나는 한때는 애절한 사람이었고, 의리는 뒤돌아보지 않았다."

너는 이명동양을 찔렀다. "서그먼은 재능이 있다. 어젯밤에 너는 아주 깊게 찔렀다."

미탄자루송유: "여행할 때 미테에 찔려서 부끄럽습니다. 침대로 돌아가 책을 읽겠습니다." 왕송릉: "생모미 가로침, 마는 노신 신발입니다."

황경인: "육관은 묻히지 않고, 애원직은 가시를 갈고, 쌀은 탄식한다."

김: "품에 안긴 한자가 사라지기 때문이 아니라 또 다른 아름다움이 망설이기 때문이다."

소매 안은 온통 가시투성이다. 황송정 견은 "어문을 읽고 소매에 가시가 있다" 고 말했다.

돈 b: "팔 가시를 보고 한가한 문에 새만 있다고 해요.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