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톡 클럽은 소극장 공연과 전통 크로스토크와 새로운 요소의 통합을 고집하며 중국 전통 문화와 예술을 계승하면서 사람들에게 새로운 패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국내 샹성 클럽으로는 상하이와 베이징의 핀환 크로스토크 클럽이 있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 크로스토크 홀. Pinhuan Crosstalk Club은 2009년 1월 상하이에서 Deng Tao와 Jin Yan 창립자들과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소극장 공연을 고수하며 '웃음은 힘이다'를 옹호한다. 2009년부터 상하이 난징서로 860항 1항 상인극장에서 연중 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2010년부터는 루완구 매그놀리아 극장에서 주말 특별공연을 추가했다. 상하이. 2010년 말까지 거의 200회에 달하는 공연을 펼쳤습니다. 2010년 7월 31일 상하이 라이시엄 극장에서 크로스토크 홀 1주년 기념 특별 공연이 열렸으며, 2011년에는 크로스토크 시트콤이 런칭되어 이하이에서 공연되었다. 동양아트센터 등은 매진됐다.
크로스톡 클럽은 전통 크로스토크와 현대 패션 문화를 결합하고, 다양한 오페라와 영화 기법을 통합하며, '상하이 이브닝 나인 ~ Five', 'Super Player', 'Westward Journey', 'Jin Lala's Promotion', 'Modern Shanghai' 등 100편 이상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하이의 사무직 노동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극장에서 공연을 즐기는 관객은 매년 2만 명에 이른다. 주연배우들은 모두 1980년대생으로 진옌, 리궈징, 장훙타오, 치위안위안, 저우하이밍, 리준이, 위약쑤안, 손청리 등이 있다. 누화 클럽의 총 고문은 유명한 누화 알레그로 이론가이자 베이징 동지 예술단의 전국 일급 배우인 리 리산 소장입니다.
Crosstalk Hall: 상하이 스타일의 "웃는 제품" 만들기
Dai Yanmiao 기자
Lane 860, Nanjing West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없는 문 눈길을 끄는 문은 길가에 있는 상점들 사이에 숨겨져 있는데, 대부분의 행인들은 골목에 200석이 넘는 작은 극장이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
2010년부터 매주 금, 일요일 오후 5~6시가 되면 이곳에는 티켓을 수령하고 구매하기 위한 줄이 항상 길게 늘어서 있다. 줄은 대부분 젊은 얼굴들이었고, 웨이보에서 인기 있는 '핀환 누화 클럽'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매표소와 극장 사이의 작은 열린 공간에는 언제나 '둥그스름한' 외모를 지닌 두 남자가 가끔씩 낯익은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한 명은 무대 뒤와 매표소 사이를 오가며 정통 상하이 액센트와 비정형 베이징 액센트를 번갈아 말했고, 다른 한 명은 정통 '베이징 영화'를 말하며 때때로 사람들을 안으로 안내했습니다.
상하이 출신의 덩타오(Deng Tao)와 베이징 출신의 진옌(Jin Yan)은 2년여의 시간을 들여 이 작은 토크홀을 엄청난 에너지로 웃음을 터뜨렸다.
2011년 가을, 소극장 앞은 대문밖까지 긴 줄이 늘어섰다. 이날 공연은 한 달 전부터 매진돼 극소수의 추가 좌석을 구매하기 위해 3시간 전부터 많은 관객들이 줄을 섰다.
방금 지나간 설날, '80년대 이후' 누화배우 그룹이 TV에서 인기를 끌었다.
음력 둘째 날 새해와 설날 3일 연속 이틀 동안 Dragon TV에 크로스 토크쇼가 출연했고, 이제 상하이에 "사람을 비웃는" 이렇게 재미있는 팀이 있다는 것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들은 TV에 출연하기 전부터 이미 조용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Xiangyin Bookstore에서의 주간 특별 공연은 지속적으로 매진되었으며, Lan Xin에서는 한 달에 3~4회 공연마다 추가 좌석이 있었습니다. , 이하이가 개최하는 대형극장 공연의 티켓 발행 속도는 언제나 예매사 중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공연시장에서도 '로우키 원더'로 불린다...
이것은 십자가다. 토크팀은 기업적인 방식으로 운영되었습니다. 설립 초기 그들은 공연시장을 조사하기 위해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관객구조와 소비자 심리를 연구하고, '작품'을 하나의 상품으로 여기고, '수하물'을 활용해 자신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직원이 12명에 불과한 이 소규모 민간 기업은 자본금 50만 위안으로 시작했으며 원래의 '화이트 칼라' 또는 심지어 '골드 칼라' 경력을 포기한 문화 기업가 그룹을 모았습니다. . 2년의 휴면 기간을 거쳐 서서히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80년대 이후 누화'와 유행하는 '상하이식 누화'는 어떤 모습일까요?
어릴 때부터 이 일을 잘했던 두 젊은이가 5년 전 모였고 모든 것은 잡담 '티켓 놀이' 여정에서 시작됐다
모든 창업가는 비슷하다. 스토리 - 시작 늘 우여곡절이 있고, 의도하지 않은 결과가 생기고, 이전의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고, 그러다가 밝은 미래가 생기고, 마침내 재기하게 되는데... 크로스토크홀도 예외는 아닙니다.
상황이 변하는 궤적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 궤적의 각 지점은 단계별로 '주의'적입니다.
이미 2006년 미디어 광고업계에서 '화이트칼라'에서 '골드칼라'로 가는 길에 여전히 야근을 하던 덩타오는 진옌을 만났다. 민요를 좋아했지만 상하이에서 무대에 설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인터넷에서 활동한 첫 번째 누화 애호가 그룹은 유명한 "상하이 누화 회의"를 결성하여 누화를 시작했습니다. "플레이 티켓" 여행.
티켓을 갖고 노는 최종 결과는 흥미를 잃고 하나 둘씩 물러나거나, 흥미를 잃고 통제 불능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Deng Tao와 Jin Yan은 후자에 속합니다.
1980년대에 태어난 진옌(Jin Yan)은 성(姓)이 애신각뤄(Aixinjueluo)인 만주족으로 옛 베이징 도시와 제국 도시의 뿌리 아래에서 자란 '팔기의 자식'이다. . 누군가는 그의 외모를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찐빵 바구니에 머리카락이 가장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진옌은 자신에게 '팔기소년'의 버릇이 전혀 없다고 느낀다. 그는 새를 산책하지도 않고, 물고기를 키우지도 않고, 단지 곤충을 두려워할 뿐이다. 민속예술은 어릴 때부터 온 가족이 좋아한다. 그는 아이들에 대한 많은 농담을 한 번 듣고 나면 다시 말할 수 있으며 때로는 약간의 "수하물"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민예계에 친척이 있었는데, 나중에 유명한 누화의 대가인 리리샨(Li Lishan) 밑에서 공부하고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했다. 나중에 Jin Yan은 베이징을 떠나 남쪽으로 공부했고 나중에 상하이로 와서 새로운 상하이인이 되었습니다.
덩타오, 또 다른 유명한 이름은 덩샤오셴이다. 20세기 후반, 인터넷 문학이 한창이던 시절, 그는 저명한 작가였다. 당시 각계각층의 경험을 통해 지금은 농담을 나누는 데 더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21세기 첫 10년 말, 덩타오는 수익성이 좋은 광고 업계를 그만두고 고통스럽고 즐거운 누화 사업에 전념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이 일을 잘했던 두 연인은 사업 기회를 찾아 성공했고, 고민 끝에 '순전히 시장 지향적인 상하이식 혼신의 모임'을 운영하게 됐다. 그들은 낮고 예약된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Pinhuan Crosstalk Club"은 두 사람의 상식을 전달합니다. 즐거움은 맛보는 것이고 누화는 모두가 즐기는 것입니다.
Crosstalk Club은 처음부터 스티브 잡스 스타일의 기업가적 관심, 즉 그 자신의 관심과 일 자체의 재미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덩타오는 규모보다는 성장에 더 관심을 갖고 현대 문화 기업을 운영하고 싶어하며, 진옌은 어떻게 하면 북방의 전통 민속 예술을 돋보이게 할 것인지에 더 관심을 갖는다. 상하이 상업무대에서 그는 꼿꼿이 서서 쉽게 넘어지지 않습니다.
동호회, 대학 등에서 말다툼을 한 경험이 있는 두 사람은 상하이에서 말다툼의 방향에 대해 더욱 사려깊은 생각을 갖고 있다. 그들은 전통적인 모델은 상하이 청중을 끌 수 없으며, 아무리 고전적인 농담이라도 여기에서 강한 활력을 되찾을 수 없으며 새로운 모습을 가져야 한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비슷한 스타일의 정원, 독창적이거나 각색된 새로운 농담,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현대적인 관리 시스템인 '고급 루트'에 대해 만장일치로 생각했습니다. ... 저글링 수업으로 바꿔보세요."
"상하이는 확실히 크로스 토크가 필요하고 너무 많이 필요합니다. 특히 많은 압박을 받고 있는 '화이트칼라' 그룹은 모두가 그렇습니다.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웃음을 사용하려는 열망, 상하이 시장에 적합한 '웃음 제품'을 만드는 방법 "Deng Tao는 상하이에서의 크로스 토크 발전에 대한 낙관적 기대를 한 번도 흔들지 않았습니다.
상하이 생활에서 왔고, 상하이 특성을 가지고 상하이 시장에 적응한 새로운 크로스톡 제품은 "상하이 풍미"를 발산합니다
도심에서 크로스톡 정원을 찾아보세요
2009 올해 봄, 덩타오는 매우 바빴다. 괜찮은 "상하이식 크로스토크 그룹"이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대화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Deng Tao와 Jin Yan은 장소와 인력을 찾기 위해 헤어졌습니다.
"둥지"를 건설해야만 "불사조"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비록 Deng Tao가 끌어들이고 싶은 것은 "불사조"가 아니라 날카로운 혀와 빠른 마음을 가진 온갖 잡담 괴짜들입니다.
이렇게 상하이 같은 대도시에서 크로스톡에 적합한 정원을 찾기가 이렇게 어려울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Deng Tao는 장소를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심지어 지도까지 뒤져보며 장소를 하나씩 찾았지만, 장소의 크기가 적절하지 않거나, 위치가 너무 멀거나, 임대료가 너무 비싸서 그의 희망은 몇 번이고 사라졌습니다. 너무 높거나 그 이상이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전례 없는 "크로스 토크 홀"에 관심이 없는 것은 극장 관리자입니다.
덩타오가 지쳤을 때,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상하이 평탄의 유명 배우 고보웬이 좋은 소식을 전했다. 난징서로에 있는 좋은 상하이 평탄 그룹 향인서점이 리모델링 중이라는 것이다. 당시에는 낮에는 핑탄이 공연되고 밤에는 비어 있습니다.
'샐러리맨'들이 모이는 오피스빌딩으로 둘러싸인 200명 규모의 소극장 난징서로, 문 앞에는 2호선 지하철역… 덩타오의 완벽함과 가장 가까운 정원 부지 선정 계획이 하늘에서 떨어졌다.
프로젝트, 자금, 일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여러 차례의 협상 끝에 상하이 핑탄 극단은 크로스토크 클럽의 문을 열었습니다. 남쪽과 북쪽의 두 가지 전통 민속 예술이 이렇게 전례 없는 방식으로 국경을 초월한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좋은 위치에 완벽하게 장식된 새 집을 구입한 새 상하이 사람들처럼, 덩타오와 진옌은 '마음이 허공에 뜬다'고 안착했다.
북사부와 '지방소왕'
정원의 문제는 해결됐지만 배우들의 문제는 더욱 해결하기 어렵다.
새 정원이 열리면 마스터 셰프를 초대해 책임을 맡아야 합니다. Jin Yan은 천진에서 Guo Dequan을 초대했습니다. 이 사람은 Guo Degang의 친척이 아니지만 천진 크로스 토크 서클에서 잘 알려진 인물이기도 합니다. Jin Yan은 놀리고 Guo Dequan은 칭찬했으며 두 사람은 파트너가 되어 크로스 토크 홀 개장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초석을 놓았습니다.
그러나 덩타오와 진옌의 눈에는 이것이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이 아닌, 전통적인 북방 농담을 샹인서점으로 옮기는 것보다 오히려 현대적이고 현지화된 '상하이 스타일의 크로스'를 선보이고 싶어한다. 말하다". 하지만 당시에는 이는 단지 개념일 뿐이었고 연습과 탐구가 필요했습니다.
이를 위해 '상하이 크로스토크 컨퍼런스'에서 만난 상하이인 장훙타오와 청중에서 성공적으로 전환한 저우하이밍을 위해 상하이 스타일 특성을 살린 맞춤형 크로스토크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
“상하이 스타일의 잡담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 우리가 고민해 봤는데, 한 가지 확실한 건 상하이 생활에서 나온 것임에 틀림없으며, 상하이의 특성상 코미디에서도 배울 수 있지만, 우리는 크로스 토크 형식의 성능을 유지해야 합니다." Deng Tao는 상하이 배우들의 무대 연기가 기대되는 "상하이 풍미"를 발산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1982년생인 장홍타오는 어릴 때부터 혼잣말에 집착했다. 일찍이 학생 시절 시험지를 보며 멍하니 '멜론씨도 먹고, 차도 마시고, 크로스톡도 들을 수 있는 크로스톡 텃밭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주말마다, 그리고 기분이 좋을 때 몇 문단씩 이야기를 나누세요."
차분하고 내성적인 외모지만 능숙한 중국어 실력과 베이징 사투리, 그리고 상하이의 다양한 현지 사투리를 구사하는 능력으로 단숨에 많은 팬들을 확보한 '현지 소왕'으로 자리매김했다.
장홍타오가 무대 밖에서 국영기업의 간부라는 사실은 상상하기 어렵다. 그의 여가 시간은 거의 누화로 이뤄진다. 동갑내기인 저우하이밍(Zhou Haiming) 역시 열렬한 크로스 토크 매니아이다. 혼선을 위해 그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거의 기꺼이 포기합니다. 그러나 누화에 대해 조금 연구해 본 사람이라면 그의 타고난 언어 표현 조건, 특히 높은 음조와 불분명한 발음에 의문을 제기할 것입니다. Zhou Haiming 자신도 취미와 공연이 완전히 다른 개념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IT맨으로서 그는 고액 연봉의 엔지니어 타이틀을 과감히 포기하고, 배를 불태우겠다는 각오로 무대에 올랐다.
2012년 1월, 저우하이밍의 30번째 생일을 맞아 크로스토크 클럽에서는 그를 위해 특별 공연을 열었다. 이 네모난 머리와 네모난 두뇌를 가진, 어색한 척도 잘하는 이 크로스토크 매니아는 마침내 출발했다. 전문적인 길.
꼭 언급해야 할 북방의 스승, 손성리(孫成利)도 있다. 68세라는 나이로 크로스톡 클럽의 평균 연령을 대폭 높였다. "노인이 있는 가족은 보물과 같습니다." 그는 길드 홀의 모든 공연 중간에 나타나 관객들에게 산동 사투리와 표현 예술에 대해 몇 분 동안 "생각"하게 합니다.
십여 년 전 손성리는 산둥성 과이슈 배우였지만, 현재는 전국에서 연간 100회 이상 공연한 유일한 산둥 과이슈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07년 쑨청리는 당시 문휘포가 출판한 '비번근무자'의 사진 보고서를 찍으며 덩타오, 진옌 등 상하이의 젊은 음악가 그룹을 알게 됐다. 이후 손성리는 랩계에 두 번째 봄을 맞았다.
뚱뚱하고 마른 파트너와 '귀국자'의 조합
배우 부족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Guo Dequan은 방금 상하이에 왔고 조만간 천진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Jin Yan은 여전히 장기적인 파트너를 찾아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크로스토크 팀은 최소 4~5명이 필요합니다. 고정 파트너의 경우 우에다 하지메의 경마 스타일을 사용하여 함께 작업하더라도 오랫동안 대처할 수 없습니다.
덩타오와 진얀은 현대적인 크로스 토크 회사가 되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인재 전략 배치'가 필요하다고 계속 고민하고 있다. 첫째, 진옌과 적합한 장기 파트너를 찾아야 하며, 둘째, 개성을 갖춘 젊은 배우를 찾아 새로운 강점을 키워야 한다.
당시 수천 리 떨어진 베이징에서 구호서예를 하고 있던 산둥성 청년 리궈징은 자신이 황하와 장강을 건너 상하이로 갈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 상하이의 새로운 무대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009년 베이징 알레그로 콩쿠르에서 막 1위를 차지한 리궈징은 예술단에서 노래와 춤 파트타임 알레그로 연주자이기도 했지만 알레그로 책을 부르는 것이 가장 잘 맞았다. , 그는 주로 무대에서 "나무"나 "이호"를 연주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베이징 알레그로 콩쿠르 심사위원이자 진얀의 사부인 리리샨은 항상 견습생을 위한 좋은 파트너를 찾는 것에 대해 고민해 왔다.
2009년 여름 어느 날 오후, Li Lishan의 몇 통의 전화는 상하이의 공정하고 뚱뚱한 Jin Yan을 베이징의 길고 마른 Li Guojing과 "연결"했습니다.
10시간이 넘는 기차 여행 끝에 리궈징은 상하이에 도착해 그날 밤 샹인서점 무대에 섰다. 비록 팬이 아니었지만, 예술단에서의 경험과 빠른 대본 구사 능력은 빠르게 결과를 보여주었다.
뚱뚱하고 마른 사람, 키가 작은 사람, 키가 큰 이 쌍은 상하이 크로스토크 서클에서 '80년대 이후 세대의 황금 파트너'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북과 남의 비전문 배우들이 무대에 오른 뒤, 실제로는 예상치 못한 '웃음의 열매'를 거두었다. 당시 무대 아래에 앉아 있던 관객 대부분은 소식을 듣고 새 공연을 보러 온 인근 사무실의 '사무직'들이었다. 생각과 맛이 더 좋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관중석에서 몇몇 좋은 인재들이 등장해 미래 클럽의 새로운 세대가 됐다는 점이다. 이는 덩타오와 진얀이 갈망하는 '인재계급'이다.
치위안위안은 캐나다에서 프랑스어를 전공한 '귀국자'다. 2009년 졸업 후 방금 상하이로 돌아온 그는 우연히 길드홀에서 공연을 보고 혼자서 "그를 문으로 보냈습니다". 그는 반년 넘게 공연장 매니저로 일했고 나중에는 장홍타오의 곁을 지켰습니다. 옆. 요즘 이 '순수한 상하이' 쌍은 현지에서 강한 관심을 끄는 상하이 스타일의 작품을 자주 선보입니다.
긴 머리와 턱수염을 기른 치위안위안은 캐나다 유학시절의 이미지다. 무대 위 청년의 모습은 상상하기 힘들다. , 'Uneasy'를 부를 수 있고 'Sister HOLD'를 잘 따라하는 사람. 예전에는 정말 로큰롤이었습니다.
무대에 오르기 위해 치위안위안은 수염을 깎고, 긴 머리를 깎고, 프랑스어 교사라는 직업도 그만두고 마이크 앞에 서서 터지는 소리를 들었다. 청중의 웃음.
리준이도 캐나다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유학을 마치고 귀국했다. Li Junyi는 어렸을 때 말을 나누기 위해 '순례'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Ma Sanli 선생님이 공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부모님과 함께 들뜬 마음으로 돈을 가지고 혼자 베이징으로갔습니다. 유학 중 가장 큰 즐거움은 인터넷에서 잡담을 듣는 일이었습니다.
요즘 이준이의 영어 누화는 클럽의 큰 특징이 되었고, 관객석의 '샐러리맨'들을 웃게 만드는 '중국과 서양이 섞인 작은 전골'이기도 하다. .
클래식 프레임워크에 많은 새로운 것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날짜: 2012-02-08 작성자: 출처: Wen Wei Po
특성에 중점 상하이 시장: 청중은 '딱딱'하지 않지만 고전적인 프레임워크에 많은 새로운 것을 추가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갖습니다.
전통적인 크로스 토크의 과감한 변형
그룹 Pinhuan Crosstalk Club의 "80년대 이후"는 모두 이상주의자입니다. 그들의 견해로는 현대의 누화는 혼란스러운 평온의 시기에 있으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상하이의 공연 소비 시장은 엄청난 기회를 갖고 있고, 옳지 않은 제품만 있을 뿐, 인기를 얻지 못할 시장은 없다.
“행복은 점점 줄어들고 사람들은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Deng Tao는 '당신에게 가까운' 크로스 토크 작품을 만들려고 더 노력하고 있으며 Jin Yan도 이해합니다. 전통적이고 형식적인 누화는 상하이 청중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전문성이라는 모든 굴레를 벗어 던지고, 그들은 잡담의 새로운 가면을 썼다.
"학자들은 이것이 반말인지 의문을 제기할 것이고, 일부 동료들은 전통을 짓밟는다고 비난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전통 예술은 이를 따라야 합니다. "Deng Tao는 매우 결단력이 뛰어나며 10년 이상 연구해 온 민속 예술에 대해 또 다른 수준의 이해를 갖고 있습니다. "현대 도시에서 누화는 스트레스 해소 도구이자 행복한 쇼가 되어야 합니다. 관객들의 웃음소리와 빈도는 늘 무대 위 혼선의 질을 판단하는 최종 기준이다."
이런 이유로 클럽은 전통적인 혼선에 다양한 신기술을 더해 '극적' 변신을 꾀했다. 젊은 사람들을 위한 전통적인 농담. "보디가드"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가되었고, "황학탑"은 "삼국지의 영주와 충성"이 되었으며, "8개의 직업 변경"은 "크로스 토크 제국"이 되었습니다. "스터디 라디오"는 "최고의 라디오"가 되었고 "Tongue Twister"는 "Happy Heroes"가 되었으며 "Jiewa"는 "Renting in Progress"가 되었으며 "Making a Kitchen"은 "부유한 연회"가 되었습니다...
새롭게 창작된 국내 작품은 이름만 봐도 웃음이 나온다. '애니메이션 비평', '디지털 겁쟁이', '나는 집의 노예다', '서유기', '서유기' 등이 있다. Brainless', 'Shanghai from 9 to 5', 'I Love Nightclubs', 'A Comic Book', 'Jing'an'...
이 작품들은 전통 작품의 고전적인 틀을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말하고, 배우고, 노래하는 기본 기술을 계승하고, 또한 뉴스 이벤트, 소셜 핫스팟 및 삶의 흥미로운 것들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기대하는 "변신"입니다:
작업에서. '어색한 길 위의 사람들' 진옌, 유명 관광지 표절 비웃었다 -
"8가지 요리와 한 가지 국, 마지막 대접은 '강도강'이다. 파를 얹은 물 한 그릇."
"할인 후 하루 5,700위안이에요. 킬로그램당 위안이요, 온스당 38위안이에요."...
'지방 소왕' 장홍타오, 말도 안 되는 사투리 오해 보여 -
소변검사(상하이 사투리) 받는 환자에 대한 의사의 반응: "시험관 들고 화장실 가서 아기 낳아" ."
환자(북방 사투리): "애 낳으러 화장실에 가요?"
의사: "네, 가라고 했어요 자기야 가세요."
화장실에서 환자가 오랫동안 '웃고' 있었습니다. 의사가 다가와서 '아직 아기도 안 낳았나요?'라고 말했습니다.
환자: "그럼 안 돼요." 웃으세요!"
의사는 시험관을 가리키며 “여기를 봐야 해요!”
환자는 시험관을 집어들고 웃었다..
상하이의 지명을 재해석한 현지 작품 -
할머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 않으신다 - 귀머거리도 아니시다(메이롱), 할아버지는 방금 틀니를 설치하셨다 - 새 옷을 입으셨다 (신좡); 소리 없음 - 징안; 소리 없음, 소리 없음, 소리 없음 - 징안 사(사원)… ", 인생의 농담이 더 자극적입니다 *** Ming, 그러나 작품의 구조와 유래를 연구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것이 덩타오가 밝힌 '상하이 시장의 특징'이다. 싱싱한지, 싱싱한지 다들 더 신경쓰시더라구요." 재미있고 신나는 일이겠죠?
"
새로운 누화 현장 극장은 가득 찼습니다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사람들이 흔히 "도약과 변화"라고 부르는 것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아직 실제로 그것을 해내지 못했습니다. 더 크고 더 강해지고, 더 꾸준하고 앞서가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등타오와 진얀은 2010년부터 새로운 상품인 크로스토크 시트콤 개발에 돌입했다.
드라마 시장과 북정원에 유사한 코미디 쇼가 많지만, 이는 그들이 원하는 것이 아니다. .
p>2010년 12월, 덩타오와 진옌은 대화를 나누던 중 길드가 이미 가지고 있던 세 가지 '시간여행 누화', 즉 '황금궁의 얼굴', '태후의 상서로움'을 떠올렸다. '환주공주'는 개편과 구성을 더해 개편됐고 '드림백 투 더 청나라'라는 '재미있는 시간여행 시트콤'을 론칭했다.
길드홀 스탭 전원이 출동 , 분장 , 무대 장치까지 모두 구매해 무대극이라는 형태의 '웃음상품'으로 확장하려는 첫 시도였지만, 필연적인 결점도 있었지만 만장일치로 받아들여졌다. 이후 누화장에서는 수많은 누화 시트콤이 제작됐다. ——'봄에는', '신소이모 시리즈', '벌거벗은 결혼의 시대', '서 있는 청춘', '스텝'. by 스텝 스나이퍼"...
12연속 공연, 만석으로 그리운 공연 크로스토크 멜로 드라마 '봄'은 "크로스토크와 무대를 완벽하게 결합한 명작"으로 불린다. 진얀은 원을 입는다 -사이즈는 모두 맞습니다. 겉은 낡은 정장, 안쪽은 파란색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운동복, 팔에는 '다섯 줄무늬'를 입고 있습니다. 옆에 판지가 걸려 있는 자전거를 밀며 무대에 오른 후 2시간 이상 동안. '목공, 드릴링, 페인팅, 라미네이팅'이라고 적힌 이하이극장은 보기 드문 사람처럼 계속 웃음을 자아냈다.
관리, 운영, 홍보 모두 모든 단계에서 '꼼꼼'하다
그들이 원하는 크로스토크 회사에는 '웃는 상품'이 핵심이지만, 경영, 운영, 홍보 홍보에도 모호하지 않은 상하이 네티즌 '나쁜 차 반잔'. Guo Degang이 유명해지기 전 Deyun Society를 칭찬하고 Pinhuan Crosstalk Hall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많은 누화 사람들이 모이는 곳으로 실제로 도심 창의 공원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실제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깨끗하고 깔끔한 백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괜찮은 근무 시스템이 있습니다! 실제로 직원 전체가 학살당하면서 창작물을 수집하기 위해 섬에 가는 공적 자금 여행이 있었습니다! ”
크로스톡 클럽 웨이보에는 매 공연 전후, 티켓 공개 전후 모두가 온라인으로 팬들과 대화를 나누는 등 12만 명이 넘는 팬이 있다. 관객분들이 정성껏 보내주신 메시지. 관련 웨이보 댓글도 하나하나 전달됐고, 공연 기획 역시 처음부터 자연스럽게 티켓팅이 최우선이 됐다. 타오바오 티켓예매는 지금까지도 티켓팅의 대리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크로스토크홀은 150개의 소극장 공연과 함께 업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홀은 이하이와 란신에서도 공연될 예정이다. 4월에는 동양예술센터, 국립극장 등 대형 극장에서 약 50회에 달하는 특별 누화 공연과 연극이 펼쳐질 예정이다. 베이징, 텐진, 우한, 창사, 타이페이의 관객들에게 직접 다가가세요.
점점 번영하는 크로스 토크 회사를 마주한 Deng Tao는 용기가 있었던 것처럼 "기절"하지 않았습니다. 망설임 없이 계속 더 투자하기 위해 "돈을 내면 한 번 했을 뿐이고, 인기가 있으면 '상하이식 혼잣말'이라는 말에 부응해야 한다. "Starry Night Crosstalk Hall은 2010년 10월 베이징에 설립되었습니다. 설립자는 Deyun Society의 전 배우인 He Yunwei와 Li Jing입니다. 강력한 라인업으로 "Beijing Night" 문화 도시에서 공연했습니다. He와 Li 외에도 여기에는 더윤클럽 배우 서덕량, 왕원린 등 원조 우수 배우들과 만담 선배인 시성지에, 유홍이도 포함됐다. 그와 리'는 막강한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게 됐다. 혼선계의 훌륭한 융합이다. 이번 공연은 두 사람이 늘 추구해 온 '전통극단' 스타일을 고수한다. 유명한 혼선 구간을 엄선한다. 좀처럼 볼 수 없는 공연으로, Li Jing의 멘토인 Shi Shengjie 씨가 감독하여 공연의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공연은 수도에 바쳐졌습니다. 베이징에서 가장 왕실스럽고 호화로운 장소인 East Second Ring Road에서 항상 '신비'로 알려진 'Beijing Night'에서 개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