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휘종, 북송 제 8 대 황제, 조명희, 구경 (오늘 개봉) 사람, 유명한 서예가. 조제 재위 기간 동안 사치스러운 풍조, 정치적 부패, 외교적 연약함으로 민원이 사방에서 일어나 북송정강 시대 망국의 화근을 묻었다. 조제 (WHO) 는 실패한 정치가이자 황제이지만 서예, 그림 및 기타 예술 분야에서 재능이 있다. 그는' 마른 김체' 서예를 만들었는데, 많은 서화작품들이 역사책에 기록될 수 있다. 그는 고대에는 얻을 수 없었던 예술적 천재였다. "송휘종은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그는 혼자 너의 귀를 만들 수 없다" 고 평가되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얇다' 는 박금동체 중 가장 분별력이 있는 특징이다. 획은 머리털처럼 가늘지만 여전히 둥글고 가늘고 힘이 있어 뼈만 앙상하게 하는 몸에 기질이 있다. 필력의 경중은 분명하다. 처음부터 필력의 강약, 구조 대칭, 전환처가 우아하고 독특하며 가볍고 탈속적인 미감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어떤 접속사는 유사와 같아서 행서에 가깝다.
마른 김체의 특징으로 볼 때, 그 획은 뚜렷하고 글씨체는 깨끗하고 깔끔하다. 붓을 떨어뜨리는 필법이 뚜렷하다. 특히 노봉의 필법이 뚜렷하다. 특히 글씨체가 길고 가늘고 긴 잎사귀처럼 매우 화려하게 펴져 글씨체가 매우 자연스럽고 허리를 굽히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필치, 필법, 필법, 필법, 필법, 필법, 필법 갈고리로 붓을 가로지르고, 점으로 붓을 세우고, 갈고리가 가늘다.
둘째, 펜을 사용하는 힘을 증가시켜, 가는 금체는 서체 구조의 중점을 강조하고, 시각적 초점을 강화하여 획이 굵고, 시각적인 입지를 갖추게 한다. 둘째, 펜을 사용하는 힘을 증가시켜, 가는 금체는 서체 구조의 중점을 강조하고, 시각적 초점을 강화하여 획이 굵고, 시각적인 입지를 갖추게 한다. 둘째, 펜을 사용하는 힘을 증가시켜, 가는 금체는 서체 구조의 중점을 강조하고, 시각적 초점을 강화하여 획이 굵고, 시각적인 입지를 갖추게 한다.
날씬한 김체의 독창성은 허공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조제 많은 서예가의 풍격을 결합한 결과이다. 융합의 원천은 다양하고 복잡하며, 역사상 공인된 서예가는 세 명이다.
첫째, "둘째, 하나, 하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째, \ "황 tingjian 이론 \", 뼈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셋째,' 미피론' 은 영혼에 관심을 갖는다.
이설 추' 의' 추' 라는 글자는 당대의 정치가, 서예가, 추수양을 가리킨다. 추 suiliang 평생 서예 작업에 종사, 전 세계 작품은 "송곳니 기념물", "yanta 거룩한 교회 전기", "멩 마스터 기념물" 등이 있습니다. 그는 구양문의, 여사남, 왕희지, 왕헌지 등에서 한입체의 특징을 더해 자신의 서예를 만들어' 초당 4 대 서가' 중 하나로' 초풍' 이라고 불렀다. 여량의 서체 스타일은 전후기가 다르고 후기에는 혁신과 승화 부분이 많다. 기러기탑서' 는 추수량해서체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다. 이 비석을 썼을 때, 추 suiliang 은 이미 노년에 접어들었다. 이 시기에 그의 글씨체는 아름답고 힘차고 필법이 숙련되어 신당카이를 위한 완전한 규범 체계를 창조했다.
여량의 서체 스타일은 전후기가 다르고 후기에는 혁신과 승화 부분이 많다. 기러기탑서' 는 추수량해서체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다. 이 비석을 썼을 때, 추 suiliang 은 이미 노년에 접어들었다. 이 시기에 그의 글씨체는 아름답고 힘차고 필법이 숙련되어 신당카이를 위한 완전한 규범 체계를 창조했다.
쉐어는 설기와 설요를 가리킨다. 그들은 형제이고, 모두 당나라의 정치가이며, 추수량은 그들의 숙조이다. 그들의 서예는 추 (Chu) 의 영향을 깊이 받아 일맥상통하고 있다.
그 당시 여사남과 추수량의 서예는 모두 훌륭했고, 설희는 그들의 작품을 오랫동안 보았다. 그의 서예 특징은' 청려하고 찰랑찰랑찰하다' 로, 청량한 필법과 풍격을 잘 물려받았다. 후기의 설지는 개인의 문풍을 형성하고, 매혹적이면서도 기세를 잃지 않고, 힘과 날씬함을 겸비하였다. 전해 내려오는 작품은 매우 적고, 대표 작품은' 신선사비' 이다.
"마른 김체의 아버지" 라고 불리는 설요는 스승이 설키에서 왔다. 그의 글씨체는 가늘고 단단하며, 펜으로 가늘고 힘이 있으며, 구조가 희박하고 매끄럽다. 그는 추슈보다 더 위험하고 날씬해서 당시 큰 명성을 누렸다. 대표작은' 리실시 여름여행' 이다.
설기와 설요형 중의' 날씬함' 은 조페이가 물려받은 것으로, 날씬한 김체와 설어 글리프는 획의 진로에 일맥상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씬함, 날씬함, 날씬함, 날씬함, 날씬함) 어느 정도 설설요의 서체는 손신의 서체 기초이며, 조제' 설어' 의 발전은 더욱 우아하고 호방하며, 필치에서 더욱 대담하다.
"황정견은" 황정견에서 유래한 행서체를 가리킨다. 황정견은 초창기에 유명해졌다. 황정견은 행서와 초서를 잘하는데, 해서체로 스스로 일가를 이룬다. 송휘종도 이 일을 듣고 그의 작품을 연구했다.
황정견의 행서에는 대부분의 글자가 길고 세로로 되어 있지만, 각 글자마다 중심이 있는 것 같다. 중심이 수축되고 다른 획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방사됩니다. 이런' 깨진'' 방사형' 글리프 구조는 진당 이래 줄곧 유행해 온 정사각형이나 외관을 돌파했다. 과장된 획은 그의 서예로 하여금 소예의 우아한 매력과 강렬한 정신을 드러내게 했다.
박금체는 또한 중심이 단단하고 사방이 화사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설어 서예에서 볼 수 없는 것이다. 가는 금획도 길고 길며, 때로는 황체보다 더 심하다.
"쌀이 말했다" 는 것은 조제 예술 사상이 쌀가루의 영향을 받는다는 뜻이다. 쌀은 북송 시대의 서예가, 화가, 회화 이론가이다. 그는' 미디안 경관' 을 창립하여' 송사가' 중의 하나이다. 쌀은 서예로 유명하며, 가장 큰 업적은 행서이다. 그는 또한 전서, 예서, 해서체, 초서, 고서 모사에 능하여 난진도를 달성할 수 있다.
송휘종은 미피에게 아주 좋다. 송휘종에 서화 박사로 초빙된 적이 있다. 그들은 사교가 아주 좋다. 그는 여러 차례 궁궐에 들어가 혜종이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화가, 감정가, 수집가를 하나로 모은 다각수이다. 그들의 우정에서, 그들의 스타일은 잠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현존하는 작품은 주로' 하청첩',' 진덕첩',' 장도투첩' 이다.
쌀싸이의 행서는 소탈하여 위진 선인들의 성격을 물려받았다. 그래서 그도 서예의 매력과 품격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이전의 서예를 완전히 모방한 문인을 경멸하고, 개인의 풍격을 숭상하며, 개인의 성격의 석방을 중시한다.
송휘종에서도 이런 생각을 볼 수 있다. 박금신의 독특함은 바로 미피의 개인적 성격의 구현이다. 두 사람 모두 서체의 형식을 중시하고, 송휘종의 서예는 송대 문인의 풍격을 가지고 있어, 독자적으로 기치를 세워 황제의 위엄을 드러낸다.
(손체력의 예술적 가치와 배경은 차기 전시될 예정이니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