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를 묘사한 고시
1, 예반을 위해 쓴 시-남북조: 육카이
영북에 온 역졸은 매화를 꺾어서 멀리 산속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해야 한다.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감사: 북상하는 택배원을 만나면 매화를 꺾어 용산의 친구에게 가져다 줄 것이다.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다. 매화 한 송이를 봄에 보내자.
9 일, 지안 등산-당나라: 두목
강면에 가을 그림자가 비치는 기러기가 막 남쪽으로 날아가고, 요우가 술과 술주전자 산을 같이 한다. 웃음거리가 되고, 국화가 만개할 때.
중양절에 탐닉할 뿐, 석양의 잔광을 한숨짓고 싫어할 필요는 없다. 생명은 결국 짧은 역사인데, 왜 제경공처럼 뜨거운 눈물이 그렁그렁한가.
감사: 강물이 가을그림자를 비추고 기러기가 막 남쪽으로 날아가고, 몇몇 친구들이 술 한 주전자를 가지고, * * * 산봉우리에 오르다. 세상에 근심을 받고, 인생에서 매번 미소를 짓기가 어렵다. 국화가 피었을 때는 머리를 뒤로 젖혀야 한다.
3. 제 친구와 당나라: 위
우리는 꽃밭에서 만나 꽃밭에서 헤어졌고, 1 년 후 여기에 또 꽃이 생겼다. 내 운명은 어떻게 예측할 것인가, 세상은 멀고, 흐릿한 봄걱정만이 나를 베개에서 자게 한다.
다병한 몸은 나로 하여금 시골로 은퇴하고 싶어 하며, 망명한 사람들이 국가의 월급을 부끄럽게 하는 것을 지켜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네가 여기에 와서 나를 마중하러 온다고 들었는데, 나는 서쪽 사랑방에 가서 달을 보는 몇 개의 원을 보러 갔다.
감사: 작년에 꽃이 피었을 때 우리는 작별인사를 했다. 지금 꽃이 필 때, 우리는 헤어진 지 이미 1 년이 되었다. 세상일이 변덕스러운데, 운명은 어떻게 예측할 수 있습니까? 음울한 봄걱정만이 나를 불면증으로 만들었다.
4. 당 유우석' 시보산의 구시'
왕군의 배가 익주에서 출발했을 때, 왕의 방위는 사라졌다. 긴 장건 사슬이 강바닥으로 가라앉았고, 돌담에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서 얼마나 슬픈 과거가 있는지, 높은 산은 여전히 추위를 바꾸지 않는다. 그 이후로 세계는 함께 속하고, 등심초는 오래된 기지에서 울부짖는다.
감상: 일생 동안 지난 일에 대한 슬픔은 몇 번이고, 산형은 한파에 의해 변하지 않는다. 이때부터 천하가 통일되어 갈대가 낡은 기지를 흔들었다.
길에서 살구 꽃을 보아라-당나라: 우 룽
살구 한 알이 벽 밖으로 나왔고, 벽에는 속인이 외로웠다. 너는 여전히 싫어하는 것 같지만, 곳곳에 남을 남기는 것이 더 어렵다!
감상 감사: 살구꽃 한 송이가 벽 밖으로 뻗어나왔고, 담장 문외한들은 슬픔에 잠겼다. 살구꽃은 봄의 나만큼 슬픈 것 같다. 이 서두른 가운데 함께하기 어려운 봄날에 어찌 차마 만날 수 있겠는가?
청평조 I- 당나라: 이백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운 사람을 보고 보자.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감사: 찬란한 구름을 보고, 화려한 옷을 생각하고, 현란한 꽃을 보고, 사람의 생김새를 떠올린다. 만약 내가 군옥산 정상에서 그녀를 만나지 않았다면, 나는 요지의 달빛 아래에서 그녀를 만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