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개편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면서 "너 왜 이렇게 능숙해!" 와 같은 전례 없는 토론이 벌어졌다. " 그리고' 내가 먼저 왔다' 등' 백학' 줄기가 점차 인터넷에서 유행하면서 한동안 모든 것이' 백학' 이었다.
만악의 근원
화이트 앨범 2' 의 이야기는 남자 북원 춘희와 동마와 원사, 소목쩡설채 두 여자가 우연히 만나 삼각관계로 발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극 중 뛰어난 인물 형성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를 위해 공을 쳤다. 그들은 서로 공격하여' 당쟁' 을 줄거리 토론에서 영원히 피할 수 없는 화제로 만들었다.
세계 명화
그 중' 동마삼' 과' 설채 블루탕' 은 당쟁을 벌이는 게이머들이 자주 입에 대고 서로 공격하는 구호다. 줄기를 치는 성분은 비교적 크지만, 설채가 도대체 어떤 여자인지 자세히 연구해 보면, 이 글은 서문에 대해서만 토론하려고 한다.
하녀' 는' 공주' 로 위장했다
설채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학우들의 눈에는 높이 오를 수 없을 것 같은' 고릉의 꽃' 이었다. 학교에서, 그녀는 항상 우아하게 모두와 함께 지낼 수 있다. 나는 항상 함께 지내는 과정에서 미묘한 거리감을 유지하여 구혼자를 외면할 수 있다. 학교의 대부분의 남학생들은 그것을 만질 수 없는' 예술품' 으로 여기고, 한 번에 그녀를' 봉성부중아가씨' 의 왕좌에 올려 자신의 열정을 증명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고릉의 꽃' 의 겉모습에 완전히 다른 배추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학우와 나중에 가장 친한 친구의 설채에 대한 인상.
그녀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K 방에서 노래를 부를 것이다. 그녀는 가족 앞에서 무모하게 행동할 것이다. 그녀는 매일 방과 후 아르바이트를 하며 돈을 번다. 단지' 미스' 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진면목을 드러내지 않는다. 교복을 벗는 설채는 출중한 겉모습을 제외하고는 매혹적이고 제멋대로인 평범한 소녀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복, 교복, 교복, 교복, 교복, 교복)
그러나 캠퍼스 생활에서는 아무도 이런 그녀를 볼 수 없다. 왜요
설채가 중학교 때 기억이 생생했던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다. 중학교 때 천성이 착하고 명랑한 설재와 네 명의 동창들과' 우의조' 를 결성했다. 하지만 소단체에서' 리드 큰언니' 가 좋아하는 남학생이 고백해 옛 친구에게 상당히 지나친 방식으로 따돌림을 당했기 때문이다. 설채가 많이 다쳐서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폐쇄하기로 했다.
고등학교에 들어갔을 때 또래들의 농담으로 그녀는' 봉성부소 아가씨' 로 잘못 선정돼 더욱 마음을 무겁게 했다.
아마도 그녀가 그 남자에게 말했듯이, 그것은 순수한 허영심, 평범한 가정의 평범한 소녀의 순진한' 공주의 꿈' 일 뿐이다. 아니면 그녀는 이런 식으로 자신에게 높은 담을 쌓고 친밀한 인간관계에서 멀어지기를 정말로 기대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단지' 공주' 로 위장한' 하녀' 일 뿐이다. 이것은 배추에 큰 부담을 주었다.
감정의 시작
"포위된 성, 도시 밖의 사람들은 돌진하고 싶어 하고, 도시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한다." 포위 공격' 의 이 명언은 결혼 생활을 묘사한다. 그러나 자신의 마음을 폐쇄하는 사람을 묘사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설채는' 포위성' 을 탈출하는데 급급했고, 그 남자의 출현은 그녀가 과거의 자신감을 되찾았다.
나는 그 남자와 좋은 친구가 되고 싶다.
처음부터 남자 주인은 설채에 대한' 의무활동' 과 설교를 습관적으로 했다. 남자 주인이 무심코 설채가 옥상에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경음악파티에 초대한 순간, 남자 주인이 설채 작업 위장을 드러내고 그네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순간까지 설채는 남자 주인과 다른 남자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남자 주인은 그녀의 신분과 위장으로 그녀에게 특별한 대우를 해 본 적이 없다. 마치 그녀가 평범한 이성 동창인 것처럼,' 좋은 사람 북원군' 의 도움이 필요한 상대일 뿐이다.
옥상에서 노래를 부르다
설채는 남자 주인과의 짧은 관계에서 오랫동안 홀가분하게 느껴졌고, 결국 가면을 쓰지 않아도 되었다. 그래서 설채는 남자 주인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되찾기를 갈망한다. 그녀는 위장을 벗고 그 남자를 데리고 K 방으로 가서 즐겁게 노래를 불렀다. 화이트 앨범' 이라는 노래에서 그녀는 그 남자에게 말했다. "작은 나무가 설채의 비밀을 너는 다 알고 있다."
감정 발달
사실 이 시점에서 작가는 이 시기의 설채가 남녀의 정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아마도 독자들은 궁금할 것이다: 설채는 언제 그 남자를 좋아했을까? 왜요
이런 문제에 대해 먼저 설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애매한 느낌이 어느 시점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감정의 탄생은 종종 시간이 지날수록 차근차근 마음속에서 싹트게 된다.
남주가 봄을 아끼는 자백
눈채소가 남자 주인과 마동이 사적으로 잠을 자서 자신을 원망하지 않을 때 눈채소가 입을 삐죽거리며 남자 주인에게' 북원군은 신경 쓰지 않는다' 고 말했을 때, 그녀는 점차 이것이 질투라는 것을 깨닫고, 그녀는 아마 남자 주인을 사랑하게 되었을 것이다.
남주와 동마가 사적으로 함께 자고 연습한 후에 제멋대로인 배추가 드러났다.
설채가 남자 주인을 좋아하는 이유는' 노래 아이돌 잊기' 특집에서 내레이터가 한 말이다.
나는 평범한 방식으로 자신을 대하고, 자신을 평범한 여자로 여기고, 함께 지내면서 충고를 하면서 자신의 제멋대로를 포용할 수 있다. 자신의' 산꽃' 의 허위 이미지로 특별 우대를 받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설채가 원하는 감정생활이다. 그것이 설채가 결국 그 남자를 좋아하게 된 이유다.
정말' 벽지' 인가요?
인터넷상에서' 설채 녹탕' 에 대한 주장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설채가 남자에 대한 호감은 전혀 사랑이 아니다. 다만 과거의 트라우마 때문에 마동과 그 남자가 세 사람 사이의 유대를 유지할 수 없을까 봐 고백을 택했고, 결국 다른 사람을 해치고 자신을 다치게 했다. 설채가 그 남자와 함께 공항으로 달려갔을 때 신칸센에서의 대화에서 나온 것이다.
신칸센 대화
남자가 죄책감과 자책감에 짓눌려 붕괴에 직면했을 때, 그는 왜 눈빛이 그를 전혀 미워하지 않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설채는 차분하게 그에게 "사실 내가 진짜 배신한 사람이야." 라고 말하는 것 같다. 미안하지만, 나는 춘희군을 좋아하지만, 나는 호사가 진실하지 않다. "
그러나 이런 견해는 직접 이 모든 것을 경험한 남자는 전혀 믿지 않는다. 그가 보기에 이것은 어리석은' 가해자 이론' 과' 박해자 망상' 일 뿐, 단지 남자 주인의 거짓말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범죄자 이론"
둘째, 설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와 그 남자가 서로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선택은 없었다. 대신, 그는 멈춰서 사랑을 얻었다.
설채는 남주와 동마가 혼자 한 방에서 절차를 연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동마가 아프면 남주의 보살핌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겨울 말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몰래 입맞춤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 새로운 원한과 강한 질투가 치밀어 올랐을 때, 누가 진정으로 자신을 통제할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면의 욕망의 팽창을 억제할 수 없다. 설채는' 가장 아름다운 날' 이 끝날 때 남자 주인에게 자발적으로 고백한다. 그녀는 남자의 마음속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가 필사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그 진지한 마음은 이미 통제할 수 없었다.
수식의 왕자가 말했듯이:
"옥은 계속되고, 옥은 계속되고, 잘못은 아쉬움을 떠나 구차하게 살아간다. 부드러운 정이 가득하여 아무도 모르지만, 내가 어떻게 마음속에 남아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하녀" 에 미련을 두다
설채가 정욕에서 길을 잃었을 때, 어쩔 수 없이 남자에게 고백했다. 설채는 자기 혐오감이 심할 때 거짓말을 꾸며 그 남자를 구하고 모든 책임을 지려고 한다. "설채 녹탕" 을 판단하는 것은 너무 가혹하다.
라벨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 "천학 \" 책에서 아야코 는 국화 통치와 가장 달콤하고 따뜻한 로맨틱한 순간에 이런 불륜의 사랑에 잠기고 유서를 남기고 자신을 추방하기로 했다. 연애가 뚝 그쳐 남자 국화를 제자리에 두고, 곁에 있는 배우자가 언젠가는 건너편에서 멀어질 수 없는 꽃이 될 것이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화이트 앨범 2: 서문' 이야기에서 옆 테이블의 소녀가 날아가 영원히 만질 수 없는 건너편의 꽃으로 변했다. 그러나 한때 높이 오를 수 없었던' 고릉의 꽃' 은 갑자기 변해 끝없는 죄책감과 아쉬움과 아쉬움과 석춘을 함께 지키며 사랑받지만 사랑받지 못한 세속적인 꽃이 되었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설채는 자신이 사랑하는' 기사' 를 꼭 껴안았고, 기사는' 유랑악사' 의 이별에만 신경을 썼다. 그녀는' 공주' 로 위장한' 우정의 왕국' 이 이미 무너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하녀' 는' 유랑뮤지션' 에 관심이 없는' 기사' 의 내면에 갈 수 없다. 이 순간 설채는' 연애회화' 에서 석춘의 마동에 대한 사랑이 슬프지 않다는 것을 몸소 깨달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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