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은 고대로부터 수도였습니다. 난징에는 수십 개의 유명한 산과 강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주먹만 한 바위로 유명한 곳이 바로 옌쯔지입니다.
옌쯔지는 관음문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면이 큰 강으로 둘러싸여 있고 가파른 벽과 가파른 바위, 수많은 돌기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관음산은 수십 마일을 휘돌아 동쪽의 장산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갑자기 산봉우리가 솟아 있는데, 아름답고 습한 외로운 봉우리입니다. 그 옆에 붙어있는 산이 없고 자랑스러운 산이 크게 다가옵니다. 서쪽에서 양쯔강이 흘러 들어오고, 오나라의 상류이자 베트남의 하류인 옌즈지는 광활하고 거센 물결 한가운데 급류 속에 서 있는 기둥 산처럼 보인다. 서쪽으로는 포양호의 대구산과 샤오구산, 동쪽으로는 런저우의 진산과 자오산이 있으며, 특히 연지지는 진링의 상류에 위치해 있어 더욱 유명합니다.
바위 위에는 한저우의 허팅관우를 기리는 사원이 있습니다. 서쪽에는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정자의 벽에 있는 돌에는 매우 강하고 강력한 '바다와 하늘'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글은 아명에서 도망친 잔루오수이가 쓴 것입니다. 잔은 난징에서 행정부, 의례부, 전쟁부 장관을 지냈습니다. 링난에서 명성을 떨친 잔공은 원래 광둥성 쩡청 출신입니다. 그는 왕양명의 교리에 필적하는 백사현의 첸에게 선불교를 배웠습니다. 세상은 그를 간관이라고 불렀습니다. 관우 사당에는 남쪽 누각이 세 개 있는데 벽에 새겨진 비문은 너무 헷갈려서 읽을 수 없습니다. 양지안이 쓴 네 줄의 시(조산은 빼고)와 원펑(원 정명의 장남)이 쓴 사당에 대한 찬가만 돌에 새겨져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빛은 맑고 공기는 신선하며 눈은 한낮에만 내린다"는 내용입니다. 구름 밖은 여전히 고요하고, 누가 맑다고 하고 누가 흐리다고 하는 것은 차이가 있습니다. "이 시를 읽다 보면 양 선생의 학문이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동쪽으로 돌아 계단을 올라가면 가장 높은 정상이 나온다. 새의 날개처럼 넓은 누각이 천리 밖을 바라보고 있다. 양쯔강, 먼 산, 흰 구름, 인물, 탑, 여벽, 불꽃놀이, 돛, 모래톱 등....... 명확하게 셀 수 있습니다. 북서쪽에서 피어오르는 연기 속에서 강 위에 높은 탑이 솟아 있는데, 바로 푸커우의 왕진입니다. 이 산은 황제 양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황제가 되기 전에 강을 건너 진나라를 멸망시키고 진왕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동쪽을 바라보면 양쯔강이라고도 불리는 징강은 징커우강이 흐르는 이름을 따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서쪽으로 난징으로 흘러가면 손권 대왕의 동오 왕조 건국부터 남조의 양과 진에 이르기까지 단 한순간에 흥망성쇠를 거듭했습니다. "밀물은 텅 빈 도시를 치고 외로운 자에게 돌아간다"는 유유서의 시를 읊조리며 한참을 아쉬워했습니다.
그 때 석양의 여운이 강물 위로 쏟아져 강변의 십여 그루의 사피움 세비페룸 나무를 붉고 노랗게 비추었다. 북풍이 흐느끼고 낙엽이 떨어지는 소리가 저녁 물결 소리와 일치했습니다. 슬프고 떨리는 서늘한 바람이 뼛속까지 스며들어 오래 머물지 않는다. 나는 정자 벽에 두 편의 시를 쓰고 곧 돌아왔다. 강희 2년(1663) 10월 21일이었다.
2. 제비바위나는 가는 길에 제비바위를 여러 번 지났다. 이곳은 물살이 워낙 세서 노를 저어 이곳을 지나는 사람들은 재빨리 쇠 낚시 바늘을 뭍의 바위에 걸고 철사로 단단히 고정시킨 다음 개미처럼 천천히 전진해야 한다.
천막 창밖을 내다보면 해안의 바위들이 각지고 층층이 쌓여 있습니다. 물 위에 보트를 띄우는 것이 즐겁지는 않았지만 무서웠습니다. 해안의 풍경이 저에게 그런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전에는 몰랐거든요. 중전 11년(1638년), 난징에 도착한 나는 루지시와 함께 관음문을 나와 옌즈지를 방문했다.
그때서야 이곳이 지상의 선경, 부처님의 성지라는 것을 깨달았는데, 지나칠 때는 그냥 지나쳤습니다. 우리는 오나라 앞과 초나라 뒤에 있는 제왕의 전당에 올라갔는데, 두 곳 모두 제후들이 제 역할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마치 용맹한 영웅들이 칼과 창, 미늘창을 용감하게 휘두르는 모습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산길을 따라 스왈로우 뷰 언덕 정상에 올라 정자에 앉아 유유히 흐르는 강을 바라보았습니다. 배들은 화살처럼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남쪽으로 돌아 관음정까지 걸어가서 밧줄다리를 건넜다.
관음각 옆 절벽은 천 피트 높이의 절벽이 구름 위로 솟아 있고, 바위는 쇠처럼 단단하며, 큰 단풍나무 몇 그루와 그 옆의 나무들이 무성하고 푸른 풍경을 이루고 있어 절벽 건너편에 앉아 있으면 십 년 동안 지루할 틈이 없다. 요즘에는 스님들의 방과 부처님 법당이 일부러 절벽을 등지고 있습니다. 이런 배치로 스님이 어떻게 마음의 복잡함을 견딜 수 있을까요? 올해 저는 절강으로 돌아왔습니다. 라오민과 왕은 나를 옌지바위로 데려가 돌담 아래에서 술을 마셨다.
제비바위 원문:제비바위, 나는 세 번이나 건너갔다.
물이 열리자 뱃사람들이 재빨리 와서 쇠줄을 걸고 개미를 붙였다. 캐노피 창에 돌과 뼈가 쌓여 물을 막고 있는 것을 보고 화가 나고 무서웠어요. 육지에 그런 영역이 있는 줄 몰랐어요.
북경에 도착한 오음은 관음문에서 나와 염제지를 방문했다. 사나두 팡샤오포와 얼굴을 맞대고 있었다.
집의 끝자락에 있는 왕관사를 오르면 힘을 쓸 수 있는 곳이며, 정신이 고요하고 영롱합니다. 바위산 위를 걷고, 정자에 앉아 강물이 흐르는 것을 바라보고, 화살이 날아가는 듯한 배를 바라보세요.
관음각으로 남쪽으로 돌아서서 줄을 따라 걸어가세요. 절 옆에 있는 누각은 절벽이 천 길 낭떠러지로 되어 있어 쇠와 같고, 큰 단풍나무가 몇 그루 있어 시원하고 푸르며, 작은 건물은 어리석어 십 년을 벽에 기대어 있을 수 있다.
오늘 나는 법당에 있는 승려가 되었다. 어떻게 견딜 수 있을까요? 그해 유는 절강으로 돌아왔고, 노자 민과 왕은 그들을 뤄청의 돌담 아래에서 술을 마시도록 보냈다. 이 기사는 명나라 장대, "도안몽", 69다 5e 6바 9032313353236313333134313032313633365438.
부유한 가정 환경은 그의 많은 예술적 취미, 시, 연극, 음악, 그림, 정원 가꾸기를 널리 퍼뜨렸다.... 그러나 명나라 말기, 저자는 거의 50 세, 청나라 군대가 남쪽으로, 나라가 바뀌었고, 장 다이의 미래는 깨졌습니다. 이 상실, 장대는 조각 된 산에서 살지 않으려는 장대, 그의 많은 전 친구들의 죽음, 암울한 마음. 푸른 봄과 가을 꽃에 대해 말하면서 그는 꿈이라고 주장하고 10 가지가 넘는 책을 썼으며 책 제목은 "꿈"입니다.
도안의 꿈은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폭풍우 시대의 산물이며 장대의 반생을 진정으로 반영하고 응축의 피와 눈물 속에 장대의 인생 마일리지입니다. 그것은 장 다이의 인생 전반기의 낭만적 인 삶의 성공을 기록하고 명나라 말기의 풍부한 민속 문화 축적과 모든 종류의 세속적 인 자료가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모두 보여줍니다.
원예 예술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 이국적인 꽃과 식물에 대한 생생한 묘사, 강남의 현지 상황에 대한 사실적인 기록, 오페라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미묘한 해설 등 풍부하고 심오한 문화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재미와 지식이 가득합니다. 예술가의 미적 안목으로 그려낸 명말의 세속사, 명말의 독특한 삶의 감각과 정신이 스며든 정신적이고 솔직한 정서를 표현한 아리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저자 약력: 장대, 웨이청, 종자, 시공, 본명 천선, 디난주시라고도 알려진 장대. 그의 이름은 한족 국적의 인산(현 저장성 샤오싱) 출신인 류슈주시입니다. 그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문인이자 수필가, 역사학자이며 차 시음 전문가이기도 했습니다.
명나라에서 가장 뛰어난 문학가로 인정받았으며 산문에 가장 능했습니다.
3. 수업이 끝난 후 문학 지문을 읽고 다음 문제를 완성하시오.25.(1)한번(2)여기서(3)멀리서(4)26.(1)(나는) 장녕 지역의 멋진 경치가 모두 여기에 있다고 생각한다.
(2)이전에는 기이한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했어도 어떻게 여기서 능가할 수 있겠는가.27.나는 장닝의 멋진 승리는 여기까지라고 생각했다.28.예문:너무 높은 목표를 세우지 말아야 한다. 눈앞에 보이는 것에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본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비전이 있다면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장닝으로 돌아온 이후 저는 이곳의 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친구들과 함께 스톤시티를 등반하고 중푸산을 여행하고 후후호에서 보트를 타기도 했습니다. 남쪽의 푸룽산과 톈커산 정상까지 여행했고, 북쪽의 제비바위에 올라 빠르게 흐르는 강을 멀리서 바라보기도 했습니다.
(저는) 장닝 지역의 멋진 풍경은 모두 여기에 있다고 생각해요. 가끔 친구들이 (장닝 지역에서 놀자고) 초대할 때면 짜증이 나서 이곳을 포기하고 다른 곳에서 놀고 싶을 때가 있어요. 하지만 집에서 1마일도 안 되는 시왕지에 낙엽을 쓸고 있는 건물이 있는데,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요. 그곳의 마음의 가을에 진탄의 왕중지가 나를 찾아와 루를 쓸고 싶다고 말해서 함께 갔다.
이 건물은 (시장지에 있는) 언덕 꼭대기에 지어졌습니다. (산 위의) 시수는 흙이 깨끗했고, (작은 건물 안에는) 나무가 빽빽하게 들어차 있었습니다. 서쪽에서 산바람이 불고 나뭇잎이 떨어졌습니다. 나뭇잎은 쌓이고 엇갈려서 브로케이드처럼 화려했습니다. (우리가) (나뭇잎이 쌓인 건물에) 올라갔을 때 (주위를 둘러보니) 도시의 거리와 가깝고 강 한가운데 있는 섬과는 멀었다. 흐린 마을 집, 해변의 물새, 강물의 돛, 깊고 먼, 장엄하고 이상한 풍경이 모두 테이블 매트 가장자리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전에는 단 하나의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했던 것을 추가하더라도 어떻게 이곳을 능가할 수 있을까요?
4. 옌 구웬 장다이
로스앤젤레스에 삼켜지고 나머지는 지나갔습니다. 물이 열리고, 뱃사람들이 오고, 빨리 물고기를 잡고, 쇠줄을 걸고, 개미가 붙어 있습니다. 차양 창에 돌과 뼈가 쌓여 물을 막고 있는 것을 보고 화가 나고 무서웠어요. 육지에 그런 영역이 있는 줄 몰랐어요. 우진은 베이징에 도착한 후 루지시와 함께 관음문을 나와 염제지를 방문했습니다. 사나두 팡샤오포와 대면한 모습. 집의 끝에있는 왕관 홀에 올라가면 힘을 사용할 수있는 곳이며, 정신은 차분하고 훌륭합니다. 록키 산맥을 걷고, 정자에 앉아 강이 흐르는 것을보고, 줄에서 화살처럼 보트를 타십시오. 남쪽으로 돌아 관자각으로 가서 밧줄을 따라 걸어보세요. 절 옆에 있는 누각은 절벽이 천 길 낭떠러지로 되어 있어 쇠와 같고, 큰 단풍나무가 여러 그루 있어 시원하고 푸르며, 작은 건물은 너무 어리석어서 10년 동안 벽에 기대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불교 파빌리온에서 승려가되어 운반합니다. 어떻게 견딜 수 있을까요? 그해 유는 절강으로 돌아왔고, 노자 민과 왕은 그들을 뤄청의 돌담 아래에서 술을 마시도록 보냈다.
양자를 찾다
5. 제비바위를 묘사한 시는 1. 제비바위는 맑다. 차가운 구름 너머에 돌담이 있고, 외로운 정자에 사진관이 있네.
육조는 서두르고, 흰 갈매기는 결국 한가롭다. 나무는 검고 강은 비가 내리고 하늘은 파랗다.
2. 이청시의 '배로 돌아와 제비바위를 바라보며'는 물처럼 탁하고, 낚시 절벽은 맑은 빛으로 매달려 있다. 강을 내려다보는 정자에는 누가 앉아 있을까? 배에 탄 나를 봐요.
3, "제비 로키 등반" 현대 푸신 그녀는 혼란이 끝난 후 슬퍼하며 손철우를 찾았지만 실패했다.
바스락거리는 나뭇잎 아래에는 광활한 강이 있다. 대지는 징샹까지 마르고 산과 산은 이어져 있다.
4, "초겨울의 꿈을 삼키다" 천앙 서리바람 슬픔, 서계곡 얼음. 한수 물고기가 모이고, 동팅 오렌지가 살찔 것이다. 그의 향수는 매듭을 묶기 쉽고 추운 밤.5. "보옌-지즈"팬밍 루산 그림자 무겁고 붉은, 가파른 돛은 강풍을 두려워합니다.
내가 말하는 돌, 갈매기와 새는 파도 속에서 반, 반을 차지한다.
6, "제비바위" 밍구위안 워노판, 제비바위. 얕은 모래가 달조개를 덮고 높은 파도가 바람돌고래를 남깁니다. 7, "제비바위의 봄" 린밍 장양지 제비바위 남쪽 양지강, 화양 제비가 잠시 날아갔다.
육조의 문자는 미묘하게 흐르고, 진나라 두 왕조의 산천은 사라지고 있다.
8."제비 바위" 명나라, 냉조 협곡의 전성기 바위, 조수, 산의 전성기. 가을 구름이 파도를 바꾸고 구름이 숲의 밤을 쪘다.
9."유 관음 바위 제비 바위 감각 량 왕 사막 이야기"왕명 수청 관음 높은 노래 예얀, 링 제비 바위와 함께 게스트 와인.
산속의 수청 독립 사원, 갯벌 강국 돛이 날아간다.
10, "그리고 옌즈지로 가는 사람들" 왕밍은 궈카이가 좋아하는 시아오날의 여가 시간에 대해 물었다. 구름은 옅고 가랑비가 술이 달린 왕관에 뿌려집니다.
시 리는 지청, 처음에는 옳았다.11, "윤 9월 연지 등반 추운 말"명과 윤달 나무가 가득하고 위험한 록키 산맥이 굴러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등반은 더 무겁고 가을 국화를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12, "삼키기 바위 관음각" 쉬밍웨이 아름다움 같은 녹색 언덕, 화장을 볼 수있는 건물. 아름다움이 없으면 거울은 아름답고 씁쓸합니다.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행운입니다.
6. 제비바위 제비바위 원문과 도안몽과 서호몽의 번역본. 제비바위 제비바위 제비바위, 나머지 셋은 그것을 건넜다. 물이 열리고 뱃사공이이 지점에 도달하면 뱃사공이 꺼내서 철 케이블을 걸고 개미가 거기에 붙습니다. 캐노피 창문에는 물에 저항 할 때 좋아하지 않는 돌 막대가 있습니다. 힘을 발휘할 수있는 곳이며 정신이 상쾌 해져 화려 해지고 이마가 올라갑니다. 록키 산맥을 걷고, 파빌리온에 앉아 강이 흐르는 것을보고, 화살처럼 노를 저을 수 있습니다. 남쪽으로 돌아 망루의 파빌리온을 걸어 올라가세요. 파빌리온 옆의 수도원에는 철과 같은 천 개의 절벽이 있습니다. 시원하고 푸른 큰 단풍나무가 몇 그루 있고, 작은 건물이 어리석고 벽으로 10 년이되었습니다. 이제 승려들은 부처님 전각에 있는데 어떤 근거로 견딜 수 있습니까? 그해 유는 절강으로 돌아와 노자 민과 왕은 그들을 뤄청의 돌담 아래에서 술을 마시도록 보냈습니다.
7. 고대 중국 시 제비바위고전 [명] 사계파는 집으로 돌아가서 어머니를 보지 못했는데, 천리 이별이었다.
돌머리는 맑은 눈물을 흘리고 물방울은 강바닥에 가라앉았네. 왕시전 장간은 대부분 어부들이 살고, 류모 탕링은 인구가 드물다.
다행히 해가 지고 바람이 잔잔해지면 반 강 맹그로브가 농어를 팔아요. 지하이 잡시가 맑다. 공자, 강하고 슬픈 채찍이 세상의 종말을 가리키네.
나는 나뭇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처럼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해 사임했지만 무자비한 것이 아니라 봄 토양으로 바뀌었지만 다음 세대를 먹이는 역할을합니다.15 12월 저녁 시인 :위안 메이 왕조 :더 냉정하고 긴급하고 점차 소멸됩니다.
램프 창을 더 밝게 날려, 매달 매일 눈이 내립니다. 일몰 탑 ( "정저우의 일몰 탑 등반"이라고도 함) 저자 :하늘 주위에 브로케이드 버드 나무와 같은 당상인 꽃은 슬프게도 모두 위층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구홍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고 싶으신가요? 나는 내 인생의 경험을 모른다. 떨어지는 돌 누각에 머물면서 구이 이구용, 대나무 선착장 맑고 깨끗하고 도시 전역의 그리움을 보냈습니다.
가을 그늘과 서리가 늦게 날아 마른 연꽃이 비를 듣습니다. 후속 질문 :「러셀과 추용, 추주관」의 작가는 누구입니까? 답:1970년대 당나라 말기의 작가 이상인이 쓴 7언절의 시입니다.
길은 제비바위를 여러 번 지나고 이곳은 물살이 빠르다. 이곳을 노를 저어 지나가는 사람들은 재빨리 쇠갈고리를 해안의 바위에 걸고 쇠줄로 단단히 고정한 다음 개미처럼 천천히 전진해야 했습니다.
천막의 창밖을 내다보면 해안의 바위들이 각지고 층층이 쌓여 있습니다. 물 위에 보트를 띄우는 것이 즐겁지는 않았지만 무서웠습니다. 해안의 풍경이 저에게 그런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전에는 몰랐거든요. 중전 11년(1638년), 난징에 도착한 나는 루지시와 함께 관음문을 나와 옌즈지를 방문했다.
그때서야 이곳이 지상의 선경, 부처님의 성지라는 것을 깨달았는데, 지나칠 때는 그냥 지나쳤습니다. 우리는 오나라 앞과 초나라 뒤에 있는 제왕의 전당에 올라갔는데, 두 곳 모두 제후들이 제 역할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마치 용맹한 영웅들이 칼과 창, 미늘창을 용감하게 휘두르는 모습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산길을 따라 스왈로우 뷰 언덕 정상에 올라 정자에 앉아 유유히 흐르는 강을 바라보았습니다. 배들은 화살처럼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남쪽으로 돌아 관음정까지 걸어가서 밧줄다리를 건넜다.
관음각 옆에는 천 피트 높이의 절벽이 구름 위로 솟아 있고, 바위는 철처럼 단단하며, 단풍나무 몇 그루 62616964757 a 68696416fe 78988 e 69d 833133431353939 옆의 나무들이 무성한 그늘 풍경을 이루고, 절벽 건너 건물에 앉아 있으면 십 년은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루하지 않습니다. 요즘은 스님들의 방과 법당이 일부러 절벽을 등지고 있습니다. 이런 배치에서 스님이 어떻게 복잡한 마음을 견뎌낼 수 있을까요? 올해 저는 절강으로 돌아왔습니다. 라오민과 왕은 저를 옌지지로 데려가 돌담 아래에서 술을 마셨어요. 둘째, 원래의 옌지지가 남아있는 곳입니다.
물이 열리고 뱃사람들이 와서 재빨리 쇠줄을 걸고 개미를 붙였어요. 캐노피 창문에 돌멩이가 쌓여 물을 막고 있는 것을 보고 화가 나고 무서웠어요. 육지에 그런 영역이 있는 줄 몰랐어요.
북경에 도착한 오음은 관음문에서 나와 염제지를 방문했다. 사나두 팡샤오포와 얼굴을 맞대고 있었다.
집의 끝자락에 있는 왕관사를 오르면 힘을 쓸 수 있는 곳이며, 정신이 고요하고 영롱합니다. 바위산 위를 걷고, 정자에 앉아 강물이 흐르는 것을 바라보고, 화살이 날아가는 듯한 배를 바라보세요.
관음각으로 남쪽으로 돌아서서 줄을 따라 걸어가세요. 절 옆에 있는 정자는 절벽이 천길 낭떠러지로 되어 있어 쇠와 같고, 큰 단풍나무가 몇 그루 있어 시원하고 푸르며, 작은 건물은 어리석어서 십 년을 벽과 마주할 수 있다.
오늘 나는 법당에 있는 승려가 되었다. 어떻게 견딜 수 있을까요? 그해 유는 절강으로 돌아와 노자 민과 왕은 그들을 뤄청의 돌담 아래에서 술을 마시도록 보냈습니다. 셋째, "도안맹이"의 정보 출처 확장 I. 창작 배경 장대는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는 부유하고 온화한 삶을 살았습니다.
부유한 가정 환경은 그의 많은 예술적 취미, 시, 연극, 음악, 그림, 정원 가꾸기 등 다양한 취미를 키웠습니다. 그러나 명나라 말기, 저자는 거의 50세가 되었고, 청나라 군대가 남하하여 나라가 바뀌었고, 장대의 미래는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이 상실, 장대는 조각 된 산에서 살지 않으려는 장대, 그의 많은 전 친구들의 죽음, 암울한 마음. 푸른 봄과 가을 꽃에 대해 말하면서 그는 꿈이라고 주장하고 10 가지가 넘는 책을 썼으며 책 제목은 "꿈"입니다.
둘째, 감상 작품 "도안 꿈"은 명나라 말과 청나라 초, 폭풍우 시대의 산물이며, 진정한 반성의 경력의 장대 절반이지만 응축 된 피와 눈물의 장대 생활 마일리지이기도합니다. 장다이 인생 전반기의 낭만적인 삶을 기록한
도안의 꿈/P>는 명나라 말기의 풍부한 민속 문화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온갖 세속적 소재가 주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원예 예술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 이국적인 꽃과 식물에 대한 생생한 묘사, 강남의 현지 상황에 대한 사실적인 기록, 오페라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미묘한 해설 등 풍부하고 심오한 문화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재미와 지식이 가득합니다. 예술가의 미적 안목으로 그려낸 명말기의 세속사, 그리고 명말기의 독특한 삶의 감각과 정신이 스며든 정신적이고 솔직한 정서를 표현한 아리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셋째, 장대(1597~1679)의 저자, 종자(宗子), 사공(士公), 노(老)(현 저장성 소흥시) 사람.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작가.
관리와 환관 집안에서 태어난 장대는 어린 시절 부유한 삶을 살았고 여행을 좋아했으며 음악과 연극에 익숙했습니다. 명나라가 멸망한 후 장대는 반청 투쟁에 참여했다가 기세가 꺾인 것을 보고 절강성 산시성 산속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청나라 관리 대신 저술에 몰두했습니다.
그는 다양한 장르와 신선한 어법, 그리고 많은 구어체를 산문에 통합하는 능력으로 산문에서 높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저서로는 『바이두 백과사전 - 옌즈지 바이두 백과사전 - 도안맹의 회상』, 『서호, 꿈을 찾아서』, 『루앙야팡』 등이 있습니다.
9. 강희제의 남방 여행 전문강희제의 첫 남방 여행: (강희 23년) 9월... 신마오, 처음.
10월, 태안으로 가서 태산에 올라 동월을 숭배했다. 신해, 두 번째 타오위안, 강 일꾼들을 기억하고 하인들을 위로하며 침략적인 어업을 삼가다.
천페이먼을 마주하다. 강장 진푸와 강 관리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
윤지, 화이허 강으로. 자아인은 수십 마일 떨어진 가오유호로 가서 노인들의 곤경을 묻습니다.
장산은 변하기 쉽지만 자연은 변하기 어렵다, 천빙은 양쯔강을 건넜다. 배 위에서 그는 신하들을 바라보며 "이 배는 군함입니다. 오늘은 운이 좋았던 여행이었지만 잊기 어렵다"라고 말했다.
딩시, 치하이진. 쑤저우에 거주하는 우우.
겅셴, 싱후이산. 총독에게 말했죠: 사람들이 이걸 보러 먼 길을 왔으니 돌려줄 수 없으니 이걸 돌려주세요.
11월, 장닝에 주둔. 구이하이, 이묘에서 술을 마시다.
어, 죽었다가 살아났네. 제비바위에서 배를 타고 세 개의 북소리를 들으며.
궁녀 고사치가 말하기를 "절을 너무 많이 하면 검소하게 하는 것이 낫다"고 했다. 대사는 "나는 다섯 살 때부터 책을 읽었고 자정까지 책을 읽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지치지 않는다."
딘무는 이사나와 사무하에게 해항을 시찰하라고 명했다. 신하들이 말하기를, "해항은 오랫동안 토사가 쌓여 정체되어 있습니다.
수로를 막고 둑을 쌓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비용이 더 들더라도 망설임이 없습니다."
가오자이옌 근처 웨씽. 지수천
백양강을 건너며 노인에게 백금을 선물했다. 무인, 지난번 구부.
여덟 살에 첫 번째 스승의 사원, 대청문, 아홉 고개로 들어간다. 시의 전당으로 가서 이칭을 말하라.
대청전으로 가서 첫 번째 아이콘을 기대하며 의식을 참관하세요. 가장 성스러운 사원에서 책을 둘러보세요.
아몬드 제단으로 가서 심는 것을 보세요. 성문으로 들어가서 우물을 가져가서 맛보세요.
고문 루비가 남아있고, 콩 박사가 공식적인 조력자가 되어 매우 자세하게 설명해 줍니다. 이이의 무덤 앞에서 술을 마시고 있다.
책 "세대를 위한 모델". 크랭크된 노란 표지를 남기고.
다음 날, 잔치 공작 공위옌에게 각 고전 작품에 대한 강연을 듣습니다. 내년에는 취푸의 임대료를 면제해 주겠다.
겅인, 베이징으로 돌아가라. --두 번째 남방 투어 "청나라 역사": 28년, 봄의 첫 달, 강 노동자들을 찾아갑니다.
빙지가 문을 열었다. 성스러운 칙령이 백성들에게 도로를 다스리라고 명령하지 마십시오.
셴셴현의 시민들은 지아허를 바친다. 오후에는 산동 디지의 이마를 가리킵니다.
지난에 거주하는 션지아. 이여, 태산을 참배하러 왔습니다.
두 번째 도시인 겅음, 강을 읽다. 두 번째 청허, 렌첸.
실례합니다, 강남의 20만여 채의 빚을 용서해 달라는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양주에 주둔하고 있는 비위입니다.
"저는 바람을 바라보며 도움을 청하고 있으니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내 수행원은 300명에 불과합니다. 양주에 사는 민중은 사랑과 존경과 정성으로 남은 음식을 주워 먹지만 물질적 자원을 잃지 않습니다.
미래는 카운티를 통과하므로 중단되어야합니다. "2월에 소주에서 신 추한.
항저우에 거주하는 딩 웨이. 조광은 상사로 승진하고 공무로 강등되었다. 또 다른 태공에게 은 1냥과 금 1냥을 주둔군에게 하사했다.
신해, 첸탕강을 건너 후이산 기슭에 이르렀다. 렌지, 희생 유령, 개인적으로 추도사, 책 제목, 구고 의식, 추도석, 책 제목 "수평선 자연"을 만듭니다.
구이저우는 여전히 항저우에 있습니다. 장군과 장교와 병사에게 주어지는 기마병을 읽는다.
두 번째로 소주로 간 딩시. 그래서 후광 곡창의 아들 예가 아버지의 장례를 신청하여 장례를 치렀습니다.
"충성제(忠誠祭)"라는 글자를 써서 바칩니다. 송장 사람들은 장수를 기원하는 비석을 세우고 비문을 봉헌했습니다.
강남 사람들 ■ B6는 일정 기간 동안 살면서 황실의 식사를 위해 흙을 바치고 해안에 맡겼습니다. 하루에 쌀 한 꼬집과 과일 한 조각.
저장 총독 진수는 죄를 짓고 해임되었다. 아오를 절강 총독으로 삼으십시오.
우창, 징저우, 창더, 웨저우 해군 사단을 추가합니다. 구이하이, 장닝에 주둔.
아오, 13묘를 참배하라. 장녕과 징커우 장군에게 백금을 주시오.
어글리, 보면서 쏴, 여기 있습니다. 별을 보는 자의 개념에 대해 나는 총각 리광디에게 점성술의 조언을 구했다. 황제 앞에서 별은 하늘과 함께 움직이고, 오래된 별은 숨어 있지 않고 강남을 만납니다.
강남 시민 ■ B6 거룩한 운전에 머물기 위해. 이틀을 머물다.
3월, 첸우 초승달은 장닝에서 태어났다. 쉬자, 강에 대한 전략을 언급하면서 가오자얀을 읽으십시오.
서빙, 베이징으로 돌아가라. -- "청 역사 원고" 세 번째 남부 여행: 서른여덟 해, 봄 ... 2월, 서태후의 남방 순방이 시작되었다. 티엔신의 총사령관인 판위롱의 훈련을 받은 우겅은 그에게 왕실의 의상을 입힌다. 3월에 우굉, 나는 마지막으로 입을 비우고 서태후와 함께 강을 건넜다.
무신은 왕의 배를 타고 가오자이옌과 구이런 제방, 갯벌에 가까워졌다. 그는 곡식과 풀 10만 석을 가로채고 가오유와 바오잉의 열두 군현을 초토화했다.
렌셴, 황하 제방으로. 치, 양주에 주둔한 운전병이다.
따라오는 병사들에게 밀곡을 연습하지 말라고 말하라. 오후에는 산동과 하남의 면세 칙령으로 구는 다음과 같은 사형수를 사면합니다.
구이 맛, 소주의 운전사. 신마오, 운전사는 항저우 출신이다.
청심, 군사 퍼레이드에 가서 더 찍어. 우시, 서태후 서시가 귀국했습니다.
여름과 4월, 겅즈슈오는 쑤저우로 돌아왔습니다. 특히 광동성과 저장성에서 소금세와 관세가 면제되고 은이 증가했습니다.
이산은 단대에게 항우 장군으로 임명됩니다. 자급자족과 마차가 장닝을 열었습니다.
행진 중. 두 번째 양주, 겅셴.
하늘이 펑펑을 두 성의 총독으로 임명했습니다. 새로운 이야기를 읽기 위해 배를 타고 황하를 건너는 음양.
5월, 두 번째 중자자 위신이 성문철학자의 책을 편찬하여 주다오에 걸었습니다. 이요와 서태후는 궁으로 돌려보내졌다.
-- 청나라 사서 사본의 네 번째 남방 여행: 마흔 두 번째 달, 그의 쉰 번째 생일을 정중히 축하하며 '국경 없는 장수'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대신 책 모음집입니다.
렌 쉬, 남쪽에서 강을 보러 가자. 후광의 총독을 위해 딩마오가 유에게.
굉우는 두 번째로 지난에 와서 진주 샘을 보고 제나라 강을 건너 세 편의 시를 지었다. 렌신, 태안, 태산입니다.
지난해의 흉작과 면제의 길은 모두 제나라의 탓이었다. 2월에 딩초는 녕과 태안을 돕기 위해 쌀 4만 석을 운반했습니다.
수천디공 읽기. 나는 타오위안에서 배를 타고 강변을 바라보았다.
선자, 강을 건너 금산에 오르자. 서빙, 소주.
대학자 송덕의 무덤에 조의를 표하기 위해 관리들을 보냈다. 항주에 주둔한 겅음은 이 영화를 읽었습니다.
신초, 두 번째 장녕. 3월에는 우선의 가오자얀과 자이자야바 프로젝트에 참가했다.
황하 남쪽의 룽우와 옌둔 제방을 방문했습니다. 겅셴에서 저는 베이징으로 돌아갔습니다.
--역사 기록 다섯 번째 남방 여행: 44년 봄, 2월에 강을 방문했다. 황실 칙령에 이르기를, "나는 강 방어를 중시하고, 여러 번 지시를 읽으며 성공했다.
긴 흐름을 입찰하거나 상황을 판단하는 것은 황하이기 때문에, 즉 허난강을 따르십시오. 궁궐을 짓는 곳에는 가지 말고, 백성을 모으는 곳은 군법에 의해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오후에 징하이. 그는 관리 한 명을 보내 옛 재상 이둔언의 무덤에 참배하고 그에게 편지를 건넨다.
3월에 이미 창하이에서 산둥성 장관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백성들은 매일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큰길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것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밀에서 알 수 있듯이 농작물은 농부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는 양저우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장 장관은 아오의 일반 지도. 신해는 쑤저우에 주둔했다.
베이징 독자 중 강남, 절중, 주, 공, 성, 젠산을 선택했습니다. 유학 중인 대학생 장유슈, 첸팅징, 장잉이 인투 플래티넘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대학 상사 마기 같은 황실 테이블을 선물합니다. 송강에서 독서와 촬영을하지 않았습니다.
청푸에서 공자에게 "성표 엠블럼"이라는 책을 주었다. 늙은 종자 가오시치가 감사의 편지를 받았다.
여름과 4월에 빙인은 항주로 가서 공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