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백로가 가을물에 떨어져 혼자 서리처럼 날아간다. 마음을 닫고 가지 않고 독립사주 옆에 있다. --이백 "추수백로"
감상: 이 시는 당대 시인 이백이 쓴 것입니다. 그는 간결한 필치로 조용하고 먼 그림을 그렸다. 백로 한 마리가 수면에 떨어져 멀리서 서리처럼 보인다. 시인은 이 그림을 보고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우리 잠시 이 사주 옆에 서자.
이백의 시는 서정을 위주로 한다. 그는 비범한 예술적 재능과 웅장한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사람을 놀라게 하고, 사람을 흥분시키고,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이 시는 뚜렷한 감정 표현은 없지만 생생한 화면 묘사를 통해 시인의 내면의 평화와 담담함을 표현했다.
백로는 백로도 앞에서 날고, 복숭아꽃은 흐르는 송어 살찌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양완리 "백로도"
감상: 이 시는 송대 시인 양완리가 쓴 것입니다. 그것은 그의 백로주 여행을 묘사했다. 그중에 묘사된 백로는 시 전체의 중점이다. 양완리는 백로섬 앞에서' 백로섬 앞' 이라는 말로 시 전체의 분위기를 열어 독자들에게 대륙의 생동감 있는 광경을 느끼게 했다. 녹죽모, 녹마섬유의 묘사가 더욱 생생하고 구체적이어서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준다.
양완리의 이 시는 자연 경관에 대한 그의 사랑과 감상을 표현했다. 그는 풍부한 색채와 구체적인 묘사로 독자들에게 아름다운 자연화권을 보여 주었다. 한가한 생활에 대한 동경도 표현했다.
백로는 여기저기 날고, 흰 구름은 바다에 녹는다. 무릎을 안고 가을달을 보고, 밤마다 상극을 듣는다. --지아 섬 "노래 shaofu 세 협곡에 백로 선물"
감상: 이것은 당나라의 시인 지아 섬의시입니다. 이 시에서 백로는 정상을 향해 날아가고 있고, 송소부는 주변에 남아 향수의 정을 기탁하고 있다.
작가는 간결한 글과 생생한 이미지로 향수와 외로움을 표현했다. 백로 한 마리가 지평선에서 날아와 흰 구름과 바다 사이에 떠 있다. 작가는 무릎을 안고 옆에 앉아 가을달을 바라보며 슬픈 밤의 소리를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