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숭배의 목적
"숭배" 는 이슬람의 큰 기둥이며, "종교의 기초" 로 여겨진다. 정당한 이유 없이 예배과정을 지키지 않는 무슬림은 모두 심각한 불쾌감과 혐오스러운 죄악이다. 이런 위반은 안라를 위반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충분히 나쁘고, 인간성의 본색을 거스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대한 것을 찬양하고 숭고한 목표를 갈망하는 경향이 있는 것이 인간의 본성이다. 이 우주에서 가장 위대하고 숭고한 목표는 알라를 숭배하는 것이다.
완벽한 인격을 키우고 성숙하고 신중한 방식으로 그의 소망을 실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슬람교를 따르는 것인가? 안녕히 계세요. 무시'? 숭배는 인간성의 선량함을 억압하는 본질로, 상호 존중과 추앙의 권리를 거부하고, 등반을 거부하고, 최고 목표를 달성할 권리를 거부하는 것과 다름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와 같은 억압과 거절은 매우 심각한 파괴적인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다. 우리는 여기서 숭배가 생활에서 중요한 의미와 큰 역할을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알라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우리가 항상 명심해야 할 점은 알라가 사람들이 순례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요구할 것이 별로 없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우리 각 방면의 발전과 복지에만 관심을 가지다. 우리가 경배의 필요성을 거듭 강조하고 이 책임을 우리에게 맡길 때, 그것은 우리를 돕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가 무슨 좋은 일을 하든 모두 자신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익도 있고, 동시에 우리가 어떤 모욕적인 일을 하든, 모두 자신의 정신적 영혼을 거스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물며 인간은 세상 만물의 중심이며, 인간의 이익과 복지는 세상 큰일이 되었다. 사람들은 이런 이슬람 숭배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익은 측정할 수 없다. 숭배는 우리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 기쁨을 가져다 준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것은 단지 "이론" 일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가정도 아닙니다. 이것은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사실이자 일종의 정신적 경험이다.
숭배의 효능
이슬람 숭배의 영향은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설명됩니다.
(1) 숭배는 하나님에 대한 사람들의 존재와 인자함에 대한 신념을 강화시켜 그러한 신념을 마음속 깊은 곳에 전달할 수 있다.
(2) 이런 신념을 휘황찬란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사람들의 실제 일상생활에서 건설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3) 위대한 사물과 숭고한 도덕에 대한 그의 타고난 존경과 동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4) 그것은 사람의 마음을 정화하고, 사람의 지혜를 계발하며, 사람의 양심을 키우고, 사람의 정신을 위로한다.
(5) 사람들의 마음 속에 선과 도덕의 본질을 촉진하고 사람들의 마음 속에 악과 비도덕적인 경향을 억제할 수 있다.
지혜를 통합하는 실천
이슬람 숭배의 본질을 분석하고 그 독특한 특징을 연구할 때, 그것은 단지 몸짓이나 문자로 암송된 코란의 어떤 장일 뿐임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지혜 명상, 정신 헌신, 도덕적 승진, 신체 운동을 하나로 묶은 비길 데 없는 전대미문의 수행규범이다. 이것은 이슬람의 독특한 경험이라고 할 수 있다. 즉 온몸의 모든 근육이 하나님에 대한 숭배와 찬양에서 영혼과 마음과 완전히 결합되어 있다는 것이다. 누구도 이슬람 숭배의 모든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펜, 잉크, 글자를 쉽게 사용할 수 없지만, 전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다.
(1) 규율과 의지력 수업입니다.
(2) 알라와 모든 가치 있는 목표에 경건하고 헌신적인 수행이다.
(3) 하느님을 잊지 말고 끊임없이 다른 사람들을 계몽하도록 친절하게 일깨워 준다.
(4) 영적 재배와 도덕적 완전성의 씨앗;
(5) 가장 정확한 생활 방식을 수립하기위한 지침;
(6) 무례한 언행, 사념, 잘못된 사상의 수호자가 되다.
(7) 진정한 평등, 단결, 우애의 구체적 표현;
(8) 하나님을 기억하고 찬양하는 표현;
(9) 국내 평화와 안정을 실현하는 방법;
(10) 인내와 용기, 희망과 자신감의 풍부한 자원.
이것이 바로 이슬람 숭배가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점이다. 이러한 주장을 증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경배를 경험하고 그것이 가져다주는 영적 기쁨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진정한 의미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예배의 조건
예배는 각 무슬림 남녀의 의무이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a) 의식;
(2) 심리적으로 성숙하여 사춘기에 접어든 사람. 일반적으로 그들은 약 14 세입니다. [부모는 일곱 살 때 아이를 일깨워야 하고, 열 살 때는 적극적으로 격려해야 한다]
(3) 중대한 질병은 없고, 여성에게는 보통 생리나 산후가 아니다. 이 점에 대해 전자의 최대 기한은 열흘이고, 후자는 사십 일이다. 이런 상황에서 여성은 숭배의 의무를 완전히 면제할 수 있다.
예배 전 기본 요구 사항 (그렇지 않으면 예배가 유효하지 않음):
(a) 차체 청소 [큰 그물과 작은 그물에 적용]. (이 점은 전문장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시신, 몸에 입은 옷, 예배장소는 청결하고 부정한 것은 없어야 한다.
(3) 옷차림은 품위 있게 해야 하며, 원칙은 일반적인 도덕기준에 부합하고 신체의 사적인 부분을 덮는 것이다. 남성의 경우 최소한 배꼽에서 무릎까지 가리는 부분이 필요하다. 여성의 경우 얼굴, 손, 발을 제외한 온몸의 모든 부위를 덮어야 한다. 동시에 남녀를 불문하고 참배할 때는 투명한 옷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4) 경배의 의도는 마음뿐만 아니라 가능하다면 입에서 표현해야 한다.
(5) 올바른 방향, 즉 메카를 향한 천방. 정확한 방향을 결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정말 알 수 없다면 강요할 필요도 없고, 자신의 생각으로 결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숭배의 유형
숭배의 유형:
(1) 주 명령 숭배 [운명]. 이번 주에는 하루에 다섯 번, 매주 금요일 정오에 한 번 [마주] 를 경배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러한 기도를 지키지 않는 것은 합법적인 이유가 없는 한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하는 범죄이다.
(2) 성례전 숭배 ('물론' 와깁과' 걷기 숭배' SUNNAH 음으로 나뉘어짐), 이번 주에는 주님의 명령에 따른 숭배와 일 년에 두 번 열리는' 일반식' (개재절과 효절 의식) 이 포함된다. 이러한 서비스를 지키지 않는 것은 유해한 소홀함과 수치스러운 행위이다.
(3) 자습 숭배 (보조 숭배) 는 낮이나 밤에 하느님을 감상하고 숭배하기 위해 수시로 자발적으로 하는 모든 기도를 포함한다. 하루 중 두 기간은 특히 이번 주, 즉 자정 이후부터 여명 전 순간과 정오 전 아침까지 적합하다.
숭배의 시간
모든 무슬림은 남녀를 불문하고 하루에 다섯 번씩 예배를 해야 한다. 법에 부합하는 이유가 없으면 어떠한 면제, 합병, 심지어 예배를 미루는 행위도 있어서는 안 된다.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침 의식 [살투-l-fajr]: 이런 숭배는 동양에서 가장 먼저 발견됩니까? 여명 때부터 해돋이 기간까지 언제든지.
(2) 기도 [Salatu-z-zuhr]: 이 숭배는 일출 후 언제든지 열릴 것입니다. 즉, 태양이 중간에 있을 때까지 해가 서쪽으로 기울기 시작합니다 [지평선과 45 도].
참고: 예를 들어 일몰 시간이 오후 7 시 정각인 경우, 예배는 정오12 시 이후와 오후 3 시 30 분 이전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막 3 시 30 분이 지나면 다음 주의 시작이다. 그러나 정확한 시간은 현지 달력 시간을 통해 알려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달력이나 시간표가 없다면,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우리의 가장 좋은 판단에 의지해야 한다. 참고: 일광 절약 시간제 지역에 사는 무슬림 형제자매들은 매주 금요일' 모임식' 에 적합한 시간에 곤혹스러워하는 것 같다. 이 난점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연초부터 연말까지 춘하 가을과 겨울을 불문하고 이번 주는 오후 1: 30 에서 2 시 30 분 사이에 진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형제 자매들에게 대사를 바꿔서 그것을 일정한 순간으로 만들어 오래 따라갈 수 있도록 간곡히 건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형제명언) ]
(3) Salatu-I'-ASR: 이 서비스는' 정오식' 이 끝날 때부터 해가 질 때까지 진행된다.
(4) Salatu-l-maghrib: 이 숭배의 적절한 시기는 일몰 (즉 해가 지평선에서 사라진 후) 부터 @A 의 만남까지 서쪽 지평선의 샤홍이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5) 야간 의식 [Salatu-i-isha]: 이런 숭배의 시간은 이튿날 아침 서부 지평선의 광채가 완전히 사라지고 여명 전까지 시작된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슬람교가 규정한 예배시간은 휴양과 신체 휴양을 조율할 수 있으며, 정신의 평온함과 몸의 이완이 결합되어 우리가 아침을 먹는 시기를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오례" 는 점심시간과 일치한다. "선물" 은 애프터눈 티 또는 커피 시간 정도입니다. "혼례" 는 식전 식후를 말한다. "야례" 는 야식을 먹는 시간에 맞춰질 수 있다. 동시에 이슬람교도로서 이 다섯 가지 기도를 따르기 위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가져갈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정신적 상징. 그래서 그는 종교와 삶을 결합하여 하루 종일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행동을 끝내고 자신의 도덕적 품위를 든든한 기초 위에 세울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게다가, 이슬람교도는 이런 식으로 자신의 삶의 모든 부면에 영적인 활력을 불어넣어 종교가 다양한 활동에 존재하게 할 수 있다. 상점, 사무실, 가정, 농장, 심지어 공장에서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업종의 서클에서 빛을 발할 것이다. 사실 이번 주 시간표는 안라의 걸작이자 이슬람의 산물이기 때문에 심상치 않다.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시간을 지체하지 않도록 빨리 경배하는 것이 좋다. 요 몇 주는 신성한 시합이다. 이런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사람은 얻을 수 있는 보답은 헤아릴 수 없고, 얻는 기쁨은 상상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그들이 얻은 기쁨, 그들이 체득한 기쁨, 그들이 얻은 영광은 말로 형용할 수 없다. 이런 경기에 참가하지 않는 것은 징벌을 받아야 할 범죄이다. 이것은 엄한 처벌, 정신적 고문, 정신적 고통, 사회적 고립으로 이어질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여행이나 병 중에 있다면, 그의' ZUHR' 과' Asr' 은 함께 결합될 수 있다. 동시에, 이런 상황에서? 이 경우 그의 "[〔MAGHRIB" 와 "isa" 도 한 번 병합할 수 있다. [참고: 위에서 언급 한 첫 번째 상황? 이런 경우' 미리' 방법을 채택해야 한다. 즉' 의식' 을 바로 다음' 오례' 로 앞당겨야 한다. 그럼 두 번째 사랑은요? 다음은' 혼례' 를' 야례' 앞으로 옮기는 것, 즉' 혼례' 바로 다음에' 야례' 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런 숭배 결합 방법은 여행, 일, 병 등 정당한 이유로 제때에 숭배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심리적 불안을 완화시킬 수 있다. ]